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진 'Love Connect' 4차 캠페인 통해 결식아동 지원

후원금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에 전달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25.02.17 15:43:23
[프라임경제] 한진(002320)이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Love Connect' 4차 캠페인으로 결식 아이들의 행복한 한 끼를 위한 작은 실천을 이어간다.

한진은 '훗타운(HOOT-TOWN)이 전하는 행복한 한 끼' 캠페인을 통해 지난 3개월 간 조성한 후원금을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의 결식아동 저녁식사 지원사업인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글로벌 C2C 해외직구 플랫폼인 훗타운의 수익금 일부를 토대로 조성했다.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은 저소득 가정의 결식 아이들에게 주 5일 저녁 식사로 도시락을 제공하는 후원사업이다.

한진이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캠페인에 후원하며 따뜻한 손길을 나눴다. ⓒ 한진


또 한진은 같은 날 후원금 전달과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반찬 만들기 및 도시락 포장 등 도시락 만들기 봉사활동을 수행하며 나눔의 손길을 더했다.

한편 한진은 2021년 11월부터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활동과 연계해 고객과 함께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Love Connect 캠페인을 매분기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써 사단법인 비글구조네트워크와 협력해 유기견 관련 활동에 기부했고, 사단법인 이타서울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 후원을 위해 원클릭택배서비스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도 했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업과 사회가 상생하는 ESG 경영을 강화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