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젝시오·스릭슨·클리브랜드 등 골프브랜드를 유통·판매하는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몰에서 '젝시오 두근두근 볼인가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롭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젝시오 3피스 볼 '리바운드 드라이브 2'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 던롭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성골퍼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젝시오의 3피스 볼 '리바운드 드라이브 2' 6구 기프트 세트 구매 시 1더즌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특별 할인 혜택이다.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2' 골프볼에 탑재된 리바운드 프레임 구조는 롱게임에서는 부드러운 코어의 반발력으로 볼 스피드를 향상시켜 비거리가 증가되며, 강성을 높인 미드층에서는 안정된 스핀 성능을 발휘해 안정감 있는 욧게임을 선사할뿐 아니라 얼라인먼트 기능을 갖춘 심플한 디자인의 사이드 마크는 티샷이나 퍼팅에 효과적이다.
또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2' 골프볼은 사탕처럼 달콤한 색상인 △프리미엄 화이트 △라임 옐로우 △오렌지 △루비레드 등으로 구성 돼 있으며, 6구 기프트세트는 '프리미엄 화이트 패키지'와 3가지 컬러가 함께 들어간 '컬러 패키지'로 구성됐다.
던롭 관계자는 "봄이 찾아오는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퍼포먼스는 물론 골프를 즐기는 지인에게 생일, 생애 첫 라운드, 홀인원 등 기념일 선물로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