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GC솔루션의 글라스락이 2일부터 4일까지 미국 시카고 지역에서 개최되는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The Inspired Home Show 2025)'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는 전 세계 약 16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여해 다양한 가정용품, 주방용품, 생활 인테리어 용품 등을 전시했으며, SGC솔루션은 전년 대비 규모를 확대해 글라스락 단독 부스를 열고 글라스락, 글라스락베이비, 글라스락 셰프토프, 보에나 등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구역을 네 가지로 나눠 각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를 디자인해 조화롭게 구성했다. 글라스락 존에서는 북미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링테이퍼'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렌지쿡, 버큠, 센스 등 주요 제품을 전시했고,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존에서도 우디핸들, 센서 등 신제품과 인기 품목인 그리들팬을 전시했다. 글라스락 베이비 존에서도 이유식 용기, 조리도구 등 유아용품 외에도 콜라보 제품까지 한자리에 선보여 많은 이목을 끌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 존도 새롭게 마련했다. SGC솔루션의 독보적인 유리 기술력을 담은 보에나 드 모네 라인의 유리컵과 플레이트, 커피잔, 볼 등의 유리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중국 내 단독 판매중인 글라스락X스닐로스티치 콜라보 보냉백 제품과 국내외 판매하고 있는 위글위글 콜라보 제품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라스락의 최대 수출 지역인 북미의 전시에서 글라스락뿐만 아니라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다양한 브랜드가 호평받았다"며 "글라스락의 북미 성과는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로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며 제품의 다양화와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