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풀무원·동원F&B·일화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3.07 14:38:37
[프라임경제] 3월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풀무원


풀무원(017810)푸드머스는 국산 찹쌀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우수하고, 높은 함량의 칼슘으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간식용 떡 '풀스키즈 고칼슘 간식떡' 2종(고구마찹쌀떡, 현미가래떡)을 출시했다.

전통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전 연령층에 걸쳐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B2B 키즈 채널을 중심으로 어린이를 위한 맛있고 건강한 간식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원칙을 적용한 △우리쌀 단백절미 △우리쌀 단백설기 △우리찹쌀 영양약밥 등 다양한 전통 떡 제품을 선보이며 탄탄해진 제품 라인업으로 떡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신제품 '고칼슘 간식떡'은 전통 떡에 해조칼슘을 더해 영양을 강화한 간식용 떡으로, 간식은 물론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국산 찹쌀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의 떡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동 후에도 떡의 가장자리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도록 만들었다.

특히 떡을 치대는 해조류 유래 해조칼슘을 첨가해 소비자가 전통 떡에 기대하는 가치인 '건강함'도 극대화했다. '고칼슘 고구마찹쌀떡' 제품 1개(40g)에는 125.56㎎(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18%)의 칼슘이, '고칼슘 현미가래떡' 제품 1개(50g)에는 139.95㎎(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20%)의 칼슘이 함유됐다.

'고칼슘 고구마찹쌀떡'은 중숙고구마와 고구마앙금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찹쌀떡이다. 쫀득한 찹쌀떡에 자색고구마 가루를 입혀 갓 수확한 고구마처럼 보이도록 만들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고칼슘 현미가래떡'은 국산 현미와 찹쌀을 멥쌀과 섞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찰기 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가래떡 그대로 먹어도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이나 조청에 찍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취식 방법도 간편하다. 냉동 상태의 제품을 자연 해동한 뒤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낱개 포장으로 위생적인 보관도 가능하다.

신제품 '고칼슘 간식떡'은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을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동원F&B


동원F&B(049770)가 자연치즈에 바질 오일을 곁들인 '덴마크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을 출시했다.

덴마크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은 모짜렐라 치즈를 바질 오일에 마리네이드해 고소하고 산뜻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모짜렐라 치즈는 한 입 크기로 담겨 별도의 조리 없이 간식이나 안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고, 함께 들어있는 바질 오일은 파스타 소스,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100% 국산 원유(원료 원유 기준)로 만든 자연치즈 인포켓치즈를 비롯해 체다치즈, 구워먹는치즈 등 다양한 용도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덴마크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 출시를 통해 자연치즈 제품군을 강화하고 국내 치즈 시장을 선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 일화


일화가 초정탄산수 소용량 3종을 신규 출시했다.

1986년 출시된 초정탄산수는 국내 최초 탄산수로, 플레인을 비롯해 △라임 △레몬 △자몽 △그린애플 △복숭아 △유자 등 다양한 향을 첨가한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초정탄산수 3종은 190㎖의 소용량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해 야외에서도 쉽게 마실 수 있으며 부피가 작아 보관도 용이하다.

'그린애플'은 기존 제품에서 소용량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복숭아블라썸'은 기존 복숭아 플레이버에 부드러운 블라썸 향을 더해 향긋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자진저'는 상큼한 유자에 생강을 블랜딩해 트렌디한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술에 탄산수나 시럽, 레몬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문화가 하나의 주류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신제품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제품은 당류가 첨가되지 않은 제로 칼로리 음료로, 당 걱정 없이 청량감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 또한 각 플레이버의 특징을 살린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초정탄산수 소용량 3종은 쿠팡, 네이버,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다이어트 시작해봄'이라는 타이틀 아래 3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자연스럽게 다어이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푸응의 세트 상품인 △올킬세트 △10일세트 △샘해밍턴세트를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올킬세트'는 신소재 다이어트 제품 '푸응 파비플로라'와 잔티젠이 함유된 '푸응 나이트 버닝 프로'로 구성됐다. '10일세트'는 공액리놀레산이 함유된 '푸응 팻버닝 프로'와 아프라카망고종자추출물이 함유된 '푸응 와일드버닝'으로 구성했다. 샘해밍턴세트는 '푸응 팻버닝 프로'와 '푸응 나이트 버닝 프로'로 구성, 원료와 소비자 상황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푸응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푸응 올데이버닝 티 △푸응 유산균 다이어트 △푸응 프로틴 다이어트 등 전 제품 3+1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콘푸로스트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세븐틴 멤버 호시와 손잡고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콘푸로스트에 대한 호시의 남다른 애정으로부터 출발했다. 호시는 여러 콘텐츠에서 콘푸로스트를 즐겨 먹는 모습으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자작곡 가사에도 '호랑이 시리얼'을 넣어 화제를 모았다. 활동명 '호시'도 '호랑이의 시선'이라는 뜻을 담으며 '호랑이'를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만든 호시와 켈로그의 호랑이 캐릭터 '토니'의 만남은 특별한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호시가 사랑하는 콘푸로스트를 포함해 호시가 픽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바삭한 식감과 균형 잡힌 영양으로 호랑이 기운을 전하는 콘푸로스트(300g) △진한 초콜릿 맛과 오곡의 영양이 가득한 첵스초코(340g)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푸로스트바(2개) 등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디자인도 놓칠 수 없는 요소이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호시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순토니'가 담긴 5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순토니'는 호시의 본명 '권순영'과 켈로그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를 결합한 캐릭터로, 호시와 토니의 특징을 귀엽게 담아냈다. 호시의 시그니처인 '호랑해' 포즈, 춤을 추는 모습, 태권도를 하는 모습 등 다양한 '순토니'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에는 총 5종의 '순토니' 드로잉 카드 중 1장이 동봉된다. 드로잉 카드에는 호시의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크릿 QR코드가 삽입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3월13일부터 롯데마트, 14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푸디스트


B2B 식자재 전문 기업 푸디스트가 자사 직영마트인 식자재왕마트 호매실점을 개인 고객(B2C)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 새롭게 개장한다.

푸디스트는 고물가 상황에서 가성비 높은 대용량 식품을 구매하려는 일반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개인 고객의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이번 리뉴얼을 기획했다. 전국 12개 직영마트 중 식음사업자 외 개인 고객 비중이 가장 높은 호매실점에 대한 리뉴얼을 우선적으로 추진했다.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식자재왕마트 호매실점은 재단장 이전 식음사업자를 중심으로 코너 및 판매 물품을 구성해 운영해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개인 고객 맞춤형 상품군 확대 △B2B 상품존 별도 구축 등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다.

먼저 내방 고객 데이터와 인근 주거지,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군을 대폭 확대한다. 개인 고객 특성을 고려한 냉동 HMR(가정간편식) 및 냉동디저트류, 수입치즈 및 육가공류 등의 B2C 상품군 280여개를 추가했다.

개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한다. 앞서 1월부터 전국 식자재왕마트에서는 고물가 시대 식음사업자를 위해 대용량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味(미)친가격 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호매실점은 해당 기획전을 개인 고객을 위한 품목까지 확대 운영하고, 이후에도 개인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동시에 호매실점은 B2B 상품존을 별도 설치해 식음사업자 고객의 편의도 높인다. 매장 곳곳에 흩어져 있던 식음사업자가 가장 많이 구매하는 대용량 신선, 냉장, 냉동, 비식품 등 식자재를 통합 배치해 고객 쇼핑 동선을 최적화했다. 나아가 푸디스트 공식몰인 식자재왕몰에서도 주문 가능한 B2B 전용 식자재 종류와 수를 늘리며 온∙오프라인에서 식음사업자의 구매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이외 호매실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월7일부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7일과 8일 양일간 참치회 할인·모둠회 특가 판매와 참치 해체 시연회를 진행한다. 또 하루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식자재왕 키친타올, 사조참치액을,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식자재왕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함께 협업하여 '해피 플레이브 데이' 도넛 3종을 출시한다.

플레이브는 음반 판매량부터 음원 차트 순위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K팝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 에디션은 플레이브 멤버들의 선호를 반영해 초콜릿, 스트로베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으로 구성했다.

'플레이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베스트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귀여운 플레이브 SD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이다. '해피 플레이브 데이'는 상큼달콤한 딸기 스프레드를 입히고 딸기우유크림을 듬뿍 토핑한 후 데뷔 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로고 사인판으로 장식했다. '므메미무'는 헤이즐넛 초코 스프레드와 초코 우유크림이 가미돼 진한 초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므메미무는 플레이브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로, 캐릭터 공개 후 첫번째 협업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협업의 일환으로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브로마이드는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단체 브로마이드이다. 매장 및 픽업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배달 주문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 KFC


KFC가 스타 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 행사 '치킨의 재해석'을 개최하며, KFC의 차별화된 맛과 레시피를 경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KFC '치킨의 재해석'은 최현석 셰프의 감각적인 해석이 더해진 KFC 치킨을 맛볼 수 있는 행사로, 3월22일 오후 6시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요리 주점인 '중앙가속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최현석 셰프와 신호상 KFC 코리아 대표의 오프닝 인사를 시작으로, 쿠킹쇼&시식, 토크쇼,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쿠킹쇼&시식 타임은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김선엽 중앙가속기 오너 셰프와 KFC R&D팀이 '치밥(치킨+밥)'을 주제로 각 팀만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요리 대결을 펼친다. 특히 대결 종료 10분 전에는 미스터리 재료가 주어지며 요리 완성의 긴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두 번째 세션에서는 KFC의 시그니처 메뉴였던 '치짜(치킨+피자)를 최현석 셰프만의 창의적인 방식으로 재탄생시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KFCX최현석 셰프의 '치킨의 재해석' 참가 신청은 3월11일까지 KFC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초청 이벤트 게시물에 이번 특별 행사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후, 프로필에 안내된 별도의 신청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는 신메뉴 △교촌양념치킨 △교촌후라이드을 출시하며 메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

교촌은 지난 30여년간 간장·레드·허니 등 3대 시그니처 소스를 앞세워 국내 치킨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교촌옥수수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하는 등 '소스 장인'으로 자리잡았다.

'소스 장인' 교촌은 '기본템'에도 강하다. 교촌이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교촌양념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과일이 함유된 새콤달콤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해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창립 이래 교촌이 첫 선보이는 제품 군으로, 양념치킨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후라이드는 특제 튀김 반죽을 사용해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후라이드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은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양념의 감칠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교촌은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신메뉴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제품군 확장을 통해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고, 기존 메뉴와의 시너지를 더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교촌은 교촌만의 특제 튀김옷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살린 △후라이드싱글윙(6P) △교촌후라이드윙(16P)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특히 △교촌(간장)싱글윙 △레드싱글윙 △허니싱글윙 △후라이드싱글윙까지 선보이며 더욱 다양해진 선택지로 완벽한 싱글시리즈를 완성시켰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드포갈릭은 '국제 여성의 날' 당일인 3월8일에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여성고객들에게 향긋한 비누로 만든 장미꽃을 1송이씩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나만의 여성 히어로'에 응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나를 지켜주는 우리 엄마', '나의 롤모델 선배님' 등 자신만의 여성 히어로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상대방을 소환(태그)할 경우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댓글 참여 이벤트는 3월7일부터 3월1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DM으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 SPC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선보인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출시된 신제품은 △블루 팝핑 캔디링 △핑크 팝핑 솜사탕 타트 2종으로 달콤한 솜사탕을 모티브로 한 도넛에 팝핑캔디를 조합했다. 각각 파스텔 블루와 핑크 컬러로 코팅해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의 조화로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블루 팝핑 캔디링'은 달달한 소다향 코팅에 핑크 드리즐을 올려 청량감을 살렸으며, '핑크 팝핑 솜사탕 타트'는 타르트 모양의 도넛에 분홍 색상 코팅을 입힌 후 도넛 중앙에 딸기 솜사탕 맛 크림을 채워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2종 모두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팝핑 캔디 토핑을 올려 먹는 재미를 더했다.

파리바게뜨가 커피 및 모든 제조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런던여행 토트넘 직관 따자 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파리바게뜨 커피를 포함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제공받은 음료 슬리브 내 응모 번호를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오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9일까지 파바앱에 등록해야 응모가 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슬리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26일부터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2명)에게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과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포함된 토트넘 경기 직관 패키지가 제공된다.  △2등(2명)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 △3등(2025명) 조각케이크 교환권, △4등(2025명) '파바리카노(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제공하며 각각 1~4등 당첨자를 제외한 전원에게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매장을 통해 커피, 차,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파리바게뜨의 커피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SCA)의 품질관리 기준에서 80점 이상을 기록한 고품질 스페셜티 원두만 100% 사용한다. 파리바게뜨가 자체 개발한 최적의 원두 배합과 미디엄 다크 로스팅 기법을 통해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 대웅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봄을 맞아 '베리 베리 블라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4대 생활습관(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 생활리듬습관) 중 '식습관 개선'에 집중해 기획됐다.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숙박과 함께 건강식(조식·석식), 봄 시즌 한정 딸기 음료, 블랙베리&베이 디퓨저 세트가 포함돼 있다.

봄 시즌 한정 딸기 음료는 선마을 스마트팜에서 직접 수경 재배한 무농약 설향 딸기를 사용했다.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봄나들이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침 식사는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장운동을 돕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위주로 구성된다. 점심에는 강원도산 신선한 채소와 고품질 산나물(곤드레, 곰취, 참취, 삼잎국화, 어수리)로 만든 비빔밥을 제공한다. 식이섬유와 소고기, 닭고기, 낙지 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배합한 선마을만의 특별한 메뉴가 준비된다. 저녁에는 허브 버터 치킨 스테이크, 소고기 해물 볶음 등 저지방 단백질과 신선한 쌈 채소를 곁들여 포만감을 높이고 과식을 예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숲 테라피 & 소도구 테라피, 정원동 디럭스 1박, 스파, 찜질방, 키즈 놀이방 등 부대시설 프리패스 혜택이 포함돼 있어 선마을에 들어서는 순간 온전한 힐링 경험을 누릴 수 있다.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셰프가 직접 엄선한 봄 제철 식재료로 만든 스페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모던 다이닝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오는 5월 말까지 한강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셰프스토리-첫번째 봄 이야기(Chef’s Story Spring)'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재료 선정부터 구상까지 셰프가 직접 준비한 특별한 요리로,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블루베리 샐러드부터 신선한 제주산 당근과 생선 등으로 구성했다. 취향에 따라 메인 요리는 소고기 스테이크로 변경할 수 있다. 런치와 디너 모두 운영되며 런치(12시~16시)와 디너(18시~22시)로 나누어 운영된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6월1일까지 '셰프 초이스 스프링(Chef's Choice Spring)' 코스를 준비했다. 시트러스 향이 가득한 샐러드 드레싱과 함께 바지락, 봄철 야채와 생선, 매실 등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와 함께 벚꽃의 색감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후식도 제공된다. 평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후 5시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토요일에만 2부로 나누어 운영한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한 코스 요리도 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오는 16일까지, 호텔 내 중식 레스토랑 '페이(FEI)'에서는 3월14일 하루 동안 스페셜 디너 메뉴 '레드 하트 밤(Red Hearts Bomb)'을 선보인다. 관자와 소고기, 바닷가재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와인과 샴페인도 마련했다. 이에 더해,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케이크와 초콜릿 등 특별한 디저트도 준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