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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이마트24·KFC·초록마을·시그니엘 서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15 16:55:19
[프라임경제] 4월15일 식음료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손잡고 이프레쏘 시즌컵과 차별화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부터 예스24 협업 내용을 담은 새로운 디자인의 이프레쏘 시즌컵을 운영 중이다. 기존 블랙과 그레이로 디자인된 이프레쏘 커피컵을 봄 시즌에 맞춰 밝은 색상으로 바꾸고, 책을 읽는 모습을 담은 컵으로 변경했다.

이번 이프레쏘 시즌컵에는 커피와 어울리는 책 속 문구를 담아, 고객들은 이프레쏘 커피를 즐기면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도서의 일부를 볼 수 있다.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손잡고 이프레쏘 시즌컵과 차별화 디저트 상품을 선보인다. © 이마트24


또 컵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도서 정보를 예스24에서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책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커피에 어울리는 차별화 디저트상품인 초코쿠키슈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쿠키슈를 진한 초코크림으로 가득 채워, 시원하게 즐기는 디저트다.

양사는 이번 협업상품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협업상품(이프레쏘 즉석커피(HOT)+디저트)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APP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 2개를 모으면, 1인용 피크닉매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예스24는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도서를 구매하면, 이프레쏘 커피 또는 초코쿠키슈 (택1) 쿠폰을 YES포인트를 차감해 선택할 수 있다.

한국피자헛이 KT 멤버십 고객을 위해 4월15일부터 30일까지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4월15일부터 30일까지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M, L 사이즈 방문 포장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적용 가능하다. 원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선택하고 결제 단계에서 KT 멤버십 인증 후 KT 달.달.혜택 탭에 들어가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지난 2월 다시 선보인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3종 또한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에 갈릭버터의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갈릭버터쉬림프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 끝판왕 피자 △치즈킹 등이다. 

SPC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새우, 생연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해 싱가포르, 일본, 대만 등 다채로운 아시아 각국의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중화요리 연구가이자 SPC 소속 스트릿 메뉴 개발자인 주배안 셰프가 개발했다.

신메뉴는 △새우, 홍합향이 가득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탱글한 완탕이 어우러진 '싱가포르 새우탕면' △신선한 생연어를 명란마요소스, 쯔유, 후리카케와 비벼먹는 일본식 덮밥 '사케동' △아삭한 오이를 매콤한 수제양념에 버무려 먹는 대만식 오이무침 '라웨이황과' 등이다.

이외에도 △체리향 가득한 아마레나 체리에 톡 쏘는 닥터페퍼를 더한 '체리 페퍼 에이드' △상큼하고 청량감 가득한 '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등 아시안 요리와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에이드 3종도 출시했다.

스트릿은 이번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스트릿 메뉴 1만 2천원 이상 구매 시 시즌 제품인 레몬 에이드 1잔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꿔바로우(S)를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와 해피앱에서 아시안 볼 세트, 아시안 씨푸드 세트를 비롯해 시즌 신메뉴 단품 E쿠폰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지하1층에 위치한 와인복합전문매장 와인웍스에서 프랑스 '로돌프 르므니에'의 고급 치즈 플래터를 판매한다. 로돌프 르므니에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치즈 장인 로돌프 르므니에가 만든 전문 치즈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치즈 플래터 2종은 까망베르 치즈, 블루 치즈, 12개월 숙성 꽁떼 치즈로 구성된 '프렌치 클래식 플래터'와 각 12·18·24개월 숙성한 꽁떼 치즈 3종으로 구성된 '꽁떼 플라토 플래터'다. 또한 플래터 외에 와인웍스에서 고객이 직접 치즈를 고르거나 직원의 추천을 받아 30g 단위로 구매 가능한 '치즈 트롤리'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KFC가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쥭여주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 '쥭여주는 할인'은 1984년 4월 1호점을 시작으로 40년간 수많은 고객분들이 KFC에 보내주신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특별 할인 이벤트다. 배달의민족을 통한 KFC 메뉴 주문 고객이라면 딜리버리 할인 쿠폰, KFC 브랜드찜 특별 쿠폰, 스페셜 메뉴 구성의 KFC 생일파티팩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배달의민족 딜리버리로 KFC 메뉴를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 및 주문 방법만 프로모션 조건에 충족한다면 해당 할인 쿠폰은 기간 내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또한, 22일부터는 할인 혜택 범위를 단건 배달 서비스인 배민1까지 확장해 진행한다. 배민1을 통해 KFC 메뉴를 2만4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앱 내 KFC '브랜드찜'을 누른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30일까지 월~목요일, 금~일요일로 나누어 각각 매일 500장, 1000장씩 지급되며, 2만5000원 이상 KFC 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KFC의 한국 진출 40주년을 축하하는 스페셜 메뉴 구성 '생일파티팩' 3종도 오직 배달의민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파티버거팩'(칠리 징거 통다리+징거+프렌치프라이(M)+닭껍질튀김+살사소스+핫크리스피통다리 2조각+콜라(M) 2잔)은 한국인 입맛에 맞춰 출시된 '칠리 징거 통다리'를 비롯 징거와 치킨, 닭껍질튀김까지 푸짐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외에도 KFC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생일파티치킨버켓'(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코울슬로+스위트칠리소스)과 '생일베스트버거1인팩'(징거+트위스터+프렌치프라이(M)+텐더 2조각+콜라(M))을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기존보다 더욱 개선된 메뉴를 선보이는 '불맛 프로젝트'를 런칭하고, 더 강렬해진 불맛의 '뉴 와퍼' 출시로 첫 시작을 알린다.

지난 1984년 한국에 첫 매장을 오픈한 버거킹은 시그니처인 직화(Flame Grilled)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싱싱한 야채와 즐길 수 있는 '와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버거킹은 '뉴 와퍼'를 시작으로 재료 각각과 조리법을 업그레이드해 불맛을 강조하고, 맛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리는 '불맛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버거킹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기존보다 더욱 개선된 메뉴를 선보이는 '불맛 프로젝트'를 런칭하고, 더 강렬해진 불맛의 '뉴 와퍼' 출시로 첫 시작을 알린다. © 버거킹


'불맛 프로젝트'의 첫 걸음으로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이는 '뉴 와퍼'는 감칠맛과 육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황금비율의 소금과 후추가 더해지고, 고기 사이의 공간을 육즙으로 가득 채워 풍성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텐더폼(Tender-formed) 공법을 적용해 더 도톰해진 순 쇠고기 100% 패티를 싱싱한 야채와 즐길 수 있다. 또한, 햄버거 번 역시 글레이즈드(Glazed) 코팅을 입혀 수분의 증발을 최소화해 탄력을 높이고 속은 촉촉하게 했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불맛을 아이코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불맛 아이콘의 스티커를 제작, 매장에서 와퍼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휘장 깃발 및 트레이 매트, 랩지 등을 통해서도 불맛 아이콘을 선보인다.

특히, 버거킹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21일까지 전국민 와퍼 40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약 20년 전의 가격으로 새로운 '뉴 와퍼'를 단품 기준 4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불고기와퍼와 치즈와퍼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모든 메뉴를 인기 부위(다리, 날개, 봉)로 구성된 콤보로 선보이며, 떡볶이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 콤보 출시는 노랑통닭 치킨을 원하는 부위만 모아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부위인 다리, 날개, 봉으로만 즐길 수 있다. 3종 치킨 메뉴(노랑 3종, 열불 품은 3종, 맵싸한 3종)를 제외한 모든 메뉴를 콤보 구성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먹기 좋은 사이즈로 1회 커팅 된 닭다리와 날개, 봉으로 구성돼 판매된다.

이와 함께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사이드 메뉴 '파송송 떡볶이'와 '열불라조 떡볶이'를 출시한다. 특히 '파송송 떡볶이'는 기존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지만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 매장에 정식으로 판매되는 메뉴로, 매콤 달콤한 소스에 대파가 들어가 깔끔한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열불라조 떡볶이'는 지난 1월에 출시한 '열불라조 치킨'의 소스를 활용해, '열불라조' 소스만의 이국적인 풍미와 자연스러운 매운맛이 떡볶이에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기본 떡볶이의 '떡과 어묵' 구성에서 벗어난 '떡과 두부면' 조합으로 보다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랑통닭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메뉴를 최대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주문이 가능하다.

해태제과는 부드러운 슈 과자에 단짠 조합 담은 '홈런볼 소금우유'를 출시한다.

오리지널 초코맛과 함께 담겨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인 홈런볼 2MIX의 '신 스틸러'로 큰 관심을 받은 소금우유가 솔로로 정식 데뷔한 것.

올 프로야구 개막 시기에 맞춘 에디션 제품으로 선보인 홈런볼 2MIX는 2달 판매분량으로 43만 개를 생산했으나, 불과 10여일 만에 절반 이상 판매됐다. 이는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나나스플릿' '마롱크림' 등 전작들 보다 2배 이상 빠른 판매 속도다. 2MIX 제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소금우유를 상시 판매제품으로 단독 출시한다.

특히, 소금우유는 시장의 관심과 기대로 탄생한 국민 슈 과자다. 지난해부터 우유맛 홈런볼 출시를 요구하는 수 백 건의 고객 요청으로 탄생한 '팬심 가득 홈런볼'이기 때문. 단짠 조합의 우유크림과 초콜릿을 섞은 최초의 반반 홈런볼로 응답하자 소금우유맛만 따로 만들어 달라는 요청도 쇄도했다.

프랑스산 우유를 사용해 더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크림에 동해산 청정 소금이 더해진 깊은 풍미가 고객들의 입맛 공략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달콤한 우유 크림 속에 은은하게 느껴지는 짭짤함도 강점이다. 절묘한 단짠 조합이 한 입에 쏙 들어와 멈추기 힘든 중독성에 힘입어 새로운 홈런 타자로 등판할 것으로 보인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15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로운 맛이 포함된 인기 HMR(Home Meal Replacement) 제품 'BBQ 통살 닭다리구이'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5일 오후 4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앞선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소금구이, 매콤구이와 신제품 데리야끼 세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통살 닭다리구이는 뼈를 발라낸 신선한 통닭다리살로 조리해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을 자랑한다. 신제품 데리야끼 맛은 진한 간장 데리야끼 소스로 16시간 이상 숙성해 육질 속까지 골고루 배어있는 짭조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BBQ 통살 닭다리구이 세트는 2019년 CJ온스타일 첫 론칭 이후 현재까지 매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든든한 양과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요리 기구를 이용한 간편 조리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초록마을이 물가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28일까지 2주 간 '봄 빅세일'을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연 4회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첫 행사인 이번 봄 빅세일에서는 친환경 먹거리의 물가 부담을 더는데 중점을 두고 신선·가공식품을 비롯해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약 450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초록마을이 물가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28일까지 2주 간 '봄 빅세일'을 진행한다. © 초록마을


초록마을은 판매 상품의 90% 이상을 자체브랜드(PB)로 운영하는만큼 이번 할인 품목 대부분도 PB 상품으로 기획됐다. 최대 45% 할인하는 초특가 상품은 온 가족 영양 식단을 위한 축수산물과 소풍 도시락, 간식에 최적화된 간편식 및 음료 등 가공식품 위주로 준비했다.

하루 한 품목씩 선보이는 '365특가'는 일상에서 소비하는 친환경 농산물 위주로 구성했다. 콩나물, 무, 버섯, 양배추 등 식탁에 자주 오르는 채소와 천혜향, 바나나, 참외, 오렌지 등 초록마을이 안심선별한 과일을 빅세일 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1+1 행사는 봄철 면역력 증진을 대비해 건강기능식품 위주로 선정했다. 특히 최근 높아진 어린이 건기식 수요를 반영해 '멀티비타민 구미젤리 키즈' '짜먹는 멀티비타민' '짜먹는 우리아이쑥쑥' 등 맛과 섭취 편의성, 건강 성분을 모두 챙긴 상품들로 엮어냈다.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락앤락과 콜라보 기획한 밀폐용기 2개를 증정한다. 나들이 음식 포장에 유용하게 쓸 수 있고 다회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유리 용기로 행사 취지에 맞는 가치를 더했다. 

행사는 초록마을 온라인과 전국 36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며, 온라인 주문 시 새벽배송 및 익일배송 그리고 가까운 매장에서 출발하는 당일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디저트 6종에 대한 예약 주문을 오는 16일부터 스타벅스 앱에서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된 디저트 상품은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 △클래식 넛츠 타르트 △부드러운 생크림 롤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케이크 △스타벅스 크림 번 세트 △스타벅스 쿠카롱 세트이며,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디저트 6종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정수량으로만 선보이는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하겐다즈와 협업한 상품으로, 쌉싸름한 녹차와 달콤한 맛의 초콜릿이 2단으로 겹쳐진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별도 제작된 보냉백과 함께 제공된다.

'클래식 넛츠 타르트'는 마카다미아, 피칸, 헤이즐넛, 캐슈넛 등 견과류 4종을 올려 함께 구운 타르트 형태의 케이크로 고소함과 달콤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취식 편의를 높인 '부드러운 생크림 롤 케이크'와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케이크'는 물론 세 가지 맛의 크림 번이 낱개 포장된 '스타벅스 크림 번 세트', 쫀득한 다크 초콜릿 쿠키가 두 가지 맛의 꼬끄와 포개진 '스타벅스 쿠카롱 세트'도 개별 포장돼 선보인다.

디저트 상품 6종은 모두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주문 가능하며, 그중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경우 사이렌 오더 주문을 통해 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선택지도 제공한다.

예약 주문은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4월16일부터 4월26일까지 진행하며, 배송일정은 4월29일~5월2일, 5월7일~5월9일까지의 기간 중 고객이 주문 시 원하는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한 고객은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

매장 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사이렌 오더를 통해 4월16일부터 4월23일까지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한해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수령일은 5월3일부터 5월8일 사이의 날짜 중 선택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가 어린이 영양간식 뉴케어 '마이키즈' 블루베리맛·바나나맛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영양간식 '마이키즈'는 아이들이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균형영양식으로서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최근 '마이밀'에서 '뉴케어'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많은 아이와 부모들의 사랑을 받으며, 2022년부터 3초마다 1개씩 팔리는 대표 어린이 영양식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아이들 성장에 필수적인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미네랄은 물론 어린이 필수아미노산 9종까지 균형 있게 담아 편식이 심한 자녀를 둔 부모들의 육아템으로도 손꼽힌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반영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2종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아이들 입맛에 맞도록 블루베리와 바나나의 산뜻한 맛을 살렸다. 시중 제품 대비 당류 함량이 낮고 유당이 없어 아이들에게도 부담 없이 먹일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에 부여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받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사(社)가 생산한 비타민·미네랄과 독일산 EPA 및 DHA 함유 유지 등 원료도 꼼꼼하게 선별해 넣었다.

대상웰라이프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을 선론칭하며 단독 특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이키즈 블루베리맛·바나나맛' 구매 시 49%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적립해 준다.

도미노피자가 '르 스페이이 콤보 2종' 출시와 함께 인천 영종도의 5성급 인스파이어 리조트 숙박권과 미디어아트 전시관 예매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가 15일 출시해 오는 28까지 선보이는 '르 스페이스 콤보'는 이벤트 응모권과 코카-콜라 1.25L,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로 구성된 '파스타' 콤보와 스파게티 대신 '웨스턴 핫윙'이 들어간 '치킨 콤보' 2종으로 구성됐다. '르 스페이스 콤보 2종'은 모든 피자(M,L) 1판 이상을 구매하면 선택 구매 가능하며, 당첨자 1명에게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숙박권을  100명에게는 르 스페이스 예매권 2장을 제공한다.

이번 '르 스페이스 콤보'는 주문 1건당 최대 4회 구매 가능하며, 제휴 및 쿠폰뿐 아니라 도미노스데이 등과도 중복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가 살구 과즙이 첨가된‘ 새로 살구'를 선보이며,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 살구'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 증류주로 기존의 과실주보다 단맛을 줄여 더욱 산뜻해진 맛이 특징이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를 전후해 주류 소비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은 믹솔로지(Mixology), 저도주 및 다양한 주종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새로'보다 더욱 낮은 알코올 도수에 상큼달콤한 살구의 과즙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이게 됐다.

'새로 살구'는 '새로'가 처음 선보이는 과즙 함유 주류로 기존의 주류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과일인 살구를 바라보는 '새로구미'를 전면부에 배치했으며, '새로'의 투명병을 사용해 살구빛의 '새로 살구'를 직관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새로'의 연속성을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시그니처 케이크 '아이스박스'를 변주한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과 '아박 홀케이크'를 출시하며 '아이스박스' 라인업을 강화한다.

2015년 출시된 투썸의 대표 조각케이크 '아이스박스'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미국 홈메이드 스타일 케이크로, 일반적인 삼각 모양 케이크들과 달리 스푼으로 편하게 '떠먹는' 취식 형태로 국내 디저트 업계에 큰 파장을 불러온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맛은 물론 친근하면서 세련된 비주얼을 겸비해 매년 400만 개에 달하는 판매량을 올리고 있으며, 최근 누적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하루에 1만개 넘는 케이크가 팔린 수치로, 아이스박스는 투썸 케이크 판매 1위를 놓치지 않는 No.1 제품이자 디저트 명가 투썸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케이크이기도 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타임 베스트셀러 케이크인 '아이스박스'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상황과 취향에서 아박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박스'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 특히, 스테디셀러 메뉴의 성공 조합에 색다른 자극을 더한 '스핀오프'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크의 디자인과 맛에 색다른 변주를 더했다. 큰 사이즈의 '아박 홀케이크'를 정식 제품으로 출시하고, 새로운 맛으로 신선함을 선사할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아박 홀케이크'는 혼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기존 '떠먹는 아이스박스'를 더 크게, 다 함께 특별한 날을 축하하는 케이크로도 즐길 수 있도록 홀케이크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넉넉한 사이즈로 초나 토퍼를 꽂을 수 있어 생일 파티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비정형의 특징 그대로 큰 사각형 모양을 유지해 자유분방한 감성을 추구하는 SNS 인증샷을 찍기 좋은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투썸플레이스는 '아이스박스' 전용 포장 박스를 선보인다. '떠먹는 아이스박스' 시리즈에는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원터치 형태의 케이크 박스를 제공해, 들고 다니면서 한 손으로도 바로 떠먹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박스 겉으로는 '아이스박스'의 시원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블루 컬러의 체크무늬 전용 슬리브를 둘렀다. 홀케이크 포장 시에도 블랙&화이트 조합의 전용 상자에 담겨 제공되며, 포크가 아닌 스푼을 제공해서 먹는 즐거움과 편의성을 더한다.

이번 시즌 새로운 맛과 콘셉트의 '떠먹는 아이스박스'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핑크 컬러로 재탄생한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은 크림과 쿠키의 조화로운 맛에 더해진 베리의 상큼함이 일품이다. 베리 마스카포네 크림 사이에 블랙 쿠키와 큐브 치즈케이크를 쌓고, 딸기 꿀리로 상큼달달한 킥을 더했다. 분홍빛이 감도는 베리 마스카포네 크림은 블랙&화이트 조합의 기존 '아이스박스'와 구분되는 이색적이고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아이스박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쿠키의 식감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상큼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맛경험을 선사한다.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과 '아박 홀케이크'는 4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은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아박 홀케이크'는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CJ푸드빌은 지난 12일 서울 은평구에 '빕스 은평롯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은평구 최대 복합쇼핑몰인 '롯데몰 은평점' 3층에 약 25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최근 몇 년간 서울 서북부 지역 고객들의 빕스 입점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복합쇼핑몰, 병원, 영화관 등 대형 집객시설이 모여있는 은평구 중심 상권에 출점을 결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빕스 은평롯데점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라운지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일부 공간에는 '키즈 프렌들리(Kids Friendly)' 콘셉트를 적용했다. 이는 빕스 은평롯데점만의 차별화 요소로, 고객층에 맞는 공간 연출을 통해 친구·연인과의 만남부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식사까지 누구나 만족할 만한 외식 공간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키즈 프렌들리' 공간은 어린이 동반 고객층을 주 타깃으로, 어린이 친화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일반 좌석과 분리된 별도 공간을 '카니발' 콘셉트의 키즈룸으로 구성했다. 화려한 조명과 알록달록한 인테리어가 놀이공원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품을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월도 마련돼 있다.

또한 가족 식사에 최적화된 프라이빗룸과 아기침대가 있는 패밀리룸, 돌잔치 등 규모있는 행사를 위한 단체룸까지 다양한 공간을 선보인다. 어린이 전용 의자와 식기·색칠용 테이블 매트를 비치해 어린이 동반 고객의 편의를 돕는다.

은평롯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키즈 메뉴'도 주목할 만하다. 놀이공원 콘셉트와 어울리는 꼬마 츄러스, 팝콘, 구슬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류부터 '미니 소떡소떡'과 '마라 로제 떡볶이', '체다 크럼블 치킨'까지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메뉴 위주로 구성했다.

프레시지의 자체 가심비 브랜드 '심프라이스'가 해외 이색 면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에스닉 면 요리 3종(마라탕면, 소고기 팟타이, 고기폭탄 우육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레시지는 해외여행과 해외 요리 전문점을 통해 미식 경험이 확대된 국내 소비자들을 겨냥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에스닉 면 요리를 심프라이스를 통해 선보인다. 에스닉 푸드(ethnic food)는 이국적인 음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먼저 중독성 강한 마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심프라이스의 '마라탕면'은 쫄깃함이 살아있는 중화면과 알싸한 마라소스, 고소한 우삼겹이 어우러져 얼큰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아삭한 식감의 청경채와 배추, 버섯 등 다채로운 채소를 더해 실제 마라 전문점 못지않은 풍성하고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팟타이를 그대로 재현한 '소고기 팟타이'는 기존 팟타이에 간장 베이스의 비법 소스를 활용해 특별함을 더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팟타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은 유지한 채 각종 채소와 땅콩 토핑, 우삼겹을 넣어 고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풍미를 선사한다.

또한 대만 스타일의 우육면에 소고기를 푸짐하게 담아낸 '고기폭탄 우육면'은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특히 야들야들한 식감의 소고기 토핑과 쫄깃한 중화면, 아삭한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인테이크(INTAKE)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 '슈가로로 코코제로'의 신규 플레이버인 복숭아, 망고, 요구르트 3종을 출시한다.  

'슈가로로 코코제로'는 지난 해 10월 출시 후,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힘입어 2달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후 지난 3월 전국 GS 편의점에 입점 후, 큰 호응을 얻으며 기존 리치, 포도와 함께 복숭아, 망고, 요구르트로 라인업이 5종으로 확대됐다.

인테이크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 '슈가로로 코코제로'의 신규 플레이버인 복숭아, 망고, 요구르트 3종을 출시한다. © 인테이크


'슈가로로 코코제로'는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로 과일 농축액을 함유해 자연스럽고 깔끔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 칼로리 걱정 없이 말랑쫀득하고 큼직한 무설탕 코코넛 젤리가 듬뿍 들어 있어 재미있는 식간까지 선사해 먹는 재미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슈가로로 코코제로' 요구르트는 새콤달콤하고 친근한 요구르트 맛으로 당류는 0g, 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복숭아와 망고는 당류는 0g, 4Kcal로, 복숭아 과육을 씹는 듯 상큼하고 달달한 복숭아 맛을 만날 수 있으며, 망고는 망고를 직접 갈아 넣은 듯한 진하고 달콤한 망고주스 맛을 오롯이 맛 볼 수 있다.    

이번 '슈가로로 코코제로' 신제품 3종은 15일부터 인테이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인테이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제로 음료 시장에서 제품 라인업뿐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편의점과 대형 마트까지 확대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4월에는 GS25와 이마트 24에서 슈가로로 코코제로 리치, 포도 제품에 한해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도도포인트와 함께 행운의 룰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촌설렁탕과 도도포인트의 신규 고객 유입과 고객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한촌설렁탕 매장을 방문해 도도포인트 첫 적립한 고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도도포인트 첫 적립한 고객들에게는 룰렛 이벤트 페이지 링크가 발송되며,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선물은 한촌설렁탕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부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100% 당첨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참여 고객 모두가 특별한 행운을 가져갈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촌설렁탕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이 15일 월요일 단 하루,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하는 '극한특가' 신세계푸드 편을 진행한다. 옥션의 간판 기획전에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처음 참여하는 것으로, 1500만원 규모의 100원딜 세트 등 강력한 시너지 혜택을 제공한다.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의 기획전이 열리는 오픈마켓의 특성상 파격적인 행사로, 옥션의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 마케팅 역량을 하나의 파트너사에 집중, 평소보다 강력한 할인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15일 월요일에는 신세계푸드가 극한특가에 참여한다. 신세계그룹 중 처음으로 옥션의 극한특가에 참여하는 만큼, 양사가 더욱 강력한 시너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무제한 지급한다. 신세계푸드 제품이라면 모두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삼성/롯데/NH농협과 스마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적용되는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모든 할인을 적용하면 총 3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신세계푸드의 인기 브랜드도 총출동한다. △올바르고반듯한 △피코크 △호텔컬렉션 △쉐프컬렉션 △베키아에누보 △밀크앤허니 △르세떼 △유아왓유잇 △노브랜드버거의 제품을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떡갈비 450gx6팩' '쉐프컬렉션 배소불고기 양념육(김치볶음밥 증정)' '밀크앤허니 파운드/롤 5종' 등이 있다. 이 외에도 220여개 특가딜 상품을 공개한다.

1500만원 규모의 100원딜 응모 이벤트도 있다. 신세계푸드 제품으로 구성한 2종 세트상품으로, '밤 새워 먹고 싶은 맛! 야식세트'와 '건강함이 느껴지는 맛! 단백질세트'를 100원에 응모한 고객 중 각각 75명씩 총 150명에게 제공한다. 구매고객 대상 추가 이벤트도 있다. 15일 하루 동안 신세계푸드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3명의 고객에게 인천 SSG랜더스필드 프리미엄 좌석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 브랜드별로 다양한 구매 혜택도 확인 가능하다. 100원딜 응모 이벤트와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당첨자는 4월22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프렌치 파인 다이닝의 거장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 셰프가 다시 한국을 찾는다.

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는 이번 내한을 기념해 오는 4월 23일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소스의 황태자라 불리우는 야닉 알레노는 1999년 첫 번째 미쉐린 스타로 시작해 2007년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하며 세계적인 셰프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파리, 두바이 등 전 세계에서 운영하는 그의 레스토랑은 모두 15개의 미쉐린 스타를 기록했다.

이번 내한에서는 스테이의 본진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프랑스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파비용 르두아앵(Pavillon Ledoyen)'의 주요 셰프들과 야닉 그룹 총괄 와인 디렉터가 함께 방문해 스테이 팀과 호흡을 맞춘다. 파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파비용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며 정통 프렌치의 맛을 그대로 전한다.

총 8가지 코스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는 대담함과 정교함을 추구하는 야닉 알레노의 요리 철학이 고스란히 담겼다.

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는 이번 내한을 기념해 오는 4월23일 야닉 알레노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 롯데호텔


봄의 시작을 떠올리게 하는 제철 어린 채소 가니시의 스타터는 추출 기법을 활용해 만든 젤로 특별함을 더했다. 샐러리 소스를 곁들인 꽁떼 치즈 수플레, 잎채소와 허브 등을 갈아 만든 베르뒤레트 소스를 올린 농어 필레 등은 야닉 셰프의 창조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요리 세계를 보여준다.

이어 와규와 장어, 양갈비에 저온농축 등의 기술로 만든 소스를 곁들여 구성된 메인 코스가 제공되고, 발효 기법을 활용한 샐러드와 코코아닙스와 블랙 올리브 등으로 맛을 낸 펄 수플레로 코스가 마무리된다.

오는 23일 저녁 6시부터 시작하는 갈라 디너는 6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8가지 코스 요리에 맞춰 보르도 1등급 와인 '2012 샤또 라투르(Chateau Latour)'를 포함한 최고급 와인 6종이 페어링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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