•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LF·G마켓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02 11:48:55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완연해진 봄 날씨에 나들이 객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편의점 역대 최저가에 도전하는 '천원맥주' 행사를 통해 '버지미스터(500ml)' 상품을 약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버지미스터는 업계 단독으로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인 최대 맥주 제조사인 'Damm(담)' 그룹에서 생산하는 필스너 계열의 상품으로 쌉싸름한 홉향과 풍부한 거품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풍미가 일품이다. 가볍고 상쾌한 바디감과 깔끔한 뒷맛이 돋보여 다양한 음식과 궁합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역대 최저가에 도전하는 '천원맥주' 행사를 통해 '버지미스터' 상품을 약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천원맥주 할인 행사와 함께 베스트 브랜드 맥주 및 데일리 맥주 번들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스텔라, 산토리 등 베스트 수입맥주 6종 번들 상품을 약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4일부터 7일까지는 필스너우르켈, 코젤다크, 호가든, 아사히생맥주캔 등 인기 수입맥주 7종 번들 상품은 최대 25%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크러시, 카스, 필라이트, 칼스버그, 켈리 등 데일리 맥주는 번들 상품 구입시 4월 한달 내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본점 2층에 강북 상권 최초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자크뮈스(JACQUEMUS)'를 오픈한다. 본점 '자크뮈스' 매장에서는 24년 SS시즌 '레 스컬프쳐(Les Sculpture)'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와 서적, 식물을 비치한 휴게공간도 조성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크뮈스 동전지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유통 채널로는 가장 먼저 K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뉴클래식 글레이즈 립스틱'은 뛰어난 보습 광택과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기존 글로우 립스틱의 뭉개짐을 개선한 고경도의 제형이 특징이다. 대표 색상인 '나르시즘 핑크'는 '효리 핑크'라는 별칭으로, 정샘물 전속모델인 가수 이효리가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은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K뷰티를 선도해온 정샘물이 지난 2015년에 설립한 브랜드다. 2018년 해외몰을 오픈하고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면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제품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6가지 중 대표 색상인 나르시즘 핑크와 애플러팅, 듀이 탠저린 등 3종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동점에서는 10층 대형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해 정샘물 광고도 송출한다. 정샘물과 손을 잡은 이효리가 등장해 명동점 방문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을 통해 비건 인증 무실리콘 '아이엠 헤어마스크 N1 데미지드 헤어 리페어'를 출시한다.

아이엠은 지난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고효능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중년 남성 중심이었던 탈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위트있는 메시지, 독특한 마케팅으로 여성과 20~30대까지 아우르며 2세대 탈모케어 샴푸 시장을 개척한 바 있다.

니치 향수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달콤한 무화과향의 N1, 시트러스 머스크향의 N2, 상쾌한 허벌 그린향의 N3 라인 등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엠 헤어마스크 N1은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손상된 모발을 위한 헤어팩으로 두피까지 효과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다. 실리콘 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고, 샴푸 후 깨끗해진 두피에 자극없이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 추출물이 모발 속 영양을 강화해주며, 식물성 펩타이드가 단백질을 공급하고 모발과 두피에 탄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모발 유연 효과를 선사하는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 보호막과 윤기를 부여하는 시어버터 성분을 통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아이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달콤한 피그 플로럴 향의 N1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LF의 헤지스(HAZZYS)가 과거 밀리터리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퍼티그(Fatigue)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퍼티그 컬렉션'은 최근 밀리터리, 워크웨어 기반의 패션 트렌드가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으며, 대세감 확대를 위해 헤지스의 기존 밀리터리 아이템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퍼티그 컬렉션'은 퍼티그 팬츠와 자켓, 볼캡까지 3종 한정으로 출시했으며, 현대 남성들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실루엣과 소재를 반영했다. 취향과 감성을 공유하는 3040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더가이즈'와 협업해 특별함을 더했다.

1940년대 영국군이 사용했던 팬츠를 베이스로 제작한 '브리티쉬 퍼티그 팬츠'는 오리지널 브리티쉬 팬츠의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보완하고 한국인 체형에 맞는 핏으로 변형했으며, 특히 다양한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버튼이 달린 견고한 벨트 루프의 디테일이 특징이다. '해링본 트윌' 원단을 사용해 일상생활 및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포멀한 감성의 카고 팬츠다.

LF의 헤지스가 과거 밀리터리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퍼티그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 LF


베트남 전쟁 때 미군의 제식 군복으로 사용되던 '정글 퍼티그(Jungle Fatigue) 자켓'은 1세대부터 4세대를 거치며 포켓, 단추, 원단 등의 디테일이 꾸준히 현대식으로 변화해 온 밀리터리 아이템 대표 아우터다. 헤지스가 선보이는 '패치워크 정글 퍼티그 자켓'은 질기고 내구성이 높은 립스탑 원단을 사용하는 4세대 디테일을 차용해, 립스탑 원단과 해링본 트윌 원단을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만의 재해석을 통해 탄생한 패치워크도 옷의 세련됨을 가미하는 요소다.

'밀리터리 빈티지 워싱 볼캡'은 빈티지 워싱의 후가공을 통해 자연스럽게 손길을 탄 듯한 느낌을 주면서 정면에 새겨진 레터링이 군번과 일변 번호를 연상케 한다. 헤지스의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 'M65 필드 팬츠'에서 활용된 버클을 모자에 사용하면서 헤지스의 브랜드 세계관을 새롭게 넓힌 계기도 됐다.

유니클로(UNIQLO)가 여성 고객의 다채로운 니즈를 반영한 협업 컬렉션을 잇따라 선보이며 이번 봄·여름 시즌 여성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유니클로는 유수의 디자이너 및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다양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특히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UNIQLO : C, 꼼뜨와 데 꼬또니에,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프린세스 탐탐 등 총 4개의 여성 협업 컬렉션을 런칭하며 여성 고객의 선택을 넓혔다.

지난 3월15일, 유니클로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UNIQLO : C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2월말에 먼저 선보인 스프링 컬렉션에 이어 이번 서머 컬렉션은 가벼움, 경쾌함, 밝음을 의미하는 '라이트니스(Lightness)' 컨셉을 통해 바삐 움직이는 여성의 활기찬 일상을 담아냈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필요한 유연함을 구현한 레이어링 아이템을 중심으로, 따뜻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와 가볍고 페미닌한 실루엣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심플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국내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프렌치 스타일'의 매력을 보여주는 컬렉션도 준비했다. 지난 3월 22일 출시된 '유니클로 and 꼼뜨와 데 꼬또니에' 컬렉션은 누구나 자유롭고 자신감 있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컬러감과 섬세하고 우아한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유니클로는 생동감 넘치는 프린트의 라운지웨어로 마니아층을 형성해온 '유니클로 and 프린세스 탐탐' 컬렉션을 지난 3월8일 출시한 바 있다.

한편, 오는 4월5일 유니클로는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렌치 시크의 상징이자 전 세계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인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의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파리지앵 스타일을 구현하는 해당 컬렉션은 옷을 입는 사람에게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디자이너 이네스의 철학을 기반으로 한 베이직 프렌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14까지 11일간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 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총망라됐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14까지 11일간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행사 기간 동안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5000원, 1만원, 1만5000원 등 총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밸런스 게임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0원의 선택'도 선보인다.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중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득표 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올해 TV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50여 개 브랜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미국 1위 청소기 브랜드 '샤크닌자',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 등을 판매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4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 '엘쇼'에서는 '조르쥬레쉬' '안나수이' 의 봄 시즌 인기 신상품을 판매한다. 

프랑스 헤어 뷰티 브랜드 '유진 페르마',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에이스침대' '프리츠한센'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이 생활용품 분야 대규모 할인전 '홈리빙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70%에 달한다.

리빙페스타는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카테고리를 비롯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까지 참여하는 흔치 않은 대규모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쿠첸, 동서가구, 파르페by알레르망, 코튼하우스, 코코도르, 테팔, 에라토, 키친웰, 바겐슈타이거, 이지엔(EZ'n) 등 유명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대표 상품은 △쿠쿠 전기압력밥솥 6인용 CRP-P0620FDM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양문형 냉장고 메탈 832L 방문설치 클레이민트(상단) 베이지(하단) S834MTE10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19kg 방문설치 화이트 △로보락 로봇청소기 S8 Plus 화이트 등이 있다.

홈인테리어 카테고리 대표 상품은 △파르페by알레르망 알러지케어 페이드 다운필 차렵이불 및 베개 세트 △코튼하우스 프리미엄 호텔타올 200g 40수 코마사 골고루 5개 △동서가구 이즈 살몬 확장형 거실장 2300 방문설치 그레이+화이트 △코코도르 디퓨저 블랙체리 200ml 4개 등이다.

주방용품 카테고리 대표 상품은 △담음공방 온감 오븐 그라탕기 1개 설백 △블룸엣홈 몬타지오 파스타접시 크림 2개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쿠팡은 코닥포토프린터사의 신제품 '코닥 메모샷 ERA 토이 카메라' 및 '코닥 라벨프린터 ERA'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단독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라벨 1롤을 추가 제공한다.

메모샷 ERA는 즉석 카메라와 메모 프린터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코닥 최초의 투인원(2-in-1)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210g)와 넓은 디스플레이가 장점으로 색상은 화이트/옐로우 두 가지다.

또 다른 신제품인 라벨프린터 ERA는 4가지 컬러 용지를 선택 가능하며 △손쉬운 커팅 △원터치 용지 교체 △LED버튼을 통한 기기 상태 확인 △빠른 충전 속도 등이 장점이다. 마찬가지로 화이트/옐로우 두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코닥 메모샷' 앱을 통해 연동된 기기와 갤러리를 공유하고 사진과 라벨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와 별개로 앞으로 1개월 간 진행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포토리뷰 인증 후 접수한 고객에 한해 제조사가 고객에게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쿠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닥포토프린터 기존 제품들을 단독으로 5% 할인한다.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추첨을 통해 해당 신제품을 '100원'에 득템 할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번 기획전에서는 128만원 상당의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런칭 특가 114만원에 판매한다. 11% 할인쿠폰 및 카드 할인까지 더하면 최종혜택가 10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24년 3월에 출시된 신제품을 온·오프라인 통틀어 가장 최저가에 판매한다. 삼성 비스포크 뉴 식기세척기는 키친테리어를 완성하는 화이트톤의 디자인과 신혼부부는 물론 대가족까지 활용도가 높은 14인용 대용량이 특징이다.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 오후 12시 30분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시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 G마켓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신제품 소개 및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에서 4일 오후 12시부터 1시30분까지 방송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24년 신모델과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특가로 소개하며, 백화점 상품권과 치킨 쿠폰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원딜 행운이벤트 당첨자 역시 4일자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랜덤 추첨해 발표할 계획이다.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구매고객 전원에게 '프로쉬'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와 세제 커터기, 식기세척기 클리너 등 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30일까지 지인에게 삼성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추천해, 실제 지인이 구매를 했다면 추천인과 구매인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씩을 페이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배달의민족' 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최대 18% 할인가에 선보인다. 인덕션, 컨벡션오븐, 냉장고 등 시즌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컬리는 편의점 CU와 주류 셀프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컬리서 주문한 주류를 전국 1만7,000여개 CU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게 됐다.

'CU 바(BAR)' 주류 픽업 서비스는 컬리에서 주류를 구매한 뒤 고객이 지정한 CU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수령하는 스마트 오더 방식이다. 주문 완료 후 생성되는 픽업 QR코드와 신분증만 제시하면 된다. 지도로 주변 CU 매장들을 확인할 수 있고, 결제 후 3일 뒤부터 수령 가능하다.

컬리에서 CU의 와인, 위스키, 맥주, 리큐르 등 300여 가지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취향에 맞는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 설명 페이지에 전문가의 테이스팅 노트를 담아 향, 맛, 목 넘김 등 다양한 풍미에 관한 내용도 소개된다. 페어링 음식도 함께 추천해 구매한 주류를 120%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마켓컬리에서는 총 500여 가지 와인과 위스키, 전통주들이 입점돼 있다. 프랑스의 5대 샤또 중 하나인 '샤또 무통 로칠드 1995' 와인부터 트렌디한 막걸리로 유명한 '복순도가 손막걸리'까지 다양한 주류들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 'CU바' 주류 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인기 위스키 선착순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 12년산' '발베니 16년산' 등 구하기 어려운 위스키 30여 종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위스키와 맥주를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몬이 GS글로벌과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을 열고 BYD(비야디)의 대표 전기트럭 T4K(티포케이) 단독 사전예약 행사를 30일까지 개최한다. 최대 160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초저가 전기차 구매 기회로 꼽힌다.

글로벌 전기차 브랜드 BYD(비야디)의 대표 전기트럭 초저가 사전예약 행사가 열린다. 티몬은 GS글로벌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30일까지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을 개최, BYD(비야디)의 EV 1톤 전기트럭 T4K(티포케이) 사전예약 행사를 단독 진행한다.

T4K는 한국시장을 위한 전략 상품으로, BYD의 개량형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인 블레이드 리튬인산철 82kWh 배터리를 장착, 환경부 인증기준 상온 246km, 저온 209km의 주행가능거리를 확보한 1톤 전기트럭이다. 전기 모터 출력 역시 140Kw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 넉넉한 적재공간(1,670mm x 2,910mm)을 갖췄을 뿐 아니라, 12.8인치 스마트패드, 열선 스티어링휠, 무선 충전패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고객들은 티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매 지역과 딜러사를 선택 후 해피콜에서 필요 서류와 구매과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 무료 시승행사도 준비해 T4K의 강력한 성능과 편의기능을 구매 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대 1600여만원의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초저가 전기차 구매 기회로 꼽힌다. △최대 1368만원의 GS글로벌 지원금 △전기차 충전쿠폰 100만원 △티몬 특별할인 100만원 △시승 및 예약자 대상 30만원의 혜택을 자랑한다.

롯데면세점이 명동 상권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관광 명소를 만드는 목적으로 작년 10월 오픈한 국내 최초 면세쇼룸 'LDF 하우스(엘디에프 하우스)'를 '나우인명동(NOW IN MYEONG-DONG)'으로 리브랜딩하고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나우인명동은 명동 거리의 사이니지에 쓰인 다국어 타이포그래피를 그대로 가져와 영문과 한자를 조합해 국제적인 공간으로의 이미지 전달을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이를 통해, 나우인명동을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때 찾는 명동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목표이다. 롯데면세점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부터 아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임직원이 나우인명동을 직접 홍보하는 '임플로이언서' 마케팅을 진행한다. 임플로이언서란 직원을 뜻하는 '임플로이(employee)'와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합성어다. 롯데면세점 직원들이 직접 광고 모델로 나서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이를 나우인명동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 홍보하는 형식이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분홍색 곰돌이 캐릭터인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오늘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벨리곰 팝업스토어는 롯데면세점 나우 인 명동 1층과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들이 인증샷을 찍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벨리곰 포토존과 다채로운 상품 등을 선보인다. 특히, 루프탑에는 고객들이 탑승 가능한 열기구 모양의 리프트에 벨리곰 캐릭터를 비치해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우 인 명동X벨리곰 콜라보 굿즈, PRE LDF PAY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벨리곰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벨리곰 풍선을 제공한다. 나우인명동은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11번가가 11번가의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며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뷰티라운지'에서는 6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발급한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10%부터 25%까지의 할인 쿠폰이 ID당 32장까지 발행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에서 지난 3개월 동안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뷰티라운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별도 신청 프로세스는 없으며,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매월 자동으로 선정된다. 시크릿 쿠폰 역시 별도 다운로드 과정 없이 자동으로 입력돼 사용이 용이하다.

구매 경험이 없어 현재 '뷰티라운지' 혜택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이라도 손쉽게 합류가 가능하다. 11번가에서 한 번이라도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다면, 다음날 바로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끔 했다.

11번가가 11번가의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며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 11번가


또한 '뷰티라운지'에서는 △신상업데이트 △조회급상승 △어워드템 △슬로우에이징 △글로우스킨 등 최신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테마별로 뷰티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뷰티라운지' 프로그램 대상 고객을 위한 '뷰티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페이스샵X드래곤 길들이기 에디션 퍼퓸미스트와 같은 신상품을 비롯해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싸이닉 에어리 선쿠션 등 베스트 상품 30개를 엄선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뷰티 드로우' 상품 구경을 완료하면 경품별로 응모할 수 있으며, 매일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한화리조트와 손잡고 오는 7일까지 '불꽃 쎄일 특가'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전용 7% 할인 쿠폰에, 추가 9%를 더하는 쿠폰을 동시 발급한다. 숙박 상품의 투숙일은 체크인 기준 오는 6월30일까지다.

이번 행사 라인업은 한화리조트의 리조트, 호텔이 총출동했다. 거제 벨버디어,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해운대, 마티에 오시리아, 산정호수 안시, 대천 파로스, 설악 별관, 경주, 평창, 제주, 브리드 호텔 양양, 여수 벨메르까지. 총 13개 숙소가 참가해 합리적 가격으로 숙박객을 맞이한다.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와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를 구매할 수 있으며,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의 '제주형'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해 '런칭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는 2024년 4월15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하며, 4월15일부터 30일까지 구매 건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상품 구매 후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뷰 작성 및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객실 1박 숙박권(1명)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식사권 2매(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APP뿐 페스티벌, 호텔 연합 기획전, 가정의 달 기프트 등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