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먹플루언서' 3기 모집

1대1 코칭부터 신제품 체험까지…누적 콘텐츠 1000개 돌파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4.04.08 15:05:15

농심의 '먹플루언서 3기 모집' 안내문. ⓒ 농심


[프라임경제] 농심(004370)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3기 모집 계획을 8일 밝혔다.

'먹플루언서'는 지난해 9월 농심과 전문 교육기관 '숏만연구소'가 함께 식품업계 최초로 운영하기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원은 5월부터 7월까지 숏폼 전문가의 1:1코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또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농심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받는다. 선발 인원은 팝업스토어와 같은 고객참여형 마케팅활동에 우선 참여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농심과 숏폼 커머스·광고 모델 계약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2기까지 50여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1000개 이상 제작하고, 총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농심 먹플루언서들을 성장 파트너로 지속 육성할 계획이므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농심 먹플루언서 3기 모집 기간은 4월11일부터 18일까지며, 총 33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