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이니스프리·ABC마트·워커힐·교원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26 14:08:1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함께한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을 통해 '되찾자 나의 가장 환한 피부'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 장원영은 '비타C 7일 톤업 세럼'과 함께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제품 특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함께한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 이니스프리


'비타C 7일 톤업 세럼'은 사용 7일 만에 피부의 한 톤1이 환해지는 브라이트닝 세럼이다. 차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그린티 엔자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걷어내어 깨끗해진 피부 안으로 비타C 성분이 160%더욱 강력하게 흡수되도록 한다. 이를 통해 피부톤, 잡티, 묵은 각질을 케어해 7일 만에 피부가 한 톤 환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타C 7일 톤업 세럼'은 수분 세럼처럼 산뜻한 약산성 pH 포뮬러이며, 민감피부 자극 반응도 0.00 스코어를 획득해 트러블성 민감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장원영과 유광굉 감독이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타C 7일 톤업 세럼'은 이니스프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 然作)이 이달 25일 5년 간 준비해 온 고가 스킨케어 라인 '알파낙스(ALPHANAX)'를 론칭하며 럭셔리 화장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시장 양극화로 럭셔리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기존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가격대로 VIP 및 2040 영리치 고객을 정조준한다는 전략이다.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을 겨냥한 만큼 개인별 맞춤형 피부 진단과 상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단독 상품으로 출시된다.

알파낙스는 알파인(Alpine: 높은 산)과 알파(Alpha: 뛰어남), 파낙스(Panax: 불로초)의 합성어로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강인한 생명력의 원료들을 상징한다. 알파낙스 라인에는 핵심 성분인 알파낙스™ 콤플렉스(Alphanax™ Complex)가 함유돼 있는데, 연작은 5년의 긴 연구·개발 끝에 극한지대에서 자라는 세가지 식물인 흑효삼, 송라, 천산설연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항노화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완성했다.

알파낙스™ 콤플렉스에는 구증구포(9번 말리고 9번 찌는 전통 공법)와 발효 과정을 거친 흑효삼(뿌리), 고지대 절벽 틈에서 자라나는 희귀한 자생 식물 송라(줄기), 만년설에서도 수년만에 한 번씩 꽃을 피워내는 '천산설연(꽃)' 등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원물들이 조합돼 있다.

연작은 이들이 지닌 유효 성분들을 극대화하고 시너지를 배가하기 위해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전통 기술과 고효능 액티브 추출 기술 등의 신기술을 결합해 포뮬라를 완성했다.

연작의 알파낙스 라인은 더블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됐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알파낙스 더블 세럼은 서로 다른 효능 성분들을 지닌 두 가지 제형을 결합해 밀도 높은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비타민B3가 담긴 황금색 캡슐 제형의 광채강화 세럼과 세라마이드, 인지질, 비타민E 유도체가 담긴 뽀얀 유액 제형의 밀도강화 세럼이 각각의 분리된 공간에 담겨있어 산화를 방지하며 뛰어난 보존력을 자랑한다. 두 가지 세럼이 사용할 때마다 최적의 배합으로 섞여나와 신선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광채 강화와 피부 치밀도 강화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알파낙스 크림은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눈가 주름, 피부 보습 및 탄력, 안면 리프팅, 피부 치밀도의 5가지 척도를 모두 개선시켜 눈에 띄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임상 시험을 통해 20도 이상의 온도차를 보이는 동절기 모사 환경에서 변함없는 보습과 탄력 유지 기능을 입증했다.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동아제약만이 가진 '색소침착'과 피부 고민 노하우를 담아 초기 기미 잡티를 관리할 수 있는 '멜라제로 기미잡티 토닝 앰플&크림'을 출시한다.

최근 2535세대에서 얼리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초기 기미잡티를 미리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파티온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초기 기미잡티를 관리할 수 있도록 '기미잡티가 번지기 전에 빠르고 깊게 케어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동아제약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성분을 내세웠다.

멜라제로 기미잡티 토닝 앰플&크림은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가 효과적인 기미 잡티 케어를 도와주고 헥실레조시놀, 알부틴, 알파비사보롤, 트라넥사믹애씨드, 유용성 감초추출물 등을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도와준다.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 속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기미의 생성을 차단한다.

특히, 동아제약의 특허 받은 LN Pico-tone up™ 기술로 효능 성분을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시킨다. 임상에서 사용 후 5시간 만에 기미잡티 면적, 양 개선 효능이 입증된 만큼 번지기 전에 빠르고 확실한 기미잡티 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구연산을 배합해서 만들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이 폼이 오염 부위에 단단히 붙어서 오염 물질을 분리한 뒤, 이를 완전히 분해하는 식으로 청소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핑크파워 욕실 찌든때 클리너'는 찌든 때 세정 및 제거 전용 세정제다. 욕실 바닥부터 벽, 변기와 하얀 석회 때가 낀 부분까지 청소할 수 있다. 높은 결속력으로 똘똘 뭉친 쫀쫀한 핑크폼을 오염 부위에 뿌리고 5분에서 10분 가량 기다린다. 그 후 물로 헹구어 주거나 솔질을 하면 오염 부위가 말끔하게 깨끗해진다.

'핑크파워 샤워부스 찌든 물때 클리너'는 청소 세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주목할만한 신개념 제품이다. 유리, 세면대의 스테인리스, 세라믹 부위에 보이는 하얀 석회 자국과 찌든 때를 제거해준다. 구연산 함량이 높아서 오래 눌어붙은 때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물때 특유의 비린내 등 악취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핑크파워 주방 기름 찌든때 클리너'는 싱크대와 가스렌지, 렌지후드 등에 껴있는 오래된 주방 기름때를 녹여 세정해준다. 상큼한 자몽향을 함유해 악취 원인물질의 전파를 막고, 기름과 음식 냄새까지 잡는 일석이조 효과의 제품이다.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불소 성분을 함유해 아이의 건강한 구강 관리를 도와주는 '주니어 불소 칫솔'을 출시했다.

2080 주니어 불소 칫솔은 영구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6세 이상 아이의 구강 관리는 위한 제품으로, 칫솔모에 불소 성분을 함유해 충치 케어 등 영구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2080 주니어 불소 칫솔은 치아 틈새 사이를 꼼꼼하게 케어하고 잇몸이 연약한 아이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미세모를 적용했다. 또한 아이가 스스로 필요한 만큼의 치약을 구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칫솔모 가운데 색상을 다르게 적용했다.

2080 주니어 불소 칫솔은 한 손으로도 칫솔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가벼운 무게의 치대를 적용했으며, 어금니 안쪽까지 꼼꼼한 양치가 가능하도록 칫솔의 헤드와 넥 디자인을 작고 얇게 설계했다. 또한 치대 끝에 고리 형태의 디자인을 더해 칫솔 사용 후 건조와 보관이 용이하도록 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Wildflower) 단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가진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상품에 폴더만의 감성을 더한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Wildflower) 컬렉션은 야생화에서 영감 받은 내추럴한 컬러를 적용한 트레일 러닝화 2종으로 구성됐다.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삶'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타키니 플레잉 폴로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플레잉 폴로 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지만 원단과 컬러, 그리고 실루엣으로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테니스나 골프 등 스포츠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캐주얼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코튼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능성 원사인 '코트나(COTNA)' 소재를 사용해 감도를 높임은 물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과 보풀 발생과 구김이 적은 이지 케어 기능 등으로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한 카라넥에 별도로 땀 배출 기능도 추가해 야외활동이 잦아도 한층 더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도 장점으로 꼽힌다. 지난 3월 말 출시된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 7종과 동일한 컬러로 구성돼 같은 컬러로 코디하면 원피스 같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타키니 에센셜 우븐 숏팬츠'와 함께하면 깔끔한 한 벌 코디가 가능하며 그 외에도 모든 하의류와 매치하기 부담 없다.

유니클로(UNIQLO)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스튜디오 지브리(Studio Ghibli)와 협업한 '스튜디오 지브리' 컬렉션을 5월31일 출시한다.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수많은 명작 애니메이션을 탄생시킨 스튜디오 지브리의 세계관을 그래픽 디자인으로 담은 이번 컬렉션은 현재 스튜디오 지브리의 대표이사이자 프로듀서인 스즈키 도시오(Toshio Suzuki) 그리고 오랫동안 스튜디오 지브리와 함께 일해 온 태국 출신의 아티스트 카냐다 파탄(Kanyada Phatan)이 컬렉션 디자인에 참여했다.

총 31개의 패턴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티셔츠, 셔츠, 스웨트셔츠, 양말, 그리고 '라운드 미니 숄더백'을 캔버스 삼아 선보인 그래픽이 돋보인다. 특히 '이웃집 토토로'에 등장하는 '고양이 버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숯 검댕이'와 같이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를 발견할 수 있는 해당 컬렉션은 다가올 여름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클로의 '스튜디오 지브리' 협업 컬렉션은 5월31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ABC마트가 다채로운 컬러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가젤' 뉴 컬렉션을 단독으로 출시했다.

ABC마트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협업해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가젤'을 새로운 컬러 구성의 단독 상품(SMU·Special Make Up)으로 선보였다. 가젤은 1968년 탄생한 클래식 스니커즈로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일링에 활용하면서 아이코닉한 패션 아이템을 자리 잡았다. 현재는 1991년 모델과 동일한 소재와 컬러, 살짝 넓은 비율을 적용해 오리지널리티의 멋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한 누벅 소재의 어퍼로 매끈한 감촉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ABC마트가 다채로운 컬러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가젤' 뉴 컬렉션을 단독으로 출시했다. © ABC마트


이번 뉴 컬렉션은 깔끔한 화이트톤과 어우러지는 레드, 옐로우, 그린, 블루, 화이트 등 톡톡 튀는 배색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글로벌 파트너이자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화보에서 착용해 새로운 스타일의 블록코어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ABC마트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함께 선보인 '가젤' 뉴 컬렉션은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는 '가젤' 뉴 컬렉션 단독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번 신상품 구매 시 '베이비몬스터' 포토카드를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8일까지 아트닷컴에서는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요기요 1만 원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동기간 아트닷컴 통합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가젤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ABC마트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4년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 컬렉션 : Summer Scenery'를 공개했다.

'찬란한 초여름의 단상'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해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구현했다. 가볍고 얇은 여름용 소재임에도 우아한 핏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퍼프 크롭 가디건'과 '레이스 풀 스커트' '트위드 자켓'을 선보인다.

'퍼프 크롭 가디건'은 펄사를 혼합해 입체감 있게 제작했고, '레이스 풀 스커트'는 매 시즌 베스트셀러인 풀 스커트의 여름 버전이며 펀칭 자수를 더해 풍성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네크 라인과 볼륨감 있는 슬리브가 돋보이는 '트위드 자켓'은 조직감 있는 트위드 소재에 샤이닝 쥬얼 단추로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 크롭 기장으로 제작돼 다양한 하의와 함께 하객룩, 데이트룩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스와치(Swatch)가 일본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VERDY)와 협업해 아티스트 특유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Swatch X VERDY 컬렉션은 전 세계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와의 협업인만큼 스트릿 패션을 사랑하는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르디가 전하고자 한 긍정의 메시지를 대표 캐릭터 빅(Vick)과 비스티(Visty), 시그니처 문구 'Girls Don't Cry', 'Wasted Youth'를 통해 특유의 키치한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빅 바이 베르디(VICK BY VERDY)는 베르디의 상징인 판다-토끼 캐릭터 빅의 유쾌하고 반항적인 모습을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스트랩에 담아내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포인트 주기에 좋다. 

또 하나의 대표 캐릭터 비스티를 담은 비스티 바이 베르디(VISTY BY VERDY)는 캐릭터 특유의 생기발랄한 면모가 밝고 따뜻한 봄기운을 선사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걸스 돈 크라이 바이 베르디(GIRLS DON'T CRY BY VERDY)는 베르디가 아내를 위해 디자인한 아트워크 'Girls Don't Cry'에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시크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더해진 다이얼의 하트 모양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웨이스티드 유스 바이 베르디(WASTED YOUTH BY VERDY)는 블루와 화이트 로고를 통해 베르디를 상징하는 대표 패션 브랜드 'Wasted Youth'가 표현하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2.1m 높이의 특대형 벽걸이형 시계 맥시 비스티 바이 베르디(MAXI VISTY BY VERDY)는 스와치의 오리지널 시그니처 디자인을 활용한 파격적 디자인으로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성다이소가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핑크, 민트,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와 꽃무늬 디자인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봄나들이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주방용품, 패브릭용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워터 저그, 도시락, 접이식 물컵 등을 판매한다. 피크닉 인증샷에 포인트가 돼줄 수 있는 '워터 저그'와 '빨대 얼음틀'을 준비했다. '워터 저그'는 PET재질 단지에 수도꼭지가 있어 물이나 음료를 담은 후, 정수기처럼 따라마실 수 있는 상품이다. 옐로우, 레드, 민트 3종류가 있어 레몬, 라즈베리 등 단지 안에 넣을 과일이나 음료의 색상과 맞춰 고르면 된다. '빨대 얼음틀'은 꽃 모양의 얼음을 빨대에 꼬치처럼 꿴 채 통째로 얼릴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음료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주스 등을 얼려 막대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도 있다.

샐러드를 담기 적합한 볼 형태의 '원형 용기 도시락'은 스푼 겸 포크가 포함돼 있고, 측면에 손잡이가 있어 야외에서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다. 따스한 느낌의 파스텔톤 핑크, 민트 2종류로 구성했다. '접이식 물컵'은 실리콘 재질의 몸통부위를 접어 압축해 보관할 수 있고, 뚜껑의 카라비너로 가방 고리에 걸 수 있어 등산이나 캠핑 등에도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샌드위치, 빵과 같은 간식거리를 담아 연출할 수 있는 바스켓, 접시 등을 판매하고 있다.

패브릭용품으로는 손수건, 돗자리, 담요를 준비했다. 약 54x54cm의 '피크닉 손수건'은 펼치면 가운데에 커다란 꽃잎 디자인이 나타나, 테이블보로 사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도 있다. 2~3인용 사이즈의 '스트랩 돗자리'는 핑크색 바닥면에 민트색 테두리, 베이지색 바닥면에 빨강 테두리 2종류로, 도시락이나 물컵 등 소품들과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 '거즈원단 무릎담요'는 두껍지 않고 하늘하늘한 재질의 거즈원단을 사용해,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이 밖에, 꽃 디자인을 적용한 칠링가방과 병마개도 함께 구성했다. 얼음과 함께 담아 음료를 차갑게 유지하며 마실 수 있는 '칠링 가방'은 투명백에 꽃무늬 패턴으로, 과일이나 음료를 시원하게 운반하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실리콘 와인마개'는 뚜껑을 다시 잠그기 어려운 병음료를 보관할 때 유용하다. 유연한 재질로 다양한 사이즈의 병에 사용할 수 있고, 마개 상단부의 꽃 모양이 마치 꽃을 꽂아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KT&G가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BOHEM PIPE BRITON)'을 출시했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정통 영국식 파이프에서 사용되는 라타키아 담뱃잎을 활용해 제작됐다. 제품에는 일반필터 대신 '튜브 필터'가 장착돼 파이프 담배의 느낌을 구현했으며, 필터가 단단해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

제품 패키지는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British Racing Green)' 컬러와 모던한 '크로스 체크(Cross-Check)'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됐다.

KT&G가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BOHEM PIPE BRITON)'을 출시했다. © KT&G


'보헴 파이프 브리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 0.20㎎이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보헴 파이프 스코티'에 이은 '보헴 파이프' 시리즈의 2번째 제품이다. KT&G는 2007년 '보헴 시가 No.1, No.6'를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후, '보헴 시가 마스터' '보헴 쿠바나 더블' 등 새로운 보헴 제품을 출시해 왔다.

이와 함께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오라썸(MIIX ORASOME)'을 전국 출시했다.

믹스 오라썸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는 '믹스' '아이스 더블' '업투' 등 총 12종으로 확대됐다.

지난 2018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등 편의성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7월 기존 버전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3.0'은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와 가열 온도가 더 높은 '클래식 모드(Classic Mode)',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일시 정지할 수 있는 기능도 접목돼 있다.

SGC솔루션이 한국문화재재단과 함께 '글라스락 K-헤리티지(Heritage)' 4종을 출시한다.

SGC솔루션은 지난해 12월 한국문화재재단과 전통문화유산의 가치, 우수성을 알리고 우수 문화상품 개발 및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그 일환으로 제품 공동 기획, 개발 과정을 거쳐 글라스락 K-헤리티지(Heritage) 첫 제품으로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와 '화조도 런치박스', '화조도 텀블러 매화', '화조도 텀블러 모란'을 출시한다.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는 모두의 풍속도 캐릭터가 들어간 스팀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모두의 풍속도'는 국립중앙박물관이 개방한 '전 김홍도 필 평안감사향연도' 및 '단원풍속도첩'에서 착안해 개발된 콘텐츠로, '평안감사향연도'는 대동강에서 평안감사가 베푼 잔치의 모습을 담은 그림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단원 김홍도의 평안감사향연도에서 비롯된 모두의 풍속도를 소개하는 메시지 카드가 포함됐다. 햇밥용기는 갓 지은 밥을 소분해 냉동보관한 뒤 전자레인지에 해동해 먹는 수요에 맞춰 개발됐으며, 열과 충격에 모두 강한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스팀홀 뚜껑이 있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조도 런치박스'는 뚜껑 디자인에 조선시대 화원들이 즐겨 그리고 조선 왕실의 병풍에 등장하기도 하는 '화조도'를 담았다. 화조도는 풍성하고 화려한 꽃, 나뭇가지 위에 앉은 새, 탐스러운 열매 등 길상의 의미를 담은 꽃과 새를 주제로 삼고 있다. 화조도 런치박스에는 그 중에서도 장수와 기품을 상징하는 매화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푼과 포크가 뚜껑에 탑재된 건강한 유리소재의 도시락 용기로, 용기 내부가 두 칸으로 나눠져 있어 내용물이 섞이지 않으며, 하나의 용기에 두 가지 음식을 보관할 수 있어 반찬 보관과 도시락 용기로 활용하기 좋다. 스푼, 포크가 내장돼 있어 별도의 수저통을 구비할 필요 없이 휴대 시에도 편리하다.

화조도 텀블러는 각각 '모란' '매화'의 2종류로 선보인다. '화조도 텀블러 모란'은 350ml, '화조도 텀블러 매화'는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텀블러 본체에 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모란, 매화의 화조도 무늬를 담았다. 일체형 핸들 뚜껑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고급 소재로 꼽히는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했으며 우수한 보온, 보냉력을 갖췄다.

이번 글라스락 K-헤리티지 신제품 중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와 '화조도 런치박스'는 한국문화재재단 궁중문화축전 10주년 전시가 열리는 코너갤러리에서 5월 5일까지 선보이며, 4월27일부터 5월5일까지 궁중문화축전 기간 동안 경복궁, 창덕궁 등 궁궐 내 문화상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 고궁박물관, 국회박물관 문화상품점 등 한국문화재재단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KHmall,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조도 텀블러 '매화'와 '모란'은 이달 말부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워커힐은 오는 5월12일과 19일 총 2회에 걸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민간 교향악단으로 손꼽히는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포레스트 파크 일원에서 워커힐 파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워커힐 파크 콘서트는 워커힐이 자랑하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펼쳐지는 숲 속 클래식 콘서트다. 참가자들은 숲을 배경으로 로코스 비비큐, 크림샵 디저트 등 피크닉 푸드와 와인, 맥주, 음료 등을 즐기며 50인조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유명 애니메이션 삽입곡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 시작 전에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플레이 존'을 체험할 수 있고, 가벼운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올해 워커힐 파크 콘서트에서는 미국 애니메이션 업계를 대표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픽사' '드림웍스'의 대표 애니메이션 OST가 80분간 봄과 어우러질 예정이다. '미녀와 야수'의 대표 주제가인 '뷰티 앤 더 비스트(Beauty and the Beast)'와 인어공주의 '파트 오브 유어 월드(Part of your world)', 알라딘의 '어 훌 뉴 월드(A whole new world)'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한 애니메이션 주제가가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 만의 품격 있는 클래식 선율로 재탄생해 고객들을 만나게 된다. 

워커힐 파크 콘서트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및 온라인 티켓 구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4월28일까지 얼리버드 3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워커힐 파크 콘서트 티켓 2매가 포함된 숙박 패키지도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된 '파크 콘서트 @ 그랜드',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된 '파크 콘서트 @ 비스타' 등이다.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를 찾는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글램핑 빌리지 내 '글램핑 바(Glamping Bar)'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글램핑 빌리지'를 선보이며 럭셔리 캠핑 트렌드를 이끈데 이어,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이해 여행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 바'를 오픈했다.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를 찾는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글램핑 빌리지 내 '글램핑 바(Glamping Bar)'를 선보인다. © 호텔신라


글램핑 빌리지 중앙에 위치한 '글램핑 바'는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정원인 숨비정원에서 캠핑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글램핑 빌리지 공간의 특성을 살려 캠핑의 묘미인 '불멍'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캠핑의 감성을 더했다.

'글램핑 바'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과 오늘의 셰프 추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은 △일몰의 아름다움을 담은 '쉬리 선셋(Swiri Sunset)' △제주 바다를 연상시키는 '숨비 비치 블루(Soombi Beach Blue)' △제주 달빛을 담은 '문라이트(Moonlight)'로, 오직 '글램핑 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 주류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모크 파스타, 딱새우 구이 등 '오늘의 셰프 추천 메뉴'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글램핑 바 오픈을 기념해 '글램핑 & 바(Glamping & Bar)'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글램핑 & 바' 패키지는 △객실 1박 △글램핑 빌리지 디너 2인 △글램핑 바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예스! 키즈(Yes! Kids)' 테마의 이벤트와 지점별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예스! 키즈' 테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주요 키즈프렌들리(Kids Friendly) 호텔 및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더욱 특별한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365일 켄싱턴은 예스(Yes)키즈존'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다.

지점별 주요 이벤트 내용은 △체크인 시 웰컴 풍선 증정, △마술 공연 △버블 공연 △호텔 내 리테일 상품 구매 시 인기 캐릭터 코코몽 인형 탈을 쓴 직원이 배달하는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2곳 (켄싱턴호텔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by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5곳(설악비치, 가평,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만날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5월3일부터 5일까지 '패밀리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체크인 시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풍선을 선물로 제공하며, 13시부터 17시까지 로비에서 진행된다.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는 2층 엘리제 연회장에서 14시부터 15시50분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20팀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술 공연은 총 4회 진행되며, 스페셜 디너 포함 3회 그리고 스페셜 공연 1회로 운영된다. 

스페셜 디너 포함 마술 공연은 이벤트 기간에 매일 19시30분부터 20시30분까지 진행된다. 스페셜 공연은 5월5일 단 하루 15시부터 16시 진행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오는 5월4일부터 5일까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야외 부지를 활용해 어린이날 이벤트를 기획했다. 체크인 시간에 맞춰 코코몽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떴다! 코코몽' 이벤트는 15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조개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등 미션 후 도장을 받을 수 있는 어드벤처 프로그램 '스탬프 투어'까지 선착순으로 10팀 참여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13시부터 15시이며, 버블 공연은 16시부터 17까지 해송정원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마술 공연은 17시부터 18시까지 키즈월드에서 진행되며, 키즈월드를 이용하는 어린이라면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가 오는 5월20일에 프랑스 최고급 와인과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롬바흐 와인 갈라 디너(Lombard Wine Gala Dinner)'를 진행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메인 메뉴를 포함해 총 6코스로 구성됐으며, 롬바흐(Lombard)의 다양한 테루아의 포도를 블렌딩해 만든 시그니처 라인 샴페인 3종과 레드 와인 2종(몬테니어 리저브 피노 누아 2018, 하이랜드 에스테이트 피노 누아 2021)을 페어링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봄나물과 크림소스를 곁들인 전복냉채', 와인과 어울리는 '샤퀴테리 플래터' 등 2종의 웰컴 푸드를 시작으로 해산물 스튜 '부야베스', '샤프란과 먹물 소스를 곁들인 가리비 관자구이', '감자 그라탕과 양 안심 구이'를 마련했으며, 메인 메뉴로 '계절 야채와 최상급 한우 채끝구이'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패션후르츠 소스를 곁들인 커스타드 슈 프랄린'을 맛볼 수 있다.

롬바흐 와인 갈라 디너는 6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5월20일 오후 18시30분부터 글래드 여의도 블룸홀(LL층)에서 진행된다. 당일 경품 추첨을 통해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현지 최초로 학교를 연계한 미국 스쿨링 프로그램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 (Academic Fun Schooling, USA)'을 선보인다.

PIC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이하 PIC스쿨링)는 PIC 사이판에서 투숙 시 사이판 내 학교에서 미연방 교육 커리큘럼을 체험하고, 리조트에서 휴양도 할 수 있는 '에듀캉스(Education+Vacance)'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투숙은 올해 7월1일부터 9월3일까지 가능하며, 학교 등교는 7월15일부터 8월30일까지다.

주요 프로그램 구성은 △PIC 사이판 디럭스 객실 △MRI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3곳에서 1일 3식(조, 중, 석식)과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사이판 현지 학교 수업 참여 △등하교 셔틀버스 서비스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은 하루 3끼 식사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사이판 플렉스'는 PIC 사이판뿐 아니라 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총 10여 개의 식음료 업장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PIC스쿨링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학교는 3개의 사이판 정규 사립 학교인 유콘 국제학교(EUCON), 마운트 카멜 스쿨(MCS), 사이판 국제학교(SIS)이다. 스쿨링 등록 시 보호자 오리엔테이션, 학교 등록 대행, 등하교 셔틀버스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며, 사전 요청 시 어린이 도시락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자녀가 학교에 있는 동안 보호자는 PIC 사이판의 기본 시설 및 프로그램(프라이빗 비치, 테니스, 인공 파도타기 등) 외에도 필라테스, 성인 영어 수업 등 원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을 취향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자녀가 하교한 후에도 리조트 내에서 추가 비용 없이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엔터테이먼트 쇼, 키즈클럽 등을 포함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아이와 보호자는 함께 또는 각자 별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호텔과 리조트 3곳과 사이판의 시내 '가라판'을 무료 셔틀버스를 통해 자유롭게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늘어나고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 수요에 맞춰 사이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행이지가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사이판 완전 즐기기 4일'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맞춤 상품이다. 휴양 및 관광과 더불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녀의 영어 교육까지 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항공의 인천~사이판 노선을 이용하며, 오전 출발로 여행 첫날 꽉 찬 일정을 보낼 수 있다. 사이판을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PIC 사이판에 숙박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늘어나고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 수요에 맞춰 사이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 교원투어


이 상품의 핵심은 골드카드와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에 있다. PIC 사이판에 머무는 동안 골드카드 하나로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과 워터파크 등 각종 부대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로 켄싱턴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인근 리조트를 오갈 수 있도록 무료 셔틀도 운영된다.

PIC 사이판이 운영 중인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는 높은 선호도와 만족도를 자랑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부모가 휴양 또는 관광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자녀는 전문 교사의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만 4세부터 11세까지의 아동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일 코스와 3일 코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관광 일정도 눈에 띈다. 사이판 필수 여행 코스로 손꼽히는 마나가하 섬이 대표적이다. 마나가하 섬 투어를 통해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광을 가득 즐길 수 있다. 새섬과 만세 절벽 등을 둘러보는 북투 투어도 일정도 포함돼 있다.

노랑풍선은 진에어와 함께 '신비의 섬 미야코지마' 상품을 출시했다.

미야코지마는 일본 오키나와 본섬에서 280km 떨어진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가까운 비행 거리(2시간30분)와 따뜻한 온도, 천혜의 자연, 에메랄드빛 바다 등을 간직하고 있어 '일본의 몰디브'로 불리우는 섬이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국내에서 미야코지마 지역을 단독 취항하는 진에어와 손잡고 고객들이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5월29일부터 10월 말까지 주 3회(수, 금, 일요일) 출발이 가능한 본 상품은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풀 패키지와 투어와 자유 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 그리고 자유롭게 모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에어텔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이국적이고 현대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대표 관광지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일본의 아름다운 해변 100선에 뽑힌 환상적인 풍경의 '사와다노하마' △신비에 가득 찬 블루홀을 볼 수 있는 천연기념물 '토오리이케' △국가지정명승으로 320도 파노라마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히가시헨나자키' 등 주요 랜드마크들을 모두 방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