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SSG닷컴·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08 17:21:02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독일 dm사의 단독 직소싱 운영 상품을 확대하며 H&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상품 경쟁력 강화 전략의 한 축으로 '글로벌 소싱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해외 직소싱 역량을 강화해 해외 직구 열풍과 더불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대응하면서도, 차별화된 단독 상품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독일 dm사의 단독 직소싱 운영 상품을 확대하며 H&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 롯데쇼핑


독일 드럭스토어 1위 기업 'dm'사의 H&B(헬스앤뷰티) 전문 PB(자체 브랜드) '발레아(balea)'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단독 직소싱 상품이다. '발레아'는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니베아'와 더불어 독일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dm의 자체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고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해 헤어와 페이셜, 바디 제품 등 50여개 품목을 신규 출시, dm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 바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올해에도 발레아 상품을 신규 출시해 H&B 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창립 기념 특별 행사 'THE(더) 큰 세일'을 맞아 '발레아' 8개 품목을 국내 단독으로 신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4월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 케어와 클랜징 티슈 상품을 비롯해 가성비 샴푸와 바디 워시 상품을 위주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dm 발레아의 시그니처인 고농축 앰플 'dm 발레아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4세트)'과 'dm 발레아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4세트)'을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1알씩 4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지난해 5월에 선보인 '컨센트레이트(7일분)' 상품의 경우 재구매 고객과 복수 구매 고객의 비율이 높아 4주 기획 상품으로 새롭게 도입했다.

롯데백화점이 대한민국 국회의원 선거 당일 10일에 단 하루 쇼핑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벚꽃 개화 시점이 늦춰지면서 다가오는 총선(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일에는 투표를 끝내고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4월 10일 단 하루! 쇼핑 데이'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4월10일에만 만날 수 있는 단 하루의 특별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점 식품관에서 F&B 상품군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할인권을 선착순 3만명에게 지급한다. 단,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은 제외되며, 다이닝, 베이커리&디저트, 델리&스낵 상품군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은 4월9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백화점 APP내 쇼핑뉴스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꽃놀이, 캠핑, 나들이 등 공휴일 하루, 완벽한 나만의 룩을 만들 수 있는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당일(4/10) 패션,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제휴카드(롯데/KB국민/현대/우리)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벚꽃 나들이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팝업도 준비했다. 4월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4월의 벚꽃 디저트를 주제로 '블라썸 디저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달항아리 케이크로 유명한 이은아 파티시에의 브랜드 '우나하우스', 송리단길 마들렌 맛집으로 유명한 '마로세티'를 비롯해 '마이페이보릿쿠키', '코그' 등 인기 디저트 브랜드 팝업을 진행하며, 오직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벚꽃 에디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나하우스'의 '피스타치오 & 체리 달 항아리 파운드 케이크' '마로 파티세리'의 '벚꽃 마들렌' '마이페이보릿쿠키'의 '벚꽃 레드벨벳 컵케이크' 등이 있다.

또한 본점 식품관에서는 달콤함이 가득한 디저트 팝업과 야외 활동을 위한 피크닉 데이 행사를 선보인다. 4월11일까지 납작 복숭아, 귤을 그대로 담은 잼, 퓨레 디저트 전문점 '졸리뉴아쥬'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같은 기간 동안 야외 활동에 먹기 좋은 피크닉 대전도 함께 진행한다. 축산, 수산 상품들을 캠핑 및 피크닉에 알맞은 세트로 기획해 판매하며 축산 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생와사비, 허브 솔트, 의성쌀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30일까지 아시아 여행객 선호 브랜드를 모은 '아시안 글로벌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태국 송끄란, 인도네시아 르바란 등 많은 동남아 국가의 명절이 4월에 집중돼 있는 점을 감안해 이번 '아시안 글로벌 홀리데이'를 기획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K뷰티를 비롯해 향수, 패션잡화 등 50개에 달하는 브랜드가 참여했다. 최대 4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한 만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여행객은 물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들이 풍성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장품은 동남아 국적 관광객이 특히 선호하는 설화수, 미샤 등 K브랜드 20여 개를 엄선했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공항점에서는 각 브랜드별 사은품도 준비해 더 특별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명동점에서는 랑방, 지미 추, 코치 등 유명 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코스테, 마크곤잘레스 등 행사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는 명동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헬스케어 브랜드 사은행사와 캐릭터 굿즈 할인전을 연다.

생그린이 최신 제품 '비타민 탈모완화 두피케어 프리미엄 에센스'를 출시했다.

'비타민 탈모완화 두피케어 프리미엄 에센스'는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어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에센스로, 탈모완화, 비듬예방, 각질제거, 진정효과, 쿨링케어, 건조 예방, 가려움 완화, 영양공급, 피지분비의 밸런스 유지 등 다채로운 효과를 제공한다.
 

생그린이 최신 제품 '비타민 탈모완화 두피케어 프리미엄 에센스'를 출시했다. © 생그린


두피는 강한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요인뿐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영향을 받아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살리실산은 두피를 깨끗하게 하고 항균, 항염 작용으로 두피 트러블을 줄여주며, 노화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덱스판테놀은 세포 재생을 촉진해 두피 가려움증을 완화시키고, 징크피리치온액은 비듬을 치료하고 두피 피지를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멘톨은 혈액순환이 도움되고 시원한 청량감으로 가려움증과 비듬 예방해준다.

스와치(Swatch)가 블랙 컬러의 새로운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문페이즈' (Bioceramic MoonSwatch 'MISSION TO THE MOONPHASE')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25일 2년 만에 오메가와 스와치의 협업으로 새롭게 출시된 비한정 모델의 두번째 모델로, 올 블랙 컬러의 깔끔한 매력에 귀여운 스누피 문페이즈 디자인을 더했다. 또한 행성을 묘사한 11가지의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Bioceramic MoonSwatch) 모델 및 11가지의 미션 투 문샤인 골드(Mission to Moonshine Gold) 모델과 마찬가지로 크로노그래프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문페이즈와 크로노그래프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2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 위로 움직이는 문페이즈 디스크에는 NASA의 마스코트인 스누피(Snoopy)가 장식돼 있으며, 모델의 문페이즈 마스크와 디스크에는 초승달과 별들 사이에 자외선 아래에서만 볼 수 있는 스누피 만화의 대사가 숨어있다. 최초로 달에 다녀온 오메가(OMEGA) 오리지널 스피드마스터 문워치(Speedmaster Moonwatch)의 주요 특징인 비대칭 케이스, 속도계 눈금 위의 아이코닉한 'DON(Dot Over Ninety)' 디테일, 독특한 Speedmaster 서브 다이얼 등도 그대로 적용돼 있다.

외에도, 케이스백의 문구와 다이얼 및 크라운의 OMEGA X SWATCH 로고가 특징이며, 스누피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달은 배터리 커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주복에서 영감을 얻은 VELCRO© 스트랩은 우주비행사의 세련된 감성을 더한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31일까지 서울 인기 관광지 명동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160만 SNS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해외 시청자 비중이 40%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미국 뉴욕, 독일 베를린, 일본 도쿄 등 인기 관광지에서 현지 촬영한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는 500만 회에 이른다. 이번에는 한류문화 상품 수요가 높은 명동에서 팝업스토어를 기획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확대한다. 전세계에 통용되는 '서커스'를 콘셉트로 신상품 굿즈를 선보이고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롯데면세점이 운영 중인 국내 최초 면세쇼룸 '나우인명동'에서 '벨리곰 서커스'를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마술사, 피에로 등 서커스 단원 분장을 한 벨리곰 조형물을 전시하고 열기구에 타서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상품 '한복 키링', '서커스 스티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굿즈 70여 종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벨리곰 풍선을 제공하며 '벨리곰스토어'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시 벨리곰 부채도 증정한다.

SSG닷컴이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간편식을 중심으로 장보기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 차별화 상품과 할인 혜택을 앞세워 나들이 시즌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먼저 '피크닉' '캠핑' 등 테마별 인기 간편식을 제안한다. 전국 이마트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상품을 중심으로 엄선했다. 피크닉 음식 대표 상품군으로는 샌드위치, 떡볶이 간편식, 김밥키트 등을 선보인다. 캠핑 먹거리로는 유명 레스토랑 간편식 전골류, 갈비찜 등을 준비했다.

콘텐츠 연계 장보기 프로모션 '힙스토랑'도 이와 보조를 맞춰 진행한다. 새벽배송 권역인 수도권을 중심으로 신세계푸드 '호텔컬렉션'의 냉동국탕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우 사골삼계탕', '한우 육개장', '한우 맑은고기곰탕' 등이 대표 상품이다.

매일 오전 9시, 오후 2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행사를 전개한다. 행사 첫 날인 8일 '풀무원' 직화짜장소스와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양념불고기 등을 시작으로, 매일 4가지의 인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간편식 이외의 가공식품과 신선식품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야외활동 시 즐기기 좋은 과자나 간식류부터 축수산물, 채소, 과일까지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만 추려 한데 모았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매일 밤 12시, 아침 9시 두 차례에 걸쳐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쓱세일 쿠폰 엠블럼이 표기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상품 쿠폰도 한정수량 제공한다.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7%까지 받을 수 있다.

쿠팡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생활필수품 파격 할인을 이어간다.

쿠팡은 4월달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열어 생활필수품 3000여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는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LG생활건강, 애경, 아모레퍼시픽 등 쿠팡 고객이 선호하는 생활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쿠팡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생활필수품 파격 할인을 이어간다. © 쿠팡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할인 코너가 마련됐다. '원데이 선착순 특가'는 1990원~5990원의 특가 상품을 행사기간 중 2회에 걸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매 행사마다 준비된 물량이 1시간 이내 소진되는 인기 코너다. 최저가 상품은 △참그린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을 더한 주방세제(1.2L) △2080 불소 치실 40M RRP(1개) △시크릿데이 코튼 팬티라이너(20매입, 2팩) 등이다.

50% 이상 할인하는 '반값 특가 코너'도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도브 바디워시 △부케가르니 프로폴리스 치약 △피죤 향균 보타닉 섬유유연제 △TS 샴푸 △리큐 딥클린 액상세제 등이 있다.

위메프가 신선식품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이달 말까지 펼치고 국내외 과일과 정육 등 인기 신선식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지난달 첫 진행에서 식품 거래액이 2배 이상 상승하는 등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진 결과다. 위메프는 핵심 상품 36종을 엄선, 초특가 판매하며 식품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탠다는 목표다.

식품 값 고공행진에 위메프의 '물가안정 프로젝트' 등 산지 직거래 기반 온라인 쇼핑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3월 위메프 식품 거래 규모는 직전년 동기 대비 2배 넘게 증가한 가운데, 신선식품을 찾는 수요도 전월과 비교해 45% 상승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특히, 과일 부문 거래액 신장세가 매섭다. 지난 3월 한 달간 △참외 △파인애플이 직전월 대비 10배 이상 급증했고 △망고/아보카도(976%) △오렌지(224%) △사과(105%) 등 여러 국내외 과일도 세 자릿수 성장했다. 또, 동기간 가격 경쟁력이 높은 냉동 과채류도 인기다. 올해 3월 식품 카테고리 기준 '냉동' 키워드 상품을 살펴본 결과, 과일과 채소 부문 거래액이 전월 대비 각각 76%, 37%로 늘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위메프는 신선식품 특별전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열고 8일부터 14일까지 1차, 22일부터 28일까지 2차 행사를 진행한다. 36종의 대표 신선식품을 최대 23% 할인하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비용 부담을 낮추겠다는 의지다.

먼저, 14일까지 열리는 1차 행사의 대표 품목으로 △가정용 부사 사과를 한정 특가에 전한다. 또, △장보남 골드망고 △오톰크리스피 애플청포도 △Dole 백용과 △초록원 한돈 목살 등이 주요상품으로 꼽힌다.

'물가안정 프로젝트'에 맞춰 위메프 주요 특가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먹거리를 파격적인 가격에 추천한다. 월간 특가 행사 '위메프데이'에서 8일 '카테고리 추천' 상품으로 △DOLE 냉동 딸기, '타임특가' 코너에서 △실속 연지홍게가 단독 최저가다. 또, '슈퍼투데이특가' 매장에서는 △손질 통오징어를 8일 단 하루 초특가 판매한다.

티몬이 '직구족'을 겨냥해 14일까지 '메가직구위크'를 개최하고 500여개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8일 단 하루 '메가직구데이'를 진행하고 최대 55% 중복 할인 혜택을 더해 압도적 혜택가에 판매한다.

'해외 직구족'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티몬에서 올해 1분기(1.1~3.31) 직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9% 상승했다. 대표적으로 일본이 770% 이상 늘며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가운데 △간식류(도쿄바나나, 라면 등)와 △뷰티 상품(센카,우노)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티몬은 14일까지 '메가직구위크'를 열고 총 500여개의 인기 직구템 역대급 쇼핑 기회를 선사한다. '메가직구위크'는 디지털·가전 제품부터 뷰티·패션, 리빙, 식품까지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큐텐에서 검증한 다채로운 직구 상품들을 한 주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매일 6개의 초특가 상품을 추천하고 일본, 중국, 미국·유럽, 인도 등 각 국가별 인기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티몬은 행사기간 최대 55% 중복할인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행사기간 최대 35% 즉시할인을 기본으로 전하며, 8일 단 하루 열리는 '메가직구데이'에서는 최대 10% 중복 쿠폰과 최대 10% 간편 결제사 할인을 더해 최대 55%까지 할인율을 키웠다. 9일부터는 상품별 최대 6% 중복쿠폰과 최대 8% 카드사 할인으로 최대 49%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8일 △레노버 리전패드 Y700 2세대 8.8인치(중국내수용, 관부가세 포함)를 압도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홈카페족'을 위한 △스타벅스 신상 네스프레소 호환캡슐(60캡슐),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 △오쏘몰 1+1 이뮨(60일분), 봄 맞이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인 △로이제이 설레는 벚꽃 비기닝 신상품 등이 단독 특가다.

그 밖에도, 다양한 갓성비 직구템이 초특가다. 9일에는 △ALLDOCUBE 태블릿 iplay 40/40 Pro/50/50 Lite/50 Pro 외 11종, 11일에는 △이홈웨이 E133N Pro/E133GD Pro 13.3인치 OLED 휴대용 모니터, 12일에는 △HY310 미니 빔프로젝터(글로벌버전/유럽형코드), 14일에는 남녀공용 기본 반팔티 화이트 4개 세트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핏 세일(FITSALE)'을 열고, 스포츠/레저용품 및 여행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3단 콤보 할인, 타임딜,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강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스포츠 15%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여행/레저 10% 쿠폰' 2종을 ID당 하루 3회씩 지급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도 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쿠폰 및 카드사 혜택은 스포츠 품목은 물론 관련 여행/레저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매일 '오늘의 할인 카테고리'를 지정해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 8일의 할인 카테고리는 '캠핑/낚시'로, 캠핑 랜턴 전문 브랜드 '크레모아'의 인기상품을 메인으로 해 다양한 핫딜을 선보인다. 이어 △스포츠의류/운동화(9일) △골프/구기/라켓(10일) △등산/아웃도어(11일) △휘트니스/수영/자전거/보드/기타레저(12일~14일)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놓치면 아쉽딜' 코너를 통해 원데이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8일 G마켓은 '메사캠프 자충매트 프리미엄 모음' '티클라 원터치텐트/타프 모음' 등을 판매한다. 옥션에서는 '빈슨메시프 경량체어/테이블 모음' '캠핑 파라솔 모음'을 특가에 제안한다. G마켓은 매일 4회에 걸쳐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도 선보인다. 8일에는 '베어하이크 캠핑의자'(9시~12시), '피크닉용 보냉가방 1+1'(12시~15시), '크레모아 랜턴+스탠드 증정'(15시~18시), '크레모아 랜턴+고릴라 삼각대'(18시~21시)를 소개할 예정이다.

G마켓은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딜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이벤트딜' 코너 상품을 구매한 후 30일까지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캐시는 행사 종료 후 5월15일 이내 적립되며 6월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도 있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총 4편의 라방을 준비했는데, 8일 저녁 6시에는 '크레모아', 9일 오전 11시에는 '크록스' 편을 진행한다. 11일과 12일 오전 11시에는 각각 '경주월드'와 '데카트론'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올해 상반기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뷰티 페스타'는 일 년에 두 번 펼쳐지는 지그재그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철 꼭 필요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의 상품을 최대 92%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페리페라, 클리오, 투쿨포스쿨, 메디힐, 랩노쉬, 바르닭, 비브리브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올해 상반기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 카카오스타일


먼저 행사 기간 최대 22% 쿠폰팩과 직잭뷰티 첫 구매 시 쓸 수 있는 30%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낮 12시에는 선착순 30% 쿠폰을 지급하고,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연다.

단 하루만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 세일' 코너도 매일 낮 12시에 오픈한다.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 아모레퍼시픽, 메디힐, 토리든의 주력 상품을 비롯해 뷰티 전문가이자 유튜버인 '디렉터파이' 추천 상품, 푸드 카테고리 인기 상품 등을 판매한다.

매일 저녁 8시부터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8일 첫 방송은 골든웨일즈 전속 크리에이터 '뷰드름 유튜버 인씨'가 출연해 추천 상품을 선보이고, 9일에는 뷰티 유튜버 '제이미포유'가 브랜드 '삐아'와 공동 개발한 오버 글레이즈 립 제품을 소개한다. 뒤이어 에뛰드, 힌스, 비브리브, 아로마티카, 달바 라이브가 매일 이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특가존 코너를 통해 지그재그 단독 구성인 '직잭뷰티 MD PICK' 상품, 1+1 또는 본품 용량 증정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지그재그의 월간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혜택.ZIP'도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달의 혜택.ZIP'은 매월 트렌드 및 찜, 검색, 구매 등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수요 높은 상품과 해당 월 이벤트 및 혜택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이번 달에는 매일 낮 12시부터 최대 70% 랜덤 쿠폰을 제공하고, 봄맞이 코디 아이템, 봄여름 시즌 신상품, 봄 상의 TOP100 아이템 추천 등 다양한 상품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벚꽃 시즌을 맞아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상춘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도 춘천 하중도에 위치한 레고랜드에는 춘천의 벚꽃 시즌을 맞아 파크 전역에 벚꽃이 만개하면서 많은 상춘객이 찾기 시작했다. 특히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는 만개한 벚꽃과 함께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체리 블라썸 가든'이 준비돼 있어 재미있는 어트랙션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는 파크 내 아름다운 벚꽃 시즌을 맞아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고랜드에 방문한 상춘객들이 아름다운 벚꽃과 레고 닌자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닌자 투게더' 포토 타임이 매일 오후 3시30분에 진행되며,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닌자고 게임왕' 등 참여형 레크레이션 이벤트는 매주 주말 오후 1시30분에 운영된다.

이외에도 레고랜드는 벚꽃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인 '핑크 블라썸 머핀'과 '핑크 블라썸 라떼'를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카페에 출시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봄의 즐거움을 200%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