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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 선정

지역본부 고객센터 130명 상담사 운영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24.04.04 11:53:26
[프라임경제] 국내 대표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기업 유베이스 그룹(대표 권상철)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지역본부 고객센터의 위탁기업으로 선정돼 올해부터 2년간 위탁사업을 맡는다고 4일 밝혔다. 

ⓒ 각사


계약에 따라 유베이스는 건강보험, 사회보험 징수, 건강관리, 의료급여 업무, 정부정책지원 요청에 따른 긴급 상담 지원, 상담 예약 콜 상담, 인터넷 민원, 팩스 민원 상담 처리 등을 진행한다. 지역본부 고객센터에는 130여 명의 상담 전문가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한다. 

유베이스는 지난 1일부터 국민건강보험공간 부산사하지사에서 개소식을 열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소식에는 권상철 유베이스 그룹 대표이사와 이민규 부사장을 비롯한 임원진, 고객센터 관리자 등 총 23여 명이 참석했다. 

권상철 유베이스 대표는 "유베이스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할 수 있는 소통 창구 역할을 잘 해낼 것"이라며 "서비스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 상담사 분들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기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유베이스 그룹은 자회사인 한일네트웍스, 넥서스 커뮤니티와 함께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45개 이상의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 BPO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말레이시아·일본·대만 등 해외 시장에 직접 진출해 글로벌 BPO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베이스는 1998년 설립이후 부천드림센터, 서울아우름센터, 서울아고라센터, 여의도디지털센터, 용산그린센터, 부산피닉스센터 등 국내 6개 센터와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지역에 약 1만 6500석 규모의 고객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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