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어린이·어비이날 선물 준비 어디서?"...유통가, 가정의 달 기획전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25 11:16:06
[프라임경제]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이마트는 가정의달 맞이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5월6일까지 또봇, 티니핑, 핑크퐁 등 캐릭터 완구부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닌텐도와 PS5 등의 디지털 가전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아이들과 이마트에 함께 가서 직접 골라 살 수 있는 캐릭터 완구와 레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마트는 가정의달 맞이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이마트


대표 상품으로는 ‘또봇 트윈펀치'와 '또봇 A 아이오닉 6'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 행사가에 판매한다. 여아들의 인기 캐릭터인 티니핑은 '새콤달콤 티니핑 빌리지마트'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하고 '알쏭달쏭 티니핑 미스틱하트윙'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행사가 4만원대에 판매한다.

올해 이마트에서 가장 사랑받은 레고인 '레고 마인크래프트 깊고 어두운 전장'은 30% 할인해 준비했으며 최대 30% 할인하는 레고 클리어런스도 진행한다.

자동차 장난감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브루더'도 행사한다. 실제 차량 설계도를 바탕으로 1:16 비율로 축소된 '브루더 MAN 덤프트럭'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키덜트를 위해 '헬로키티 50주년 키링/봉제인형' 20여종을 각 9900원~2만9900원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키덜트 시장의 핵심인 MZ세대에 확산된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백꾸(백 꾸미기)'라고 불리는 가방 꾸미기를 위한 아이템이다.

매해 어린이날이면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압도적 판매 1위를 차지하는 '흔한남매(16권)'과 '에그박스(12권)' 전권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으며 서적을 운영하는 전국 이마트 110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 선물로 좋은 100여종의 상품을 준비해 주문예약 판매에 나선다.

본격적인 엔데믹으로 가족간의 모임이 많아지면서 지난해5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의 달 주문예약 상품 매출도 크게 늘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올해도 보드게임, 순금 같은 최신 트렌드 상품 20여종과 자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상품 80여가지를 준비해 내달 1일부터 한달 동안(순금, 카네이션 상품은 내달 15일까지) 판매한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어린이날 자녀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보드게임을 판매한다. 보드게임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던 코로나19 펜데믹 때 큰 인기를 얻은 후 이제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이나 젊은이들의 일상 놀이문화로 자리잡았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스플렌더' '할리갈리 라인프렌즈' '우노 게임카드' 등 국내 인기 보드게임 10종을 준비하고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도전한다.

세븐일레븐은 부모님 선물로 좋은 순금 상품도 마련했다. 금은 최근 경기불황과 지정학적 위기에 최고의 안전자산으로 꼽히며 연일 가격이 급등하고 있어 재태크 선물로 크게 각광 받고 있다. 이에 용의 해를 기념하는 순금용 10돈을 비롯해 골드바 5돈, 순금카네이션 1돈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가격은 판매기간 직전 금거래소의 당일 시세가로 책정된다.

전통적인 어버이날 선물인 카네이션도 준비했다. 생화 또는 조화로 구성된 바구니, 코사지 상품 6종과 더불어 비누꽃 조화 카네이션과 생화 공기정화식물(호야, 아이비)로 구성해 천연가습과 유지력이 우수한 2종의 '하이브리드' 상품도 같이 준비했다. 또 부모님을 위해 꽃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즐(ezl)' 교통카드로 결제시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보다 고급스러운 부모님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 상품들도 마련했다. 14K 다이아 목걸이, 반지 등과 함께 구찌 미니백 에르메스 향수 등 명품상품 10여종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이 밖에 캠핑 용품, 캐릭터 굿즈, 건강식품, 안마의자 등 자녀와 부모님 선물에 알맞은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킹캠프텐트 밀란6'를 비롯해 '빵빵이 태블릿파우치' '한교동 실리콘 동전지갑' '정관장 화린청란 부부세트' '브람스 울트라버디 안마의자' 등 60여종의 다양한 선물 상품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가정의 달 주문예약 상품에 대해 카드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가정의 달 주문 예약 상품 가운데 약 40여종의 상품에 대해 BC카드 구매시 1회 결제 당 5만원 한도 내에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쎌바이오텍의 안전한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듀오락, 마음을 담다'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은 듀오락 공식몰 단독 기획전으로,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고마운 분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로 안전한 유산균 '듀오락'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유산균은 '살아있는 균'으로, 인체에 들어가 다양한 변수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듀오락은 국내 의무사항이 아닌 △전체 염기서열 분석 △독성 유전자 검사 △항생제 내성 검사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등의 안전성 검증 절차를 선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듀오락 CBT 균주 11종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최상위 안전성 인정 제도 'FDA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를 세계 최다로 취득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기획전은 FDA GRAS 등재 균주가 적용된 안전한 유산균 제품으로 구성됐다. △듀오락 디 드롭스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 등 안전성 검증이 각별히 중요한 어린이 유산균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듀오락 편안해질 유산균 △듀오락 맘스 △듀오락 요거맘 구매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한정수량 '미니 UV 우·양산'을 선착순 제공한다.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등 인기 제품은 최대 20% 할인한다.

총 결제 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8만원 이상 결제 시 '듀오락 바이오가드 10일분'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듀오락 골드캡슐 1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천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신규 회원은 50% 할인가로 디스커버리 체험 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 (Happy Moment with Family)'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 '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 신라호텔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는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사생대회 & 백일장 키트'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의 달' '어린이날' '어버이날' '오월' '부모님' 등 10개의 제시어 중 한 가지를 주제로 그림이나 글(N행시) 중 하나를 창작해 프론트 데스크에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라스테이는 응모된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6월 중에 온·오프라인 전시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전시회와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진행될 오프라인 전시회에서 인기가 높은 작품을 대상으로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신라스테이 모든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 △신라스테이 뷔페 식사권, △'시효(SHIHYO)'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 패키지는 전국 14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5월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삼성상품권 3만원권 △사생대회 & 백일장 키트로 구성된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밝은 컬러감과 일러스트 패턴이 돋보이는 비치라운지 컨셉 상품을 컬렉션으로 구성해 여행 및 나들이 때 입기 좋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남아 시어서커 셔츠 셋업 △여아 플리츠 스커트 셋업 △공용 상하의 셋업 등 의류 라인과 함께 컬러 매치가 가능한 모자, 샌들 등이 포함됐다. 컬렉션 메인 소재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SORONA)'를 사용해 친환경과 활동성을 고려했다.

지난 3월 첫 발매 후 당일 완판된 '프리들 920'은 여아 전용 신규 컬러로 5월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출시된다.

'프리들 920'은 발레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뉴발란스 키즈만의 감성을 담아 선보이는 신발이다. 이번 신규 컬러는 △바이올렛 △ 그레이실버 2종이며,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발레코어 무드 리본 양말을 증정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의 기적'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혜택은 물론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건강식품 구매 고객을 위해 종근당건강, 비에날씬, 바이오비움 등 브랜드 특집전을 마련했다. 이른 더위로 계절 가전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서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브랜드까지 구성해 구매 금액의 10% 쇼핑지원금과 10% 자동적립금도 제공한다.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매일 SK스토아 앱을 방문하면 1장의 기적 티켓을 제공하고 친구에게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3장의 기적 티켓을 부여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5장의 기적 티켓을 주고 추첨을 통해 총 1억원의 적립금(1인 당 최대 1000만원)을 증정한다.

또 매일 오후 5시 SK스토아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후 쇼핑지원금을 신청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50% 쇼핑지원금(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사은품도 준비했다. 5월 한달 간 3회&30만원 이상 쇼핑하는 고객에게는 스와르미스 캐리어(20인치)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혜택과 신규 브랜드·신상품 등을 대폭 확대한 건강식품 행사 '헬씨페스타'를 개최한다. 오는 5월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부모님부터 성인·어린이까지 연령대별 건강 선물 준비에 최적화됐다. 다양한 인기 상품을 10% 기본적립에 13대 브랜드 더블적립, 경품, 룰렛이벤트 등으로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 프로그램 운영 범위도 육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고객층 대상으로 넓혔다.

예컨대 기존에는 헬스푸드 전용 모바일 라방 '건전지' 위주로 행사를 진행해왔으나 이번엔 육아·살림 맘타깃 프로그램 '맘만하니' '위시리스트' 등을 통해 유아용 유산균 '드시모네 베이비스텝', 비타민구미 '닥터브라이언' 등을 판매한다. 여기에 패션·뷰티 프로그램 '엣지쇼'에선 멀티비타민 '오쏘몰'을 역대 최대 할인 적용해 판매하기도 했다.

신규 브랜드와 신상품도 강화했다. 이번 행사 연령대별 신상품 중 '정관장 진생필' 상품을 최초공개한다. 여기에 '동가게' 프로그램 단독으로 글루콘산 마그네슘 영양제 '프레스샷'을 병당 최저가로 구성했다. '건전지'에선 독일 직수입 마그네슘·아연셀렌 바이오렉트라를, '뉴페이스'에선 구전녹용을 선보인다.

업계 최초로 국내에서 처음 공개하는 하루틴 리포좀 멀티비타민, 미국 아마존 액상비타민 1위 메리루스, 독일직수입 11비타민 프루츠 미니 등도 병당 최저가, 단독 구성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직수입 브랜드 데니그리스, 라디메리에선 요즘 대세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 신상품을 소개한다. 그외 다이어트·이너뷰티 등 카테고리별 추천도 모바일 앱에서 살펴볼 수 있다.

날짜별 새로 론칭되는 신상품 구경도 쏠쏠하다. 오는 30일 뉴트리원 카무트 효소, 5월1일 최화정쇼 직수입 수이비자보티카바 주스, 2일 푸응다이어트, 5일 대상웰라이프 최신상 대상 혈압플랜, 6일 종근당건강과 365MC가 공동개발한 지엘핏 다이어트를 신상품으로 론칭한다.

위메프가 5월 가정의 달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을 운영하고 전국의 인기 상품 500여종을 최대 15% 할인 혜택에 선보인다. 특히, 황금연휴 시즌으로 꼽히는 5월 3주간 국내 숙박상품 예약건수는 3배, 거래액은 420% 급증하며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5월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국내 레저, 숙박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최근 1주간(4.15~21) △수상레저(251%), △키즈체험(133%), △렌터카(35%) 등 국내 나들이 상품 거래액은 직전 주 동기 대비 크게 늘었다. 어린이날, 부처님오신날 등 주요 휴일과 맞물린 5월 3주간(5.01~21) 국내 숙박상품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3배, 거래액도 420% 급증했다.

위메프는 6월 9일까지 국내 숙박 특가 행사 '키캉스vs효캉스'를 펼치고 최대 15%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 고객의 알뜰한 여행·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 위메프


위메프는 6월 9일까지 국내 숙박 특가 행사 '키캉스vs효캉스'를 펼치고 최대 15% 전용 할인 혜택을 제공, 고객의 알뜰한 여행·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아이 동반 여행, 부모님 효도 여행 등 여행 구성원 특성에 맞춰 다녀올 수 있도록 전국의 500여개 숙소를 지역별로 소개한다. 최대 7월까지 예약 가능해 5월 연휴는 물론, 6월 연휴와 7월 여름휴가로도 제격이다.

먼저, 키캉스 대표 상품으로 테마파크 '롯데월드' 인근의 △롯데호텔 월드, 키즈룸이 별도 구비된 △그랜드 조선 부산 등을 특별 할인가에 추천한다. 또,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제천 리솜 포레스트 등 효캉스로 제격인 럭셔리 숙박 상품도 초저가 판매한다. 이외도 다양한 테마 객실과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가족여행에 특화된 △오크밸리리조트를 온라인 최저가에 전한다.

나들이객의 알뜰한 국내 여행 준비를 돕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위메프는 올해 말까지 국내 숙박 상품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 조건에 맞춰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위메프 국내 숙박상품 전용 5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동국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마데카 크림'(45ml*3개, 15ml*1개)과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150ml*1개, 30ml*1개) 등 총 6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스페셜한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보자기 선물 포장으로 소장 가치를 높여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 중 '더 마데카 크림'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이자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병풀 단백질,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병풀 아미노산, 병풀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는 스킨케어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 준다. 수분 가득한 고보습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우고 민감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4월25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과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행사 대상 어린이 제품 15% 할인 및 레스토랑 키즈밀 세트 특별가 혜택이 제공되며, 매장별로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인기 놀이 제품으로 구성된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역할놀이를 하며 사회성을 기르기에 좋은 둑티그(DUKTIG) 주방놀이세트, 상상력과 운동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릴라보(LILLABO) 기차놀이 세트, 알파벳, 숫자 등을 재미있게 익히도록 돕는 운데르홀라(UNDERHÅLLA) 시리즈, 소근육 및 대근육 발달을 촉진하는 모래 놀이에 제격인 산디그(SANDIG) 시리즈 등이 준비됐다. 아기자기한 놀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맘무트(MAMMUT) 어린이 의자 및 테이블, 플리사트(FLISAT) 어린이 책상 등도 포함됐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물성 메뉴 등을 선보이는 이케아 매장 내 레스토랑에서는 맛과 환경 모두를 고려한 어린이 베지 커리, 유기농 주스, 파블레르 비에른(FABLER BJÖRN) 봉제인형으로 구성된 '키즈밀 세트'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이케아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케아의 대표적인 소프트토이와 함께 사진 촬영 등을 할 수 있는 '인형 퍼레이드'를 비롯해 스크라트모스(SKRATTMÅS) 장애물 코스 등 이케아의 어린이 제품으로 신나는 놀이를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 및 일정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내 매장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월2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모든 어린이를 위한 이케아의 선물 추천 기획전'을 주제로 어린이를 위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에 숨겨진 이야기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에서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몰이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의 일환으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대형 포켓몬 타운으로 꾸며진다.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는 롯데지주를 비롯해 롯데물산, 롯데웰푸드, 롯데GRS, 롯데백화점, 호텔롯데 등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그룹 전사 차원으로 진행하는 첫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과 협업해 전시, 팝업스토어, 체험, 관람 등 포켓몬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 모았다.

행사 기간 동안 석촌호수 동호에는 약 16m 높이의 거대한 포켓몬 '라프라스'와 전세계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피카츄'의 대형 아트벌룬이 세계 최초로 전시된다. 등껍질에 사람과 포켓몬을 태우고 바다 건너는 것을 좋아하는 라프라스가 피카츄와 함께 석촌호수에서 포켓몬 팬들을 맞이한다.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광장은 '포켓몬 스마일 광장'으로 조성된다. 피카츄를 비롯한 여러 포켓몬 조형물을 중심으로 롯데GRS가 운영하는 '이상해씨의 도넛 창고', 롯데칠성이 운영하는 '꼬부기의 음료수 보관소', 롯데컬처웍스가 운영하는 '메타몽의 무비하우스' 등 각 계열사와 포켓몬의 특색을 살린 재미있는 부스들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몰이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의 일환으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대형 포켓몬 타운으로 꾸며진다. © 롯데물산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는 다양한 포켓몬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오리지널 아트MD는 행사 기간 동안에만 판매되는 한정 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케제닉(POKÉGENIC)을 롯데월드몰 숨겨진 곳곳에서 찾아 포토타임 등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재미도 마련했다. 일본 요코하마, 오키나와, 싱가포르 등 해외 다양한 곳에서 볼 수 있던 포케제닉을 찾아 특별한 포켓몬들과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5월11일과 12일에는 아레나광장 일대에서 포켓몬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퍼레이드팀과 피카츄 11마리가 귀여운 퍼포먼스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며 포켓몬 타운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퍼레이드는 1일 2회(15시30분, 18시30분) 약 20분간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