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미식여행부터 뮤직 페스티벌까지" 호텔·리조트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풍성'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11 16:56:50
[프라임경제] 호텔·리조트업계가 봄을 맞아 상춘객 모시기에 나서고 있다. 회원 전용 혜택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미식과 볼거리·즐길거리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이랜드파크의 최상급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회원 혜택을 대폭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휴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켄싱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회원제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다. 그랜드 켄싱턴의 첫 모델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2026년 상반기 오픈 예정으로 1km의 프라이빗 비치를 품은 리조트로 강원도 고성군이 가진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의 최상급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회원 혜택을 대폭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휴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은 오픈 준비 중인 4개 체인(설악비치, 고성, 애월, 평창) 뿐 아니라 현재 이랜드파크가 운영 중인 국내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에서 더욱 강화된 '회원 전용 혜택가'와 '회원 전용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신설한 '회원 전용 혜택가'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에게 국내 전 지점 18개의 호텔, 리조트 그리고 해외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이용 시 적용되는 단독 혜택이다.

또한 '회원 전용 서비스'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이 국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에서 이용 시 제공되는 서비스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레스토랑 이용 혜택, 그리고 동반 미취학 아동(1인) 조식 무료 혜택이 포함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개관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과 멋진 추억을 선사하고자 '원더풀 모멘츠(ONE-derful Moments)' 캠페인을 실시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호텔 개관 1주년을 기념하는 '원더풀 모멘츠' 캠페인으로 지난 1년의 시간을 자축하고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원더풀 모멘츠(ONE-derful Moments)는 '1(One) 주년'을 기념하는 '기분 좋은 순간(Wonderful Moments)'을 고객에게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가족 모두를 위한 완벽한 레저 목적지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글로벌 힐튼의 ESG 경영에 따라 양봉장 운영을 비롯한 지역과 환경 연계 프로그램 개발, 티탄 멤버십 운영,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보는 리추얼 허브와 펫 프렌들리 프로그램 등으로 지역사회 공헌은 물론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전개해왔다.

'원더풀 모멘츠(ONE-derful Moments)' 캠페인은 원더풀 모멘츠(Wonderful Moments), 럭키 모멘츠(Lucky Moments), 메모러블 모멘츠(Memorable Moments), 필 굿 모멘츠(Feel Good Moments) 총 4가지의 컨셉추얼한 테마로 고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첫 번째 '원더풀 모멘츠'는 '원더풀 모멘츠 룸 패키지(ONE-derful Moments Room Package)'를 통해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물한다. 객실 1박 숙박 시, 웰컴 기프트와 함께 까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 1병,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포함한 데메테르(DEMETER) 조식 뷔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컴 기프트에는 더블트리 브랜드 쿠키를 담은 틴 박스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비 해피(BEE Happy) 미니 인형 (최대 2개), 버츠비 허니 립밤 & 허니 핸드 로션으로 구성되고, 웰컴 기프트는 체크인 시 제공받게 된다. 버츠비는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꿀벌 보호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함께했다.

이외에도 옵션으로 5만원을 추가하면 키즈 텐트 설치 서비스를 객실 상황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원더풀 모멘츠 룸 패키지는 자연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여유로운 크기의 게스트 룸부터 예약 가능하며,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두 번째 럭키 모멘츠는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와 레스토랑 & 바 닉스(NYX)에서의 기분 좋은 순간들과 함께 커다란 혜택이 기다린다. '비 럭키 드로우(BEE Lucky Draw)'는 4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데메테르, 닉스,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럭키드로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등은 레지던스 투 베드룸 프리미엄 스위트 1박 및 호텔 셰프가 직접 스위트를 방문해 최대 4명의 고객을 위한 디너 서비스를 선사한다. 또 2등은 최대 8명이 함께 하는 데메테르 프라이빗 다이닝 룸 생일 파티를, 3등 2명에겐 비 마인 선샤인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4등은 3명에게 망고 빙수와 팥빙수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기는 디저트 서비스를 증정한다. 4월 한 달간, 닉스에서는 런치 코스 3명 주문 시 1명은 무료로 즐기는 '럭키 모멘츠 엣 닉스(Lucky Moments at NYX): 3+1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외에도 힐튼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숙박 시 20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글로벌 힐튼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을 4월11일부터 5월1일까지 실시한다.

세 번째 메모러블 모멘츠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잊지 못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호텔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네 번째 필 굿 모멘츠는 브랜드의 이니셔티브인 리추얼 허브를 체험하는 이벤트로 펼쳐진다. 4월2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호텔 야외 공간에 위치한 마당에서는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해 보는 '인절미 만들기'가 개최된다. 호텔 주방장들과 함께 전통 절구로 직접 인절미를 만들고 꿀을 얹어 함께 먹어보며 우리의 전통을 되돌아보고 전통문화 체험을 통한 글로벌 피플이 하나가 되는 이색적인 순간들을 선물 받게 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는 국내 공간 브랜딩 전문 기업인 '글로우서울'과 함께 기획한 색다른 콘셉트의 초대형 인터내셔널 푸드코트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 바이 글로우서울' (OASIS Gourmet Village by Glow Seoul)을 10일 오픈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국내 공간 브랜딩 전문 기업인 '글로우서울'과 함께 기획한 색다른 콘셉트의 초대형 인터내셔널 푸드코트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 바이 글로우서울'을 오픈했다. © 인스파이어


복합문화공간인 인스파이어 몰 내 약 3500제곱미터(약 1076평) 면적에 총 1000석 규모로 조성된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는 세계 주요 허브공항 중 하나인 인천국제공항 근처에 위치한 인스파이어의 지리적 입지에 착안해 세계의 중심, 자연의 근원이 되는 거대한 나무를 뜻하는 '세계수'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세계수로부터 흘러나온 물줄기를 따라 동서남북의 각 대륙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이색적인 공간을 거닐면서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다양한 음식 메뉴와 분위기를 즐기며 세계 미식 여행 떠나는 경험을 연출했다.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에서 선보이는 외식 브랜드는 총 6가지로, 글로우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온천집' '우물집' '창창'과 더불어 '다다미분식' '스모킹번' '피자 브루클린' 등 글로우서울이 인스파이어를 위해 기획한 3개의 신규 브랜드가 포함된다.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 동쪽에 위치한 '우물집'은 한국적인 식재료와 제철요리를 곁들여 건강한 한 상을 제공하는 솥밥 전문점으로 스테이크 버섯 솥밥, 전복 솥밥 등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 방문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건강한 한식 메뉴를 제공한다. 

남쪽으로는 마치 일본식 온천에서 전통적인 일식을 즐기는 느낌을 주는 '온천집'과 분식 브랜드인 '다다미분식'을 만날 수 있다. '온천집'에서는 정갈하게 담긴 풍성한 일식 차림의 도시락과 나베를 즐길 수 있으며 '다다미분식'에서는 달달한 하얀 떡볶이와 일본식 눈꽃 튀김을 포함한 다양한 퓨전 분식을 선보인다.

글로우서울이 새롭게 선보이는 웨스턴 스타일의 F&B 브랜드는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의 서쪽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스모크 향을 입힌 풍성한 맛의 수제 버거를 즐길 수 있는 '스모킹번'은 육즙 가득한 패티와 신선한 재료로 후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피자 브루클린'에서는 뉴욕 베이글 스타일의 도우와 아메리칸 스타일의 풍부한 토핑이 담긴 피자와 파스타 메뉴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푸드코트의 북쪽 공간은 화려한 홍콩의 밤거리를 연상시키는 네온사인과 간판들로 꾸며져 있다. 이곳에 위치한 중식당 '창창'은 북경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면요리, 마라요리 등 특색 있고 차별화된 중식 메뉴를 창창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6월7일부터 9일까지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Swedish House Mafia)를 비롯한 세계적인 EDM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는 국내 최대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축제 '울트라 코리아 2024'를 개최한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지난 1999년 미국에서 시작해 매년 세계 각지에서 강렬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연출의 무대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해는 '울트라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국내에 상륙한지 1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역대급 무대와 다양한 관객 경험을 선사하고자 파라다이스시티와 손을 잡았다. 향후 3년간 울트라 코리아가 펼쳐질 파라다이스시티는 역대 최대 규모 부지를 활용해 최다 관객을 수용하는 거대한 음악 축제로 조성해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잔디광장 '컬처파크'와 '크로마 스퀘어'는 각각 메인 및 서브 스테이지로 변신한다. 웅장한 규모감과 뛰어난 음향을 자랑하는 시설에서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전 세계 대중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를 비롯해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아프로잭(Afrojack), 앨리슨 원더랜드(Alison Wonderland), 아트밧(ARTBAT), 데드마우스(deadmau5), 녹투(Knock2), 알엘그라임(RL Grime), 세븐라이언즈(Seven Lions), 슬랜더(Slander), 테스트파일럿(Testpilot), 더블유앤 더블유(W&W) 등 글로벌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공연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와 역사광장 등에서 체험 부스를 비롯한 각종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