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잇더컴퍼니, 간편 국 브랜드 '컵쿡 에브리데이' 출시

"커피대신 컵쿡하세요" 표고버섯 미역국‧황태 콩나물국 선봬

김우람 기자 | kwr@newsprime.co.kr | 2024.04.25 17:20:18
[프라임경제]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가 간편 제품 브랜드 '컵쿡 에브리데이' 브랜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잇더컴퍼니


이번 출시된 표고버섯 미역국‧황태 콩나물국 2종은 국내산 원물을 활용해 기존의 간편 국 제품보다 첨가물과 나트륨 함량을 낮췄다. 또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차별화를 더 했다.

잇더컴퍼니는 먹거리에 스토리와 컨텐츠를 더해 식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기존의 먹거리 제품 관점을 전환해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컵쿡 에브리데이는 '한국인에게 커피보다 익숙하고 스프보다 든든함을 주는 국'을 집중해 '커피 대신 컵쿡'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출시했다.

잇더컴퍼니 관계자는 "컵쿡은 어느 장소에서든 커피처럼 즐길 수 있게 간편함과 건강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됐다"며 "미역국은 소고기 대신 국산 표고버섯을 활용해 건강‧비건식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국이 주는 정서를 담은 K-콘텐츠 푸드를 통해 수출도 전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