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오뚜기·hy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3.06 14:57:30
[프라임경제] 3월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097950)은 고기와 야채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비비고 육즙가득만두'를 출시했다. 정통 한식만두를 구현하기 위해 비비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활용된 제품이다.

'비비고 육즙가득만두'는 시중 냉동만두와 달리 돼지고기와 야채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었다. 기존 스테디셀러인 '비비고 왕교자'에 비해 최대 두 배 가량 큰 크기의 고기가 들어있어 꽉 찬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고, 아삭함과 쫄깃함을 더하기 위해 애호박과 새송이버섯을 담았다. 이와 함께 만두피는 자사 냉동만두 제품 중 가장 얇고 쫄깃해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한 단계 진화된 정통 한식만두를 선보이기 위해 기존 냉동만두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면밀히 분석했고, 이를 통해 만두 전문점에서 느낄 수 있는 식감과 육즙을 담은 '비비고 육즙가득만두'를 선보였다. 큼직한 원재료를 만두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설비도 새롭게 개발해 도입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육즙가득만두' 출시를 기념해 이달 9일까지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비고 육즙가득만두'를 구매한 고객 중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CJ더마켓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12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할 계획이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떡볶이 마니아층을 겨냥해, 분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풍성한 구성을 갖춘 떡볶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최근 물가 인상으로 국민 간식 떡볶이의 가격도 지속적인 오름세를 보이는 가운데, 오뚜기는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이를 즐길 수 있도록 분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갖춘 냉동 떡볶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깊고 진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신제품 냉동 떡볶이는 '쌀가래떡 떡볶이'와 '비엔나 떡볶이' 2종으로 구성되며, 직접 우린 멸치육수를 활용해 깊은 감칠맛을 담았다. 우선, 쌀가래떡 떡볶이는 두툼한 가래떡을 사용해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며, 두툼한 어묵과 대파가 들어있어 식감과 풍미가 좋다. 또한, 비엔나 떡볶이는 부드럽고 쫄깃한 밀떡에 칼칼한 맛이 더해진 매운 소스가 특징이며, 고소하고 쫄깃한 어묵과 소시지의 훈연향이 잘 어우러진다.

아울러, 팬 하나로 조리할 수 있어 높은 간편성을 갖췄으며, 냉동 제품인 만큼 보관도 용이하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과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hy


hy가 '브이푸드 기초영양 6종(이하 브이푸드 6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hy중앙연구소의 건강 데이터와 국민건강 영양조사를 반영한 '맞춤설계'가 특징이다. 외부환경과 식습관 변화로 부족해진 영양소는 고함량으로, 과잉섭취가 염려되는 칼슘 등은 적정 함량으로 설계했다. FSC인증 및 분리배출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부분까지 고려했다.

브이푸드 6종의 정제는 최대 1.4㎝ 크기로 목 넘김이 불편한 고객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고객 수요가 많은 비타민C, B군, D3는 DSM 社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경쟁력을 높였다.

hy는 건강기능식품 정기구독 제도인 '월간 영양'도 새롭게 선보인다. 프레시 매니저가 정해진 일정에 맞춰 제품을 전달해 섭취 공백을 막아주는 서비스다. 구독 횟수에 따라 최대 20% 할인 혜택과 영양소별 시너지 제품 1개 무료 증정 쿠폰, 건강기능식품 5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고객 편의와 일정에 따라 배송지 변경과 배송일 건너뛰기가 가능해 합리적이고, 편리하다. 브이푸드 6종과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리브'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적용 제품은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구독 신청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야쿠르트 구미젤리'를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정기구독 후기를 남기면 건강식품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듀오락 유산균을 함유한 어린이 맞춤형 프리미엄 액상 요구르트 '듀오안 얌얌'을 출시한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어린이 간식 역시 맛은 물론, 영양까지 함께 챙긴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서울우유는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를 생산하고 있는 쎌바이오텍과 손잡고 프리미엄 듀오락 유산균을 포함한 어린이용 요구르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듀오안 얌얌'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을 돕는 칼슘 및 비타민D를 함유해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25% 낮추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국산 탈지분유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100㎖ 단일 용량이라 어린이들이 부담 없이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신제품 '듀오안 얌얌'은 대형마트, SSM,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이 3월 신학기와 봄 시즌을 맞이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새로운 시작,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신학기 자녀 건강을 위해 학생 전용 홍삼 브랜드 '아이패스'를 비롯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균형성장을 위한 '홍이장군', 어린이와 수험생에게 특화된 맞춤형 녹용 제품인 '천녹 그로잉', '천녹 부스팅' 등 정관장 대표 키즈·청소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봄철 환절기 시즌을 맞이해 △피로개선에 특화된 '홍삼톤'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 △일상 속 마음건강을 위한 '기:다림 침향'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혜택을 증정한다. '홍삼정'과 콤비타의 100% 마누카꿀을 더한 '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에디션'에도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정관장은 3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3월13일부터 3월15일까지 3일간 △프리미엄 캔디 '레네세 홍삼캔디' △뉴트로 디저트로 사랑받는 '홍삼양갱' △여성활력을 위한 '화애락 이너제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영국 런던대학교에서 발표한 '66일 동안 반복하면 습관이 형성된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관리가 일상 속 습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에브리타임 66일 루틴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관장의 간편건강 베스트셀러인 '에브리타임' 60포 구매 시 1만원 챌린지 응원 혜택을, 120포 구매 시에는 3만원 챌린지 응원 혜택을 제공한다. 60일 동안 온라인 출석체크 또는 캘린더를 통해 섭취 인증을 완료하면 '에브리타임' 추가 제품과 재구매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6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등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 빙그레


빙그레(005180)가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론칭한다.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고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의미를 담은 저당 브랜드이다. 딥앤로우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5g 이하의 당으로 설계하여 부담 없이 아이스크림을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딥앤로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스밀크바 2종(크런치초코바, 크런치커피바)이다. 딥앤로우 '크런치초코바'와 '크런치커피바' 1개당 당 함량은 2.4g, 칼로리는 각각 153㎉, 159㎉에 불과하다. 아이스크림 겉면에 초코와 견과류가 코팅되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딥앤로우'의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로우스펙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달 말에는 '딥앤로우' 치어팩 2종(소프트바닐라, 소프트멜론), 소프트바 2종(쫀득초코바, 쫀득카라멜바)이 출시될 예정이다.

ⓒ 대상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브런치의 근사함을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테이블'의 신제품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어니언'을 출시한다.

최근 건강한 방식으로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Slow Aging)'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복음자리는 지난 2023년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에 이어 이번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어니언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식물성 베이스 소스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신제품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어니언'은 신선한 냉장 두부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깔끔한 풍미를 살린 두부마요 베이스에 양파를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 여기에 아삭하게 씹히는 오이피클을 넣어 상큼한 끝맛은 물론 식감까지 챙겼다. 또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사용해 부드럽고 건강한 단맛을 냈으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식물성 유지 카놀라유를 넣어 더욱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

활용도도 뛰어나다. 최근 건강 식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와이 전통 음식 '포케 샐러드'에 뿌려 먹거나, 각종 야채와 연어, 크래미 등을 또띠아나 김에 넣어 연어랩, 김밥 등으로 만들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야채를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병에 달라붙지 않는 리무버블 점착 라벨을 적용해 재활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다익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복음자리 브랜드스토어에서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제품을 3개 구매하면 30%, 2개 구매하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복음자리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마켓컬리와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비에스스토어

비에스스토어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먹는샘물 '조이워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하이트진로(000080)음료가 제조, 생산하고 주식회사 비에스스토어가 판매한다.

최근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관련 트렌드가 주목받는 가운데, 일상적으로 마시는 먹는샘물도 단순한 수분 보충을 넘어 건강상 이점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비에스스토어는 미네랄 함량이나 수원지의 청정도, 물의 경도 등 먹는샘물을 선택하는 기준을 고려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조이워터는 자연에서 얻은 풍부한 미네랄이 생기를 불어넣고, 마시는 순간 즐거움(JOY)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충청북도 청주의 깨끗한 천연 암반수로 만든 적당한 경수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부분의 먹는샘물이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과 달리, 조이워터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발랄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시각적인 즐거움과 생기발랄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500㎖와 2ℓ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용도에 맞춰 실속 있는 선택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조이워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 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가 제주관광공사와 협력해 제주 지역상생을 컨셉으로 한 '가치마켓' 프로모션을 오는 4월까지 진행한다.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 인기 로컬 상품, 관광 정보 등을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해 관광객 감소로 위축된 제주의 경기 회복을 돕고, 고객들에게는 구내식당 이용이 지역 경제를 돕는 가치소비로 연결되는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이다.

이를 위해 삼성웰스토리는 지난달 27일 제주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3년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가 선정한 제주 최우수 관광마을인 동백마을과 세화마을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했다.

동백마을 특산물인 △동백오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동백오일고사리파스타 △세화마을의 당근이 들어간 동백오일막국수 △동백오일비빔밥 등 제주의 봄철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 3종이 제공된다. 세화마을 당근은 삼성웰스토리의 식자재 고객사에 공급해 판로확대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제주의 인기 로컬 상품과 제주 지역 특색을 살린 다양한 상품도 선보인다.

제주 사회적기업인 △하효살롱협동조합의 '하효맘 감귤과즐' △제주 로컬 브랜드 '유동커피'의 원두와 드립백 △현무암을 재현한 '현무암 닭강정' 등 제주만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제주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제주 마을 여행 통합브랜드 '카름스테이'가 삼성웰스토리 고객만을 위해 새롭게 제안하는 제주 관광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카름스테이와 함께 △제주도민 추천 맛집 △나를 채우는 힐링 제주 △가장 제주스런 엄마와 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 △우리집 반려가족과 함께 △두 바퀴에 실은 제주여행 등 봄과 관련된 6개 테마를 선정하고, 이를 책자 형태로 제작해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봄 시즌을 맞아 '여수 꼬막'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제일제면소는 매 시즌 신선하고 맛있는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봄 시즌에는 전남 여수의 대표 식재료인 '새꼬막'을 활용한 별미 국수와 일품요리로 봄내음 가득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여수 꼬막 간장 비빔국수'는 탱글탱글한 여수 꼬막과 특제 간장 양념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매콤달콤한 비법 양념장에 여수 꼬막과 달래 등 향긋한 봄 채소가 싱그럽게 어우러진 '여수 꼬막 비빔국수'도 준비했다. 국수 2종은 제일제면소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통주와 페어링하기 좋은 꼬막 일품요리도 마련했다. '여수 꼬막 무침'은 쫄깃한 여수 꼬막과 아삭아삭한 채소, 새콤달콤한 양념의 조화로 감칠맛을 더한 무침 요리다. 풍미 가득한 꼬막과 신선한 해물을 미나리와 함께 노릇노릇 바삭하게 부쳐낸 '여수 꼬막 전'도 선보인다. 요리 메뉴는 제일제면소 명동점, 올림픽공원점, 여의도IFC점, 서울역사점 그리고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판매한다.

제일제면소는 여수 꼬막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까지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꼬막 국수 주문 시 2000원만 추가하면 사용 가능한 '제일 닭강정(소)' 쿠폰을 제공한다.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꼬막 일품요리 주문 시 페어링 전통주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 적용되는 전통주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2025년 신메뉴를 공개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Taste Respect'를 본격적으로 구현한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획일화된 메뉴 구성을 벗어나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MZ 세대, 중장년층까지 아우르며 고객들에게 커스터마이징된 방식을 도입, 메뉴 선택에서부터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다양하게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의 방문 목적과 상황을 세밀하게 구분해, △가족 외식 △친구 모임 △비즈니스 미팅 등 각 상황에 맞는 메뉴 구성과 맞춤형 옵션을 대폭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애피타이저, 파스타, 사이드 메뉴는 물론 점심시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런치 신메뉴까지 전 카테고리를 확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애드온 메이츠, 사이드 메뉴, 음료 및 추가 구성을 고객이 취향에 따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메뉴북에 '커스텀 가이드' 페이지를 새롭게 추가하여 맞춤형 외식 경험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으로 다양한 모임에 어울리는 아웃백의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풍부한 감칠맛과 쫄깃한 식감의 킹프라운 가니시를 더한 '블랙라벨 스테이크 킹 프라운 에디션'을 선보인다. '블랙라벨 스테이크 킹 프라운 에디션'은 파스타와 수프, 음료 등이 포함된 '커플세트'와 '베이비 백 립'과 파스타, 수프, 음료 등이 포함된 '패밀리 세트' 2가지로 운영된다.

여기에 파스타, 사이드 메뉴, 소스까지 세부 옵션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동일한 메뉴라도 고객의 기호와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조합이 가능하다. 특히, '스파이시 베이비 백 립' 등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메뉴가 추가됐다.

이번 메뉴 변화에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아웃백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기존의 투움바 파스타에 특제 트러플 페이스트와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를 더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트러플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를 선보인다. 또한 투움바 파스타에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와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어우러진 '부라타 로제 투움바 파스타'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여럿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즐기기 좋은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도 더욱 풍성해졌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또띠아 안에 닭 안심, 베이컨, 치즈를 가득 채운 '앨리스 스프링스 치킨 퀘사디아'와 진한 풍미의 소고기와 치즈를 담아 구워낸 '카카두 그릴러 비프 퀘사디아' 등 어떤 메인 메뉴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들이 추가됐다. 사이드 메뉴로는 △갈릭 슈림프 플레이트 △그릴드 브로콜리니 플레이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런치 메뉴도 한층 강화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인 △스파이시 할라피뇨 립아이 △트러플 크림 안심 스테이크 △아웃백 찹스테이크 등이 새롭게 출시된다.

이외에도, 지난해 11월 국내 독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은 가정의 달 등 다인 모임 수요에 맞춰 리뉴얼해 선보인다. 보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가 '2025 도미노 회원 배달 위켄드'를 진행한다. 이번 '2025 도미노 회원 배달 위켄드'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프리미엄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달 30% 할인 쿠폰을 2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등급 회원이 3월 7~9일 또는 3월 14~16일중에 30% 배달 할인 쿠폰을 사용해 주문 시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웨스턴 핫윙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멤버십 제도인 도미노 매니아 프로그램을 통해 할인은 물론이고 주문한 피자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GPS 트래커, 도미노 스팟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봄맞이 '득근득근 닭가슴살 특가해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굽네몰은 봄철 다이어트를 시작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단독으로 최대 6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닭가슴살 큐브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소스듬뿍통살 △수비드 닭가슴살 △훈제 닭가슴살 등 굽네몰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들이 포함됐다.

굽네몰의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지난해 11월 출시된 '두부가득 계란볶음밥'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좋다. 해당 제품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높은 69% 할인율이 적용돼 한 팩당 980원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통닭'은 굽네 오븐구이 기술로 굽고 특제 시즈닝을 더한 치킨 맛 닭가슴살이다.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서 구워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굽네 오리지널 치킨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 맛, 볼케이노의 매콤함을 더한 매콤바베큐 맛, 갈비천왕에 알싸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는 양념갈비 맛 3종으로 구성됐다.

굽네몰의 인기 제품인 '소스듬뿍통살'은 스팀 오븐 공법으로 육즙 가득한 통 닭가슴살에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는 K-소스를 듬뿍 더했다. 소스 포함 1팩당 100㎉(누룽지삼계탕 기준)이며, 팩당 단백질이 최대 21g 함유된 고단백 제품이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신선한 닭가슴살을 저온 숙성 후 수비드 공법으로 가열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한 팩당 단백질 최대 25g의 고단백 제품으로 신선한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올리거나 통째로 구워 스테이크로도 즐길 수 있다.

'훈제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 숙성한 후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해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담백한 오리지널 맛, 깔끔하게 매콤한 스파이시 맛, 소금과 첨가물을 넣지 않은 훈제 제로까지 총 3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훈제 제로 맛은 저나트륨 닭가슴살로 철저한 식단 관리에 돌입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 비케이알


팀홀튼(Tim Hortons)이 따뜻한 계절 변화를 맞아 '봄 정원의 가든파티'를 테마로 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캐나다 가정집의 작은 뒷마당에서 가족과 이웃이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즐기는 산뜻한 음식을 모티브로 한 이번 라인업은 시그니처 샌드위치인 멜트 1종(바질 토마토 치킨 멜트)과 스프링 쉐이큰 티 3종(△스트로베리 레몬 쉐이큰 티 △애플 쉐이큰 티 △자몽 쉐이큰 티)으로 구성됐다.

균형 잡힌 풍미의 멜트와 상큼한 과일과 허브가 어우러진 티를 통해 마치 싱그러운 봄날에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피크닉을 하는 듯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질 토마토 치킨 멜트'는 바삭하게 구운 사워브레드 사이에 토마토와 바질 페스토, 훈제 치킨이 들어간 프리미엄 멜트다. 부드러운 바질과 신선한 토마토의 식감, 치킨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뤄 풍부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스프링 쉐이큰 티 3종은 싱그러운 과일에 깊은 풍미의 허브를 더해 봄이 주는 향긋함이 돋보이는 티 베이스 음료다. '스트로베리 레몬 쉐이큰 티'는 잘 익은 딸기의 달콤한 과즙과 레몬의 상큼한 산미가 만나 입안에서 경쾌하게 퍼지는 생기 넘치는 맛을 자랑한다. '애플 쉐이큰 티'는 부드럽고 달달한 사과를 기반으로 감미로운 플레이버를, '자몽 쉐이큰 티'는 자몽 특유의 새콤쌉싸름한 맛과 진한 차와 허브의 향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전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멜트 & 블랙' 이벤트를 펼치며 바질 토마토 치킨 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블랙커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바일 앱 회원 대상으로는 '더블 적립' 프로모션도 연다. 오늘부터 3월26일까지 쉐이큰 티 3종을 주문하면 음료 한 잔당 메이플 스탬프 두 개가 적립된다. 메이플 스탬프는 팀홀튼 앱의 멤버십 리워드 서비스로 스탬프 12개 적립 시 무료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쉐이크 라인업을 공개해 고객의 선택지를 확장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발 빠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올해 역시 식음료 업계의 대세로 떠오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신규 플레이버로 선보이며 대중의 입맛을 저격하러 나섰다. 더불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쉐이크 메뉴의 라인업을 리뉴얼해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먼저 새롭게 리뉴얼된 아이스크림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 쿠키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이다.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질감을 살려 사계절 내내 산뜻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먹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본 플레인 맛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바삭한 초코쉘과 과자를 토핑으로 올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쉐이크는 대중 선호도가 높은 맛으로 구성됐으며, △바닐라 밀크 쉐이크 △밀크티 쉐이크 △쿠키 쉐이크 3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 밀크 쉐이크'는 깊고 진한 우유의 풍미를 부드럽게 담아, 클래식한 밀크 쉐이크의 정석을 구현했다. 또한 '밀크티 쉐이크'는 '홍차 맛집'으로 잘 알려진 투썸플레이스의 노하우를 담아, 향긋한 홍차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쿠키 쉐이크'는 달콤한 초코 쿠키를 가득 올려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 특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