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석권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05 12:02:01
[프라임경제] 하이트진로(000080)의 대표 제품인 '테라' 맥주와 '참이슬' 소주가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맥주 부문과 소주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국내 주류 시장의 높은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 행사는 세계적인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며, 대한민국의 가치있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테라와 참이슬은 브랜드 이미지, 품질 경쟁력,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하이트진로


2019년 출시된 '테라'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국내 맥주 시장의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100% 청정 맥아 사용과 리얼탄산 공법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청량감을 극대화한 맛을 선사해왔다. 또한, 녹색병과 토네이토 패턴을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시각적 청정함까지 더했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국내를 넘어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며 글로벌 대표 소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통해 더욱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온라인 음악 콘텐츠 '이슬라이브' 등 참신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맥주와 소주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주류 시장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