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W컨셉·깨끗한나라·교원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5.07 16:01:3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W컨셉이 여름옷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Pre-show)' 행사를 실시한다. 

프리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신상품 발매에 맞춰 매년 네 차례 진행하는 더블유컨셉의 대표 행사다.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과 신상품을 자체 제작한 화보와 영상으로 선보여 새 시즌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W컨셉이 선정한 올 여름 패션 트렌드는 '팬츠리스룩'이다. 여성의 주체성과 개성을 표현하는 상징적 패션 아이템으로 마이크로 숏 팬츠가 각광받고 있어서다. 시스루 스커트 혹은 원피스를 덧입거나 크롭 티셔츠와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W컨셉이 여름옷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 행사를 실시한다. © W컨셉


프리쇼는 오는 19일까지 열린다. 프론트로우, 시야쥬, 비에유 바이 브라이덜 앤 유, 틸아이다이, 아뜰리에 드 루멘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가 출시하는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프리쇼 참여 브랜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2% 할인쿠폰 3장을 발급하며 스타일링 화보 속 추천 상품에 적용되는 12%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20·30·4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3·4만원 페이백 쿠폰도 지급한다.

쿠팡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가전디지털 세일어택'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전디지털 세일어택은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1년에 단 한번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올해 행사에서는 크게 4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릴레이 특가' 코너가 있다. 평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만 진행하는 이 코너에서는 최대 69%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날짜별로 한 브랜드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브랜드 데이'도 주목할 만 하다. 풀리오, LG전자, 누하스, 바디프랜드, 쿠첸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각 할인 혜택이 약간씩 다르다. 눈여겨 볼 만한 제품으로는 △LG전자 4K UHD QNED TV 방문설치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전용러그 세트 방문설치 △바디프랜드 팔콘 안마의자+러그(랜덤발송) 방문설치 등이 있다.
 
아울러 최소 50% 이상 할인 제품들을 준비한 '인기상품 반값특가' 코너를 비롯해 금, 토, 일요일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주말 추가할인' 코너를 준비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세일어택'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이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직접 행사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신설하고, 랜덤으로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먼저, 고객 간 구매 노하우를 나누는 '꿀템 피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광고 없이 일명 '내돈내산'(내 돈으로 내가 산) 아이템을 G마켓 전체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능으로, 기존에 G마켓 임직원 사이에서 꼭 사야 할 상품 리스트를 공유하던 내부 피드에서 착안한 서비스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행사 상품 구매 후 빅스마일데이 '꿀템' 페이지에서 '피드 올리고 캐시 받기'를 눌러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추천 글을 보고 다른 고객이 구매를 하게 되면 최초 작성자에게 리워드의 의미로 결제가의 1%를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꿀템 피드 추천왕도 선발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은 구매가 일어난 피드의 작성 고객 총 104명을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등), '애플 프로 800만원 상당 패키지'(2등), '푸꾸옥 올인클루시브 2인 패키지'(3등), '신라호텔 프리미어 스위트룸 패키지'(4등) 및 '스마일캐시 10만원'(100명) 등 총 3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10일 개별 안내하며, G마켓 공식 인스타그램과 G마켓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쇼핑지원금 지급 이벤트도 선보인다. '출석하면 캐시 증정' 코너에서는 매일 최대 3000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꽝이 없는 랜덤 캐시 증정 이벤트로, 7일부터 2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ID당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캐시는 지급 다음날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동차 경품 이벤트도 있다. 현대자동차의 '캐스퍼 디 에센셜'을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증정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회 응모 가능하다. 현대카드로 결제 시 당첨 확률이 2배 높다. 당첨자는 6월10일 개별 안내한다.

현대리바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발쿠치네(Valcucine) 백화점 1호 매장을 오픈한다.
 
발쿠치네는 '보피(Boffi)' '불탑(bulthaup)'과 더불어 글로벌 3대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로 불리며 대표적인 최고급 주방가구 브랜드로 꼽힌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주방가구업계에서 생소한 유리·티타늄 등의 소재를 활용한 파격적 디자인과 기능성을 앞세워 명품 주방가구 반열에 올라선 것으로 유명하다.
 

현대리바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발쿠치네 백화점 1호 매장을 오픈한다. © 현대리바트


이번에 문을 연 발쿠치네 매장은 대형 도어가 손가락 터치만으로 소음없이 도어가 여닫히는 발쿠치네만의 독자 기술 '에어리우스 도어 시스템(Aeirius wall-hung System)'이 적용된 '아르떼마티카(Artematica)' 제품을 비롯해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지니우스 로치(Genius Loci)' 등 다양한 시그니처 모델들을 선보인다.
 
SGC솔루션이 가정의 달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5월7일부터 19일까지 '글라스락 패밀리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 높은 유리밀폐용기 세트를 비롯해,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세트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패밀리 데이'에서는 가족 선물과 지인 선물로 각각 필요한 제품들에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제품 구매 시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추가 제공하며, 본사 직영 AS도 받아볼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가족 구성원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해피 패밀리 머그 세트', 가정에서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즐기기 좋은 '고블렛 잔 2P 세트' 등 다양한 선물용 유리잔을 마련했다. 그리고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제품인 '스트로우캡 머그'와 '홈카페 키트'에도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글라스락의 인기 선물 라인업인 유리밀폐용기 선물세트도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깔끔한 컬러와 실용적인 사이즈 구성으로 베스트셀러인 '클래식 선물세트' '퓨어 혼합 세트'와 '센스&이지락 혼합 세트'로 구성했다. '센스&이지락 혼합세트'는 가스킷 완벽 결합형 캡으로 더욱 높은 밀폐력을 갖춘 '센스'와 편리한 원터치캡의 데일리 유리밀폐용기 '이지락'이 함께 들어간 세트다.

이밖에 SGC솔루션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인스타그램에서는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에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은 내용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인터로조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안정적인 난시 교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 '오투오투 원데이 토릭'을 출시했다.

인터로조의 세계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오투오투 원데이 토릭'은 섬세한 난시 교정으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의 기능성 클리어 렌즈다. 클라렌 최초의 실리콘 토릭 렌즈로 올해 오투오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핵심 신제품이기도 하다. 뛰어난 난시 교정력, 축 안정성, 높은 산소전달률 등으로 하루 종일 깨끗한 시야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난시 교정의 핵심인 축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무게 중심 최적화로 렌즈의 축 회전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프리즘 밸러스트(Prism Ballast) 디자인을 적용했다. 시선 변화에도 축이 안정적으로 유지돼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얇은 렌즈 상단부로 눈 깜빡임 시 이물감 없이 우수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습윤인자를 다량 함유한 친수성 높은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에 인터로조 고유의 그랩수 플러스(GrabSoo Plus)를 적용했다. 각막에 산소를 원활하게 전달해 건조함 개선 효과로 장시간 착용해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이 밖에도 UV-A 90.5%, UV-B 99%의 자외선 차단 1등급으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준다. 10개입과 30개입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까운 '오투오투 원데이 토릭' 입점 안경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본격적인 리브랜딩에 나서며 완전히 새로워진 '더 뉴 오에스티 컬렉션(THE NEW OST COLLECTION)' 화보를 7일 공개했다.

기존에 실버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했던 오에스티는 리브랜딩 후 진주 체인이나 스틸과 같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볼륨감 있고 캐주얼한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탈바꿈한다.

이번 더 뉴 오에스티 컬렉션은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해 스타일링 하기 좋은 주얼리들로 구성됐다.

그중 인피니티 컬렉션(INFINITY COLLECTION)은 오에스티의 무한한 잠재력을 상징하는 리본 매듭 꼬임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락(INFINITY LOCK) 목걸이는 원형 형태 디자인에 무선 이어폰 같은 작은 소지품까지 담을 수 있는 크기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다.

SK스토아는 이른 더위 건강 관리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 비에날씬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여름 더위가 일찍 찾아오며 다이어트 등 건강 관리 시즌도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특히 지난 2월부터 선보인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은 평균 취급고 달성률이 286%를 기록하고, 지난 4월에 진행된 세 번의 방송에서는 연속으로 조기 매진돼 다른 상품으로 방송을 교체하는 등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SK스토아는 이른 더위 건강 관리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 비에날씬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 SK스토아


이 상품은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을 1개를 1포에 그대로 담아 간편하게 건강 관리가 가능한 식품이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만 NFC 착즙했기 때문에 레몬 본연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SK스토아는 오는 10일 오전 10시41분, 14일 오전 12시41분과 9시41분 등 세번에 걸쳐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 6박스 상품을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에날씬'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 원활, 유산균 증식·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역시 지난 4월 한달 간 평균 취급고 달성률이 약 110%를 기록하는 등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SK스토아는 오는 9일 오전 6시41분과 오후 9시41분 방송을 통해 해당 상품을 3박스·6박스·9박스 등 단위로 판매한다. 특히 9박스 상품 구매 시 비에날씬 프로틴 2박스, 복부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또한 적립금 10%(최대 5만원) 증정, 쇼핑지원금 10%(최대 2만원) 등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이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마지막날인 오늘 7일 하루동안 50억원 상당의 쿠폰과 결제 할인 등의 혜택으로 역대급 쇼핑 행사를 연다. 여기에 더해 10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단 10분씩 13차례 진행되는 '슈퍼10분어택데이'도 동시에 진행하며, 5월 가정의달 소비 수요를 잡기 위한 총공세를 펼친다.

'몬스터메가세일'에서는 △‘최대 15% 쇼핑 쿠폰' 무제한 발급 △'최대 10% 간편 결제사 할인' △중복 사용 쿠폰 지급 등 총 3단 콤보 할인으로 가정의달 막바지 알뜰 쇼핑을 돕는다.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이벤트도 다채롭다. 

'최대 1만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오늘마감 쇼핑쿠폰 룰렛'을 오전 9시, 오후 3시, 9시 세 차례 실시하고, 응모고객을 추첨해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기획세트'를 최대 99%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럭키티몬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특히 오늘은 '가전·디지털데이'로 다가오는 여름철 '집콕생활'을 도와줄 특가 상품들을 엄선했다. 주요 상품으로 △LG전자 제습기 13L 화이트(DQ132PWXC)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 2등급(AF17B7538TZRS, 전국 기본 설치 포함 △23년형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벨라 샤인 베이지 △LG전자 시네빔(PF610P) 등을 할인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7일 단 하루 강력한 혜택의 '슈퍼10분어택데이'도 진행한다. 10분어택은 매일 오전·오후10시 10분간 압도적인 혜택을 전하는 특가 매장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한 인기 매장이다. 티몬은 가정의달을 맞이해 특별한 행사를 편성,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10분씩, 총 13차례의 릴레이 행사를 펼친다. 특히, 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더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깨끗한나라가 7일부터 20일까지 14일간 G마켓·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Big Smile Day)'에 참여해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쇼핑 축제다.

우선 깨끗한나라는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깨끗한나라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깨끗한나라 20% 브랜드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깨끗한나라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품목은 △화장지 '깨끗한나라' △생리대 '순수한면', '디어스킨' △아기 기저귀 및 물티슈 '보솜이' △반려동물용품 '포포몽'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깨끗한나라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 27m 30롤 2팩 구매 시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브라운 화장지 구매 시 깨끗한나라 키친타올 70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달 16일 오전 10시 라이브방송 중 화장지 4종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순수 시그니처 브라운, 벚꽃 로맨틱, 깨끗한화장지' 구매 시 깨끗한나라 키친타올 100매 2롤을 추가 증정하고, 실시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깨끗한나라 패밀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당일 깨끗한나라 상품 최대 구매 고객 3명에게는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한다.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첫 번째 에피소드 '룩북'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2024 봄·여름 시즌 메인 콘셉트인 '감격의 순간(Inspiration of Moment)' 아래, 변화무쌍한 야외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순간을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모델들은 '네이처 모멘트', '데일리 모멘트, '하이킹 모멘트' 등 상황별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첫 번째 에피소드 '룩북' 편을 공개했다. © 레드페이스


첫 번째 '네이처 모멘트'에서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베이지와 카키 컬러 위주로 구성돼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은 물론, 이번 시즌 신기술 '에어 벤트 폼'이 적용된 워킹화를 신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자연을 누비는 모델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까지 강조했다. '에어 벤트 폼'은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키는 기술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두 번째 '데일리 모멘트'에서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의 재킷부터, 클래식한 체크 셔츠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상품은 여성 모델이 착용한 체크 패턴의 'AS 벤트 체크 우먼 셔츠'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셔츠 뒷면에 메쉬 소재가 적용된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소매 길이 조절과 보조주머니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더해 실용성 또한 높였다.

마지막 '하이킹 모멘트'에서는 전문 아웃도어 활동에 걸맞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재킷, 팬츠, 신발 등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부터, 장갑, 배낭 등 더욱 편안한 활동을 돕는 부가 아이템까지. 기능성으로 완전 무장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특히, 남성 모델이 착용한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이에 날씨 변화가 잦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화려한 단색 컬러로 아웃도어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가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 5월 테마 여행지로 일본을 선정, 패키지부터 현지 입장권까지 최대 13% 할인한다.

계속되는 엔저와 단거리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로 일본 여행 수요가 꾸준하다. 1월부터 4월까지 위메프의 여행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동기대비 에어텔을 포함한 일본 패키지는 467% 증가했고 지역은 △오사카 △후쿠오카 △마츠야마 순으로 많이 찾았다.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로 유심, 교통패스 등 관련 상품도 증가세를 보였다.

이에 위메프는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 5월 테마 지역을 일본으로 선정했다. 먼저, △오키나와 3박4일 패키지 △도쿄 2박3일 에어텔 △히로시마 왕복항공권 패키지/항공권이 특가다. △교토타워 전망대 입장권 △오사카 라피트 특급열차 편도권 등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과 일본 6000여개 호텔도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투어, 롯데관광 등 다양한 여행사와 함께 일본 여행 기획전을 열고 인기 상품도 한자리에 모았다. 먼저, 온라인투어는 최대 13% 할인 쿠폰과 함께 △북해도 3박4일 패키지 △오사카 3박4일 에어텔의 상품을, △기타큐슈 3박4일 패키지 △오사카 2박3일 패키지 등을 선보이는 롯데관광 기획전도 오늘부터 31일까지 열린다

또, 12일까지 운영하는 플레이위크에선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유심과 교통패스, 일일투어 등을 할인해 여행 준비를 돕는다. 주요 상품으로 △오사카 주유패스 △오타루 1일 버스투어 △일본 e심 등이 있다.

시몬스가 심플하고 감각적인 2024 S/S 신제품 모듈형 프레임 '트리크(Tric)'와 '매니티(Manitti)'를 선보인다.

트리크는 '브루탈리즘(Brutalism)'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으로, 짙은 컬러 엣지는 정돈된 느낌과 조형적인 무드를 동시에 자아낸다. 브루탈리즘은 20세기 후반 건축 트렌드로 재료와 구조 등을 가공하지 않고 원재료의 매력을 디자인에 활용하는 것을 뜻한다.

트리크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그리고 온 가족까지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한 만능 프레임이다. 여기에 헤드보드 옆 트리크 전용 협탁을 결합할 수 있다. 트리크 협탁은 급속 무선 충전 및 USB A, C포트, 220V 콘센트를 탑재하고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심플한 무드의 베이지와 감각적인 브라운 두 가지이며 사이즈는 슈퍼싱글(SS), 퀸(QE), 킹오브킹(KK)으로 구성돼 있다.

매니티는 미니멀리즘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프레임이다. 특히, 프레임 하단은 18cm의 여유로운 높이로 로봇청소기 사용이 수월하다.

또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일체형 서랍이 더해진 전용 협탁을 결합해 미니멀라이프를 꿈꾸는 1인 가구 및 신혼부부 침실에게 최고의 선택지이기도 하다. 매니티 협탁 역시 무선 충전기 및 콘센트가 내장돼 있다.

색상은 유니크한 레몬옐로우와 트렌디한 더스티민트 중 선택 가능하며 사이즈는 SS, QE, KK 등 다양하다.

라엘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해피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해피 패밀리 페스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등 가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15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다양한 라엘 선물세트와 요실금 전용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엘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해피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 라엘


먼저,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가정의 달 특별 세트를 마련했다.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센서티브 생리대' 등 원하는 구성에 따라 '패밀리세트'와 '베스트세트'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여성들이 자주 겪는 질환에 도움을 주는 라엘 밸런스의 여성 특화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4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부모님 요실금 걱정을 덜어드릴 '유기농 순면 커버 요실금 패드/팬티라이너'와 '산모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선물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엘은 구매 고객을 위해 5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30만원 상품권(1명)과 BBQ 황금올리브치킨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이달 7일부터 14일 오후 1시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 페이지를 통해 와인 디너 패키지를 14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호주산 와인인 '그랜트 버지 잉크 시리즈' 5종 (바로사 잉크 쉬라즈, 바로사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맥라렌 베일 잉크 쉬라즈 , 쿠나와라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마가렛 리버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과 함께, 신사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캐비스트리'에서 다양한 와인 시음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디너 티켓'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에서 와인 디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오는 17일부터 19일 사이에 구매 시 지정한 이마트24 점포에서 와인과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20일 19시 신사동 '캐비스트리'에서 진행되는 디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패키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에 더해, 그랜트버지 와이너리의 수석 와인메이커와 함께 와인 테이스팅을 하며 와인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러쉬코리아가 선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커스텀 택배 서비스 '해피 박스'를 론칭했다.

해피 박스는 기존 러쉬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앱 선물하기 서비스를 차별화하고자 출시한 선물하기 전용 택배 박스로, 선물하기 기능으로 구매하면 원하는 제품을 묶음으로 구성해, 직접 선택한 각인 메시지 카드와 함께 보내주는 커스텀 서비스다.

해피 박스는 재치 가득한 10종의 메시지 카드에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으며, 개인이 설정한 문구가 각인된 메시지 카드는 박스를 열면 바로 볼 수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내부 디자인을 연출한다. 서비스 론칭을 맞아 해피 박스를 선물한 선착순 2500명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일에 사용하기 좋은 단독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해피 박스 론칭과 함께 선물하기 서비스도 개선했다. 서비스를 통해 선물을 받은 고객이 선물 구매자에게 감동 카드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구매자에게 감동 카드와 함께 스마트 샘플 교환권이 자동 지급된다.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6월에서 7월 여름 휴가기간 동안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에 있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 전 노선 항공권을 초특가 운임 가격으로 제공한다. 

출발 기간은 오는 5월20일부터 7월31일까지 △김포 △제주 △청주 등 국내 전 노선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 항공권을 최저가 3900원(VAT 포함)부터 판매한다.

레고랜드 호텔이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른들은 편안하고 아이들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사랑해효(孝) 패키지를 5월9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사랑해효(孝) 호텔 패키지는 2024년 5월9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셜 미디어 특가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박 가격에 최대 30% 파격 할인이 적용돼 킹덤, 닌자고, 파이러츠 등 인기 레고 테마호텔 객실에서 투숙 가능한 패키지이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호텔 패키지의 투숙 가능한 기간은 5월 9일까지이며, 레고랜드 호텔의 주요 이용 대상층인 가족 방문객이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이 포함돼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봄 시즌 기간 동안 새롭게 준비된 가족 참여형 뮤지컬 '해피해피 버스데이' 도 선보인다. 해당 공연은 생일을 맞은 친구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뉴욕에서 찾아온 '투어리스트 톰' 캐릭터와 함께 펼치는 댄스파티로 함께 공연에 참여하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이 함께 주어진다. '해피해피 버스데이' 공연은 6월9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쳐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행이지 5월 슈퍼세이브' 기획전을 연다.

여행이지는 5월 한 달간 기획전을 통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와 일본은 물론 대만, 중국, 남태평양, 유럽, 미주에 이르기까지 주요 여행지 상품을 최대 할인혜택을 적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행이지 5월 슈퍼세이브' 기획전을 연다. © 교원투어


아울러 '5월은 5배 무조건 적립, 5직 여행이지에서만'이라는 콘셉트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을 5배 적립해 주는 슈퍼세이브를 진행한다. 어떤 상품이든 관계없이 이달 중으로 예약을 완료하면 최대 20만 원 내에서 상품 가격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단돈 100원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행이지는 기획전 상품을 예약한 고객(4인 기준)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원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100원 여행 복권이 온다' 이벤트를 전개한다.

여행이지는 오는 13일 다낭을 시작으로 △오사카 △방콕 △홍콩 △동유럽 △북해도 순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여행 복권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슈퍼세이브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친환경 프로젝트 쓰봉크럽 시즌 3를 공개했다. 두 시즌에 걸쳐 '플로깅'에 대한 인식과 참여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선 쓰봉크럽이 이번엔 함께 떠나는 '여행지 플로깅'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시즌 목표가 여행지 플로깅인만큼 참가 인원을 모집해 단체 봉사 여행을 떠난다. 여기어때와 함께 지속 가능한 여행을 가능케 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여행은 올해 말까지 총 3회차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며, 여행지와 프로그램은 각 회차마다 참여자 모집 시 공개한다. 

첫 번째 여행지는 국가 정원과 습지로 유명한 생태 도시 순천이다. 여행 일정은 다음 달 8일부터 9일까지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쓰봉크럽 회원들이 도시를 가로질러 순천만까지 흐르는 동천 인근을 청소하고, 다양한 친환경 여행 방법을 체험한다. 플로깅 이외에도 △친환경 비건 식사 △친환경 도슨트 △스머지 스틱 만들기 체험 등 재미와 의미를 가득 채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저녁 시간에는 참여자들이 한 공간에 모여 활동 소감을 나누고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쓰봉크럽 투어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신청은 이달 24일까지며, 29일까지 당첨자 대상으로 개별 안내한다. 당첨자에게는 1박 2일간 함께 지낼 숙소와 식사, 그리고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리워드 혜택으로 여기어때 3만원 쿠폰도 지급한다.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