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아모레퍼시픽·신세계·롯데홈쇼핑·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3.24 12:02:12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아이오페가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레티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한 병을 담아 피부 전문기관에서 고강도의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오페의 독자 개발 유효 성분인 '레티놀 RX™'를 레티놀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겔 마스크 한 장에 담아냈다.

아이오페가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마스크 한 장으로도 간편하게 모공부터 탄력까지 개선하는 탄력 플럼핑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1회 사용만으로 고주파 홈 디바이스 수준의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전에 비해 피부 탄력 35%, 피부결 33%, 주름 23%, 치밀도는 14%는 개선되었으며, 모공 수는 21%, 모공 면적은 32% 개선되는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했다.

마스크의 구조는 아이오페가 독자 개발한 밴딩 거즈면과 콜라겐 겔의 2중 레이어 원단으로 이뤄져 고함량 레티놀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한다. 밴딩 거즈면이 겔 마스크 제조 시 고열을 가하는 과정에서 파괴되기 쉬운 레티놀 성분을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고, 콜라겐 하이드로겔이 빛과 산소에 취약한 레티놀 성분을 피부에 밀착시켜 레티놀의 흡수와 효과를 높인다.

아이오페의 '레티놀 세럼 인 겔 마스크'는 3월24일 아모레몰에서 처음 선보이며 4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과 올리브영,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신제품 출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진정성 있는 두피 연구로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부문 1위 수상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에서 '모발강화 클리닉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필러™ 성분이 모발 속은 저분자 단백질로 채워주고, 손상으로 벌어진 큐티클 틈새 사이의 결을 채워준다. 모발의 겉면을 코팅하는 실리콘오일 성분 없이 두피와 모발의 속부터 건강하게 채우는 근본적인 개선으로 모발 본연의 힘 있는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라보에이치는 새롭게 발탁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콘텐츠를 '헤어, 필러로 채우자' 캠페인과 함께 공개한다. 힘 있고 부드러운 모발을 표현하는 안유진의 생기 있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담은 콘텐츠는 라보에이치 공식 SNS 계정을 시작으로 4월부터 성수, 강남, 홍대, 명동 일대 옥외 광고로 확인할 수 있다. 숏폼 영상을 비롯한 안유진의 포토카드 및 론칭 한정 기획세트와 폴라로이드, 굿즈 제품 증정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소이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12년 판매 1위에 빛나는 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의 성분과 효과를 업그레이드, '브라이트닝 세럼(이하 ‘NEW 잡티로즈쎄럼')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은 물론, 보습, 항산화 성분까지 더해 성분과 효과 모두 더욱 강력해져 돌아왔다.

아이소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성분과 효과가 더 쎄졌다는 의미를 담아 제품 애칭도 'NEW 잡티로즈쎄럼'으로 변경했다. 실제 아이소이 NEW 잡티로즈쎄럼은 아이소이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오또'에 항산화 효과가 높은 ‘로즈 PDRN'을 더해 잡티는 물론, 고강도 항산화 효과까지 선사한다. 

여기에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3가지나 추가했다.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에 비타민C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 페룰릭애씨드를 더해 잡티생성 단계별 4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전한다. 

촘촘한 잡티케어 효과는 물론, 겉잡티부터 속잡티, 기미, 잡티 흔적까지 추적 관리해 잡티로 칙칙해진 안색을 더욱 빠르게 밝혀준다.

NEW 잡티로즈쎄럼은 리뉴얼과 함께 기존대비 보습력도 148% 높아졌다. 기존의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은 그대로 살리고 촉촉한 수분감만 더했다. 비건 인증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사용 적합 판정을 받은 만큼 민감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NEW 잡티로즈쎄럼' 리뉴얼 출시와 함께 ‘쎄니까, 쎄럼! 아이소이 NEW 잡티로즈쎄럼'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잡티케어에 진심인 아이소이의 기술력과 연구 스토리를 비유한 ‘잡티 쎄럼실'을 배경으로, 더 강력하게 탄생한 ‘NEW 잡티로즈쎄럼'을 소개한다. 특히,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신인배우 하지수의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CJ올리브영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올리브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 데이는 CJ올리브영 회원인 '올리브 멤버스'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매달 25~27일에 진행된다.

올리브 데이에는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이 회원 계정에 기본으로 발급된다. △골드 등급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5%(최대 2만원) △블랙 등급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최대 2만원) 할인을 자동 적용 받을 수 있다. △그린 등급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지급한다. △베이비 등급과 △핑크 등급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최대 2000원, 최대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월 올리브 데이에는 이 같은 차별화된 할인 혜택이 한층 강화된다. CJ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추가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골드 등급은 6만원 이상 구매 시 22%(최대 2만5000원), 블랙 등급은 6만원 이상 구매 시 20%(최대 2만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린 등급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8%(최대 2만원), △핑크 등급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5%(최대 1만5000원), △베이비 등급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3%(최대 1만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지만, 2개 쿠폰을 각각 사용할 수 있다.

'올리브 특가'를 통한 상품 할인도 강화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10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3월 올리브 데이에서는 남성 회원을 위한 맨즈케어부터 향수, 푸드 등으로 상품이 구성됐으며 회원 등급별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돼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현대카드(PLCC)' 이용 고객을 위한 추가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올리브 데이 기간에 올리브영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0%(최대 1만원) 청구할인 된다.

올리브 멤버스는 직전 6개월 동안 합산한 실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매년 1월, 7월 선정된다. △베이비(10만원 미만) △핑크(10만원 이상) △그린(40만원 이상) △블랙(70만원 이상) △골드(100만원 이상) 등 총 5개 등급으로 구성된다.

CJ올리브영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올리브 데이'를 진행한다. © CJ올리브영


올리브 멤버스는 올리브 데이 외에도 반기별로 지급되는 온라인몰 무료배송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인 골드 회원은 '올리브영N 성수'에 마련된 VIP 라운지에 입장, 음료와 한정 디저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탈색과 펌, 고데기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 부드러운 머리결을 완성해 주는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PROPOLIS HAIR BONDING)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열로 인해 손상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해 주는 극손상모 전문 헤어케어 라인이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브라질산 그린, 레드, 오리지널 등 프로폴리스 3종을 담아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 준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극손상 모발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제공하기 위해 케라시스만의 헤어본딩시스템™ 기술을 적용했다. 헤어본딩시스템™은 △실크단백질 및 케라틴 등 10가지 단백질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 성분을 공급 및 충전하는 '침투 단계'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틈에 영양 성분을 결합하는 '결합 단계' △5가지 오일 복합 성분이 모발 보호막과 광채를 내주는 '보호 단계' 등 3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젖은 모발 거칠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7일간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등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헤어본딩 라인은 사용 단계에 맞게 △밀착감 있는 제형으로 영양 공급과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한 '프로 리페어 샴푸' △벌어진 큐티클 틈 사이에 적용해 모발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프로 리페어 트리트먼트' △오일과 세럼의 두 가지 제형으로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주는 'AQ 리페어 세럼' △고농축 오일 제형으로 모발 코팅 및 윤기를 제공해 주는 'EX 리페어 세럼' △미세한 앰플 입자가 적용된 스프레이 타입으로 헹굼 없이 끈적이지 않는 영양을 공급해 주는 '노워시 리페어 트리트먼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신세계그룹의 봄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4월4일 찾아온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축제 '랜더스 데이'를 한층 강화한 버전이다. 올해로 5회차를 맞으며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축제'의 의미를 담아 '랜더스 쇼핑페스타'로 거듭났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4월4일부터 4월13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된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지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 출동한다.

올해는 특히 '쇼핑페스타'라는 이름에 걸맞게 초특가 할인은 물론, 계열사 간의 유기적 협업으로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곳곳에서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 눈에 띄는 것은 야간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한 '나이트 세일'이다. 저녁 시간대에 맞춰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은 퇴근길이나 봄 나들이를 마친 후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먼저 신세계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는 저녁 7시 이후 적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와 이마트24는 귀갓길에 장을 보는 고객을 위해 포인트 적립과 특별 할인을 마련했다.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시작되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저녁 7시 이후 이마트 매장 서 15만 원 이상 구매하면 e머니 1만 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24는 18시부터 24시까지 프레시푸드 전 품목을 삼성모니모페이로 결제 시 반값에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밤 비행기로 여행길에 오를 고객을 위해 영업종료 1시간 전부터 종료 때까지(20:30~21:30)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포인트 5천 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데블스도어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등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밤 시간 집중 할인 및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열 계획이다.

'나이트 세일'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소단량 장보기에 최적화된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에브리 나잇 야시장'을 열어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온라인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W컨셉은 매일 저녁 8시 인기 상품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열고 깜짝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등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커머스 어플에 접속하면 각종 심야 특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 놓쳐서는 안 되는 인기 상품은 고객 수요를 면밀히 조사해 엄선한 '렌쇼페 스타템 TOP100' 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등이 참여해 필수 식재료, 계절 의류, 가전제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 100개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랜더스 쇼핑페스타'의 포문을 여는 이마트는 4월 4일~6일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수입 포도 전 품목 역시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각 계열사 별 특가 할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SSG닷컴은 매일 2개 상품씩을 선정해 초특가에 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 나들이/스포츠/응원먹거리 등 야구 시즌 관련 상품을 할인하는 '설렘 가득 특가' '출석 스탬프', 최대 12% 할인 '랜더스 쿠폰팩' 등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L&B는 와인앤모어 '6병 박스딜 행사'를 선보인다. '피치니 메모로 레드' '발혼도 까바브뤼' 등 봄 피크닉에 어울리는 가성비 와인 묶음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행사 기간동안 과자, 음료, 아이스크림, 맥주 등 70종의 상품에 대해 1+1 덤증정 및 할인 혜택을 준다. 또 CJ ONE포인트로 비타민음료(10종) 결제 시 50% 싸게 살 수 있다.

이처럼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장기간 지속된 고물가로 지쳐 있는 고객들이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특가 득템 찬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페스타'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놀거리'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선 인기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콜라보한 '2025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현장엔 야구 스윙 체험존, No.1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 체험존이 마련되고 경품 이벤트가 열리는 등 야구팬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이 21일부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선보이고 있는 '레고 글로벌 F1 레이싱 프로젝트'도 축제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체험존에는 F1 공식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배치해, 현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직접 포뮬러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랜 Dog's Spring Festa'가 열린다. '정관장 지니펫' '스텔라앤츄이스' '리카리카' 등 브랜드 팝업 스토어에서 반려견 간식부터 영양제, 유모차까지 다양한 반려견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4월6일에는 스타필드 하남 펫파크에서 유명 반려견 수의사의 초청 강의가 진행된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월28일부터 4월6일까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을 개최하며, 이마트는 아이폰과 레고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클리어런스 세일을 한 곳에서 만나보는 방법도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신세계그룹사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 행사가 열린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창원에 홈 구장을 둔 'NC다이노스'와도 협업을 진행한다. 야구 개막 즈음에 열려 더 많은 관심을 받아온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더 많은 야구 팬이 함께 즐기자는 취지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까지 NC다이노스 홈구장에서 랜더스 쇼핑페스타 경품과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이마트 창원점, 마산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야구티켓을 증정한다.

신세계그룹은 행사 기간 동안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야구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위해 '24시간 발로 뛸' 일꾼들은 18명의 외계인이다.

신세계그룹은 각 계열사를 대표하는 18명의 AI 모델을 제작했다. 고객에게 쇼핑의 설렘을 주러 18명의 외계인이 우주에서 내려온 컨셉이다.

24일 랜더스 쇼핑페스타 공식 SNS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추후 각 계열사 마다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짧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채널 구독 후 티저 영상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24K 골드바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을 가장 설레게 한 외계인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1년 장보기 금액권, W컨셉 메종 마르지엘라 가방 등 추첨을 통해 자신이 투표한 계열사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외계인 18명의 얼굴이 담긴 포토카드 형태의 쿠폰도 준비했다. 앞면엔 각 사 외계인의 얼굴이, 뒷면엔 할인 쿠폰이 인쇄 돼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포토카드는 전국 CGV에서 랜쇼페 콤보 메뉴를 구매하거나, 랜더스필드와 NC다이노스 구장, 와인앤모어 매장, 각종 팝업스토어 등에서 수령할 수 있다.

AI를 활용한 모델, 포토카드 쿠폰 제작 등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 선보여지는 신세계그룹의 새로운 시도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색다른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그룹의 비전을 투영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자외선 차단부터 광노화로 인한 기미 및 잡티 케어가 가능한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해 개발된 제품이다. 닥터지는 20여 년 간 피부과학에 기반해 피부 장벽 건강에 기반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 연구에 집중해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선크림은 닥터지' 명성에 걸맞게 햇빛에 대한 집요한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닥터지 제품 최초로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긴꼬리 햇빛(UVA1)까지 차단하는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및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 2가지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제형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스킨케어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비타민 캡슐 수분 선 세럼이다. 닥터지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며 매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촉촉한 발림성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했다. 

수분 세럼을 77% 담아 스킨케어한 것처럼 투명하고 촉촉하게 데일리 선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 세럼 속 비타 캡슐이 터지며 촉촉하게 흡수되는 신개념 포뮬라를 적용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비타민 C, E와 순도 99%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잡티까지 촉촉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다. 닥터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자외선 노출 후 24시간 내 빠르게 올라오는 응급 잡티부터 겉잡티, 속잡티, 잡티 면적 등 오랜 잡티 흔적까지 4중 잡티 개선 도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외에도 UVA, UVB, 적외선,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는 7중 멀티 프루프가 가능해 야외 활동 중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이외에도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안정성을 고려해 기능성 에센스에 사용되는 에어리스 용기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운 날씨에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선 스틱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광노화로 인한 흔적을 차단하는 광노화 케어 선 스틱으로, 피부에 답답함 없이 보송하고 산뜻하게 밀착돼 얼굴은 물론 바디 피부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 땀, 인공눈물, 모래, 피지, 오일 등에 강력한 8중 차단 효과에 도움이 된다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일상부터 야외 활동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바캉스 시즌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리프 세이프 포뮬라를 적용했다.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2종은 올리브영에서 첫 선을 보인다. 닥터지는 이를 기념해 금일(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 앱 내 '쇼케이스' 행사에 참가해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과 더불어 비타 클리어 선 세럼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올영라이브'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다모다가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쿠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24일부터 4월1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쿠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을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종료 이후에도 '타임딜(4시간 특가)' '골드박스(단 하루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다모다가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쿠팡에서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모다모다


모다모다는 앞서 지난 2022년 쿠팡을 통해 자사 블랙샴푸 시리즈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보다 안전한 원료와 강력해진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 브랜드 초창기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 패키지는 지난 쿠팡 판매 당시 모다모다를 애용해 온 고객들에게는 반가움마저 선사한다.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다모다의 '제로그레이 블랙체인지 샴푸 R'은 폴리페놀 성분이 공기 중 산소와 반응해 모발을 자연스럽게 갈색으로 변화시키는 원리를 적용한 제품이다.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새치 케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인위적인 염색이 아닌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모다모다는 온라인 시장 점유율 확대와 소비자 접근성 향상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한 데 이어 온라인 채널 확장에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특히 쿠팡의 빠르고 편리한 '로켓배송' 시스템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용 기저귀 2종 △2025 에어차차 썸머팬티 △2025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팬티를 새롭게 출시했다.

팸퍼스 여름 기저귀 제품은 얇은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여름 기저귀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무더운 여름이 예측되는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기저귀 2종에 100% 메쉬 커버를 적용해 시원함을 더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다 쾌적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등허리 부분에 새로워진 메쉬 허리밴드가 적용돼 여름철 활발한 움직임에도 땀이 찰 걱정 없이 보송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팸퍼스의 대표적인 여름 기저귀 '2025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100% 메쉬 커버로 통기성을 높인 것은 물론, 기저귀 내부 온도를 약 3도 낮춰주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이 탑재돼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0.2cm 마이크로 슬림 코어로 공기 순환을 강화해 안 입은 듯한 편안함을 만들어 주며, 소변 역류를 최대 99%까지 방지하는 팸퍼스만의 소변 잠금 기술로 흡수력까지 더했다.

팸퍼스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인 '2025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팬티'는 자연 유래 성분인 오가닉 코튼을 더한 100% 소프트 메쉬 커버로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부드러울 수 있도록 오가닉 코튼이 더해진 울트라 소프트 커버를 적용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알로에와 시어버터 함유 로션으로 한층 더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3도 쿨케어 시스템 △0.2cm 마이크로 슬림코어 △소변 잠금 기술 등 팸퍼스 썸머의 우수한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 기념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3월28일 단 하루 전국 이케아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 10주년 기념 캠페인 종료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3월28일 단 하루 제공하는 전 제품 10% 할인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전국 이케아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1인당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웨디시 레스토랑 및 스웨디시 비스트로 판매 푸드 제품, 기프트카드는 혜택에서 제외된다.

지난 2014년 12월18일 이케아 광명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해 12월18일부터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10년째 열애 중'을 테마로 집과 열애중인 다양한 고객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매장에서 고객들과 함께 진행한 '이케아 10살 생일 파티', 가수 겸 화가 마이큐(My Q)와 함께한 '창의적인 영감을 빚어내는 공간' 쇼룸 공개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였다.

SGC솔루션이 자사 공식몰의 오픈 6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전 브랜드의 70여 가지 품목을 최대 70% 할인하는 '글라스락몰 오픈 6주년 기념 3일 특가' 기획전을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년 많은 관심을 받아온 글라스락 공식몰의 오픈 6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봄맞이 주방 새단장을 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글라스락 전 브랜드의 풍성한 라인업 전반에 걸쳐 할인 규모를 확대했다.

행사 대상으로는 스테디셀러인 글라스락 클래식 유리밀폐용기부터 글라스락 셰프토프 쿡웨어 및 다양한 주방용품까지 총 70여 가지 품목이 대거 포함된다.

행사 기간에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6주년 기념 특가전과 함께 글라스락 핑크 컬러 라인업과 벚꽃 디자인 제품에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벚꽃축제 기획전'도 4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글라스락 퓨어 샌드핑크와 간편캡 라일락 컬러, 핑크 손잡이가 돋보이는 스타팅 프라이팬과 벚꽃 소주잔까지 주방에서 벚꽃 시즌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는 제품들이 준비된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글라스락 공식몰은 2019년 오픈 이후 높은 쇼핑 편의성, 품질 보증 및 안전한 배송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공식몰 전용으로 판매되는 홈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매년 회원수와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화보 속 변우석은 다양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변우석은 아웃도어 신에서 액티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자연 속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편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청량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출시한 25SS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은 예년보다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시즌을 대비, 경량 바람막이 스타일을 대폭 확장해 늦봄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리미엄 냉감 기능을 갖춘 '프레시벤트' 바람막이가 핵심 제품군이며, 여기에 UV 차단 기능까지 더한 제품도 함께 출시돼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유지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프레시벤트 남성 반슬리 자켓'은 기능성 아웃도어 자켓 반슬리의 여름 경량 버전 바람막이로 시원한 착용감의 프레시벤트 기능성 소재에 세련된 소재 배색이 포인트 적용되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경량 바람막이' 컬렉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초경량 립스탑 바람막이' 역시 주목할 만하다. 방풍과 발수 기능을 갖춘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몸을 감싸듯 자연스럽게 흐르는 부드러운 실루엣을 구현했으며 가벼운 착용감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경량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아웃도어 무드의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상단에는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하단에는 자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자켓이다. 우수한 방풍과 투습, 발수 기능의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가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

TV홈쇼핑 생방송과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에 생중계되는 방송으로, 이를 위해 '셰프존'과 '유튜버존'으로 나눈 이색 스튜디오를 구성했다. 최현석 셰프가 직접 개발한 등심 돈까스를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하고, 유튜버 상해기가 맛을 평가하며 먹방을 선보이는 등 재미난 장면도 연출할 계획이다. 

방송은 25일 오후 5시30분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판매하는 '최현석의 7겹 등심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얇게 썰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습식 빵가루를 더해 바삭함을 자랑한다. 기존 방송에서 14팩 다구성으로 판매했던 것과 달리 유튜브 플랫폼 특성에 맞춰 7팩 소구성의 특별 세트도 준비했다.

롯데홈쇼핑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이색 방송으로 고객 주목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지난 2023년 천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공동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를 선보여 65분 만에 5,500세트 완판에 성공한 바 있다. 

특히, 홈쇼핑의 여왕 최유라와 대한민국 대표 먹방 유튜버 쯔양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에는 트로트 가수 박군의 이름을 내건 '박군 소불고기', 130만 먹방 유튜버 밥굽남의 '특왕 통다리' 등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신규 고객 유입을 늘리는 동시에 고객 주목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이 벚꽃 시즌을 맞아 화사한 야외 데이트룩 추천 행사를 연다.

W컨셉은 내달 6일까지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 행사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야외활동으로 고객 수요가 높아지는 데이트룩 등 패션 테마에 맞춰서 봄 의류와 뷰티, 피크닉 아이템을 선별해 소개한다.

먼저,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이트룩을 소개한다. 리엘, 라미네즈, 이이에 등 브랜드에서 프릴과 레이스, 리본 등 디자인을 적용한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이 출시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레이어드 스타일링 유행에 따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씨타, 반원아틀리에, 던스트 등 인기 브랜드에서 출시한 오픈 카라 디자인의 풀오버와 니트, 레이어드 스커트, 데님 팬츠 등을 소개한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뷰티 상품도 소개한다. 어뮤즈, 데이지크, 3CE, 릴리바이레드 등 브랜드의 색조 화장품을 비롯해 봄철 수요가 높은 딥티크, 하우스포그, 아이엠랑데자뷰 등 향수를 중점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피크닉 매트, 텀블러, 도시락, 필름카메라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쇼핑백 16%, 패션 12% 할인쿠폰 등 총 6종 쿠폰팩을 발급한다.

오아시스마켓이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수산인의 날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신선한 국내산 제철 수산물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한민국 최초 친환경 인증을 받은 △유기수산물 전복을 비롯해 △통영 생굴 △왕새우 △국산 오징어 △제주 고등어살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당일 입고, 당일 판매 원칙으로 선보인다.

특별전 할인에 더해 주차별로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한 20% 쿠폰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철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소비자들의 실질적 혜택을 고려해 매 기획전마다 추가 할인을 제공해 왔으며, 신규회원 할인 쿠폰 등의 기타 쿠폰 및 포인트와 중복 사용도 가능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의 '수산인의 날 특별전'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사업의 일환이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국내 수산업 활성화 및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행사로, 오아시스마켓은 2020년부터 5년 연속 동참하고 있다.

SK스토아는 자사 모바일 앱에‘건강식품·뷰티 전문관 '헬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TV홈쇼핑 주 이용 고객층 사이에서 건강식품과 뷰티 관련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충성 고객을 만들고 SK스토아의 입점한 브랜드의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전문관이 기획됐다.

SK스토아 판매 실적 분석 결과, 지난 1~2월 건강식품과 뷰티 상품의 총 주문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2%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과 자기관리를 중시하는 소비 문화가TV홈쇼핑 주 고객층 사이에서 늘어난 것이 주효했다고 SK스토아는 분석했다.

SK스토아가 만든 '헬씨&' 전문관은 인기 브랜드를 모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영역과 다양한 건강과 뷰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영역으로 구성됐다.

특가 영역에서는 적립 프로모션, 브랜드 기획전 등을 진행하며 종근당건강, 홀베리, LG생활건강 등 각종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구매 금액 5% 적립금 지급 행사를 상시 운영하며 충성 고객을 모으는 전략을 펼친다.

또한 신규 브랜드 론칭 시에는 해당 브랜드를 주력으로 행사를 열고 시즌 별 테마를 기획해 보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계절·이슈·기능 별로 건강 관리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매거진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한다. 건강과 뷰티 카테고리 특성에 따라 소비자는 상품은 비롯한 상세한 관련 정보를 원하기 때문에 해당 콘텐츠가 만들어졌다. TV홈쇼핑의 장점을 살려 쇼호스트가 소개하 듯 상품 및 관련 정보를 상세히 제공할 계획이다.

© SK스토아


SK스토아는 이번 '헬씨&' 오픈을 기념해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종근당건강 헬씨칸, 정관장 홍삼진고, 실크테라피 등 상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선보이고 5% 적립금도 지급한다.

쿠팡이 24일부터 4월6일까지 '뷰티풀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롬앤·릴리바이레드·키스미·브이디엘 등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파운데이션, 쿠션, 틴트, 마스카라 등 뷰티 제품 1200여 개를 선보이고, 브랜드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2025년 봄시즌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는 '미지근 톤'과 '드뮤어(Demure) 톤'을 반영한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미지근 톤은 웜톤과 쿨톤의 경계를 허물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중성적인 색감으로 모든 피부톤에 조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단어 'Demure(순수한·점잖은)'에서 유래한 드뮤어톤은 뉴트럴한 베이지, 브라운, 로즈 색상을 활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들은 인기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이번 행사에서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공개한다. △ 에이지투웨니스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머지 더 퍼스트 슬림 펜 아이라이너 △홀리카홀리카 루미너스 밀크 크림 블러쉬 등 신제품이 선론칭된다.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는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브라우니), 메리쏘드 릴엣지 아이크레용(플레인토프), 릴리바이레드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체리 크러쉬인 척), 홀리카홀리카 루미너스 밀크핏 블러쉬(피치 라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촉촉하고 윤기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는 행사 기간 동안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바이탈 에센스 50ml 본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브이디엘은 프라이머 또는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톤업노세범 선스크린 EX(80ml) 두 개를 구매하면 리유저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릴리바이레드, 키스미, 삐아 등 각 브랜드의 특성을 반영한 실용적인 사은품이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뷰티풀키트' 이벤트도 준비했다. 웜톤·쿨톤 맞춤형 키트로 구성된 뷰티풀키트는 3월24일(웜톤 키트)과 3월31일(쿨톤 키트)에 각각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각 키트에는 에이지투웨니스 스킨핏 수분 선크림, 롬앤 베어 워터 쿠션 미니, 미샤 레이어링 핏 쿠션 매트 리필, 머지 스테이 블러 노세범 파우더 등 총 11가지 제품(약 11만원 상당)이 포함된다.

추가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4월1일 하루 동안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15일간 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직잭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잭팟은 지그재그가 매 시즌 진행해 온 대규모 전사 프로모션 ‘직잭세일'을 리브랜딩 한 것으로, 기존 직잭세일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한층 더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슬로우앤드, 원로그, 베이델리, 퍼빗 등 대표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제너럴아이디어, 세터 등 브랜드 패션 △삐아, 클리오, 스킨푸드 등 뷰티 △풀리오, 소니, 멜리언스, 보다나 등 라이프까지 지그재그 전 카테고리, 약 4000개 스토어가 참여해 봄 대표 상품들을 높은 할인가에 선보인다.

새 단장한 프로모션명에 맞춰 총상금 1억원의 '오늘의 잭팟' 이벤트도 신설했다. 매일 자정 오픈하는 오늘의 잭팟은 이벤트 페이지 내 'Z버튼'을 누를 때마다 1원씩 적립, '오늘의 목표' 금액 달성 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해당 금액을 현금 또는 포인트로 나눠 증정한다. 또한 오늘의 잭팟 참여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너스 잭팟'에 자동 응모돼 추가 상금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쇼핑 부담을 덜어줄 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직잭팟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최대 20% 쿠폰팩 지급과 함께 카테고리별 중복 할인 쿠폰도 마련, 해당 날짜에 맞춰 3만 원 이상 구매 시 5%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2시 최대 80% 랜덤 쿠폰을 제공하며 △오후 8시 브랜드 패션·뷰티·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30% 쿠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별 '큐레이션 기획전'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최저가 잭팟' △인기 스토어 대상, 릴레이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토어 특가' 등 특가 코너 운영과 함께 △24일 오후 8시 뷰티 브랜드 ‘태그'를 시작으로 쇼핑몰 '메리어라운드' '매니크' SPA 브랜드 ‘탑텐' '미쏘' 등 다양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봄 시즌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매일 오후 10시 3000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오는 3월31일까지 기존 3%였던 마일리지 사용 한도를 상향, 직잭팟 참여 스토어의 경우 최대 15%, 미참여 스토어도 10% 한도가 적용된다.

11번가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의 할인권을 다음달 6일까지 최대 90% 할인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빕스 1만5000원 할인권을 90% 저렴한 가격에, 이어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8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권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만 장씩 판매된다.

이번 할인권은 빕스가 봄 신메뉴를 선보이는 다음 달 22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SKT, KT) 상시 혜택 또는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주문 금액이 10만원인 경우, 이번 할인권과 통신사 할인 혜택을 함께 적용하면 최대 약 40% 할인된 금액에 빕스의 봄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

빕스가 봄을 맞아 선보이는 신메뉴는 △시금치 로스티드 치킨 △바질 뽈뽀 샐러드 △시트러스 콤부차 샐러드 △차지키 그릭 샐러드 등으로, 맛뿐만 아니라 건강함까지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BAT로스만스가 천연니코틴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의 판매 지역을 경기 전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뷰즈 고 슬림 2ml'는 지난해 11월 서울에 첫선을 보인 이후, 인천 및 부산 등으로 판매를 확대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왔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경기 전역으로의 확대를 통해 수도권 전체로 유통망을 넓혀 더 많은 성인 사용자가 슬림형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뷰즈는 2023년 국내 출시 이후 뛰어난 품질을 비롯, 타르, 재, 냄새 없는 최상의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뷰즈 고 2ml' '뷰즈 고 박스 6ml' '뷰즈 고 슬림 2ml' 등 3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특히, 뷰즈 고 슬림 2ml는 올해 1월 서울 전역으로 판매를 확대한 지 불과 3주 만에 서울 전역 뷰즈 판매의 31%를 차지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이는 뛰어난 그립감, 세련된 디자인, 강렬한 맛을 제공하는 부스트 기능 등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BAT로스만스가 지난 1월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뷰즈 고 슬림 2ml는 세련된 디자인과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소비자들은 부스트 모드를 통해 더욱 풍부한 연무량과 강렬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긍적적으로 평가했다. 

부스트 모드는 제품 하단의 버튼을 1.5초간 길게 눌러 활성화되며, 표시등을 통해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같은 버튼을 세 번 연속으로 눌러 제품을 잠그거나 해제할 수 있다. 

컬리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신규 할인 행사 '원더컬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원더컬리'는 이 달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 맞춤형 월 정기 할인 행사다. 구매 특성에 따라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 특가 혜택인 '원더픽(Pick)'을 포함해 100% 당첨 쿠폰, 최대 77% 할인 등 혜택도 강화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계절을 시작하는 3월을 맞아 봄맞이 콘셉트로 진행된다.

'원더픽(Pick)'은 고객별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큐레이션 특가 혜택이다. 구매 주기 등에 따라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한다. 최근 주목받는 신상품을 포함해 신선부터 패션까지 카테고리별 주요 상품 등 총 160여 종을 준비했다.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히든 천재 김태성 셰프의 '신사동 포노 부오노' 알리오 올리오와 '로로멜로'의 수건 케이크 등이 대표적이다.

© 컬리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멤버스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원 쿠폰팩을, 그 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1시 제공하는 복권을 클릭하면 24시간 사용 가능한 랜덤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첫번째 원더컬리 행사를 함께하는 브랜드관 15종 쿠폰도 지급한다.

시즌 상품으로는 제철 봄맛, 봄나들이, 봄맞이 리프레시 상품 등 총 2000여 종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달래, 두릅, 암꽃게, 도다리 등 제철 신선식품부터 주꾸미볶음, 미나리 샤브샤브 등 간편식도 선보인다. 핑거푸드, 원팩 국탕류 등 피크닉과 캠핑 음식도 530여 종 추천한다. 봄 시즌 침구와 가전제품,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제품, 봄 신상 아우터, 주얼리 등도 준비됐다.

라한호텔이 여행하기 좋은 봄을 맞아 프랑스 기반 컬러링 아트 브랜드 '오마이(OMY)'와 협업한 '컬러풀 라한랜드 with 오마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라한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이 많이 찾는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패키지 역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오마이(OMY)'는 아이를 키우는 두 명의 여성 그래픽 디자이너가 설립한 파리지앵 감성 브랜드로, 전 연령대를 위한 컬러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독창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아이의 창의성을 길러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컬러풀 라한랜드 with 오마이'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알록달록 창의적인 색칠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에 다채로운 색으로 나만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포켓 컬러링 및 크레용 등이 담긴 ‘오마이 기프트'가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는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라한호텔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용기간은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라 가정의 달을 위해 예약해 두는 것도 좋을 듯하다.  

같은 기간, 전국 라한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주, 전주, 울산에서 키즈 컨셉룸을 예약하거나 목포, 포항에서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클럽라한 고객 대상으로 오마이 미니퍼즐 또는 오마이 크레이지 페인트 중 1종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컬러풀한 라한의 순간을 사진에 담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숙박권, 오마이 굿즈 등을 선물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한호텔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컬러풀 라한랜드' 포토존이 마련된다. 대형 오마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체험형 공간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성취감을 높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포토존 운영 기간은 3월31일부터 6월2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한다.

더 플라자는 그간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함께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두 차례 선보였다.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즐길 수 있어 반응이 뜨거웠다. 이용객의 83%는 외국인이며 중국과 대만, 베트남 등 주로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HLE의 서머 시즌 우승으로 더 플라자의 롤 패키지 매출은 스프링 시즌보다 161% 늘었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티켓 2매로 구성했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 15분 거리다. 패키지는 HLE팀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며 8월까지 총 30일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더 플라자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HLE 선수 사인 유니폼 또는 한정판 HLE 더스트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그니엘 서울이 국내 최고 수직 마라톤에 참가하고 편안한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X시그니엘(Sky Run X SIGNEI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물산이 주최하는 스카이런은 롯데월드타워 123층, 555m, 총 2917개의 계단을 오르는 국내 최고 높이의 수직 마라톤 대회다. '따뜻한 세상을 위한 아름다운 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의 소중함을 깨우고 국내 재활치료 환아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봄에 진행하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에서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스카이런 티켓 2매, 기념 초콜릿 커티시, 수직 마라톤 참가 이후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사우나 혜택 2인 등으로 구성했다.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인 룸 다이닝도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3월31일까지, 투숙은 4월19일부터 21일까지 가능하며 스카이런 티켓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이 국내 최고 수직 마라톤에 참가하고 편안한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X시그니엘(Sky Run X SIGNEIL)'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또한, 4월20일 열리는 스카이런 대회에서는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시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등을 비롯해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LUA)의 굿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달릴 수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4월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코코 로드 레이스'는 괌의 국조이자 멸종위기종인 '코코새(괌 뜸부기)' 보존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보호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2005년 시작된 마라톤 대회로 올해로 15회째를 맞는다.

이 행사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아이들을 위한 '코코 키즈 펀런'과 청소년 및 성인들을 위한 '코코 로드 레이스'로 나뉘어져 있다.

우선 '코코 키즈 펀런'은 △0.6km(만 4세~6세) △1.6km(만 7세~9세) △3.3km(만 10세~12세) 등 나이에 따라 총 3가지 구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푸르른 잔디가 해변까지 연결돼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가버너 조셉 플로레스 해변 공원과 이파오 해변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어린이들을 위한 △클라이밍 △미니 ATV 체험 △작은 동물 체험 농장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코코 로드 레이스'는 △만 13세 이상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5시부터 괌정부관광청을 출발해 투몬비치부터 이파오 비치를 따라 21km를 달리는 '하프마라톤'과 △4인 1조로 팀을 구성해 5km씩 이어 달리며 괌의 주요 도로를 따라 괌 프리미어 아울렛까지의 코스를 지나는 '에키덴 릴레이 마라톤'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해당 상품 페이지에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온라인 사전 신청하기'를 클릭해 링크된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완주 티셔츠(전원)와 메달(부문별 상위 3명 한정)이 수여된다.

노랑풍선은 오는 4월10일까지의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4월12일 '코코 로드 레이스'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으며 레이스에 참가하는 고객 모두에게 대회 참가비를 지원한다.

본 상품은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 △PIC 리조트 등 현지에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숙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숙소 내 스파나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편안한 휴양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을 관광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태평양 바다에서의 크루즈와 낚시 체험, 스노클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