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라네즈,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와 '크림 스킨' 홍보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22 17:20:25
[프라임경제] 라네즈가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자사의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의 홍보 대사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로 잘 알려진 원지는 팔로워 수 85만 명을 자랑하며, 최근에는 '지구마불 세계여행'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누적 판매량 390만 개, 브랜드 내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라네즈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 제품은 크림 한 통을 토너 한 병에 담아낸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세안 직후 첫 단계부터 피부에 깊고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원지는 한 달간 라네즈 크림 스킨을 직접 사용해본 후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 라네즈는 원지와의 협업을 통해 'Lazy, but not dry!(노력없이 보습을 이루자)'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우며, 향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크림 스킨의 편안함과 보습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원지는 "직접 구매해 사용해본 제품만을 추천하는 것이 나의 원칙"이라며 "토너 하나로 속 당김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해 현재 라네즈 크림 스킨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