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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더벤티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3.04 11:06:57
[프라임경제] 3월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5일부터 4월14일까지 스테디 셀러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라떼를 말차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슈크림 말차 라떼'를 선보인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음료다.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이다. 실제로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인기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2100만잔 이상으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은 숫자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 출시 9년 만에 처음으로 슈크림 라떼 맛과 비주얼에 변주를 준 '슈크림 말차 라떼'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말차와 슈크림이 어우러진 달콤쌉쌀한 맛의 음료로 푸른 새싹을 연상시키는 초록 빛깔 비주얼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이달 5일부터 26일까지 멤버십 그린, 골드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슈크림 라떼 2종 구매 시 한 잔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Double 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매주 수요일마다 오후 2시 이후 POS를 통해 슈크림 라떼 2종을 톨 사이즈로 주문하는 고객 중 '더블 슈크림' 옵션 요청 시 벤티 사이즈 컵에 슈크림 휘핑을 가득 담아 제공하는 '더블 슈크림' 이벤트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푸드로는 부산지역 유명 빵집 '초량온당'과 협업해 개발한 '초량온당 더블 앙 고구마 맘모롱'을 출시한다. 초량온당의 시그니처 메뉴 맘모롱을 재해석해 개발한 상품으로, 완두와 단팥 앙금이 들어간 맘모스 빵 사이에 크림치즈와 딸기잼, 고구마를 넣어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완연한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상품들도 선보인다. '딸기 마스카포네 샌드 케이크'는 초록, 분홍 빛깔 카스텔라 시트 사이 생딸기와 바닐라 빈을 넣은 마스카포네 슈크림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국내산 쑥으로 만든 쑥 크림과 단팥 생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운 롤 케이크인 '부드러운 쑥 팥 생크림롤'은 '더여수돌산DT점'의 인기 특화 상품으로 이번에 전국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한정 기간 판매된다.

또한, 고소한 호밀 식빵 사이 크랜베리와 호두가 들어간 치킨 샐러드와 로메인, 토마토 등으로 속을 가득 채운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프로모션 푸드인 △초량온당 더블 앙 고구마 맘모롱 △딸기 마스카포네 샌드 케이크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3종과 상시 판매 푸드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 2종을 매주 주말 오후 2시 이후 제조음료와 동반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베리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플라워마켓 콘셉트의 MD들도 선보인다.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도시락, 물병, 파우치로 구성된 '플라워 마켓 피크닉 세트' △은은한 플라워 일러스트가 들어간 'SS플라워 마켓 미르 와이드 보틀 텀블러(591㎖)·SS 플라워 마켓 JDN 텀블러(355㎖) △대용량 음용 트렌드에 맞춘 'SS 플라워 마켓 미르 올데이 핸들 콜드 컵(932㎖) 등 MD 14종을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 출시 9주년을 맞아 성수동 인근 매장 일부를 슈크림 라떼 팝업스토어로 선보인다.

슈크림 프로모션 기간 중 스타벅스 △뚝섬역교차로점 △성수역점 △성수점 △뚝섬역점 △서울숲역점은 매장 외부를 슈크림 라떼 관련 이미지로 랩핑해 완연한 봄 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전용 음료인 '슈크림 쿠키 망고 라떼'를 판매한다. 슈크림 쿠키 망고 라떼는 상큼한 망고 맛이 돋보이는 음료로 달콤한 슈크림 위 쿠키 토핑을 얹어 식감을 살렸다. 논카페인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스테디셀러 '레드 벨벳'을 아메리칸 홈메이드 스타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의 '레드 벨벳' 케이크는 묵직한 크림치즈와 부드러운 레드 시트의 조화로 11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 대표적인 미국식 케이크 '레드 벨벳'는 현재 시중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지만, 국내에서 레드 벨벳 열풍을 이끈 주역은 다름 아닌 투썸플레이스다.

투썸플레이스는 2014년 '레드 벨벳' 케이크를 선제적으로 선보이며 단순한 유행을 넘어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투썸의 '레드 벨벳' 케이크는 지금도 '레드 벨벳 원조'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홈메이드 스타일로 리뉴얼한 '투썸 레드 벨벳'을 선보인다. 더욱 촉촉해진 레드 벨벳 시트와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도톰한 레이어로 한층 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구현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리뉴얼 된 '투썸 레드 벨벳'은 은은한 초코 풍미가 느껴지는 촉촉한 레드 벨벳 시트에 미국 3대 크림치즈 중 하나로 꼽히는 '리버티 레인' 크림치즈를 층층이 샌드해 깊은 맛을 더했다. 상단에는 로즈마리 장식을 올려 자연스러운 감각의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로 커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미국식 대표 정통 디저트로 알려진 '레드 벨벳' 케이크의 헤리티지를 살려 먹음직스러운 아메리칸 홈메이드 스타일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붉은빛 레드 벨벳 시트는 이전보다 두툼하게 쌓아 올려 더욱 풍성한 식감을 살렸으며, 사이사이 크림치즈를 듬뿍 채워 킥을 더했다.

홀케이크와 함께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피스 케이크 버전도 함께 선보여 간편하게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주는 미식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투썸 레드 벨벳'은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 더벤티


'더벤티'가 봄 시즌 메뉴로 이색적인 식재료 '판단(잎)'을 메인으로 한 '판단커피' 4종을 출시했다.

더벤티는 특별하고 이국적인 맛과 감각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동남아 열대식물인 판단을 첨가한 메뉴를 개발, 출시했다.

이번 봄 시즌 신메뉴의 메인 식재료 판단은 '동남아의 바닐라'로 불리며, 대표적으로 카야잼을 만들 때 활용되고 있다. 바닐라와 같은 달콤함, 누룽지 같은 고소한 향이 어우러져 동남아시아 요리에 널리 사용된다.

이색 식재료 판단을 활용해 더욱 스페셜 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카페라떼 2종, 프라페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신메뉴 4종 중 카페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판단과 함께 피스타치오와 코코넛이 각각 들어간 '판단 피스타치오 카페라떼'와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를 선보였다. 프라페는 판단과 함께 바나나를 얼음과 블렌딩한 프라페에 향긋한 콜드브루가 더해진 '판단 바나나커피 프라페', 코코넛이 들어간 '판단 코코넛커피 프라페' 로 다양하고 이색적인 판단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판단 커피 4종은 봄과 어울리는 초록색의 산뜻한 비주얼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선보이기 때문에 봄 시즌 더벤티에서 주목받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벤티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판단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5일과 6일, 일부 매장에서 무료 시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한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오는 6일 출시한다.

2025 선순환 프로젝트는 기업·청년농부·협력사의 동반성장 및 상생 목적의 ESG 경영의 일환이다. 롯데리아는 △청년농부에 씨감자 지원 △협력사의 동반성장 △디저트 신메뉴 개발·판매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롯데리아는 청년농부가 경작한 감자 활용과 함께 맛과 품질은 우수하나 외형만 못생긴 국내산 감자를 주 원재료로 사용해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개발했다.

못난이치즈감자는 내·외부 고객 대상 선호도 조사 시 감자와 치즈 조합에 대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대만 유명 디저트를 재해석한 메뉴이다. 부드러운 매쉬드 포테이토를 튀긴 감자볼과 체다크림치즈소스, 옥수수콘의 조합의 못난이치즈감자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

또한 못난이치즈감자는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종이 포장재를 전용 용기로 제공해 ESG 경영 실현을 위한 친환경 요소를 더했다.

더불어, 롯데리아는 감자를 소재로 한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에 제작 지원 및 협업을 통해 '감자연구소'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다논이 Z세대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구움과자와 상큼한 레몬맛을 활용한 새로운 컨셉의 플립형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을 출시했다.

'풀무원 요거트 요거톡'은 풍부한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꺾어 먹는 플립형 요거트다.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풍성한 토핑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플립형 요거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1020세대 사이에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은 휘낭시에와 머랭 등 구움과자를 디저트로 즐기는 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상큼한 레몬 향의 레몬비스킷과 머랭을 토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비스킷의 상큼함과 머랭의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요거트와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풍미를 입안 가득 선사해 디저트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마지막 한 입까지 토핑을 푸짐하게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풀무원요거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요거톡'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토핑과 요거트가 어우러지는 이미지를 강조해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해 직관적인 전달력을 높이고,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했다.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요거트는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풀무원요거트 카페'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한다.

ⓒ SPC삼립


삼립(005610)이 새로운 콘셉트의 포켓몬빵 '포켓피스(Poke'peace) 시리즈'를 출시했다.

'포켓피스'는 포켓몬과 사람들이 평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셰어하우스)을 테마로, 여유롭게 낮잠을 자거나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기는 포켓몬들의 일상을 담은 새로운 시리즈다.

플레이 세트(장난감)로 먼저 출시돼 문구류∙이모티콘 등 다양한 굿즈와 콘텐츠에 활용되고 있다. 최근 균형 잡힌 휴식과 여유를 추구하는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포켓몬빵 '포켓피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발린 촉촉한 케익 '화이트 바닐라빈 롤케익' △탕종 기법을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빵에 달콤한 화이트 크림을 넣은 '스윗화이트 미니샌드' △바삭한 패스츄리에 달콤한 화이트 혼당(설탕물)을 토핑한 '화이트 슈가 패스츄리' △달콤한 초코 빵에 촉촉한 초코칩 앙금을 넣은 '쫀득 초코 쌍둥이' △달콤한 초코 카스테라에 쫀득한 마시멜로우 필링을 넣은 '초코멜로우 카스텔라' △고온에 구워낸 바닐라 바스크치즈케이크에 바닐라 크림과 딸기 쿠키 크럼블을 올린 '달콤크림 바스크치즈'까지 총 6종이다.

특히 귀엽고 평화로운 포켓몬의 모습을 담은 포켓피스 띠부씰 114종이 동봉돼 있어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편의점, 슈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001680)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3월 한 달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무료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체크 적립금 드림' 이벤트는 정원e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조건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정원e샵 로그인 후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7일을 출석하면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4회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한 달 내내 빠짐없이 출석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급된 적립금은 최소 사용 금액 등의 제한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 고객도 동일한 혜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회원에게 제공하는 50% 할인 쿠폰과 총 6000원의 적립금까지 추가 제공돼,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허니시리즈 탄생 15주년을 맞아 신메뉴 △허니싱글윙(6P) △허니윙(16P) 2종을 출시하며 허니 마니아 사로잡기에 나섰다.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허니시리즈가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이했다. 오랜 시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교촌은 오랜 시간 허니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메뉴 허니윙을 선보이고 여기에 추가로 허니싱글윙까지 선보이며 교촌 3대 시그니처 소스를 싱글윙에 모두 담아 완벽한 '싱글시리즈'를 완성시켰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윙과 봉 부위에 달콤 짭짤한 허니소스를 입힌 윙 메뉴다. 오랜 시간 허니시리즈를 사랑해주신 허니 마니아들의 새로운 취향 저격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각 별로 구성된 것이 신메뉴의 큰 특징이다. 허니싱글윙은 6조각, 허니윙은 16조각으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양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욱 다양해진 선택지로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한국브라운포맨


한국브라운포맨의 아메리칸 테네시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가 프리미엄 라인업 '잭 다니엘스 본디드 테네시 위스키'를 출시했다.

'잭 다니엘스 본디드'는 최고급 위스키의 품질을 보장하는 보틀 인 본드(Bottled in Bond) 법을 준수한 프리미엄 테네시 위스키다. 이 법에 따라 단일 증류소에서 동일한 시즌에 증류된 원액만을 사용한다. 미국 정부가 인증한 창고에서 최소 4년 이상 숙성 후, 100 프루프(알코올 도수 50%)로 병입 된다. 이러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제품만이 '보틀드 인 본드'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정교한 공정을 거쳐 탄생한 '잭 다니엘스 본디드'는 깊고 강렬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잭 다니엘스 특유의 부드러운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엄선된 배럴에서 최소 4년간 숙성되어 캐러멜, 오크, 스파이스의 풍부한 아로마가 한층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잭 다니엘스 본디드는 기존 잭 다니엘스와 동일하게 최상급 원재료를 사용해 제작된다. 원액의 곡물 비율은 △옥수수 80% △보리 12% △호밀 8% 구성되며, 숙성 전 테네시 위스키만의 시그니처 공정인 '차콜 멜로잉(Charcoal Mellowing)'을 거친다. 이 과정에서 원액을 사탕단풍나무 숯으로 만든 필터에 3~5일간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려 정제함으로써, 더욱 부드럽고 절제된 풍미를 완성한다.

잭 다니엘스 본디드(700㎖)는 이마트 주요 50개 점포에서 먼저 단독으로 판매 된다. 3월 중 전국 이마트 매장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BEX Spirits Korea, 이하 비이엑스 스피리츠)가 하우스 브랜드 스피릿 카테고리 1위 제품 바톤 시리즈 3종을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바톤 시리즈' 3종은 보드카, 럼, 진 3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1ℓ 사이즈의 알코올 도수 40도로 홈텐딩과 믹솔로지를 위한 기본 베이스로 제격인 제품이다.

비이엑스 스피리츠의 '바톤 시리즈' 3종은 미국 켄터키의 대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인 1792를 생산하는 증류소에서 출시되는 제품으로 국내 하우스 브랜드 제품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격대비 제품의 퀄리티가 우수해 많은 바텐더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바톤 시리즈' 3종중 '바톤 보드카'의 경우 전세계 하우스 보드카 판매1위 제품으로 4번 이상의 증류과정과 수차례의 숯 여과 과정을 거친 것이 특징이다. '바톤 럼'은 버진 아일랜드에서 풍부한 일조량과 바람을 맞으며 자란 최상급 사탕수수를 사용해 달콤한 향기와 끝 맛이 매력적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바톤 진'은 런던 스타일 진 제품으로 깔끔한 맛으로 진토닉과 마티니와 같은 진 베이스 칵테일 제조에 제격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기존 시장에서 판매되는 750㎖에 비해 용량도 1ℓ로 늘었다. 가성비가 높아 홈텐딩을 선호하는 많은 주류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코리아테크


코리아테크가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돕는 단계별 대사 유산균 '8515(팔오일오)'를 출시했다.

'8515'는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이 85:15 비율로 균형을 이룰 때 건강한 대사 조절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단계별 유산균 솔루션 제품이다. 먼저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해 몸이 변화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다음 단계에서는 체지방 감소 및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기여하도록 설계됐다.

'8515' 솔루션의 첫 번째 단계인 '8515 밸런스'는 특허받은 3종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장내 유해균과 유익균의 균형을 맞추는 데 중점을 뒀다. 일상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일반식품으로, 균형 잡힌 식단과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장 환경 개선을 통해 원활한 신진대사가 이뤄지면, 두 번째 단계인 '8515 컷'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체지방 감소와 혈당 관리에 효과적인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코리아테크는 '8515'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첫 단계인 '8515 밸런스1'을 경험해 볼 수 있는 7일 체험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배우 변우석을 모델로 선정해,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모델 변우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8515'의 단계별 건강 관리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솥도시락이 출시한지 31년된 스테디셀러 '도련님' 시리즈를 실속 메뉴로 재구성한 '막내 도련님' 시리즈 3종(△돈까스 막내 도련님 △제육 돈까스 막내 도련님 △칠리 찹쌀탕수육 막내 도련님)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도련님' 시리즈에서 밑반찬을 제외하고 밥과 고기 반찬류 위주의 실속 있는 식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돈까스를 중심으로 찹쌀탕수육 혹은 햄버그스테이크와 치킨 가라아게, 제육볶음 등 고기 요리 위주로 구성했다.

한솥도시락은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의 외식비 부담 완화를 위해 막내 도련님 3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꾸준히 수요가 높은 '도련님' 시리즈를 실속 버전으로 재해석하고,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고객의 니즈(Needs)를 반영했다.

이는 지난해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발표한 '편의점 도시락' 평균 가격(약 6310원)보다도 훨씬 저렴한 수준이다. 이번 신메뉴는 실속 있으면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외식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컵라면까지 더한 세트메뉴로 구매하면 풍성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한솥도시락의 스테디셀러 '도련님' 시리즈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대표 인기 메뉴다. 작년 3월 선보인 '제육 돈까스 도련님'은 하루 평균 약 1만개씩 팔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남양유업(003920)이 오는 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을 활용한 '내가 픽한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헬시 페스타'와 연계한 특가 행사로, 봄철을 맞아 건강∙다이어트 식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남양유업의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등 브랜드 라인업 전 제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정오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포토 및 베스트 리뷰 선정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첫 구매 시 최대 10%의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10명을 추첨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N포인트)를 제공한다. 멤버십 라운지 회원 가입은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남양유업이 2022년 출시한 테이크핏 맥스는 뛰어난 맛과 성분으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근육 형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완전 단백질'을 24g 포함하고 있으며, 저당∙저탄수화물∙고단백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테이크핏 단백질 음료 라인업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24g 완전 단백질을 담은 250㎖ '테이크핏 맥스' 4종 △운동 전 섭취 시 효과적인 아르지닌과 카페인을 함유한 450㎖ '테이크핏 프로' 2종 △얼음컵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230㎖ '테이크핏 아쿠아' 2종 등이다.

이와 함께 2023년에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는 노인, 중장년층의 혈당 관리를 위해 설탕과 당류를 0g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편안한 소화·흡수를 위해 단국대학교와 남양유업이 공동 개발한 '유산균발효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단백질 섭취 후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층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단백질 외에도 칼슘, 비타민D, 아연, 비타민B6, 마그네슘, 프락토올리고당, 판토텐산을 더해 근육은 물론 뼈 건강과 면역력 관리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오는 3월23일까지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 멤버스' 앱 스탬프 적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1일 초청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0월부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왔다. 변우석의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포토 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변우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응모 이벤트는 3월2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적립하면 출석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하루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5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25일에 개별 발표되며, 선정된 70명의 고객은 4월1일에 진행되는 변우석과 만날 수 있는 자리에 초청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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