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이니스프리·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09 15:26:0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모바일 농장 콘셉트의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이마트팜'을 선보인다.

© 이마트

이마트팜은 이마트앱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얻은 보상으로 열매를 키우고 수확한 후, 이를 실제 상품으로 교환하는 게이미피케이션 서비스다. 선택한 상품은 이마트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며 교환할 수 있는 상품은 매 달 변경된다.

이마트팜에서 수행하는 미션은 출석, 전단 보기, 리뷰 작성 등으로 간단해 쉽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개인 미션 외에도 이웃 농장 맺기 등으로 추가 보상을 얻거나, 이마트 장보기 미션 등 더욱 많은 보상을 한번에 제공하는 특별 미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는 이마트팜 공식 오픈에 앞서 9일부터 14일까지 이를 미리 체험해 볼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마트팜은 베타테스트를 거친 후 오는 5월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베타테스터 전원에게 이마트팜 열매 수확에 따른 보상품과 기본 혜택으로 노브랜드 감자칩 기프티콘과 e머니 500점 등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테스터 10명을 선발해 이마티콘(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편의점 이마트24가 이달 업계 단독으로 RTD칵테일인 '크누트한센 진토닉(4500원)'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독일의 프리미엄 드라이 진(Dry Gin)인 '크누트한센'을 베이스로 해 토닉이 믹스된 칵테일이다.

크누트한센 진이 가진 특유의 사과, 바질, 오이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진 원액이 23.8%나 함유돼 있어 바(BAR)에서 먹던 맛을 RTD캔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일반적으로 칵테일RTD에 원액이 10%미만으로 들어가는데 비해, 높은 비중으로 진이 함유돼 있어 더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는 위스키가 원주인 하이볼에 이어 진/럼/보드카/리큐르 등 스피릿을 원주로 한 '칵테일'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이번 '크누트한센 진토닉'을 시작으로 향후 차별화된 RTD칵테일 상품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건강한 아침식사를 원하는 2030 세대를 타겟으로 '쏙삼 주먹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쏙삼'은 쏙보이는 삼각주먹밥이라는 뜻으로 '쏙삼 주먹밥'은 △건강 △위생 △편의 △휴대성, 그리고 △상품 신뢰도 등 간편식의 핵심 가치를 모두 담은 아침식사 특화 상품이다.

건강한 잡곡밥을 기본 베이스로 하였으며, 위생과 상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투명 하드 케이스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눈으로 직접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고 보다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투명 하드 케이스인 만큼 휴대가 용이하고 상품 원형 그대로의 보존력도 뛰어나다. 여기에 별도의 숟가락도 동봉돼 있어 취식의 편의성도 높다.

세븐일레븐은 쏙삼 프로젝트의 첫 상품으로 '쏙삼 일품불고기'와 '쏙삼 참치마요' 2종을 출시했다. '쏙삼 일품불고기'는 흑미와 보리에 부추, 표고버섯, 우엉을 섞은 건강한 잡곡밥에 짭짤한 불고기가 조화를 이룬 상품이다. '쏙삼 참치마요네즈'는 보리와 백미를 섞은 잡곡밥에 김과 후리카게가 참치마요네즈 토핑과 함께 안에 들어 있어 맛을 더했다. 오는 16일에도 '쏙삼추억의주먹밥'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G마켓이 14일까지 '코웨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렌탈료 반값 할인에 스마일캐시 증정, 100원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 메가브랜드위크에 렌탈 상품이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결혼과 이사 등으로 가전 수요가 높은 시즌을 맞아 기획했다.

메가급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비렉스 제품을 포함해 행사 상품의 렌탈료를 6개월 이상 반값에 제공한다. 또한 계약 완료한 고객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최대 30만원 지급한다. 2대 이상 결합상품 계약시 렌탈료 최대 15% 할인에 스마일캐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타임딜'도 진행한다. △9일 아이콘 얼음 정수기 △10일 듀얼아이스 정수기 △11일 아이콘2 정수기 △12일 정수기+비데 렌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타임딜 상품 구입 시 23만원 상당의 '알레르망 차렵이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00원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원딜 상품 구매 완료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9일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1+1 △10일 원바디제로 매트리스 △11일 콜롬비아 공기청정기 1+1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별 ID당 1회 구매 가능하며, 당첨자는 24일 G마켓 이벤트당첨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경품은 5월 8일부터 발송 및 설치 시작한다.

일시불 상품은 최대 6%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12% 중복할인쿠폰'을 G마켓 전 고객에 지급하고, 카드사 8% 즉시할인 혜택까지 '3단 할인'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의 경우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NH농협/하나/스마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이케아 코리아가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카페 가구 할인 행사를 4월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의 비즈니스 고객 대상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IKEA Business Network)' 멤버에게는 카페는 물론 레스토랑, 휴게 공간을 단장하기 좋은 가구 제품 115종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카페 가구 할인 행사를 4월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 이케아 코리아


주요 제품으로는 편하게 접어둘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은 순쇠(SUNDSÖ) 야외테이블, 다양한 각도로 회전이 가능해 그늘의 위치를 편하게 조정할 수 있는 세글라뢰(SEGLARÖ) 파라솔, 식재료나 사무용품, 상품이 잘 보이도록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오마르(OMAR) 선반 유닛, 널빤지 모양의 오크 상단으로 제작돼 여러 손님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뫼켈뷔(MÖCKELBY) 테이블 등이 준비됐다.

티르티르(TIRTIR)가 다가오는 10일 12시35분부터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어 봄 시즌 걱정 없는 야외 활동이 가능한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의 CJ 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실시한다.

포근해진 날씨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에는 높아진 자외선 차단 지수로 인해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질환이 발생할 수 있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로 사용해야 한다. 티르티르는 CJ 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강렬한 햇빛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의 알찬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일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서는 본품 100ml 4개 구매 시 대용량 체험분 40ml 1개를 증정하는 싱글 세트 및 그의 2배 수량인 더블 세트를 최대 60.2%라는 파격적인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 전 진행하는 미리 주문에서도 동일한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가 4월10일부터 5월14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 팝업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는 공업사가 즐비하던 성수 뒷골목에서 젊고 창의력 넘치는 인재를 모집한다는 콘셉트 하에 기획된 체험형 팝업 이벤트다. 방문객들은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에서 일일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며 동시에 이니스프리 제품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에서는 3개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린티 연구소에서는 그린티와 결합한 맞춤 뷰티 솔루션 연구 △그린티 디자인 허브에서는 그린티 제품 디자인 △그린티 마케팅 스튜디오에서는 이니스프리 화보를 촬영 해보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에서 각 업무별 미션을 완료하고 인턴 수료 스탬프를 받으면, 팝업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들은 카페테리아 및 제품, 팝업 스페셜 메뉴를 일일 임직원 판매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1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1층에 디즈니 스토어 5호점을 연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 운영권 계약을 체결하고, 7월부터 판교점, 더현대 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과 천호점 등에 순차적으로 디즈니 스토어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오는 1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 오픈하는 디즈니 스토어 매장 면적은 375㎡(약 113평)로 완구,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15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게 되고,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모두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디즈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국 디즈니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보인다. 익스클루시브 라인 상품은 한복을 입은 '미키와 친구들'로 디자인된 랜덤 피규어, 인형, 머그컵 등 16종으로 구성됐으며, 대표 상품은 '미키인서울 한복 랜덤 피규어' '미키인서울 하트 머그컵' '미키인서울 미키 마우스 한복 인형' 등이다. 이 제품들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포함해 국내 디즈니 스토어 5개 매장 모두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디즈니 스토어는 디즈니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 구성에 차별화를 둬 눈길을 끈다. 매장에는 입구에 위치한 2.8m 높이의 '미키 마우스' 조각상을 비롯해 다람쥐 캐릭터인 '칩 앤 데일' '도널드 덕', 애니메이션 알라딘에 나오는 '지니' 등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되며, 김포점과 천호점에 설치한 '디즈니 프린세스 성' 테마의 조각상도 면적을 2배 확장해 들어선다. 

회사 측은 매장 외부에도 '곰돌이 푸' 대형 조각상을 배치하는 등 대전점을 찾은 고객들이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세라젬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홈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마스터 V9'을 포함한 척추 의료기기와 안마의자 파우제 등 다양한 홈 헬스케어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타사 무관 안마의자 보상판매, 결합 할인 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세라젬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홈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세라


먼저 전문성과 사용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마스터 V9을 사전계약할 경우에는 일시불 기준으로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식 출시는 이달 중하순경 예정돼 있다.

더불어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를 구매·렌탈하는 고객 대상으로 물걸레 로봇 청소기 '세라봇S'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더 뉴 마스터 V4를 계약할 경우에는 사지압박 순환장치인 '에어마사지기'를 제공한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안마의자 파우제 시리즈를 구매·렌탈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파우제 M4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에어마사지기'를, 디코어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에는 쿠션, 러그, 담요로 구성된 스타일링 세트를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9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된 인기 신제품을 비롯해 닥터지의 스테디셀러를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고효능 제품 라인 '닥터지 RTX 인 투 세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는 닥터지가 지난 2월 선보인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과 '포어 블러 업 선'이 출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실제로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돌파했으며,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중 1초에 1병씩 판매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40만 뷰티 유튜버 아랑과 공동 개발한 '포어 블러 업 선'은 출시 당일 론칭 3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출시 당일 네이버 쇼핑 선 카테고리 실시간 베스트 상품 1위에 등극하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오늘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에서는 2월 출시된 제품 3종과 더불어 누적 2천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등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및 도착 보장 혜택도 적용된다.

9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21만 콘텐츠 크리에이터 서기와 함께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90분 동안만 적용되는 구매 금액 별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전 구매 고객에게 포어젯 세럼 10ml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인 RTX 인 투 멜팅 콜라겐 필름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네이버에서 국내 단독 선론칭되는 '닥터지 RTX(Real Technical experience) 인 투 세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RTX는 닥터지 피부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핵심 유효성분 전달기술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제품 라인이다. RTX 인 투 세럼 3종은 △RTX 인 투 세럼 펩티샷 △RTX 인 투 세럼 히알샷 △RTX 인 투 세럼 비타민샷 등이다.

티몬이 파트너사들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품과 적립금 등을 선물하는 제휴혜택 릴레이를 펼친다. 특히,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0원딜' 등 전용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먼저, 파트너사들과 '0원 E득' 행사를 말일까지 펼치고 △E쿠폰 △상품권 △컬처 등 카테고리별 경품을 소개한다. 4월에는 배달의민족 1만원권, 요기요 1만원권, 하남돼지집 3/5만원권, 문화상품권 5000원권,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R석 관람권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상품별 '0원 응모딜' 구매 후, 구매한 응모딜 썸네일과 선택한 경품을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단, 업로드한 게시물 URL은 각 상품문의 게시판에 필수로 남겨야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5월 7일 이내 개별 안내한다.

다양한 '0원딜'을 활용해 티몬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상시 기획전 '혜택 충전소'도 새롭게 오픈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 예정인 폴포지션게임즈의 모바일게임 '히어로킹: 용사를 부탁해' 선착순 0원딜이 꼽힌다. 티몬 단독 이벤트로, 0원딜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40만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지급, 행운 복권만 클릭해도 소정의 티몬 적립금을 선물한다. 또, 게임 설치 후 용사 15레벨 달성 시, 총 1만명에게 티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인기 먹거리 브랜드를 특가에 만날 수 있는 E쿠폰 프로모션도 활발히 전개한다. 9일에는 단 하루 △'KFC'와 올인데이를 열고 칠리 징거 통다리·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 등 신제품/베스트메뉴 교환권은 최대 41% 할인, 금액권은 오후 3시 라방을 시작으로 13% 할인 판매한다. 14일까지 △‘커피빈코리아'와 단독 프로모션도 실시, 포레스트 말차크림 오트라떼·크런치 카라멜크림 콜드브루 등 신메뉴권과 1·3만원 금액권을 18%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11일부터 17일까지 △'공차코리아' 음료 신메뉴 4종과 최근 화제인 '오리지널 펄볶이' 등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20% 할인하는 특별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위메프가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 단독 내한공연의 공식 예매처로 나서며 15일 낮 12시 티켓을 오픈한다.

크리스토퍼의 단독 내한공연 티켓은 오는 15일 낮 12시에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8월24일, 8월25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위메프가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 단독 내한공연의 공식 예매처로 나서며 15일 낮 12시 티켓을 오픈한다. © 위메프


덴마크 출신 아티스트인 크리스토퍼는 2012년 첫 데뷔 이후, 현재 30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대표곡 'Bad'와 가수 청하와 함께 부른 'When I Get Old' 등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위메프는 트렌디한 시티팝의 선두주자인 '프렙(PREP)'의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쿠팡이 2024년 봄·여름(SS)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SS 트렌드 패션 세일'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SS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2만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바람막이, 재킷, 니트, 셔츠 등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봄 시즌 야외 활동의 증가로 인기가 높아진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 맞춤형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활동성이 좋고 가볍게 코디하기 용이한 바람막이가 대표적이다. △나이키 바람막이 집업자켓을 포함해 △노스페이스 올라마 EX 자켓 △엘르파리스 스트링 후드 바람막이 점퍼 등을 판매한다.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인기 골프웨어 라인업도 찾을 수 있다. 지난해 3월 쿠팡에 입점한 중소 골프웨어 브랜드 '티앤드골프'는 편안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카라 티셔츠, 라운드 니트, 자외선차단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쿠팡에 입점한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코튼클로젯'은 1~2만원대 티셔츠, 청바지, 슬랙스 등을 판매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최근 가족 단위의 해외여행이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온라인몰에서 키즈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명품 키즈 브랜드 및 키즈 신발 할인전을 열고, 의류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인기 키즈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명품 키즈 브랜드 프로모션에는 △톰 브라운 키즈 △몽클레르 키즈 △폴로랄프로렌 키즈 총 3개의 럭셔리 키즈 브랜드가 참여한다. 톰 브라운 키즈는 30%, 몽클레르 키즈는 20%, 폴로랄프로렌 키즈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어그, △팁토이조이 △블루독 △보그스 등 인기 신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키즈 신발 할인전도 마련되었다. 어그는 20%, 팁토이조이는 25%, 블루독은 20%, 보그스는 45% 할인된 가격에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CGV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미니 2집 'HOW?' 컴백쇼 'BOYNEXTDOOR TONI3HT‘를 중계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해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이번 앨범은 데뷔 싱글부터 진행해 온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2집 컴백쇼는 4월15일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되고, CGV용산아이파크몰 6개관을 비롯해 강남, 왕십리, 영등포에서 중계한다. 지난해 9월 미니 1집 컴백쇼에 이어 두 번째로 극장에서 진행하는 중계로 CGV 인도네시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GV는 극장 중계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리지널 티켓과 컴백쇼 현장에서 촬영한 인화 사진으로 구성된 특전을 지급한다. 또한, CGV용산아이파크몰 6개관에서는 멤버들의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어 뜨거운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CGV에서 진행하는 보이넥스트도어 컴백쇼 중계는 4월 9일 예매 오픈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