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닥터포헤어, 서울 전역서 두피진단 팝업 전개...무료 진단 서비스 제공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19 13:18:03
[프라임경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파하기 위해 5월까지 서울 전역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구교환'과 함께 한 디지털 캠페인 필름이 조회수 약 274만회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대세감을 입증한 데 이어 진짜 '두피 전문가'의 면모를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슬로건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는 닥터포헤어의 10년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전문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자신감 있는 헤리티지를 담고 있다.

닥터포헤어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파하기 위해 5월까지 서울 전역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는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에 다양한 옥외광고를 배치하고,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도 준비했다. 이 무빙 팝업을 통해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주력 제품인 '헤리티지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10년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반영된 고기능성 샴푸로, 모발 밀도 케어, 항산화 효과, 뿌리 볼륨 개선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올리브영에서는 더욱 풍성한 구성의 단독 기획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의 일정과 세부 내용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