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트레저' 발탁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12 12:56:07
[프라임경제] 크록스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를 새로운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TREASURE x CROCS™'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며 강력한 팬덤을 자랑하는 트레저는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주목받는 스타일링으로 알려져 있다.

트레저는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인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잘 부합해 엠버서더로 선정되었으며, 크록스를 일상에서도 즐겨 착용하는 팬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크록스의 Come As You Are™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크록스 브랜드 엠버서더 트레저. © 크록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BOYS IN CROCS™' 영상은 멤버 모두가 숲속에서 리듬을 즐기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해가는 여정을 담았다.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와 지비츠™ 참 스타일링을 통해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강조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크록스는 팬들과 소비자들이 트레저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는 트레저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매장에서는 정상가 신발 구매 시 트레저 포토카드 3장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행사가 열린다. 포토카드를 받은 소비자들을 위한 포토카드 꾸미기 이벤트도 진행되며, 4월 한 달간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