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3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웅진식품은 오는 17일부터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자연은 오렌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네이버 전용상품 '자연은 오렌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요소를 담아낸 '자연은 오렌지 비타민 미네랄'과 '자연은 오렌지 고칼슘' 그리고 오리지널 오렌지의 상큼함을 가득 담은 무첨가 주스 '자연은 오렌지 100%'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은 오렌지 비타민 미네랄'은 상큼한 오렌지 과즙에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2종을 더한 제품이다. '자연은 오렌지 고칼슘'은 뼈 건강에 좋은 칼슘이 525㎎ 담긴 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자연은 오렌지 100%'는 감미료와 보존료 없이 오렌지 과즙만을 가득 담아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오렌지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24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알림 받기 설정 시 추가로 최대 39%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아워홈은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와 미식을 통한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를 선보였다. 그린 라운지는 '골프 트립'을 메뉴 콘셉트로 삼아 시즌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를 제공하고, 전통 한식 메뉴를 재해석하는 등 다양한 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봄 시즌 메인 콘셉트는 '일본 후지산 골프 트립'이다. 메뉴는 '참나물 니꾸우동(소고기우동)'과 '일본식 부타동' 2종이며, 1인 반상으로 제공된다. 참나물 니꾸우동은 튀김 참나물에 새우과자를 올려 바삭함과 감칠맛을 더하고, 부드러운 소고기를 더해 다양한 식감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명란을 토핑으로 얹은 오니기리를 함께 제공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부타동은 고소한 삼겹살의 식감과 달콤한 타래소스가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는 메뉴다. 바삭하게 구운 타래소스 삼겹살을 가득 올리고, 수란으로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골프장 인기 메뉴인 전골과 탕을 중심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밀푀유 만두전골 △통문어 김치찜 △통낙지 봄나물 전 등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4인 메뉴부터 △황태 해장국 △명란 순두부탕 등 단품 조식 메뉴도 선보인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화성상록G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며 운영 메뉴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빙그레(005180)가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깊고 진한 풍미의 초코드링크 '왕실초코'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광고영상에는 '왕실초코'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강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초코 드링크의 경험을 기대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MZ세대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쾌한 스토리라인이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왕실초코 모바일 게임도 진행되는데, 왕실초코와 관련된 단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하는 타자 게임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준비됐다.
성수 카페거리 및 성수역 일대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왕실초코 행차와 샘플링 등이 오는 15일과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빙그레 '왕실초코'는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담아 달콤한 초코와 카라멜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단짠의 풍미가 균형있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정관장 키즈·청소년 제품을 대상으로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샘플(2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천녹 그로잉'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정관장 6년근 홍삼, 한삼덩굴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황기,당귀,진피,감초,백출) 등 성장기 어린이 특화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정관장 최초의 키즈 녹용 제품이다.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구현해 어린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정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정몰 체험팩 시즌4'도 진행한다. 정관장 키즈·청소년 브랜드인 △홍이장군 △아이패스를 비롯해 △홍삼톤 △기:다림 침향 △에브리타임 필름 등 정관장 대표 제품 14종의 체험팩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정관장 체험팩 시즌4'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정몰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2장 지급받을 수 있다.
백미당이 기존보다 중량을 늘린 '업사이즈'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커피처럼 취향에 맞게 아이스크림 사이즈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로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베이직(150g)'과 '업사이즈(200g)' 두 가지 옵션으로 운영된다. 우유·두유·밀크초코·초코 4가지 플레이버로 제공되며, 전국 55개 매장에서 콘과 컵 형태로 주문할 수 있다.
백미당은 업사이즈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4월30일까지며, 김포공항점과 잠실야구장점 등 특수 상권 6개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글로벌 TOP 6 중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월드 베스트 메뉴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와 35㎝ 롱 치즈 스틱을 출시한 가운데 회원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지난 1월20일부터 1월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가장 먹어보고 싶은 피자 투표를 진행했다. 이번 투표에는 약 7000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투표 결과 바로 미국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 두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고소, 짭짤, 달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35주년을 기념해 35㎝의 쫄깃하고 고소한 치즈를 가득 채운 '35㎝ 롱 치즈 스틱'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2025 회원 배달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프리미엄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 30% 할인 쿠폰을 2배로 지급하고, 오는 14~16일 3일동안 이 쿠폰을 사용하면 웨스턴 핫 윙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이어 3월21일~23일, 28~30일에는 프리미엄 등급 회원이 30% 배달 할인 쿠폰을 사용할 시 35㎝ 롱 치즈스틱을 0원에 제공한다.
푸라닭 치킨이 3월14일부터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신메뉴 '치즈인이유(뼈·순살·윙콤보)' 주문 시 1마리당 포토카드 1set(3종)가 제공된다. 매장 방문 고객뿐 아니라 푸라닭 치킨 전용 앱과 배달 플랫폼 등 모든 채널의 주문 고객들에게 해당된다.
이번 포토카드는 푸라닭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맞춰 높은 퀄리티로 한정 수량 제작됐다.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면은 카드별 아이유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지들로 구성되고, 뒷면에는 와이드 이미지와 함께 아이유가 직접 손 글씨로 남긴 특별한 내용이 포함되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코카-콜라(코카콜라음료 주식회사)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
이번 업무 체결은 각 사업 분야에서 최상의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는 교촌과 코카-콜라의 첫 사업 협력이다. 앞으로 더욱 큰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촌은 향후 코카-콜라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얼마 전 선보인 '교촌치킨 신메뉴X코카콜라 세트 할인 이벤트'를 첫 시작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3월14일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최근 출시한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교촌양념치킨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과 코카콜라 1.25ℓ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메뉴 △교촌후라이드는 특제 튀김 반죽을 사용해 바삭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교촌양념치킨은 새콤달콤한 과일 베이스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은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양념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 맞아 시즌 케이크(홀·조각) 2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Ti amo Take My Hear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티아모(Ti amo)'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을 사랑한다'를 뜻한다.
초콜릿과 생과일을 활용한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했다. 케이크 위에는 블루베리와 딸기를 듬뿍 얹었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 △오! 마이 딸기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해피포인트 3·6·9 스탬프' 행사를 통해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조각 케이크를 구매할 때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3번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최대 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플투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혜택 쿠폰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3월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파스쿠찌는 카리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카사타 티라미수',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 2종과 커피 음료를 함께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리는 방식이다.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물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내달 8일 추첨을 통해 500명의 당첨자에게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카리나 브로마이드는 이탈리아 페어링과 연계해 제작됐다. 에스프레소처럼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카리나와 달콤한 딸기처럼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카리나 '스트롱 앤 스윗(Strong&Sweet)', 카페라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모습의 카리나와 달콤한 티라미수처럼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카리나 '크리미 앤 클래식(Creamy&Classic)' 등 2종이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세컨드 블렌드 커피 '던킨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아이스커피로 즐기면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더욱 살아나는 '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시원하고 깔끔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산뜻하고 향긋한 에티오피아 생두에 고소하고 향이 풍부한 브라질∙콜롬비아 생두를 블렌딩해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룬다. 라임의 산뜻함과 브라운 슈거∙아몬드의 고소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가벼운 바디감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로스팅 단계는 미디엄 다크로, 고소함과 쌉쌀함이 균형을 이뤄 달콤한 도넛과 잘 어우러진다.
'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던킨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디카페인 블렌드와 함께 제공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던킨은 2018년부터 △첼시 바이브 △롱비치 블루 △센트럴파크 △필드위드러브 △보스톤 블렌드 등 세컨드 블렌드 원두를 꾸준히 선보이며 다양한 커피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