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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CU·애경산업·노랑풍선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3.18 16:25:06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 일식 셰프 최강록과 협업한 구이 상품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먼저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는 최 셰프가 직접 고른 소고기 부위에 각 부위별 육향 및 식감과 가장 어울리는 최 셰프의 비법 소스를 더한 구이류 상품이다. 최 셰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아늑한 심야 식당'을 콘셉트로 맞춤형 상품을 기획하고, 상품명은 인기 밈(meme)으로 자리잡은 "나야, OOO" "근데 이제 OOO를 곁들인"과 같은 최 셰프 특유의 유행어를 적용했다.

'최강록의 냐야' 시리즈 1탄은 지난해 12월 △나야, 부채살 △나야, 살치살 △나야, 토시살 3가지 소고기 구이 상품으로 출시됐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비법 소스가 호평을 받으며 출시 3개월만에 12만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2월19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롯데마트 유튜브 공식 계정에 공개되는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개발과정 영상 콘텐츠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 일식 셰프 최강록과 협업한 구이 상품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이번에 내놓는 최강록 '나야 시리즈 2탄'은 △나야, 안창살 △나야, 꽃갈비살 △나야, 돈테키 3가지 품목이다. '나야 안창살'은 매운두반장소스를, '나야, 꽃갈비살'은 유자페퍼소스를 포함한 상품으로, 특수 부위를 더해 기존의 소고기 라인업을 강화했다. '나야, 돈테키'는 간장조림소스가 포함된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의 첫 돼지고기 상품이다. 일본 오사카 인근 지방의 명물 조림 요리로, 고객에게 '조림요정'으로 불리는 최 셰프의 진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나야 시리즈 2탄'은 지난 1월부터 최 셰프와 상품 개발을 진행, 강레오 롯데마트 FIC(Food Innovation Center)장도 함께 참여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롯데마트는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전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시 개당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GO'앱을 통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100명 추첨을 통해 '최강록 셰프의 사인이 각인된 도마와 고기 집게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마트 보틀벙커는 지난 14일 최강록 셰프, 우리술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네오막걸리(600mL)'를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보틀벙커 서울역점, 잠실점, 상무점에서 판매한다. 보틀벙커 서울역점과 잠실점에서는 오는 20일부터 4월9일까지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구매 후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 한해 '네오막걸리'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 셰프가 운영했던 식당명인 '네오'에서 상품명을 따온 '네오막걸리'는 고품질 쌀로 알려진 '대왕님표 여주산 쌀'을 100% 사용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더불어 저온 숙성을 통해 탄산감을 강조했다. 또한 약간의 산미감까지 더해 기름진 음식과 페어링해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상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전통주 소비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실제, 롯데마트 보틀벙커의 올해 누계(2025.01.01~03.12) 전통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상승했다.

롯데마트 보틀벙커는 '네오막걸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보틀벙커 서울역점에서 '네오막걸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막걸리의 역사와 주요 원재료인 대왕님표 여주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체험존'과 네오막걸리를 맛볼 수 있는 '시음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최강록 셰프가 직접 개발한 안주 레시피와 최강록 셰프 캐릭터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CU가 업계 최초로 핫도그 번을 튀겨내는 이색 조리법을 적용한 바삭 튀김 핫도그를 출시하며 또 한번 소비자들의 입맛을 저격한다.

바삭 튀김 핫도그는 CU의 '바삭 튀김 시리즈' 두 번째 상품이다.

CU는 지난달 바삭 튀김 시리즈 1탄으로 햄버거 번을 튀겨낸 '바삭 튀김 버거' 4종을 출시하며 이색적인 콘셉트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상품들은 햄버거 일평균 판매량보다 2.5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고 햄버거 전체 매출 1위에서 4위를 모두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삭 튀김 핫도그 2종(매콤칠리/에그치즈)은 핫도그 번에 볶은 빵가루를 묻힌 후 튀겨내는 조리법을 통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색적인 식감을 구현했다.

취식하기 전에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고소한 풍미와 바삭함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으며 톡톡 터지는 통통한 소시지와 함께 든든한 한끼를 책임진다.

'매콤칠리 바삭 튀김 핫도그'는 듬뿍 올려진 매콤달콤한 칠리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 마지막 한입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에그치즈 바삭 튀김 핫도그'는 에그 스프레드의 고소한 맛과 체다치즈 소스의 짭쪼름한 맛의 조합이 일품이다.

CU는 바삭 튀김 시리즈 2탄인 바삭 튀김 핫도그에 이어 지속적으로 시리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처럼 새로운 조리법을 적용하거나 색다른 재료를 사용한 이색적인 콘셉트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선보였던 렌지업을 통해 호빵처럼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베이글인 '스팀 베이글' 3종은 출시 후 30만개 이상 팔려 나갔다.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1일 봄 맞이 음악극장으로 변신한다.

신세계는 오는 21일부터 24일과 28일부터 30일, 총 7일간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가든에 무대를 마련하고 클래식부터 재즈,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신세계의 봄 콘서트는 전문 연주집단 외에도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이 버스킹 형태로 직접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고객들에게 쇼핑 경험을 넘어 문화예술로 신세계의 감성을 담은 봄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스프링 콘서트'를 처음 선보였으며, 올해는 '블루밍 콘서트'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마련했다.

마이클리·김보경·백형훈·나하나 등 화려한 뮤지컬 배우들 및 뮤지컬 '원스' 팀을 포함한 12팀의 전문 아티스트들과 함께 13팀의 고객들이 선보이는 공연이 더해져 봄맞이 감성을 전할 계획이다.

실제 작년 스프링 콘서트는 공연이 끝난 뒤 고객들이 직접 콘서트에 대한 만족도와 후기를 백화점 게시판에 남길만큼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소개됐던 공연 영상들의 SNS 누적 조회수는 약 900만회에 달한다.

특히 양방향 소통형 공연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 평가가 많았으며, 이는 콘서트 기간 '신세계스프링콘서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1000여건에 달하는 SNS 게시글로 이어졌다.

신세계는 더 많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클래식 공연 위주였던 작년과 달리 뮤지컬과 국악까지 장르를 넓혀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블루밍 콘서트에는 총 6가지의 뮤지컬 공연 외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 공연이 마련돼 있으며, 대표 공연으로는 '블랭크 색소폰 앙상블'의 클래식 공연(3/21일), '거문고자리'의 창작 국악(3/28일), 마이클리·김보경 배우가 등장하는 미니 뮤지컬 콘서트(3/29일) 등이 있다.

그 중 24일 선보이는 대표 뮤지컬 '원스'는 오케스트라가 음악을 연주하는 일반 뮤지컬과 달리 배우 전원이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버스킹 형태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윤형렬·이예은·한승윤·박지일 등 17명의 배우가 함께하는 무대를 통해 원작 영화 원스의 대표곡이자 이번 뮤지컬 공연의 대표곡인 'Falling Slowly'·‘Gold'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첼로·우크렐레·아코디언 등 어쿠스틱 악기와 현악기, 그리고 배우들의 목소리가 만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LG생활건강은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OHUI)에서 0.5호 단위로 세분화한 색상과 2가지 커버력으로 내 톤에 딱 맞는 선택이 가능한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

오휘의 신제품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은 기존 쿠션 컬러 체계에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는 호수를 찾기 어려워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LG생활건강 오휘에서 0.5호 단위로 세분화한 색상과 2가지 커버력으로 내 톤에 딱 맞는 선택이 가능한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21호를 기준으로 19호, 20.5호, 21호, 21.5호, 22.5호 등 반 톤씩 컬러를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여기에 445만개 이상 판매된 오휘 쿠션 커버력의 노하우가 더해졌다. 고객들이 커버가 필요한 순간이나 피부 고민에 따라 커버 밀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70D와 100D 등 2가지 커버 데니어(Denier, 섬유의 굵기를 나타내는 단위)로 구분했다. 70D는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촉촉한 피부 표현과 모공 및 결 정돈이 가능하다. 기미와 잡티 커버까지 원할 때는 100D를 사용하면 보다 촘촘하고 매끈하게 자신의 '추구미'에 맞는 표현이 가능하다.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은 탄력 케어 성분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수분 케어 성분 레이어링 히알루론산, 진정 케어 성분 블랙 트러플 추출물을 담은 제형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미세 세라마이드 캡슐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세라덤 모이스처'(CERADERM MOISTURE) 2종을 출시했다.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이 전달될 수 있도록 작은 입자의 미세 세라마이드 캡슐을 함유해 당기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흡수력을 높인 판테놀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빠른 수분 공급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확인받아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민감도 개선 효과 확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원하는 제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흡수가 빠르고 가벼운 제형의 '세라덤 모이스처 바디로션' △깊고 진한 크림 제형으로 고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세라덤 인텐시브 모이스처 바디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루미오(LUMIO)가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 국내 최초의 3-STEP 염색&두피&탈모 케어 공법(3-STEP Color+ System)을 통해 염색 후 두피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나아가 염색 두피&모발을 위한 새로운 헤어케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자 한다.

'염색하는 사람들의 헤어 솔루션은 달라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루미오는 염색 후 컬러를 오래 유지하려면 두피·탈모 케어를 포기해야 한다는 기존의 상식을 깨고, 컬러 유지와 두피·탈모 케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잦은 염색으로 인해 머릿결과 두피 상태가 걱정되거나, 염색 후 컬러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사람, 그리고 컬러 유지와 두피 케어를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헤어 업계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직접 들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연구하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했다. 그 결과, 지난 5년간 500회 이상의 샘플 테스트, 12가지 이상의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컬러와 두피를 동시에 케어하는 혁신적인 포뮬러 비율을 완성했다. 

루미오의 핵심 기술은 '3-STEP Color+ System'으로, 모발과 두피를 위한 고효능 성분의 황금비율을 개발해 국내 최초로 △염색컬러 유지 △두피&탈모 케어 △모발 개선을 한 번에 해결한다. 모발 큐티클 보호를 통해 염색 컬러의 누출을 막고, 항산화 케어로 컬러 변색과 퇴색을 방지해 컬러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며, 두피와 탈모 케어를 통해 두피&모발 본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실제 피앤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 실험 결과, 100회 샴푸 후에도 염색 색상이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 두피 샴푸와 비교했을 때 염색 유지 기간이 3배 이상 길어져, 염색 빈도가 줄면서 비용도 절감돼 경제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탈락 모발 비교 실험에선 모발이 탈락되는 수가 76%까지 개선되었으며, 두피 각질도 33%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루미오는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런칭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향후 스캘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등 두피&모발 집중 케어 제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비더스킨의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이 뷰티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2025 TOP of TOP'에 이름을 올렸다.

디렉터파이는 화장품 성분을 철저히 분석하고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전문가다.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은 피부 장벽이 약한 민감성·건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클렌징오일 성분 TOP'에 선정됐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녹이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녹차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클렌징 후에도 잔여감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폴리글리세릴-4 라우레이트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유지하면서도 불필요한 유분감은 최소화했다.

씰리침대가 혁신적인 연결형 스프링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 '라이프 온 씰리(Life ON Sealy) 모션플렉스'를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모션플렉스'는 기존 메모리폼 기반 모션베드와 차별화되는 연결형 스프링 구조로, 144년 역사의 씰리침대 독자적 기술력 '포스처피딕'이 반영돼 통기성과 강력한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면 뿐만 아니라 업무, 휴식, TV 시청 등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춰 변화하는 침실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으로, 신혼부부 및 침실 환경을 업그레이드하려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 씰리침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션플렉스'의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는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면 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폴란드 구스 이불솜 등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모션플렉스'는 현재 주요 백화점 팝업 매장과 청담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 상반기 중 전국 대리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디저트 및 베이커리 브랜드가 대거 신규 입점하는 봄 맞이 MD 개편 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디저트 페스티벌을 연다. 유명 SNS와 연계하는 온·오프라인 융합형 행사로 고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 팝업 및 트렌드 소개 전문 인스타그램 채널인 디토팝스와 함께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현대백화점 전체 점포에서 진행되는 70여개 디저트 및 베이커리 브랜드 MD 개편과 맞물려 진행된다. 일본 3대 요리학교인 츠지조리사전문학교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페스츄리 전문점 '롤링엔필링'(무역센터점), 무지개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에서 새롭게 론칭한 생과일 케이크 전문숍 '프루트 by 도레도레'(더현대 서울), 서울 연남동 맛집인 구움과자 전문 '호라이즌16x토스티서울'(더현대 대구) 등이 대표적인 신규 입점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은 디저트 페스티벌을 통해 신규 입점 브랜드를 포함,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트렌드를 소개한다. 특히 현대백화점과 디토팝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디저트 배틀 투표를 진행해 우승한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 상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현대백화점이 큐레이션한 주요 브랜드를 표시한 디저트 맛집 지도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는 등 SNS 콘텐츠와 연계하는 고객 참여형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 등 행사 기간 프로모션 정보도 현대백화점 및 디토팝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디토팝스 디지털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가 집중 전개된다. '고디바베이커리' '몰리하우스' '크록스빵' '봄날엔'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들이 편하게 디저트를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Hästens)'의 최상급 모델 '비비더스' 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1852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해스텐스는 6대째 가족 기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수면의 가치에 대한 집념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전 제품을 수작업으로 생산한다. 품질을 인정받아 1952년부터는 스웨덴 왕실 침대 공급업체(Royal Purveyor)로 지정되었다. 상징적인 블루 체크 패턴이 특징으로 국내 유명 연예인과 운동선수의 침대로 잘 알려져 있다.

해스텐스의 매트리스는 말총, 순면, 양모 등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완성된다. 내장재로 쓰인 말총은 매트리스 스프링 역할을 하며 공기를 순환시켜준다. 자연적으로 항균, 항진드기 특성을 지니고 있어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형태가 변함없이 유지된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비비더스는 해스텐스의 최상급 모델로 상위 1%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침대다. 전세계 9명뿐인 스웨덴 장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침대 완성에 최소 3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된다. 천연 소재만을 사용해 몸의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프레임 색상부터 자수, 스티치 색상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름 각인이나 다이아몬드 장식 등의 디테일도 추가할 수 있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미국의 천재 예술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사용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브가 바스키아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출시했던 바스키아 컬렉션이 8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큰 히트를 치자 다시 한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통상 패션업계에서는 해당 시즌 정상 판매율이 70% 이상을 넘으면 완판에 가까운 대박으로 간주한다.

장-미쉘 바스키아(Jean-Michel Basquiat)는 1980년대 뉴욕을 대표하던 아티스트이자 20세기 현대 미술의 아이콘이다. 강렬한 색감과 자유로운 선,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작품들은 현재까지도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왕관으로 알려진 '크라운(Crown)', 공룡그림의 '페즈 디스펜서(Pez Dispenser)', 해부학 책에서 영감을 받은 해골 그림 '스컬(Skull)' 등이 있다.

보브는 브랜드의 쿨하고 세련된 감성에 바스키아의 강렬한 아트워크를 담아 시대를 초월한 예술과 현대적인 패션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재킷부터 겹쳐 입기 좋은 셔츠와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 총 30가지 스타일로 출시한다.

올 봄 유행 아이템으로 돌아온 '데님 셔츠'는 짤막한 크롭 기장과 깃 부분의 배색 포인트가 특징이다. 앞 포켓 부분에 바스키아의 레터링을 새겨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함께 세트로 코디할 수 있는 '루즈핏 데님 팬츠'는 뒤 포켓 부분에 큼지막한 바스키아 라벨로 포인트를 줬다.

글자가 새겨진 '레터링 브이넥 가디건', 뒷면에 지퍼를 넣어 앞뒤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백집업 니트 가디건', 캐주얼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레터링 후드 가디건'에서도 바스키아의 독특한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바스키아의 대표작 왕관으로 포인트를 준 '그래픽 크루넥 맨투맨', 패치 장식의 '체크 패턴 포켓 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보브는 바스키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바스키아의 즉석 사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필름 속 이미지를 재해석해 보브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바스키아의 위트를 담아냈다.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도 마련돼 있다. 다음달 23일까지 전국 보브 매장 및신세계인터내셔날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바스키아 컬렉션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보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스키아 콜라보 티셔츠와 바스키아 아트워크가 담긴 마켓백 등을 한정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보브 매장에서 바스키아 팝업스토어를 순차 운영한다. 4월1일부터 20일까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4월 18일부터 23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월3일부터 16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 '해피퍼피(Happy Puppy)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기존의 브랜드 심볼을 대신해 각국을 대표하는 강아지들을 자수로 새겨 넣었다. 한국(삽살개), 중국(차우차우), 영국(골든리트리버), 프랑스(비숑) 등 주요 글로벌 국가들의 대표적인 귀여운 강아지들이 디자인에 반영되며, 헤지스의 글로벌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컬러는 고급스러운 네이비로, 국적, 성별, 연령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 컬렉션은 헤지스의 국내외 주요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했다. © LF


패밀리 룩으로 함께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반려견 의류도 출시된다. 이 의류는 성인 아이코닉 피케티와 동일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링클프리 가공을 통해 활발한 산책 후에도 쉽게 주름지지 않는다.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주인과 반려견이 함께 스타일리시한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이 적립되는 인스타그램 챌린지가 지난 3월10일부터 진행 중이다. 반려견과 함께 찍은 셀카 혹은 반려견의 행복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게시물 1개당 100원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챌린지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헤지스의 국내 및 글로벌 지사들이 함께 참여해, 전 세계 고객들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글로벌 지사들과의 협업으로 캠페인은 더욱 확산되고 있으며,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이 세계 곳곳에서 적립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와 챌린지에서 적립된 기부금은 추후 유기견 보호를 위한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인식개선을 촉구하면서 버려지는 유기견을 보호하고 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제정된 날이다. 헤지스는 브랜드 심볼로 영국 사냥견인 '잉글리쉬 포인터'를 사용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반려견 복지를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특히 2023년부터는 '해피퍼피 캠페인'을 시작하며 브랜드 심볼인 강아지를 전면에 내세우고 매년 국제 강아지의 날 기부금 확보를 위한 브랜드 활동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내 유기견 봉사 동호회 창단 △헤지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라인의 강아지 컬렉션 출시 △동물자유연대에 판매수익금 기부 등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선보여왔다.

피죤이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판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을 리뉴얼해 재출시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 향을 더욱 진하게 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가장 큰 변화는 더욱 깊어진 벚꽃향이다. 탑노트에 허베이셔스, 미들노트에 로즈 앤 체리블라썸, 베이스노트에 파우더리 앤 코튼캔디를 조합해 봄바람에 벚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달콤한 향기를 구현했다. 또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자사 일부 섬유유연제 대비 3배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우수한 탈취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품에도 사용되는 사이클로덱스트린을 함유해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줄여준다. 미세 플라스틱과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도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다양화했다. 올해는 섬유유연제를 1L, 1.3L, 1.6L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했다. 섬유탈취제인 ‘스프레이피죤'도 체리블라썸 향이 새롭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G마켓, 11번가를 비롯한 여러 이커머스와 피죤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올해 들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이 가속화되면서 '세터(SATUR)' '씨타(CITTA)' '닉앤니콜(NICK&NICOLE)'이 신규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가 신규 고객 창출을 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새로운 매출원으로 떠오르고 있다. 적극적인 구매 의사를 가진 여성이 옷을 살 때 주로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지며 브랜드 입점이 늘어나고 있는 것. 실제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의 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 솔루션 '소비 인덱스' 조사에서 1020 여성의 결제 건수가 가장 많은 플랫폼으로 지그재그가 3개월(2024년 12월~2025년 2월) 연속 1위에 올랐다.

지난 3월4일 입점한 디자이너 브랜드 '세터(SATUR)'는 '토요일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디자인에 퀄리티 있는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다. 10일 입점한 '씨타(CITTA)'는 현대적인 도시 여성들을 위한 콘셉트로, 자유롭고 세련된 스타일을 지향한다.

두 브랜드 모두 지그재그의 '셀렉티드관'에 상품을 노출하면서 입점 즉시 성과를 내고 있다. 셀렉티드관은 지그재그가 선별한 디자이너 브랜드만 모아 브랜드별 고유의 감성이 잘 드러나도록 차별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함께 선보이는 코너다. 세터는 3월4일과 5일 '화요쇼룸' 기획전에도 참여해 목표 거래액의 30%를 뛰어넘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세터가 참여한 29차 화요쇼룸의 페이지뷰(PV)는 이전 차수 대비 40% 높게 나타나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씨타도 입점 기념 프로모션에서 목표 거래액을 큰 폭으로 초과 달성했다.

자유로운 감성과 독창적인 스타일로 알려진 '닉앤니콜(NICK&NICOLE)'은 17일 입점을 완료했다. 지그재그에선 이전부터 '닉앤니콜' 검색량이 높게 나타났을 정도로 해당 브랜드의 입점을 바라는 고객들이 많았다.

닉앤니콜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지그재그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번 봄, 여름 시즌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로고 라인 반팔 티셔츠'와 '나비패턴 스웻셔츠'도 지그재그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이 봄 환절기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차·목캔디·건강식품·식단관리 간식 등의 먹거리를 최대 반값 할인 혜택에 제공한다.

이번 '봄 환절기 추천 식품' 기획전에서는 미세먼지를 대비한 생수, 차, 목캔디와 더불어 식단관리에 제격인 프로틴드링크, 레몬즙, 프로틴바 등 다양한 식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비타바이트 과일맛 멀티 비타 구미젤리 (80개입) △세노비스 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25ml)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콜라겐 (120정) △Monks 아이스버그 허브 목캔디(700g)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무라벨(500ml, 20개) △따옴 오가닉 주스 사과&청포도&당근&레드비트(120ml, 24개) 등을 제안한다.

과일맛 주스와 음료, 건자몽칩 등 간식도 준비했다. 아울러 배/도라지, 전통건강식품, 비타민, 이너뷰티 등의 카테고리에서도 다양한 식품을 추천한다.

시그니엘 서울이 벚꽃 만개한 석촌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칵테일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블로썸(SIGNIEL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봄 향기 가득한 벚꽃 칵테일 2잔 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특전 중 선택 가능하다.

시그니엘 서울이 벚꽃 만개한 석촌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칵테일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블로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봄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벚꽃 칵테일은 벚꽃 잎의 향기와 달달한 복숭아 향을 담은 '딥 블라썸(Deep Blossom)'과 상큼한 자몽에 벚꽃 향을 더 해 한 그루의 벚꽃나무를 연상시키는 '블라썸 트리(Blossom Tree)'를 준비했다.

또한, 벚꽃 칵테일 2잔과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Le Gouter SIGNIEL)'도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젤리와 바삭한 식감의 푀이테가 어우러진 샴페인 딸기 무스, 국산 꿀에 레몬, 초콜릿을 더 해 만든 무스 디저트 허니 레몬, 코코넛 크림과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9종의 디저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예약은 4월10일까지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4월15일까지다.

한편, 벚꽃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시그니엘 서울 79층 더 라운지에서 별도로 이용할 수 있다. 칵테일은 4월15일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월31일까지 판매한다.

레고랜드는 새로운 봄 시즌 오픈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레고랜드 득템 찬스' 프로모션을 18일 오후 6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하는 '레고랜드 득템 찬스' 프로모션은 오늘(3월18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3월23일 일요일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약 60분간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최대 56% 할인, 선착순 이벤트와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한 최대 30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 증정 등 특별한 할인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라이브 방송 당일에만 적용되는 할인 혜택 이벤트로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선착순 100명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랜덤 미니피규어 3종' 세트가 증정되며, 간단한 인증 댓글 작성을 통해 참여 가능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 30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을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증정한다. 선착순 및 댓글 이벤트 당첨 고객의 경우 레고랜드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본인 인증 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해당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3월19일부터 23일까지 5일 동안 주중과 주말, 대인, 소인 공통으로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1일 이용권은 2025년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에서는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여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풀패키지' 상품은 물론, 취향껏 활용 가능한 자유 일정 포함 상품까지 가성비 라인으로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된 상품들은 △코타키나발루 △나트랑&달랏 △다낭&호이안 △하노이&하롱베이 △치앙마이 △방콕&파타야 △세부 △보라카이 △브루나이 등 주요 도시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 일정 고객 편의에 신경 쓴 호텔 및 리조트까지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상품에 따라 △반딧불 투어 △선셋 요트 △이색 로컬 갤러리 △전신마사지 △머드 온천 △하루 자유 일정 등이 포함돼 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나 휴양, 자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팡딜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택 상품에 따라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은 물론, 최대 $180 상당 혜택까지 포함해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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