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3월1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롯데웰푸드(280360)는 1983년 빼빼로 브랜드 출시 이래 최초로 신규 플레이버(flavour)를 국내외에 동시 론칭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브라질,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9개국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한식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지금, 빼빼로에 'K-디저트'의 맛을 담아 세계화에 앞장서겠다는 전략이다.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대표 K-디저트인 팥빙수와 인절미의 맛을 초콜릿과 쿠키로 재해석한 이색 제품이다. 출시 전 실시한 외국인 대상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한국을 대표하는 디저트로 팥빙수와 인절미를 떠올리는 응답자가 많았으며 선호도 역시 높았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의 젊은 소비자들도 일명 '할매니얼' 등 전통을 재해석하는 트렌드에 관심이 높다는 점을 함께 고려해 국내외 소비자 입맛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출시를 결정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틱 과자에 인절미맛 초콜릿을 입히고 그 위에 팥맛 쿠키 분태를 더한 형태다. 빼빼로 본연의 달콤한 맛에 고소한 콩고물의 풍미를 담은 초콜릿과 바삭한 식감을 주는 쿠키가 더해져 외국인 소비자에게는 이색적인 맛과 먹는 재미를, 한국인에게는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글로벌로 수출하는 제품인 만큼 패키지에도 한국의 미(美)를 물씬 담았다. 오방색을 떠오르게 하는 청색, 적색, 황색의 격자무늬와 태극 문양을 디자인 요소로 사용해 'K-스낵'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또, 유기에 담긴 인절미 팥빙수 이미지를 삽입해 한국의 전통적인 식문화도 표현했다.
농심(004370)이 배홍동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한다. 배홍동 고유의 매콤 새콤한 소스에 칼국수 면발을 활용, 입안 가득 풍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칼국수비빔면 메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며 관련 맛집, 레시피의 온라인 언급량이 최근 3년간 3배 이상 증가했다'며 '맛깔난 배홍동 소스로 즐길 수 있는 칼국수비빔면 '배홍동칼빔면'으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해 2025년 비빔면 시장 대세 제품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칼빔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을 사용했다. 건면 특유의 매끄럽고 높은 밀도로 쫄깃하고 탱탱한 칼국수 면발을 구현했다. 면 모양은 두껍고 얇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름모꼴의 '도삭면' 형태로 만들었다.
또한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한 배홍동 고유의 매콤새콤한 비빔장에 다진 김치를 추가하고, 바삭한 김치전을 구현한 별미튀김과 고소한 흑깨 토핑을 별첨으로 더해 완성도를 더했다.
배홍동칼빔면은 오는 24일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대상(001680)이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한 상생브랜드 제품으로 '청정원 제주계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7월, 대상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 동반성장위원회가 체결한 '제주 지역 상생브랜드 상품 출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상은 마케팅, 디자인, 유통 등을 담당하고 상품 판매수익의 일부를 도농교류 촉진 등을 위해 지역사회에 환원해 지역사회와 새로운 상생 협력 모델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청정원 제주계란'은 '청정제주 동물복지유정란'과 '1등급 제주계란 무항생제 대란'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무항생제 인증과 제주 우수제품 품질인증(JQ, Jeju Quality)을 획득했고, 전체 농가 중 10% 수준인 CLF(Clean Livestock Farm)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한 계란만 사용한다. 패키지에는 동반성장·상생협력 캐릭터 '동이&반이'를 추가해 상생브랜드 상품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청정제주 동물복지유정란'은 제주특별자치도 최초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제주웰빙영농조합에서 생산한 건강한 계란이다.
대상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제주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차별화된 상생브랜드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추진, 참여 중소기업의 역량강화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과 기업 간 상생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하림(136480)이 직화로 구워 진한 숯불향을 더한 '직화 갈비맛 핫바'를 선보인다.
'직화 갈비맛 핫바'는 국내산 닭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두 가지 원료의 균형 잡힌 조화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특제 갈비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단짠단짠'의 맛을 완성했다. 특히, 직화로 구워낸 조리 방식으로 한층 깊고 진한 숯불향과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조리법도 장점이다. 전자레인지에 20초만 데우면 풍부한 직화 풍미를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하림은 이번 '직화 갈비맛 핫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U, GS25 편의점에서 1+1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벚꽃 시즌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선정하고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봄 시즌을 맞아 키사라는 일본 대표 여행지인 홋카이도(북해도) 지역의 메뉴를 선보인다. 홋카이도는 일본 최고의 해산물 산지로 사계절 내내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도미, 대게, 달래, 매생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현지에서 즐기는 해산물 요리를 연상케 하는 코스 요리와 정식 메뉴를 준비했다.
코스 요리는 봄 나물을 곁들인 해산물 샐러드, 달래 향을 더한 조개 스이모노(맑은 국), 대게와 제철 사시미, 1++등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 매생이 베이스의 걸쭉한 소스를 곁들인 봄 도미찜, 대게 솥밥 등으로 구성했다. 깊고 깔끔한 국물 맛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는 '봄 도다리 나베 정식' 등 정식 메뉴도 출시한다.
싱카이는 중국 산둥 지역을 메인 테마로 삼고 봄 기운을 가득 담은 중식 요리를 선사한다. 산둥 요리는 중국 8대 요리 중 하나로 바다와 가까워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 채소를 듬뿍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육류와 제철 해산물, 채소를 조화롭게 활용해 코스 요리와 단품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코스 메뉴는 노릇하게 구운 닭고기에 간장 소스로 윤기와 풍미를 더한 산둥식 전통 요리 '산둥쇼기(중국식 닭냉채)'를 시작으로 매생이 소스를 곁들인 킹크랩 샥스핀 찜, 해산물 요리, 우대 갈비찜 등을 제공한다. 나물계의 인삼이라 불리는 제철 봄나물 냉이를 비롯해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잔뜩 넣어 향긋하면서 깊은 맛을 자랑하는 '냉이짬뽕'도 선보인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키사라와 싱카이 여의도점, 싱카이 역삼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A1블랙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워홈 유료 멤버십인 'A1 블랙' 고객 또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디너 코스 메뉴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A1 블랙 멤버십 신규 가입 및 갱신 시 자사몰 포인트 30만원 페이백(환급) 혜택과 외식 브랜드 15% 상시 할인, 이용 금액 1% 적립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여의도 봄꽃 축제가 시작되는 4월2일부터 일주일간 벚꽃 디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벚꽃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디너 타임 한정 코스 메뉴를 준비했으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를 증정한다.
일화가 혈당관리 차 음료 브랜드 '당앤핏 바나바잎차'를 신규 출시했다.
'당앤핏'은 혈당을 건강하게 관리하여 적합한 건강과 활력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일화에서 선보인 음료 브랜드다.
최근 건강 중시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당분 식품이나 고탄수화물 위주의 식사 후 혈당 스파이크 증상을 방지하고자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당앤핏 바나바잎차'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바나바잎은 동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코로솔산' 성분을 포함한다. 한국식품산업협회의 기능성표시식품 표시·광고 자율 심의를 받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당앤핏 바나바잎차는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500㎖ 용량의 페트(PET)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칼로리와 카페인, 색소, 향료, 보존제 등을 배제해 물 대신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또한 바나바잎 특유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최적의 온도와 시간으로 추출하여 깔끔하고 은은한 맛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카카오톡 쇼핑하기, SSG 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콩팥의 날을 맞아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장질환자용 균형영양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콩팥의 날은 매년 3월 둘째 주 목요일로 국제신장학회(ISN)와 국제신장재단연맹(IFKF)에서 만성 신장질환에 대해 널리 알리고 신장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국내 만성 신장질환자는 전체 인구의 약 12%에 달하며, 이는 국민 8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셈이다. 뉴케어는 신장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환자들의 식단 관리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뉴케어는 2008년부터 신장질환자를 위한 전문 균형영양식 '뉴케어 케이디'와 '뉴케어 케이디 플러스'를 선보이며 약 18년 동안 신장질환자들의 식이 조절을 돕고 있다. 뉴케어 케이디는 비투석 환자의 신장 부담 완화를 위해 단백질 함량을 최소화했다. 뉴케어 케이디 플러스는 투석 환자를 위해 투석 과정에서 손실되는 단백질 보충을 돕는 고단백 영양식으로 설계됐다.
지난해 11월에는 당뇨병성 신장질환자를 위한 맞춤형 제품인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를 출시해 만성 신장질환자뿐 아니라 당뇨 합병증으로 신장질환을 앓는 환자까지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13일 세계 신장의 날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뉴케어 케이디, 뉴케어 케이디 플러스,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 제품을 31.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1인당 최대 1박스까지 가능하며, 기간 중 이벤트 제품 1박스 이상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구매액의 일부는 만성신부전 환자들을 위한 종합휴양시설 '제주 라파의 집'에 기부해 투석 환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체지방 관리와 근육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푸응 유산균 다이어트'와 '푸응 프로틴 다이어트'로 구성된 '푸응 리셋 세트'를 론칭했다.
'푸응 유산균 다이어트'는 국내 최초로 전통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HY7601+KY1032)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 원료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원할,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장 건강 등 4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1일 최대 섭취량인 보장균수 100억 CFU를 충족해 당의 발효를 증진시키고 지방산 생성에 관여하는 피루미쿠테스균(일명 뚱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푸응 프로틴 다이어트'는 근육 건강 관리를 위한 단백질과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카테킨을 함유하고 있어 근육 건강,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등 4중 기능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단백질의 경우 유당이 없는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ISP), 90% 이상의 우유단백 함유 분리우유단백(MPI), 네덜란드산 산양유, 미국산 프리미엄 초유 등 의사와 공동 개발해 4종의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닥터블릿은 새로 선보인 푸응 세트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푸응 전용 보틀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5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인 '메종 멈 RSRV'의 '블랑 드 누아 2018 (BLANCS DE NOIRS 2018)'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종 멈 RSRV 블랑 드 누아'는 강수량, 기온 등 포도나무가 자라기에 최적이었던 2018년의 이례적인 자연 환경 아래 메종 멈의 장인 정신이 100% 그랑 크뤼 떼루아와 결합해 탄생된 완벽한 샴페인으로 극찬을 받는 제품이다.
몽타뉴 드 랭스(Montagne de Reims)의 베르제네(Verzenay) 마을에서 수확한 피노 누아(Pinot Noir) 포도 100% 로 만들어진 최고급 샴페인으로, 6년 이상 숙성해 '메종 멈 RSRV' 컬렉션 중에서도 전설적인 뀌베로 꼽힐 만큼 우아하고 복합적인 아로마와 독특한 개성이 절묘한 균형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아카시아 꿀과 살구의 향에 커런트, 레몬, 티무트 페퍼의 신선함이 더해져 미각을 극대화한다. 모렐로 체리, 망고 멜론,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선사하며, 감귤 향과 아니스가 깊은 피니시를 완성해, 특유의 산미와 과일 향은 양고기와 양치즈의 풍미를 돋우며, 미세한 버블이 조화를 이루어 한국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블랑 드 누아 2018'은 작년 말 국내에서 첫 공개된 바 있으며 이로써 국내 '메종 멈 RSRV 프라이빗 컬렉션'은 △메종 멈 RSRV 뀌베 4.5 △메종 멈 RSRV 뀌베 블랑 드 블랑 2015 △메종 멈 RSRV 뀌베 랄루 2008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메종 멈 RSRV 블랑 드 누아 2018'은 주류 전문 판매점과 백화점,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3월부터 만날 수 있다.
브라운포맨이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2025' 시상식의 공식 파트너로서,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바텐더들을 초청해 각 나라별 개성이 담긴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시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은 아시아 전역에서 최고의 레스토랑 50곳을 선정해 순위를 발표하는 시상식으로, 미식 업계에서 가장 권위 높은 국제 행사 중 하나로 꼽힌다.
브라운포맨의 슈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와 셰리 캐스크 숙성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은 각각 아메리칸 위스키, 스카치 위스키 파트너로 시상식에 함께한다. 이를 기념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바텐더들을 국내 유수의 바에 초청해 우드포드 리저브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시프트(Guest Shift) 행사를 개최한다. 각국을 대표하는 바텐더들의 독창적인 믹솔로지를 경험하고, 국가 간 바 문화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게스트 시프트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바 △장생건강원 △탄산바 △르챔버 △코블러 연희 △바 참 △앨리스 청담 △제스트 △사우스사이드 팔러 등 국내 프리미엄 바 9곳에서 진행된다. 중국, 일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의 저명한 바텐더들이 국내에 찾아와, 우드포드 리저브 버번 위스키 기반의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국의 믹솔로지 및 바 문화가 교차하는 특별한 미식적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앨리스 청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셰프 및 바텐더들과 협업해 미식과 믹솔로지(mixology) 경험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일본, 중국, 인도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정교한 요리를 칵테일과 페어링하며, 각국의 차별화된 미식 문화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마지막 날에는 작년 '아시아 50 베스트 바'에서 대망의 1위를 차지한 홍콩의 '바 레온(Bar Leone)'이 우드포드 리저브 위스키를 활용한 혁신적인 칵테일을 선보이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CU가 국내 최장수 무협만화 '열혈강호'와 국내 1세대 위스키 장인으로 꼽히는 김창수 대표가 함께 만든 열혈강호 콜라보 위스키 4종을 오는 15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열혈강호는 1994년 연재를 시작해 단행본 85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국내 대표 무협 만화다. 지난해 연재 30주년을 맞았으며 열혈강호 전극진, 양재현 작가가 올해 완결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CU가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열혈강호 콜라보 에디션'은 열혈강호 대표 캐릭터의 성격과 특징을 위스키의 맛과 향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일러스트와 함께 완성한 한정판 싱글몰트 위스키다. 국내 위스키 주조 장인 김창수 대표가 원액 선정과 주입, 라벨링 등 브랜드 전 과정을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라인업은 △천마신군 윌리엄슨 2011 △검황 로열 브라클라 2012 △한비광 벤리악 2010 △담화린 인치고어 2010 4종으로 CU에서 약 700병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약 300병을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CU 올림픽광장점, 홍대상상점, 명동역점 등 전국 20개의 주류 특화점에서 판매한다. 이중 올림픽광장점에서는 3월15일 오전 10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혈강호 작가 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의 주류 픽업 서비스인 CU bar에서는 3월19일 오후 2시부터 2차 선착순 판매를 시작한다. 품목별 1인당 1병씩만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열혈강호 만화 전집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CU의 위스키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은 △2022년 48.5% △2023년 46.0% △2024년 30.1% △2025년(1~2월) 20.1%로 해마다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3월28일까지 호텔 내 인기 레스토랑과 협업해 '푸드 익스체인지의 마스터셰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의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호텔 내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레스토랑의 전문 셰프와 협업해 뷔페의 퀄리티를 높이고, 여러 레스토랑의 요리를 뷔페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시즌은 봄철에 최적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정통 일식 파인다이닝 '운카이(UNKAI)'와 손잡고, 신선한 해산물 중심의 일식 요리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운카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꽃게 미소 스프, 프리미엄 어묵 스프 2종과 일본식 계란찜인 게살 자왕무시를 비롯해 방어와 참치 등을 사용한 콜드푸드 3종 등을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야키토리, 와사비 마요를 곁들인 삶은 명란, 메로 간장구이, 돼지 안심 돈까스 등 핫푸드 5종도 선보인다. 특별히 라이브 코너에서는 셰프가 직접 만들어주는 정통 일본식 우동을 제공한다. 딸기 모찌와 모나카 등 다양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버거킹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재출시 요청에 응답,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과 풍미를 선보이는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통모짜와퍼'는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개선된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 제품의 중심이 되는 패티 튀김옷의 식감은 더 바삭하게 살리고, 모짜렐라, 고다, 화이트 체다 치즈까지 세 가지 치즈의 특별한 조합으로 쫄깃함과 풍미를 더했다.
버거킹은 치즈 러버들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두 가지 라인업을 구성했다. 매콤한 디아블로소스로 감칠맛까지 즐길 수 있는 '통모짜와퍼'와 기분 좋은 달달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BBQ통모짜와퍼'를 선보인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통모짜와퍼 주니어'와 'BBQ통모짜와퍼 주니어'도 제공한다.
'통모짜' 컨셉의 유니버스를 확장하는 신제품 '핫토마토모짜볼'도 함께 출시한다. 기존 인기 사이드 메뉴인 크리미모짜볼에 첫 변주를 준 제품으로,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와 슈레드 치즈를 더해 풍부한 맛의 조화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통모짜와퍼 시리즈와 완벽한 페어링을 이루며 또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할리스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활용한 MD 2종을 오는 14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가 공개한 봄 시즌 MD는 '할리베어 피크닉매트'와 '할리베어 보냉파우치' 2종이다. 휴대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야외 활동 시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산뜻한 민트 컬러에 귀여운 할리베어 캐릭터를 더해 사랑스러움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할리베어 피크닉매트'는 최대 4인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때도, 따뜻한 햇살 아래 누워 혼자만의 여유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돌돌 말아 컴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고,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도 용이하다.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음식이나 음료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촉촉한 잔디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크닉을 위한 먹을거리 등을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는 '할리베어 보냉파우치'도 있다. 500㎖ 음료수 6병이 넉넉하게 들어가는 넓은 수납공간과 손잡이까지 갖춰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3중 단열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보냉 효과로, 시원한 음료부터 직접 준비한 따뜻한 도시락까지 보관 할 수 있다.
할리스는 피크닉 MD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4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할인가에 피크닉 MD 1종을 구매할 수 있다. 벚꽃 시즌, 소풍 시즌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공차코리아가 '백꾸'(가방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공차의 밀크티를 모티브로 한 '버블티 프렌즈 인형 키링' 4종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번 '버블티 프렌즈 인형 키링'은 지난해 출시된 '공차 버블티 미니어처 키링'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선보이는 공차 브랜드 굿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백꾸' 트렌드를 반영해 단순한 브랜드 굿즈를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촉감의 봉제 인형 키링으로, 새 학기를 맞아 개성 있는 가방 꾸미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버블티 프렌즈 인형 키링은 공차의 인기 메뉴인 △타로 밀크티 △블랙 밀크티 △딸기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총 4종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각 음료의 특징을 반영한 귀엽고 감각적인 캐릭터 디자인에, 공차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 컵 뚜껑 장식과 타피오카 펄, 크리미 한 밀크티를 형상화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버블티 프렌즈 인형 키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그릭요거티 신메뉴 1잔을 구매하면, 키링을 단품 가격보다 26% 할인된 가격에 특별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굿즈로 소량 제작된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설빙이 원재료 본연의 맛과 특색 있는 비주얼을 담은 완벽한 디저트, '차림설빙' 시리즈를 출시한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림설빙'은 설빙과 스낵, 차(tea)를 '차림'으로 구성한 메뉴로 경복궁점에서는 '팥'과 '봄, 벚꽃'을, 석촌호수동호점에서는 '봄, 벚꽃'을 만나볼 수 있다.
차림설빙 '팥'과 '봄, 벚꽃' 시리즈는 각각 팥과 벚꽃을 모티브로 한 설빙을 기본으로 그에 어울리는 스낵을 제공하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설빙만의 고소한 설빙 블렌딩 티로 마무리할 수 있는 완벽한 한상이다.
설빙 경복궁점에서만 판매되는 차림설빙 '팥'은 풍부한 우유 얼음 위에 팥과 현미퍼핑, 빙수떡, 대추칩이 올라간 1.5인 사이즈의 설빙에 팥 브라우니와 고소한 설빙차로 구성된 한상 차림이다. 밀크팥설빙과 함께 달콤한 초코와 고소한 통팥이 만나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팥 브라우니가 달콤함을 배가시키며 정갈한 차림새가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과 경복궁점에서 판매되는 차림설빙 '봄, 벚꽃'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메뉴다. 우유 얼음 위에 구슬 아이스크림과 유기농 딸기 솜사탕, 딸기퍼핑캔디, 딸기 초코컬이 올라간 벚꽃설빙과 함께 고소한 설빙차가 곁들여져 눈과 입을 통해 봄의 향긋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바삭한 벚꽃포춘쿠키로 오늘의 행운을 확인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
특히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소비자들이 석촌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 벚꽃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계절을 만끽할 수 있어 미각적인 행복과 더불어 완연한 봄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설빙은 최근 한국적인 소재와 패턴에 설빙만의 컬러와 분위기를 녹인 인테리어를 접목해 석촌호수동호점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설빙 경복궁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디저트 카페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