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세븐일레븐·현대그린푸드·SSG닷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03 13:20:51
[프라임경제] 4월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세븐일레븐은 대표 인기 스테디셀러 도시락 상품인 전주식비빔밥의 용량을 30%까지 증량시킨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출시한 '맛장우' 간편식 5종(도시락, 김밥, 삼각김밥)이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일주일 만에 도합 35만개가 판매됨에 따라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곱빼기 버전 비빔밥 도시락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대표 인기 스테디셀러 도시락 상품인 전주식비빔밥의 용량을 30%까지 증량시킨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


이번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은 우수한 밥맛을 위해 농촌진흥청 최고 품질로 선정된 명품 '삼광미'를 사용하고 있다. 고명은 총 8가지로 호박, 버섯, 청경채, 콩나물, 당근, 무나물, 로메인 그리고 고추장 불고기 등의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비빔밥에는 빠질 수 없는 계란후라이와 고추장, 참기름까지 구성돼 맛, 양, 건강까지 모두 알차게 담아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포함한 맛장우 간편식 리즈 전 종을 비씨카드나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러한 혜택 적용 시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은 3,850원에 이용 가능하다. 기존 '맛장우전주식비빔밥'보다도 1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곱빼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VEZZLY)의 중동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대왕 크룽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대왕크룽지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1층 베즐리 매장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하루 20명에게 1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대왕 크룽지는 가로 길이 60cm, 무게 350g으로 기존 크룽지보다 3배 이상 크다.

풀무원샘물은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상큼한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샤인머스캣, 레몬)을 출시했다.

'브리지톡'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이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로 깔끔한 뒷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2022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350ml 소용량의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 제로, 레몬토닉 제로, 진저에일 제로)을 출시하며 탄산음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신제품은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시원한 탄산수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

'홍삼톤 류'는 피로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콘셉트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독활, 겨우살이, 천궁, 우슬, 두충 등의 엄선된 13가지 부원료를 더한 맞춤형 건기식이다. '홍삼톤'에 피로 개선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톤'은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브랜드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 청'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정관장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충족하고자 현대인의 누적된 '피로 개선'을 위한 '홍삼톤 류'를 출시하고 라인업을 강화했다.

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 신제품을 출시했다. © KGC인삼공사


'홍삼톤' 브랜드 최초로 개발된 액상 앰플 형태의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특별한 품격은 물론 남녀노소 하루 한 병(50㎖)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진로골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진로골드 판타지아'는 실내형 테마파크 콘셉트 아래, 진로골드 브랜드 색상 로즈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적용해 카니발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로골드 판타지아 외관 역시 건물 전면에 진로골드 제품 규모감 있게 배치하고 황금두꺼비 캐릭터를 부각 시켜 주목도를 높였다.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구성, 자유롭게 이동하며 진로골드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항공샷이 가능한 하이앵글, 쏘맥자격증 발급 등 4개의 특색 있는 사진촬영 공간을 배치했다. 체험존은 사격게임, 난타게임 등 카니발 대표 게임 5종을 마련, 이 중 3개의 미션을 성공하면 시음존에서 부드러운 맛의 진로골드와 안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두꺼비모양의 식용금, 금 아이스크림, 굿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획득할 수 있는 럭키볼 뽑기도 진해한다.

서울 성수점 팝업스토어는 5일부터 5월6일까지 진행, 부산 서면점은 12일부터 5월12일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대상웰라이프가 잘파세대(Z+알파세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를 겨냥해 일상에 건강한 활력을 더하는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 2종을 전국 CU 편의점에서 선보인다.

신제품은 시중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120mg의 카페인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1:2 비율로 혼합하고 갈랑갈추출물을 함유해, 각성 효과의 지속 시간을 높이고 카페인 부작용을 완화했다. 카페인 섭취 후 피로와 무력감이 심해지는 '카페인 크러쉬' 현상도 줄여 3시간에 걸쳐 지속적으로 주의력을 향상시킨다. 갈랑갈추출물은 카페인 대체제로 주목받고 있는 식물성 에너지원이다.

대상웰라이프가 잘파세대를 겨냥해 일상에 건강한 활력을 더하는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 2종을 전국 CU 편의점에서 선보인다. © 대상웰라이프


대상그룹의 60년 발효공법 기술력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 1000mg에 타우린 1000mg을 더해 강력하고 빠른 활력 충전도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각각 저당·저칼로리와 지방 ZERO로 출시돼 건강을 추구하는 잘파세대도 취향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르포텐 포스'는 톡 쏘는 강한 탄산과 과일 농축액으로 청량감과 상쾌한 맛을 살렸다. '아르포텐 포스'는 이온음료 맛으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는 스페인산 레몬 농축액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학업·업무 등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거나 야근·장거리 운전으로 피로가 쌓였을 때 마시면 카페인과 강한 탄산이 각성 작용에 도움을 주어 졸음을 쫓고 활력도 북돋을 수 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CU 매장에서 '아르포텐 포스' 2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한다.

돌(Dole)코리아가 봄을 맞아 상큼 달콤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 브랜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돌코리아는 최근 장바구니 물가가 급등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실속 있는 혜택으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3일 오후 5시부터 6일 자정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돌코리아가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을 최대 45%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고급 품종 '스위티오' 파인애플 △'썬키스트(Sunkist)' 고당도 오렌지 △'돌(Dole)' 바나나 △'돌(Dole)' 아보카도 △'썬키스트(Sunkist)' 레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돌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브랜드데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귀여운 과일 캐릭터가 가득한 돌코리아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 한정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과일 박스와 돌코리아 이모티콘 등의 경품이 담긴 SNS 댓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SSG닷컴은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신선식품 '하루'를 출시했다.

'하루'는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소포장(1개씩 낱개 포장)한 기획상품이다.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하루과일'은 사과(215g), 배(750g), 한라봉(250g), 천혜향(250g), 참외(250g) 등 간식으로 먹기 좋은 대표 과일 5종을 엄선해 2000~8000원대로 판매한다.

'하루채소'는 깐마늘(80g), 양파(240g), 대파(200g), 참타리버섯(170g), 청량고추(60g), 오이맛고추(80g) 등 필수 요리 재료 6종을 균일가로 선보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