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ABC마트·모다모다·롯데홈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3.13 14:01:0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3월14일부터 3월20일까지 제철 먹거리 행사로 본격적인 봄을 맞이한다.

먼저 제철 과일로는 '대저 토마토 1kg''을 정상가에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500원 할인해 판매하고, '대추방울토마토 1kg'은 3000원 할인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대저 토마토 중 가장 맛있는 중/소형 크기의 토마토로만 행사상품을 기획했다. 또한 가격 경쟁력을 높히기 위해 이마트 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와 통합매입으로 80톤의 물량을 준비했다.

이마트가 3월14일부터 3월20일까지 제철 먹거리 행사로 본격적인 봄을 맞이한다. © 이마트


생산량이 늘어나는 딸기는 장희/금실/킹스베리/아리향/만년설 등 국산의 힘 딸기 전 품목을 대상으로 신세계 포인트 카드 적립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채소는 청도미나리, 초벌부추, 부추, 봄동, 산취나물, 쑥 등 봄철을 대표하는 나물 6종을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다. 

봄 채소들은 2월에서 3월 초까지 이어진 한파로 이번 시즌 생산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이마트는 갖가지 나물들로 계절을 느끼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물가부담을 낮추기 위해 봄 채소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무항생제 닭 부분육 전품목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하고, '닭가슴살 오리엔탈 샐러드(209g)/치킨시저 샐러드(210g)/리코타 발사믹 샐러드(226g)'를 각각 1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봄 나들이 안성맞춤 '컬러풀 유부초밥'과 '클래식 유부초밥'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하고 '준마이 북극곰의 눈물 벚꽃 전용잔 기획(720ml)'을 판매하는 등 신선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들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13일 단독 기획 브랜드 '공구핫딜' 상품 40여종을 신규 출시해 판매한다. '공구핫딜'이란 롯데마트가 가진 상품 소싱 역량을 활용해 파트너사와 단독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준비 물량을 사전 기획 단계에서부터 결정해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한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공구핫딜 상품은 기존 상품들의 용량을 대폭 늘려 단위 가격을 약 20% 낮추거나 매입량을 확대해 판매가격을 낮춤으로써 가격 메리트가 우수하다.

대표 상품으로 '공구핫딜 오뚜기 식용유(1.5L)'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인기 식용유 행사 가격 대비 100mL당 단위 가격이 약 20% 저렴하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는 상품 기획 단계에서 총 4만 5000개 물량을 사전 협의했다.

또한 인기 냉동 식품인 '공구핫딜 해태 고향만두(320g*3)'와 '공구핫딜 하림 용가리 치킨 증량기획(750g)'도 할인해 판매한다. '해태 고향만두'의 경우 기존 판매한 상품의 용량과 동일하지만 매입량을 50% 이상 늘려 단위 가격을 약 20% 낮췄고, '하림 용가리 치킨'은 기존 상품과 동일한 가격이지만 용량을 70%가량 대폭 늘려 가성비를 살렸다.

추가로 건강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아침 식사나 간식 대용으로 먹기로 좋은 견과류 '공구핫딜 매일견과(18g*25입)'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해당 상품의 주요 원물인 아몬드와 호두, 캐슈넛이 고환율로 인해 2024년산 시세가 최소 30% 이상 급등하면서 가격 인상 영향이 커졌다. 이에 롯데마트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주고자 2024년 11월부터 파트너사와 사전 물량을 기획, 기존 매입량 보다 7배 많은 물량을 매입해 1봉당 400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상품을 출시했다. 

더불어 기존 상품 대비 용량을 2배 늘린 '공구핫딜 바나나칩(900g)'과 '공구핫딜 땅콩(1kg)'도 판매한다.

건강식품과 생활용품도 공구핫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는 공구핫딜 외에도 주말 기간 삼겹살 초저가 한정 판매를 통해 소비자 물가 안정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캐나다산,미국산 삼겹살(100g/냉장)'을 14부터 15일까지 2일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600원대 초저가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1인당 1kg내외로 한 팩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일 100명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이 역대급 혜택을 담은 '더콘란샵 위크'에 나선다.

강남점 '더콘란샵'에서 3월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프리미엄 가구, 디자인 소품 등 수 백 여종의 상품을 개장 이래 처음으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더콘란샵 강남점은 면적만 1000여평에 달하는 압도적 규모를 자랑하는 국내 최초의 플래그십 매장으로, 2019년 오픈 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의 전폭적 지지를 얻으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특히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해외 유수의 디자인 제품들이 '3040 여심(女心)'을 사로잡았다. 실제 구매 고객 중 3040세대 여성 비중은 70%에 달한다. 또 최근 1년간 고객 3명 중 1명은 재구매에 나설 정도로 '더콘란샵'은 강남권 최대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전문점으로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다.

이번 강남점 '더콘란샵 위크'에는 봄철 이사 및 웨딩 수요가 높은 시기인 점을 고려해 역대 최초 인기 제품 할인 판매는 물론 20세기 최고의 가구 및 인테리어 디자이너 중 하나로 추앙 받는 '샬롯 페리앙(Charlotte Perriand)'의 디자인을 복각, 재해석한 상품을 판매하는 '까시나'의 컬렉션 팝업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까시나 샬롯 페리앙 팝업'에서는 총 9종의 복각 아이템을 판매한다. 샬롯 페리앙이 임신 중 침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안락 의자를 재해석한 '라운지 체어(Indochine)', 샬롯 페리앙이 자신의 작업실을 위해 만든 비대칭 형태의 테이블로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이닝 테이블(Montparnasse)'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 작년 9월 세계적 K 디자인 브랜드 '누누(nounou)'와의 컬래버 팝업에서 화제를 모았던 '누누 익스클루시브 카라페(3만 3600원)'를 비롯해, '마더네이처 베이스' '스트롬 스몰 저그 오렌지' '델타 체어 블랙 레더&월넛' 등은 이번 더콘란샵 위크의 대표 할인 판매 품목들이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한다.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일부 시즌 오프 품목은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14일에는 샬롯 페리앙의 딸인 페르넷 페리앙 등이 직접 내방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샬롯 페리앙의 생애와 작품 세계를 조망하는 토크 세션도 연다.

ABC마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BC마트는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실속 가득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으며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ABC마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ABC마트


먼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커플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신발 또는 의류 신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인과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며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기도 좋다.

아트닷컴에서는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카테고리 별로 신상품을 추천한다. 신발 1족 구매 시 12% 할인, 다족할인 아이콘이 있는 신발을 2족 구매 시 22% 할인해 주는 새로운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이 신세계백화점에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열고, 올해 첫 주자로 인기 브랜드 '시야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데이는 W컨셉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스몰 팝업스토어 행사다. 신규 컬렉션 출시 등 브랜드 이벤트에 맞춰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해 입점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매출 향상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시티점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야쥬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시야쥬 브랜드 데이는 25년 봄 컬렉션 출시에 맞춰 '쉼과 여유'를 테마로 운영된다. 이번 시야쥬 봄 컬렉션의 핵심 상품인 레더 재킷, 체크 셔츠, 핸드백 등 포함해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며, 전 품목 30% 할인해 체감 혜택을 높였다.

러쉬코리아가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LUSH X COMMUNITY BODY SCRUB)' 5종을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러쉬는 2018년부터 베스트셀러 혹은 상징적인 제품의 향을 담아 새로운 제품군으로 선보이는 '커뮤니티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은 개성있는 향은 물론, 미세한 설탕 입자와 버터, 오일을 베이스로 만들어져 피부에 부담 없는 스크럽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카마 △포쉬 초콜릿 △더 컴포터 △보태노맨시 △크리미 캔디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카마(Karma)' 보디 스크럽은 1995년 러쉬의 공동 창립자 마크 콘스탄틴이 처음으로 선보인 향수, '카마'의 향을 담았다. 오렌지와 파출리 오일을 함유해, 이국적이고도 활기차게 풍기는 허브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포쉬 초콜릿(Posh Chocolate)' 보디 스크럽은 코코아 버터와 망고, 일리페 버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스크럽 후 초콜릿 잔향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같은 향을 지닌 '포쉬 초콜릿' 보디 워시는 지난해 9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전 세계 러쉬에서 4만5000개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더 컴포터(The Comforter)' 보디 스크럽은 블랙커런트와 베르가못 오일을 담아 달콤한 과일 향을 지녔다. 또한, 아몬드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보습에도 탁월하다. 이 외에도, 러쉬 브랜드의 전신 '콘스탄틴 앤 위어(Constantine & Weir)' 당시 만들어진 흙 내음 향수의 향을 담은 '보태노맨시(Botanomancy)' 보디 스크럽과 사탕 향을 가진 '크리미 캔디(Creamy Candy)' 보디 스크럽도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는 13일 오후 8시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 5종을 다양한 구매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 숏핑 라이브 방송 동안 리미티드 제품 1종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샘플 3종 등을 선물, 이 외에도 실시간으로 함께한 시청자 대상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 5종은 오는 14일부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앱에서 한정 판매된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오는 14일 벚꽃놀이 보디 스크럽 등 5종 구성의 '2025 벚꽃에디션'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남성복 매장을 '고객 경험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5년을 브랜딩 강화의 원년으로 삼은 질스튜어트뉴욕이 컬렉션 혁신에 이어,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도 공을 들인다. 오프라인 매장을 단순히 판매에만 초점을 맞춰 접근하기 보다는 '경험'의 가치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킴으로써, 브랜드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탄탄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5층에 66㎡ 규모로 새단장한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은 '뉴욕 아티스트 스튜디오' 콘셉트로 꾸며졌다. 브랜드의 예술적인 감성을 살린 디스플레이와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예술과 패션이 결합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벽면에는 거친 원목 패널을, 바닥에는 따뜻한 텍스타일을 활용해 미니멀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예술가의 작업 공간처럼 감각적인 원목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했으며, 자연 그대로의 색감과 따뜻한 패브릭,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활용해 실용성과 예술적 감각이 공존하는 공간을 연출했다.

아티스트 스튜디오라는 테마에 걸맞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부합하는 작가들의 예술작품도 전시한다. 먼저, 고소미 작가는 한지 설치 미술과 공예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특한 미감을 표현하는 작가로, 질스튜어트뉴욕은 이번 매장 리뉴얼을 위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뉴욕의 스카이 라인을 작품으로 의뢰했다. 한지 주물 기법을 활용해 독특한 질감과 노을 지는 색채를 구현한 그림은 매장의 배경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조각보 예술가 신예진 작가의 작품도 전시된다. 신예진 작가는 문화유산의 본질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아티스트로, 매장에 전시된 오브제는 한국의 전통 도자기인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모시 섬유의 결을 살린 유기적인 표면 표현이 특징으로, 섬유를 활용한 현대적인 재료 실험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소재의 활용법과 맞닿아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잠실점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월31일까지 구매 금액 구간 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질스튜어트뉴욕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행사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25년 S/S 시즌에 맞춰 윈드러너 라인업을 잇따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컬렉션은 매년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2024년에는 전년 대비 103% 증가한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기능성 소재와 우수한 착용감을 갖춰 꽃샘추위부터 여름철까지 기온 변화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25 S/S 시즌 신제품은 라인업을 한층 확장해 17가지 스타일의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컬렉션. © 한세엠케이


특히 라벤더, 화이트, 라이트 옐로우 등 국내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한 파스텔 톤 컬러를 대거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윈드러너 컬렉션은 리뉴얼된 인기 모델과 신학기 시즌 수요가 맞물리며 1차 출시 제품부터 판매 호조세를 나타내고 있다. '나이키 투톤 윈드러너'는 일부 색상이 80% 이상 판매되며 매장별 품절이 발생하고 있으며 '조던 노벨 지퍼 자켓'도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가벼운 아우터로 사랑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전용 스타일이 새롭게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가지 스타일의 '나이키 홑겹 윈드러너'는 통기성 좋은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봄 간절기 스타일링에 적합하며 '조던 AIR 홑겹 윈드러너'는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한 폭넓은 사이즈 옵션을 제공한다. 특별한 디자인과 컬러웨이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 이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이외에도 전년 조기 품절되었던 '나이키 스우시 윈드러너 자켓'도 리뉴얼 출시되었으며, 성인 라인을 테이크 다운해 패밀리 룩으로 연출 가능한 '조던 에센셜 드레프트' 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우터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윈드러너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개성 넘치는 신학기 룩 및 나들이 코디를 제안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전용 상품군을 통해 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2025년 S/S 시즌 윈드러너 컬렉션은 한세엠케이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및 플레이키즈-프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윈드러너 제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다모다가 봄맞이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새치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모다모다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진행되는 '환절기 대비 뷰티 아이템 행사'에 팝업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봄을 맞아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다모다 샴푸 제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 행사 기간 동안에는 대표 제품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일 키트'를 선착순 증정해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모다모다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모다모다는 3월 올영세일 기간동안 헤어 카테고리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하며 새치케어 계의 혁신주자로서 명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다모다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오프라인 팝업 행사 이후에도 고객 인지도 강화에 주력하기 위해 24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네이버 자체 기획전 '스프링 기획전'을 개최한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접점 강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엘비비(LBB)' '그라운드플랜' 등 글로벌 K뷰티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론칭하고, K뷰티를 통한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패션, 뷰티 등 고이익 상품 판매 확대를 통한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고마진 상품인 뷰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신상품을 전년 대비 70% 이상 확대하고, 스타 쇼호스트인 동지현 씨를 앞세운 뷰티 전문 프로그램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전략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해 4월에는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여 방송 25분 만에 4천 세트가 완판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조선미녀'의 성공적인 론칭으로 K뷰티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엘비비', '그라운드플랜' 등 글로벌 K뷰티 브랜드를 업계 최초 론칭한다. 또한 이달부터 뷰티 상품 편성을 지난해 월평균 대비 20% 이상 확대하고, 신상품 론칭 규모도 2배 늘리는 등 업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15일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비비'의 선스크린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엘비비'는 지난 2023년 중국 신화그룹과 800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선스크린을 시작으로 에센스, 로션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앞서 12일 롯데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선공개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같은 날,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그라운드플랜'의 고농축 미스트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그라운드플랜'은 태국 주요 쇼핑몰에 매장을 오픈해 억대 매출을 달성하고, 미국,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외에도 21일에는 대웅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K뷰티 브랜드 '이지듀'의 선세럼을 론칭한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이 세계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독자성분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적용한 화장품으로, 피부 재생은 물론 주름 및 기미개선에 도움을 준다. 상품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롯데홈쇼핑의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통해 TV생방송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SK스토아가 오는 14일부터 헬렌카렌, 존스뉴욕 등 자사 단독 패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봄은 짧아지고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올 수 있다는 전망에 여름까지도 착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우터를 중심으로 블라우스, 팬츠 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4일 오전 6시31분에는 자사 패션 PB(Private Brand) '헬렌카렌(HELLEN KAREN)'의 '선염 메모리 크롭 트렌치'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데일리 아우터다. 가볍고 경쾌한 기장감으로 팬츠부터 스커트까지 코디가 용이하다.

SK스토아가 오는 14일부터 헬렌카렌, 존스뉴욕 등 자사 단독 패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SK스토아


특히, 탈착이 가능한 후드로 캐주얼 룩과 포멀 룩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주름이 잘 가지않는 국내 효성 코트나 원사를 사용해 실용성은 높이고 고급스러움은 한층 더 부각했다. 색상 역시 2025년 대표 트렌드 컬러인 소프트 뉴트럴 톤의 베이지와 자연 컬러의 세이지 그린, 그리고 클래식 대표 컬러인 네이비 등 3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오는 15일 16시31분에 선보이는 패션LB(License Brand) 존스뉴욕의 '아노락 점퍼'는 일상 생활과 야외 활동 모두에 적합하도록 활동성과 기능성을 강화했다. 나일론 스파크얀(Spark yarn) 원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을 내면서도 비침이 거의 없고 가벼우며 바스락거리는 촉감으로 경쾌함을 더했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봄, 여름철을 대비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추가했으며, 기계 세탁이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도 높였다. 블랙, 베이지, 핑크, 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SK스토아는 헬렌카렌과 존스뉴욕의 아우터를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간절기 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S/S시즌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다음달 11일까지 '스패페(스토아 패션 페스타)'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을 구입할 경우, 쇼핑지원금 10% 할인과 TV쇼핑 상품 10% 적립금 그리고 카드 청구 할인 5%까지 가능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SK스토아 단독 상품(헬렌카렌, 존스뉴욕, 인디코드)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놀유니버스가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에버랜드 정기권은 시간대와 요일에 상관없이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은 에버랜드 정기권 중 가장 긴 이용 기간인 '365 스탠다드' 권종의 공식 판매처로 선정됐다. ‘365 스탠다드'를 구매한 고객은 발급일 기준 1년 동안 주중과 주말은 물론, 극성수기에도 에버랜드를 무제한 방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생일 특전과 전용 이벤트, 호암미술관·모빌리티뮤지엄 관람료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365 스탠다드'를 특가에 즉시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21% 할인가에 제공한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정기권 만료 후 1년 내 재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 365일 이용 기간에 더해 30일 추가 혜택도 받는다. 

또한, 13일 오전 11시 '야놀자라이브'에서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정기권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10인)도 지급한다. 정기권을 구입한 고객은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 에버랜드 정기권 서비스센터에서 등록을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에버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 확대해왔다. 2023년부터 2년 연속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의 공식 예매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해 에버랜드 여름축제 '워터 스텔라'에서는 방문객 편의와 휴식을 고려한 '드라이 존'을 공동 기획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놀유니버스는 고객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에버랜드 방문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기업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 비품을 무료 협찬하는 '생공적인 오피스어택' 캠페인을 전개한다.

생활공작소는 최근 스타트업을 포함한 대부분의 기업들이 사옥 내 탕비실과 공용 키친, 공용 라운지 등의 공간을 갖고 있지만 제 각각의 비품들을 구매해 사용하는 것에 착안, 각 기업에 사무공간에서 쓰는 생활용품 비품들을 패키지 형태로 일괄 협찬 지원하고 향후 B2B로 구매 유도하기 위해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생활공작소가 지원하는 자사 제품은 주방세제, 고무장갑, 일회용수세미, 키친타올, 싱크대 물막이 등 주방용품과 핸드워시, 팝업티슈 등 위생용품, 다목적 세정제와 물티슈 등 청소용품이며, 원하는 기업에 2주간 사용할 분량을 무료 협찬해 해당 기업의 임직원이 써 볼 수 있도록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후 기업이 해당 비품의 지속 구매를 원할 시 자사 공식몰을 통해 경쟁력 있는 B2B 가격에 구매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생활공작소는 비품 협찬과 더불어 해당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도 제품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자사 공식몰에 기업 전용 임직원 페이지를 신규 개설해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도 언제든 임직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재 생활공작소는 아웃바운드 제안을 통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 커리어 플랫폼 잡플래닛을 운영하는 '브레인커머스', 공유 오피스 '카페24 창업센터 동대문점', 등에 이미 '생공적인 오피스어택'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기업들의 제안도 이어지는 만큼 캠페인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CGV는 아카데미 수상의 영광에 빛나는 작품도 관람하고 CJ ONE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2025 아카데미 기획전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97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여우주연상, 감독상, 각본상, 편집상을 휩쓴 ‘아노라'부터 남우주연상, 음악상, 촬영상을 수상한 ‘브루탈리스트', 여우조연상과 주제가상을 수상한 '에밀리아 페레즈', 미술상과 의상상을 수상한 ‘위키드', 각색상의 ‘콘클라베', 분장상의 ‘서브스턴스', 남우조연상의 ‘리얼 페인', 장편애니메이션상의 ‘플로우' 등을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5 아카데미 기획전 관람 이벤트‘는 지난 3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CGV에서 아카데미 기획전 작품을 관람한 이력으로 참여 가능하다.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아카데미 기획전 작품을 관람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상영작 1편 관람 시 3000명에게 CJ ONE 포인트 5000점, 2편 관람 시 2000명에게 1만점, 3편 이상 관람 시 1000명에게 1만5000점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쉽게도 수상은 불발됐지만 아카데미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됐던 '인사이드 아웃 2' '컴플리트 언노운' '씽씽' '와일드 로봇' '노스페라투' '9월 5일: 위험한 특종' 관람 시에도 횟수가 인정된다.

'2025 아카데미 기획전 관람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3월부터 5월까지 봄 시즌 동안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진행될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K팝 및 J팝 아티스트의 콘서트뿐만 아니라, 실내 스포츠 경기, 인스파이어 아레나 최초의 클래식 공연, 스탠드업 코미디 등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또한, 3만 평 규모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인 디스커버리 파크를 통해 글로벌 EDM, K팝 등의 음악 페스티벌에 더해 야외 스포츠 행사까지, 실내외를 아우르는 폭넓은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봄에도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탑티어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으로 가득 채워진다. 오는 3월22일과 23일 양일간,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의 J팝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가 최초로 내한 공연 'KENSHI YONEZU 2025 WORLD TOUR / JUNK'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난다. 4월에는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인피니트'가 12~13일 15주년 기념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의 앙코르 공연을 가지며, 4세대 K팝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이 19~20일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콘서트로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뿐만 아니라,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장으로 변신한다. 4월 1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 간 세계 최정상 탁구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 탁구 대회인 'WTT 챔피언스 인천 2025 (WTT Champions Incheon 2025)'를 개최한다. 인스파이어는 월드테이블테니스(WTT)와 공식 베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해 3월, 국내 최초로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를 유치한 데 이어 올해 또 한 번 아레나의 국제 스포츠 행사 역량을 뽐낸다. 

이어 5월5일과 6일에는 글로벌 30위 규모 종합격투기 단체인 '블랙컴뱃'과 함께 'BLACK COMBAT XIV: END GAME'을 개최하며 총 15개 이상의 역대급 대진과 함께 뜨거운 결전을 치른다.

또한, 인스파이어 아레나 최초의 클래식 공연인 '한스 짐머 라이브 2025(Hans Zimmer Live 2025)'가 5월 17일 열린다.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이끄는 내한 공연으로,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건축음향 설계와 웅장한 라이브 오케스트라가 만나 '듄', '캐리비안의 해적', '인터스텔라' 등 명작 사운드트랙의 감동을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한스 짐머가 직접 내한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이 고조된다. 5월 3일에는 중국의 유명 코미디언 '궈더강'이 속한 만담 극단 덕운사(더윈셔)의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인 '상성(相瀨)' 공연도 개최하는 등 공연 장르의 폭을 광범위하게 넓혀 나간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3월부터 5월까지 봄 시즌 동안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진행될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 인스파이어


약 3만평 규모의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인 '디스커버리 파크'에서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부터 다이내믹한 스포츠 이벤트 등 한층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야외 행사를 즐기면서 호텔, 레스토랑, 실내 놀이시설 등 리조트 내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야외 행사를 즐기는 관객 및 참가자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시간을 선사한다.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 이하 위콘페)'도 올해 다시 인스파이어를 찾는다. 특히, 작년 위콘페의 야외 무대 공연은 약 3만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파크의 대형 잔디 광장에서 처음 진행된 행사로, 올해도 다시 한번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더불어 실내외를 동시에 사용하는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5월31일과 6월1일 이틀간 열리며, 야외무대에서는 저녁 시간대 공연이 새롭게 추가돼 관객들에게 초여름 밤의 낭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어서 4월25~26일에는 페기 구, 마틴 게릭스, 스티브 아오키 등 화려한 DJ 라인업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 'EDC KOREA', 5월 11일에는 러닝과 사이클의 듀애슬론 경기가 펼쳐질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 등 각양각색의 엔터테인먼트 행사가 예고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