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동원F&B·하림·대한제분 외

[프라임경제] 3월1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3.18 15:21:16
[프라임경제] 3월1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동원F&B


동원F&B(049770)가 참치마요에 참기름을 곁들인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을 출시했다. 동원F&B는 40년 이상 참치캔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참치'의 용도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살코기 참치에 고소한 참기름과 마요네즈를 더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은 제품이다. 동원F&B는 김밥이나 샌드위치, 반찬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참치와 마요네즈의 조합에 참기름을 추가해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135g 한 캔 당 19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고단백 식품이다. 한 캔만으로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1/3을 섭취할 수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이 신제품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을 출시한다.

신선한 100% 국내산 닭 한 마리를 깨끗이 손질한 뒤 소금으로 간을 한 제품이다. 따로 밑간 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는 양념장과 채소를 넣고 끓이면, 속살까지 간이 쏙 밴 칼칼한 닭볶음탕을 즐길 수 있다. 소금으로 풍미를 높인 제품이라 찜닭, 닭튀김 등에 활용하기도 편리하다.

신제품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은 하림 공식 온라인몰 하림몰과 GS더프레시 및 GS25, 전국 중소형 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제분(001130)의 대표 브랜드 '곰표'가 세계가 주목하는 스타셰프로 각광받고 있는 정지선 셰프와 함께 뉴욕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지선 셰프와 대한제분 곰표는 협업을 통해 뉴욕에 위치한 '애니타임(ANYTIME Hospitality)' 소속 한식 퓨전 레스토랑 2곳에서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타임은 뉴욕을 기반으로 다양한 K-푸드 사업을 전개하는 회사로, K-퓨전 레스토랑 3개 지점을 비롯해 총 12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3월19일부터 22일까지 뉴욕 뉴저지에 위치한 한식 퓨전 레스토랑 '포트리(Fortlee)'에서는 런치와 디너 6타임을 예약제로 운영한다. 해당 코스에는 다양한 대한제분 곰표 제품들을 활용한 7개의 콜라보 메뉴가 공개된다. 또 콜라보 메뉴에 사용되는 곰표 제품들은 매장 내에 브랜드 존과 테이블 POP 등을 통해 비치돼 K-푸드의 위상을 알릴 예정이다.

3월23일에는 맨하탄 중심부에 위치한 한식 퓨전 레스토랑 'NYC 키친'에서는 디너 3타임을 예약제로 운영하며, 역시 곰표 제품들이 적용된 메뉴들이 제공된다. 디너 종료 후에는 정지선 셰프가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나는 팬밋업 행사도 개최된다. 해당 행사에서는 곰표 부침·튀김가루, 팝콘·나쵸·오징어튀김 등 미국 내 곰표 인기 제품들이 참석자들에게 제공될 계획이다.

ⓒ 일화


일화가 호흡기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겨냥해 신제품 '일화차시 유근피차'를 출시했다.

'일화차시'는 '일상 속에 싱그러운 꽃과 같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티타임'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프리미엄 차(茶) 음료 브랜드로, 가볍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호박팥차, 고구마알밤차, 루이보스카라멜티, 허니자몽블랙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일화차시 유근피차는 국산 볶은 유근피와 도라지를 적절하게 추출해 최적의 맛 배합을 완성했다. 떫은 맛이 강할 수 있는 유근피를 일화만의 블렌딩 기술로 보완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근피는 느릅나무 껍질로 알려진 재료로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져 왔다.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감기, 비염 등 각종 호흡기 질환 예방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관리를 위해 차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에 고통받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기존에 티백이나 원물 형태로 달여 먹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500㎖ 페트병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바쁜 일상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스페셜 리저브 '하와이 코나'를 2년 만에 재출시하며, 프리미엄 원두를 통해 소비자 경험을 한층 확장한다.

네스프레소는 매일 함께하는 커피 한 잔이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으며, 최상의 커피 품질과 맛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하와이 코나' 재출시 또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희소성 높은 커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세계 3대 커피로 손꼽히는 '하와이 코나'는 네스프레소의 스페셜 리저브 카테고리에 속하는 특별한 커피다. 하와이 마우나 로아 산기슭에서 재배되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이국적인 열대 과일의 풍미 속에 은은한 산미와 고소한 견과류 향이 조화를 이루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더해져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갓 갈아낸 천상의 향기'라는 찬사도 받을 만큼 독보적이고 풍부한 아로마로 오랜 시간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블랙 커피로 즐길 때 원두의 독특한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번 '하와이 코나'는 오리지널 에스프레소(40㎖)와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80㎖)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선출시 되며, 3월25일부터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하와이 코나는 매 출시마다 조기 소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어온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에는 인당 6슬리브 구매 제한이 적용된다.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 영양 음료 '마시는 하이키드 밀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골드키즈 트렌드가 부상하며 자녀의 영양 밸런스에 관심 갖는 부모들이 증가함에 따라 선보이게 됐다.

'마시는 하이키드 밀크'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하이키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 라인으로 아이들의 성장 발육과 균형 영양을 동시에 책임진다.

성장기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고루 담았으며 어린이 영양 섭취 기준을 고려해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비율을 5:2:3으로 맞춤 설계했다. 특히 일동후디스만의 균형 영양 설계를 통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6종을 한 팩으로 고르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성장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 칼슘 200㎎과 필수아미노산 3000㎎을 함유하고 있으며 두뇌 건강을 위한 밀크세라마이드(인지질), 타우린, 이노시톨, 리놀레산, 알파리놀렌산 등도 담아냈다.

ⓒ 카브루


카브루(KABREW)가 '리얼 자몽 하이볼'과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을 출시한다. 기존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과 '리얼 라임 하이볼'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두 제품은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하이볼에 과일 슬라이스가 아닌 과일 알맹이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큼하고 톡톡 튀는 신제품 컨셉을 더욱 부각하기 위해 출시와 함께 인기 아이돌 걸그룹 NMIXX(엔믹스)의 멤버 설윤을 모델로 선정하였으며 올해 상반기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리얼 레몬 하이볼 △리얼 라임 하이볼 △리얼 자몽 하이볼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 총 4종의 리얼 시리즈를 제품별로 각기 다른 톤 앤 매너로 담아내어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설윤의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제품의 특장점과 잘 어울린다.

카브루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자몽 하이볼'은 자몽 특유의 쌉싸름하면서 새콤한 자몽맛 원주에 '자몽쌕'이라 불리는 자몽 알맹이가 들어 있다. 한 모금만으로도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자몽 알맹이를 느낄 수 있어 과육의 탱글함은 물론 상큼함을 2배로 즐길 수 있다.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 또한 패션후르츠 알맹이를 그대로 담아 톡톡 씹히는 재밌는 식감을 만날 수 있다. 열대 과일 특유의 상큼달콤한 풍미와 톡 쏘는 산미가 조화를 이루며 이국적인 맛을 선사해 일상 생활이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즐기기 좋은 매력적인 하이볼이다.

두 제품 모두 도수는 4도, 용량은 355㎖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풀 오픈 탭을 적용해 캔을 개봉하면 풍성한 탄산과 함께 과일 알맹이가 떠올라 눈과 입 모두에 리얼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발베니와 글렌피딕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위스키 명가인 윌리엄그랜트앤선즈(William Grant & Sons, Ltd.)가 반세기 이상 대중의 시선을 벗어나 숨겨져 있던 레이디번 증류소(Ladyburn Distillery)의 원액을 모은 네 번째 에디션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가 하종현과 협업한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Ladyburn Ha Chong-Hyun Edition)'의 싱글 보틀을 글로벌 시장에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시대를 초월한 가치와 유산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싱글몰트 위스키와 현대미술의 세계를 연결한다. 이 특별한 에디션은 1970년대에 숙성이 시작된 캐스크의 원액을 모은 첫 번째 에디션으로, 당시의 사회적 변화와 예술적 혁신을 담아낸 하종현의 '접합' 연작 구작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1966년 스코틀랜드 에어셔주(Ayrshire)의 거번(Girvan) 지역에 문을 연 레이디번 증류소는 탁월한 전문성과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그 당시 급변하던 사회와 산업 혁신의 상징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설립 이후 1975년까지 오직 9년 간 운영되고 폐쇄되어 '잊힌 보석' 또는 '유령 증류소(ghost distillery)'라고도 불리는 레이디번에서 숙성되었던 극소량의 원액으로 만들어진 레이디번 위스키는 희소성과 높은 소장 가치로 전 세계 위스키 컬렉터들의 관심을 불러모아왔다.

레이디번 증류소가 뛰어난 생산 및 숙성 기술로 1975년 폐쇄된 후에도 위스키 증류 산업에 지속적인 영향을 끼치고 이를 통해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산하의 다른 증류소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듯, 한국적 모더니즘의 개척자로서 단색화와 실험미술을 이끌었던 하종현 화백 역시 한국의 근현대미술사에 한 획을 긋고 그 틀을 다졌다.

ⓒ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쉑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쉑 런치' 프로모션은 모든 버거 제품 구매 시 3900원을 추가하면 프라이와 소다가 포함된 세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행사다.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버거인 쉑버거를 기준으로 최대 2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6월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 반올림피자


반올림피자가 오는 28일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신메뉴 '더블플레이 피자'를 출시하고, 쿠팡이츠에서 최대 2만5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올림피자는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 입점과 함께 기존 창원 NC파크점을 포함해 총 2곳의 야구장 매장을 운영하며, 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은 새롭게 변경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야구팬들에게 한층 강화된 브랜딩을 알릴 예정이다.

신메뉴 '더블플레이 피자'는 야구 경기의 짜릿한 순간을 피자로 형상화한 메뉴로, 야구장 신규 입점을 기념해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블플레이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벅피자와 핫치킨쉬림프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불벅피자는 불고기 버거의 친숙한 맛을 그대로 살려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핫치킨쉬림프피자는 매콤한 치킨과 탱글한 새우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 맛이 한 피자에 담겨,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피자 모양을 야구공처럼 디자인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양쪽에는 매콤한 핫치킨쉬림프피자가 풍성하게 채워지고, 가운데는 불고기 토핑이 듬뿍 올라간 불벅피자가 이어지며 경계에는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인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를 올려 야구공의 형태를 완성했다. 또한 야구를 메인 콘셉트로 한 메뉴인 만큼 주 식재료 모두 새우, 닭고기, 불고기 등 단백질이 풍부한 토핑으로 구성했다. 이번 신메뉴는 오는 30일까지 2주간만 한정판매 된다.

반올림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20일까지 쿠팡이츠에서 랜덤 할인쿠폰 뽑기를 통해 최대 1만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는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비빔밥'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비빔 포케 신메뉴인 '치즈쉬림프 비빔 포케'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쉬림프 비빔 포케'는 탱글하고 신선한 새우에 눈꽃치즈로 깊이를 더하고, 상큼한 풍미를 선사하는 레몬드레싱을 곁들이는 포케 스타일의 메뉴다. 신체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 식단'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메뉴가 고객들에게 영양 가득한 한 끼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아이에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공식 채널 할인 프로모션과 11번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본죽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는 전 메뉴 2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치즈 림프 비빔 포케'를 포함한 비빔 포케 3종 중 1종 주문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본죽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에서는 출시 당일부터 신메뉴 출시 기념 모바일 교환권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치즈 쉬림프 비빔 포케'는 50% 할인, '그릴드 닭구이 비빔 포케+낙지김치죽 세트'는 20% 할인, '차돌 비빔 포케'는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획전은 수량 한정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산뜻한 봄과 어울리는 '金귤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따뜻해진 날씨 속 상큼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식음료업계에서는 과일 특유의 풍미를 살린 신메뉴를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을 비롯해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과일 생크림 케이크를 꾸준히 선보이며 사랑받아온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봄, '금귤 생크림 케이크'로 '과일 맛집'의 명성을 이어간다.

이번 신제품 '금귤 생크림 케이크'는 달콤한 금귤 생크림에 금귤 만다린 콤포트를 더해 상큼한 맛을 한층 더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귤 과육의 산뜻한 산미가 생크림의 부드러운 풍미와 조화를 이뤄, 마지막 한 조각까지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상단에는 귤 과육을 아낌없이 올려 풍성한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상큼달콤한 귤의 진한 향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홀케이크를 그대로 축소한 '쁘띠 케이크'도 함께 출시해,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봄 신메뉴와 함께 '고객들의 아주 디테일한 취향까지 존중하는 맞춤형 다이닝 경험'을 주제로 한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가족편 △커플편 △부스팅편 총 3편으로 구성되며, '우리만의 픽으로 이 순간을 커스텀!'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존중한 맞춤형 메뉴와 함께 아웃백만의 차별화된 커스텀 다이닝 경험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특히, 아웃백 방문 시 나만의 커스텀으로 매번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주문서를 비주얼 요소로 활용해 '커스텀 가이드'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우선, '가족편'에서는 아웃백 경험이 가장 많은 아빠가 자신의 취향에 맞춰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킹 프라운'을 추가하고, 엄마는 '투움바 파스타'를 업그레이드해 '부라타 로제 투움바 파스타'를 선택한다. 또한, 아이는 시즈닝을 하지 않은 감자튀김을 고르며, 가족 모두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맞춤형 다이닝 경험을 완성한다.

'커플편'에서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구성에 에피타이저, 프리미엄 사이드, 디저트를 추가해 커플만의 취향을 살린 특별한 다이닝을 연출한다. 마지막 '부스팅' 편에서는 여러 사람이 모였을 때 고민되는 메뉴 선택을 아웃백의 커스터마이징 메뉴를 통해 해결함으로써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외식 순간을 그려낸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OTT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4월14일부터 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스테이크·파스타·애피타이저·런치·사이드 등 다양한 메뉴 카테고리에서도 라인업을 넓혔다. 특히, 아웃백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 '투움바 파스타' 라인업도 확장돼 '트러플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와 '부라타 로제 투움바 파스타'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확 넓어진 메뉴 카테고리와 고객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메뉴 등으로 아웃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아웃백은 이번 'Taste Resp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3월28일부터 4월27일까지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아웃백 맞춤형 메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이연에프엔씨


한촌설렁탕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의 불고기 메뉴 '산더미불고기전골'을 출시했다.

'산더미불고기전골'은 40년간 축적된 한촌설렁탕의 한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20여차례의 집중 테스트와 수개월에 걸친 연구개발 과정을 통해 최적의 육수 배합, 식재료 간 황금 비율을 찾아내 완성한 한촌설렁탕의 차별화된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한촌설렁탕의 기존 요리류 판매 1위를 차지해 온 인기 메뉴 '서울식 불고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전골 요리로 메뉴명 그대로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풍성한 비주얼과 미나리 등 봄철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각 재료의 특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아래층에는 각종 버섯과 채소를 깔고, 그 위에 두툼하게 잘린 양념 불고기를 산처럼 쌓아 올렸으며, 최상단에는 봄의 향기를 담은 향긋한 미나리를 듬뿍 올려 시각적 완성도와 함께 풍미의 조화를 높였다. 여기에 특제 육수가 어우러져 불고기 본연의 맛을 한층 더 깊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한촌설렁탕은 '산더미불고기전골'이 내부 테스트 시 기존 서울식 불고기 대비 30% 이상 높은 선호도를 기록할 만큼 반응이 좋아 고객들의 반응 또한 뜨거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신뢰할 수 있는 노르웨이 원산지 이야기를 바탕으로 노르웨이 연어의 우수성을 알리는 노르웨이 연어 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노르웨이 연어가 믿을 수 있고 활용도 좋은 식재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의 소비자 트래킹 데이터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의 75%는 연어 구매 시 노르웨이 원산지를 선호하고 이는 노르웨이 연어가 수출되는 전 세계 국가 중 가장 높은 선호도이다. 또한 어종별 원산지 인지도 조사에서 한국 응답자의 72%가 연어의 대표 원산지로 노르웨이를 선택한 바 있다.

2025년 노르웨이 연어 봄 캠페인은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라는 핵심 컨셉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온오프라인 유통 플랫폼에는 제품과 배너 홍보물을 통해 차갑고 청정한 노르웨이 바다의 전경과 함께 노르웨이 연어의 원산지를 보장하는 '씨푸드프롬노르웨이' 인증마크를 알린다. 50년이 넘은 노르웨이의 연어 양식 역사를 비롯해 노르웨이 연어의 우수성을 만드는 바다 환경과 첨단 관리법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지식 채널 및 뉴미디어와의 협업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노르웨이 연어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함께 모여 노르웨이 연어를 활용하는 다양한 영감을 공유하는 '노르웨이 연어 러버' 서포터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