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3월1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오뚜기(007310)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겨냥해 제주도 제철 청귤을 활용한 제주담음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를 선보였다.
이번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는 '제주 한라봉 마말레이드'의 후속 제품으로, 제주도 제철 시즌의 청귤을 활용하여 만들었다. 청귤 과육뿐만 아니라 껍질까지 사용해 청귤 특유의 쌉쌀하고 상큼한 맛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쨈과 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오는 21일부터 오뚜기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과 제주도 기념품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주담음은 소비자가 다양한 형태의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 지역 브랜드 네 곳과 손잡고 '제주담음 루트 시즌1 : 제주청귤로 담은 제주의 봄' 행사를 마련했다.
제주도 빵지순례 성지로 손꼽히는 '아베베 베이커리'는 4월30일까지 '제주담음 제주 청귤 크림 도너츠'를 한정 판매 중이다. 견과류와 카카오 전문 브랜드 '코코하'에서는 5월19일까지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를 활용한 '제주 청귤 만다린 에스프레소'를 운영한다. 또한, 이색 기념품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카페 '오늘제주'는 5월17일까지 이색 기념품 '샌드쿠키와 하르방느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제주산 파치로 술을 빚는 양조장 브랜드 '제주곶밭'은 오는 21일부터 5월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이화주를 직접 제조해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와 함께 시음하는 '이화주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017810)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딸기 명장이 재배한 유기농 햇딸기와 유기농 설탕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딸기잼 '올가 유기농 햇육보 딸기잼'과 '올가 유기농 햇설향 딸기잼'을 출시했다.
올가는 유기 농산물에 대한 철학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유기 농산물을 재배하는 생산자를 '올가 마이스터(ORGA Meister)'로 지정해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15명의 유기농 생산자가 올가 마이스터로 임명되었으며, 올가는 마이스터가 생산한 유기농 신선식품뿐만 아니라 유기농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올가 최초로 2대째 마이스터로 지정된 '곽무현 마이스터'가 1997년부터 28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완성한 올가의 시그니처 프리미엄 딸기잼이다. 갓 수확한 유기농 생딸기를 사용해 알갱이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려 딸기 본연의 깊고 진한 단맛과 향을 맛볼 수 있다. 유기농 생딸기와 유기농 설탕만으로 졸여 딸기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공장이 아닌 생산 농가에서 직접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며, 천연 유기질 비료와 천연 액비를 활용해 재배한 유기농 딸기만을 사용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올가 2025 햇 유기농 딸기잼'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과 식감에 따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로 선보인다.
'올가 유기농 햇육보 딸기잼(600g)'은 알이 크고 단단한 육보 품종 딸기를 사용하여 톡톡 씹히는 식감이 살아 있으며, 깊고 진한 단맛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씨가 단단하고 과육이 탄탄해 잼 속에서 조각 형태로 남아있는 딸기의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수분 함량이 낮아 꾸덕한 질감과 젤리 같은 탄성으로 깊은 풍미가 지속된다.
'올가 유기농 햇설향 딸기잼(600g)'은 높은 수분 함량과 부드러운 과육을 지닌 설향 품종 딸기를 사용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촉촉한 질감이 특징이다. 당도와 산미의 균형이 뛰어나며 과즙이 풍부해 새콤달콤하면서도 가볍고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005180)는 수분보충과 단백질 보충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워터타입 단백질 음료 신제품 '더단백 워터프로틴 복숭아'를 출시했다.
신제품 '더단백 워터프로틴 복숭아'는 단백질 12g(250㎖)을 함유한 상큼하고 깔끔한 단백질 음료로, 운동 전후 부담 없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당류 걱정 없는 제로슈거 제품으로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L-카르니틴까지 함유한 운동 전후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부스터 음료이다.
특히, 상큼한 복숭아 맛이 더해져 가볍고 청량한 음용감을 제공하며, 빨대달린 컵타입으로 간편하게 수분과 함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음료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단백 워터프로틴 복숭아'는 편의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우선 판매되며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넓힐 예정이다.
삼립(005610)이 KBO리그 개막을 맞아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한 '크보빵(KBO빵)' 10종을 출시한다.
삼립은 지난 해 천만 관중을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한 'KBO'와 손잡고 9개 구단 별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제품 속에는 9개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가 포함된 띠부씰 189종과 국가대표 라인업으로 구성된 스페셜 띠부씰 26종을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랑이 무늬 시트에 초코칩과 초코 크림을 롤링한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부드러운 패스츄리와 상큼한 블루베리 커스터드가 조화로운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윈스 유니폼이 연상되는 줄무늬 샌드케익에 딸기 크림을 넣은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곰 발바닥 모양 빵에 달콤한 꿀 필링이 가득 들어있는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꾸덕한 초코 브라우니 사이 바닐라 크림이 샌딩된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샌드' △돌돌 말린 버터 시트에 솔티한 맛이 더해진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 △매콤한 투움바 소스가 들어간 '이글스 이글이글 핫투움바 브레드' △공룡알이 연상되는 흑임자 케익에 쿠키 크럼블을 올린 '다이노스 공룡알 흑임자 컵케익' △고소한 고구마 향이 미니 후레쉬팡과 잘 어울리는 '히어로즈 영웅필승 자색고구마팡' 등이다.
야구 팬들을 위해 배트 모양으로 특별 제작한 33㎝ 길이의 롤케익 '홈런배트롤'도 출시한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 슈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4월21일까지 '크보빵 띠부씰 드래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동봉된 선수 띠부씰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야구공 모양 순금·아이패드 미니·국가대표 유니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리온(271560)은 마켓오 레스토랑의 황요한 총괄셰프와 요리연구가 박준우 셰프가 만나 오리온 인기 과자를 파인다이닝 코스에 접목한 특별한 디너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오는 28일 저녁 6시30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마켓오 레스토랑 압구정점'에서 열린다. 'Snack In Cooking(요리에 빠진 과자)'을 콘셉트로, 오직 마켓오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5가지 코스 요리와 5잔의 와인 페어링으로 구성했다.
디너 코스는 100% 국산쌀로 만든 쌀과자 '뉴룽지'와 푸아그라, 오븐에 구운 감자 비스킷 '예감'과 한우 타르타르를 조합한 2종의 아뮤즈부쉬(식전음식)로 시작한다. 이어지는 3종의 메인 디시는 △청경채를 곁들인 아귀튀김 △라구 리가토니 파스타 △시그니처 한우 스테이크 등에 각각 △무뚝뚝감자칩 △도도한나쵸 △포카칩'을 접목해 익숙하면서도 놀라운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마지막 디저트로는 케잌 '오뜨'에 피스타치오를 더한 '오뜨라미슈'를 준비해 코스의 대미를 장식한다.
팝업에서는 두 셰프가 음식에 담은 요리 철학과 메뉴 설명도 직접 들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리에 사용한 오리온 인기 과자들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디너 팝업은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마켓오 레스토랑 황요한 셰프와 박준우 셰프는 요리를 매개체로 서로 영감을 주고 받으며 오랜 기간 인연을 맺어왔다. 황요한 셰프의 아이디어에 박준우 셰프가 화답하며 전에 없던 이색적인 디너 팝업을 선보이게 됐다. 마켓오 레스토랑은 추후에도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지속 추진하는 한편, 호텔 라운지 수준의 한 차원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메가MGC커피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프로젝트 'SMGC'의 두 번째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티징 영상에서부터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았던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그 주인공이다.
엔시티 위시는 메가MGC커피의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과 함께한 2025년 첫 TVCF를 통해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이번 광고에서는 손흥민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엔시티 위시의 청량한 무드가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가MGC커피의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한다.
해당 TVCF는 오는 20일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오만전 중계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 TVCF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시티 위시와 함께하는 메가MGC커피는 단순한 광고 캠페인을 넘어 브랜드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앞서 공개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 및 인터뷰 영상을 코카-콜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한다.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더욱 생생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알리기 위해 카리나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카리나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매운 음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특히, 카리나는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스프라이트를 꼭 마신다"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밈'을 활용해 스프라이트와 매운맛의 조화를 재치 있게 표현하거나 단계별 매운맛을 표정 연기로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B컷 고해상 이미지 다운로드 기회도 제공한다. 다양한 착장을 한 카리나부터 스프라이트와 함께 여러 포즈를 취한 이미지, 매운 음식을 앞에 두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짓는 모습 등 광고 촬영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이미지들이 고루 구성됐다. 고해상 이미지는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현장 취재기 아티클을 통해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국내 대표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 레드애플이 주요 편의점 4개 업체(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
199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데미소다는 합성향료를 사용하는 일반 탄산음료와 달리 진짜 과일 과즙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데미소다 레드애플의 과즙 함량은 18%로 풍부한 과일 맛을 제공한다.
이번에 편의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350㎖ 뚱캔으로, 슬림캔 대비 용량이 40% 이상 많다. 1㎖당 가격이 10~20% 저렴해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데미소다는 2023년부터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완료하며 건강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는 물론, 환경과 동물 복지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동물 유래 성분 미사용, 동물 실험 배제, 생산 과정에서의 교차 오염 방지 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며 지속 가능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hy가 해외 커피시장 공략을 위한 '하이브루(Hybrew)'를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BTS(방탄소년단) 전용 패키지를 적용한 수출 전용 제품이다. 지난해 인도네시아 할랄보장청(BPJPH)에서 할랄(Halal) 인증을 획득해 무슬림 시장의 경쟁력도 확보했다.
현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카푸치노와 티라미수 라떼를 먼저 선보인다.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생산해 본국과 인근 국가로 유통한다.
하이브루는 출시와 함께 '인도마렛(Indomaret)'과 '알파마트(Alfamart)' 등 인도네시아 대표 유통채널에 입점한다. 양사는 편의점 체인업체로 로컬 시장 내 7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영향력이 크다.
말레이시아 시장에도 진출한다. 중계무역방식으로 코타키나발루 내 편의점과 슈퍼마켓에 입점한다. 향후 일본, 중국, 필리핀 등 아시아 국가로도 유통망을 넓힐 계획이다.
hy는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해 수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 이달 내 신제품 '하이브루 커피믹스'를 출시해 미국 동부 지역에 선보인다. 하이브루 커피믹스는 원두와 설탕 등을 균형 있게 담은 스틱형 제품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프렌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이 오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엔그릴은 계절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셰프의 영감과 스토리텔링을 담은 프렌치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360도 회전식 레스토랑으로, 서울의 아름다운 시내 전망을 만끽할 수 있어 프러포즈 명소로도 손꼽힌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N서울타워 최상층에서 보는 남산의 전경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다. 섬세한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3층 고급 트레이에 샌드위치, 디저트 등 총 11종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돼 있어 나들이나 데이트 후 달콤한 티타임으로 즐기기 좋다. 매일 오후 3~5시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사전 예약으로 운영된다.
첫 번째 층은 간단한 식사로 손색없는 세이보리 메뉴 구성으로 △사과 브리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 △스콘과 잼 △클로티드 크림이 준비된다. 두 번째 층은 △프랄린 밀푀유 △트리플베리 판나코타 △시즈널 케이크 △피스타치오 컵케이크 등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마지막 세 번째 층에는 △자물쇠 모양의 초콜릿 △라즈베리 마카롱 △크렌베리 쿠키 △얼그레이 타르트를 올렸다.
세트에는 차 또는 커피가 포함된다. 차는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5종의 잎차 중에서 시향을 통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욱 특별한 애프터눈 티 타임을 만들어줄 스파클링 로제 와인 페어링과 샴페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지평주조가 '평생막걸리'를 한층 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리뉴얼된 '평생막걸리'는 기존보다 단맛을 줄여 담백한 맛이 도드라진다. 특히 발효 과정을 미세하게 조정해 쌀 고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리면서도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완성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보다 세련되고 심플하게 변했다. 상단에 지평주조 로고를 추가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전체적인 브랜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평생막걸리'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색감과 포인트 요소를 차별화했다. 패키지 하단에는 지평양조장 그림과 제품명을 균형 있게 배치하여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재활용 가능한 투명 소재로 용기를 변경해 환경적 가치를 반영했다.
리뉴얼된 '평생막걸리'는 전국 슈퍼마켓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5일 선보인 슈크림 음료 2종이 출시 2주 만에 200만잔 판매를 넘어서며, 슈크림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에 1초당 약 3잔씩 판매된 셈이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으로, 지난해까지 누적 2100만잔 이상 판매되며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실제로 지난 2주간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말차 라떼'는 지난해 판매량 TOP3 음료 중 하나였던 자몽 허니 블랙 티보다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판매량 3위, 4위 음료에 등극했다.
출시 후 일주일간의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니, '슈크림 말차 라떼'를 구매한 고객 중 가장 높은 비중의 연령대는 20대(35%)였다. 30대(33%)와 40대(22%)가 그 뒤를 이었다. 반면 슈크림 라떼는 30대(37%), 40대(31%), 20대(20%) 순이었다. 서울 성수 지역 5개 매장에서 판매 중인 '슈크림 망고 쿠키 라떼'는 20대와 30대가 구매 고객 비중의 80%를 차지했다.
아울러, 슈크림 음료를 구매한 고객 10명 중 9명은 슈크림 휘핑 크림을 필수로 선택했다. 해당 고객 중 60%는 '휘핑 크림 많이'를 요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찬가지로 휘핑 크림이 기본 옵션으로 올라가는 다른 음료들은 고객 절반 이상이 '휘핑 크림 없이'를 요청하는 것과 대비되는 수치다.
스타벅스는 이 같은 고객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슈크림 라떼'의 판매 기간을 2주일 더 늘려서 앞으로 40여일 뒤인 4월28일까지로 연장할 방침이다. 또한 3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오후 2시 이후 POS를 통해 슈크림 라떼 2종을 톨 사이즈로 주문하는 고객 중 '더블 슈크림' 옵션 요청 시 벤티 사이즈 컵에 슈크림 휘핑을 가득 담아 제공하는 '더블 슈크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슈크림 라떼' 출시 9주년을 맞아 성수동에 위치한 '뚝섬역교차로점'을 슈크림 팝업스토어로 선보이고, 인근의 성수역점, 성수점, 뚝섬역점, 서울숲역점을 슈크림 특화 매장으로 운영하며 매장 외부를 슈크림 라떼 관련 이미지로 랩핑해 완연한 봄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특히 뚝섬역교차로점에서는 이달 23일까지 주말 내 제조 음료 구매 시 슈크림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13일까지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POS로 주문하는 모든 제조 음료에 슈크림 휘핑 옵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4월14일까지 봄 시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부산지역 유명 빵집 '초량온당'과 협업해 개발한 '초량온당 더블 앙 고구마 맘모롱' △새콤달콤한 맛과 비주얼의 '딸기 마스카포네 샌드 케이크' △국내산 쑥으로 만든 '부드러운 쑥 팥 생크림롤' 등 봄과 어울리는 푸드와 다양한 MD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벤티가 오는 20일 더벤티데이를 맞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고객 감사 행사로, 이번 3월에는 더벤티 매장 15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더벤티는 20일 단 하루 모든 앱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 1500원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벤티데이 당일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더블 혜택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핫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더벤티는 아메리카노 주문 시 시그니처 로스트, 다크 로스트, 디카프 로스트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를 운영하고 있어 이번 할인 혜택으로 많은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공된 할인 쿠폰은 더벤티 오더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오는 22일까지 현장 주문과 앱 픽업 오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그니스(EGNIS)의 간편 건강식 브랜드 '한끼통살'이 누적 판매량 1억개 돌파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021년 브랜드 론칭 이후, 한끼통살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맞물리며 더욱 가파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2024년 1분기의 누적 판매량 약 5000만개에서 두 배 성장해 올해는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했다.
한끼통살은 건강을 위해 닭가슴살을 꾸준히 섭취하고 싶지만, 단조로운 맛과 식감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다양한 소스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한 '소스 통 닭가슴살' 20종을 비롯해, 나트륨 함량을 낮춘 '저염 닭가슴살', 중량을 두 배로 늘린 '점보 닭가슴살'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1억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한끼통살은 3월 한 달간 자사몰 '에잇템'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무제한 쿠폰팩부터 온라인 최저가 릴레이 이벤트, 1+1 특별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