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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삼양식품·롯데칠성음료·동서식품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3.20 10:27:38
[프라임경제] 3월2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삼양식품

삼양식품(003230)은 맵탱 브랜드 신제품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채로운 매운맛을 선보이는 맵탱 브랜드의 첫 비빔면으로, 기존의 매운맛과 차별화된 개성있는 맛을 구현했다.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의 핵심은 특제 고추장 소스와 독특한 향신료의 조합으로 완성한 시원한 매운맛이다. 동남아시아 지역의 '큐베브 후추'를 활용해 색다른 쿨링감과 함께 시원한 뒷맛을 강조했다. 또한 김치와 야채 후레이크를 듬뿍 넣어 아삭한 식감과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에는 삼양식품이 자체 개발한 매운맛 그래프 '스파이시 펜타곤'을 표시해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이 제공하는 매운맛 특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은 오는 23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주문을 진행하며, 27일부터 마트, 편의점 등 전국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오는 4월 '새로 다래'를 출시하며,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라인업을 다시 한 번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 다래'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에 국산 참다래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다래 특유의 새콤달달함과 연한 연두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새로 살구'와 같은 12도의 일반 증류주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에 선보인 새로 살구를 포함한 기존 국내 시장의 다양한 과일맛 주류와의 차별화를 통한 새로움 부여와 새로 브랜드가 출시부터 추구해 온 한국적인 특색을 강조하고자 국내산 과일 '참다래' 과즙을 첨가한 '새로 다래'를 새로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됐다. 고려가요 '청산별곡'에 등장하는 '다래'는 과거에 우리 민족이 즐겨먹던 과일로, '새로 다래'는 기존 주류 제품에서 흔하게 접하지 못한 새로운 맛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 다래'는 제품 라벨에 과일나무와 '새로구미'를 배치하며 연속성을 이어감과 동시에 '새로구미'의 시선 방향, '새로 살구'의 연핑크빛과 보색 관계인 연두빛을 전면에 내세우며 차별성을 강조했다.

ⓒ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커피와 다크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라떼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를 출시했다.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카누 커피에 진한 다크 초콜릿 풍미의 쇼콜라 블렌드를 더해 커피와 초콜릿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라떼 크리머를 함유해 풍부한 우유의 맛과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카누는 다양해지는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트렌디한 맛의 라떼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를 포함해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 등 총 9종의 카누 라떼 라인업을 갖췄다.

한편,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는 동서식품 제품 중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실시하는 실시간 식품정보 확인서비스(푸드QR)를 도입하였다. 카누 에스프레소 쇼콜라 라떼 패키지에 인쇄된 푸드QR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원재료명, 알레르기 유발물질, 영양표시, 주의사항, 취급방법, 고객상담 안내 정보가 담긴 웹페이지로 연결된다. 동서식품은 앞으로 푸드QR 적용 제품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크래프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아벨라워(Aberlour)가 지속가능성과 장인정신이 한층 더 강화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새로운 패키지 및 바틀을 선보인다.

아벨라워는 1879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서 탄생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자리매김했다. 원료 선별부터 제조 과정까지 진정성을 담은 한 모금을 지키기 위해 증류소 15마일 이내에서 생산된 최상급 보리만을 사용하는 원칙을 지켜오며 높은 희소가치를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점은 탁월한 품질을 위해 지난 140년간 지켜온 아벨라워의 장인정신에 있다. 1800년대 전통 위스키 제조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셰리 캐스크 스트렝스'와 독보적인 정통성을 자랑하는 '더블 캐스크 숙성 방식'이 그 예다. 아벨라워는 여타의 더블 캐스크 방식과는 달리 유러피안 오크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와 퍼스트 필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에서 각각 독자적으로 숙성, 캐스크 별 개성을 온전히 담아 고도의 섬세한 기술을 요하는 매링(Marrying) 단계를 거쳐 완성된다. 그 결과 각각의 캐스크가 간직한 개성들이 강렬하면서도 섬세하게 피어올라 다채로운 풍미가 탁월하다.

아벨라의 브랜드 핵심 철학에는 독보적인 장인정신과 지역사회와의 협력, 자연에 대한 겸손그리고 신념에 대한 용기가 담겨 있다. 이에 맞춰 새로 선보인 로고에는 140년의 전통과 브랜드 철학을 반영, 자연의 상징인 오크 나무와 스페이사이드 강 및 라우어 개울의 물결을 필두로 아벨라워의 자연에 대한 겸손의 의지를 담아냈다.

새로운 바틀 디자인에서는 아벨라워만의 독보적인 더블 캐스크 숙성 방식을 강조했으며, 마스터 디스틸러인 그레임 크뤽생크(Graeme Cruickshank)의 서명을 넣어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장인정신을 강조했다. 각각의 바틀은 새로운 로고로 봉인됐고, 여기에 창립자인 제임스 플레밍의 서명을 더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또한 새로운 바틀과 패키지는 지속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게 제작됐으며, 바틀 유리 무게 또한 10% 이상 줄여 탄소 배출량 감소에 일조한다.

한편 아벨라워의 새로운 패키지 및 바틀은 대형마트 및 백화점, 주류전문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삼립


삼립(005610)이 빵 테두리까지 부드럽게 즐기는 '순백 우유 식빵'을 출시했다.

'순백 우유 식빵'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베이킹하는 LTLT(Low Temperature, Long Time) 공법을 사용해 기존 방식의 약 200℃보다 낮은 온도에서 30% 이상 오래 구워낸다. 수분 함유량이 높아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테두리까지 하얗고 촉촉해 샌드위치·토스트 등 요리하기도 편하다.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고 당류 1g(100g 기준) 저당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슈퍼·마트·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편의점은 1인 가구 방문 층이 많은 만큼 소포장 형태(6입)로 판매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 하림


하림(136480)이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까지 꽉 잡은 '수비드 닭가슴살'의 신제품 '트러플', '하바네로' 2종을 출시했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진공 포장한 뒤 저온의 물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유지하면서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특히, 하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포장지를 제거해도 수분감이 빠지지 않아 더욱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전에 출시된 수비드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레몬)은 하림몰 기준 리뷰 2만5000개당 4.9점의 높은 제품 평점을 유지할 정도로 맛있게 식단을 관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하림은 보다 다채로운 맛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비드 닭가슴살 트러플'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듯한 풍미 가득한 트러플 향을 더해 육질에서도 한층 더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하바네로'는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입안 가득 퍼지는 강렬한 매운맛을 담았다. 냉장 보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100g당 20g 이상의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20일부터 3일간 GS홈쇼핑에서 열리는 '브랜드 릴레이 하림 패밀리 DAY' 행사에서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수비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이후에도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는 단백질 기반의 균형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를 론칭했다. 저당으로 설계해 건강에 대한 염려 없이 단백질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파스퇴르 단백질+' 제품 2종을 출시한 것이다.

근육량을 키워 체중과 체형 관리에 집중하는 젊은 세대부터 저속노화 식단을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여는 중장년층까지 단백질을 섭취하는 소비층이 넓어지면서 국내 단백질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단백질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설계한 '파스퇴르 단백질+' 브랜드를 통해 시니어케어 시장부터 본격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파스퇴르 단백질+' 브랜드는 액상형(RTD, Ready To Drink) 제품 1종, 파우더형 제품 1종 등 총 2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단백질은 물론 일상 활력을 위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20여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으로, 한국인 영양 특성에 맞춰 설계해 연령대와 관계없이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진하고 고소한 '곡물맛'으로 출시한 액상형 제품은 단백질 12g를 함유하고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에서 온 1급A 원유로 만들어 신선함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국내산 5곡(현미, 보리, 찹쌀, 수수, 조)으로 진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의 풍미를 더해 중장년층의 입맛을 고려했다. 한 팩 섭취 시 뼈와 근육의 성장을 돕는 칼슘 505㎎ 포함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20종을 채울 수 있다.

유당 분해 효소를 넣어 유당을 분해해 우유를 마시면 가스, 복통, 설사 등의 불편감(유당불내증)을 느끼는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당 섭취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저당으로 설계됐다. 탄수화물 함량도 낮아 한 팩당 110㎉로 칼로리도 낮다. 멸균 종이팩 포장을 적용해 실온에서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파스퇴르 단백질+' 파우더형 1종은 '곡물맛'의 캔 제품으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의 비율로 균형 설계했다. 물 150~180㎖에 제품 50g을 녹여 섭취하면 된다. 영유아식 카테고리에서 쌓은 파스퇴르만의 노하우로 3단계 건조 공법(MSD공법)을 적용해 찬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다. 1회(50g) 섭취 시 단백질 15g과 함께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칼슘, 철분, 아연, 마그네슘, 요오드, 망간) 18종을 보충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영양 성분을 채웠다. 1000억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 LRCC5314(Lactobacillus plantarum LRCC5314)'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유산균(사균체)도 들어있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당 저감'과 '고식이섬유'의 영양적 이점을 더한 편의형 떡볶이 제품 '찰곤약떡볶이(2인)'를 출시했다.

풀무원지구식단은 올해 '나를 위한 건강한 식단'에 중점을 두고 제품의 영양적 이점을 강화한 건강한 식물성 식품 라인업을 갖춰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 '풀무원지구식단 찰곤약떡볶이' 역시 시중에 판매되는 편의형 떡볶이보다 당 함량을 낮추고,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밸런스를 갖춰 설계했다. 소비자가 자주 찾는 메뉴인 만큼,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면서도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시중 편의형 떡볶이는 일반적으로 쌀떡 또는 밀떡 두 가지 제품이 있는데, 지구식단의 이번 신제품은 떡의 종류부터 새롭게 개발한 '찰곤약떡'으로 차별화했다. 찰곤약떡은 고품질의 곤약을 매우 곱게 갈아 순도 높은 가루를 만들고, 이를 쌀과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뒤 풀무원만의 '이중압출 공법'으로 더욱 쫀득하고 탄력 있게 뽑아낸 떡이다.

찰곤약떡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식이섬유 함량이다. 일반적인 떡으로는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없지만, 이 떡은 식이섬유까지 챙길 수 있다. 게다가 쌀떡의 쫀득함과 곤약의 탱글한 식감을 살려 먹는 재미를 더했으며, 곤약 특유의 이질감을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찰곤약떡을 사용해 선보이는 '풀무원지구식단 찰곤약떡볶이'는 찰곤약떡의 '고식이섬유'에 더해, 사과와 파인애플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는 식물성 소스로 당류 함량을 줄였다. 완제품 기준으로 시중 표준값 대비 당 함량을 25% 저감한 '당 저감' 제품으로서 당 섭취에 대한 부담감을 적잖이 해소할 수 있다.

풀무원지구식단은 이로써 2022년 8월 브랜드를 론칭하며 선보인 '동글떡볶이'와 '찰곤약떡볶이' 2종으로 식물성 편의형 떡볶이 라인업을 구성했다. 풀무원은 두 종류의 식물성 떡볶이 제품으로 건강 지향 간편식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앞서 출시한 동글떡볶이는 다시마 농축액으로 만든 매콤하고 달콤한 식물성 소스에 동글동글한 쌀떡을 넣어 즐기는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식물성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호평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50% 증가했다.

'찰곤약떡볶이'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도 공략한다. 수출용 소스를 별도 구성해 아시아, 북미 중심으로 확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더해 찰곤약떡은 떡볶이떡, 떡국떡 등 활용도를 높인 소재형 제품으로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 신세계L&B


와인앤모어(WINE&MORE)는 따뜻한 봄날, 완벽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세 가지를 추천했다.

산뜻함과 신선함이 돋보이는 '생 클레어 파이오니어 블락 소비뇽 블랑'은 밝고 투명한 볏짚색을 지닌 뉴질랜드의 화이트 와인이다. 자몽, 레몬, 풋사과 등 상큼한 과일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며 깔끔한 산미와 함께 긴 여운을 남긴다. 따뜻한 봄날, 피크닉에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아이스박스에 차갑게 보관해 마시면 더욱 좋은 맛을 낸다.

스페인의 정통 스파클링 와인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륏'은 까바 DO(원산지명칭보호) 구역에서 재배한 우수한 품질의 포도를 샴페인 전통 방식으로 양조해 섬세한 탄산감을 선사한다.
시트러스 아로마와 꽃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지며 무엇보다 텁텁함 없이 개운하게 넘어가는 산미가 일품이다.

샴페인 '앙드레 클루에 브륏 나뛰르 실버' 와인과 함께 낭만적인 피크닉을 만끽하고 싶다면 '앙드레 클루에 브륏 나뛰르 실버' 가 제격이다. 그랑 크뤼 (우수 포도원) 샴페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로 당도가 전혀 없으며 오크에서 배어나는 토스트 향을 최소화해 피노누아 포도 자체의 순수한 아로마와 맛이 살아있다. 잘 익은 사과 퓌레와 은은한 초키 뉘앙스, 브리오슈 향이 복잡하면서도 섬세하게 얽혀 우아한 풍미를 선사한다.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케이크 형태의 도넛으로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도넛 케이크 에디션' 5종을 오는 2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5종의 케이크 모양 도넛이 모여 홀케이크가 완성되는 컨셉으로 구현했다. 케이크 도넛을 함께 즐기며 나누자는 메시지 하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케이크 맛인 생크림, 치즈, 초코, 고구마, 모카 등을 활용해 호불호 없는 맛을 선보인다.

모든 도넛은 조각 케이크 모양의 삼각형 도넛으로 제작했다. 블루베리 맛의 상큼한 △리얼블루생크림케이크, 우유크림과 달콤한 망고의 조화가 일품인 △망고 생크림 케이크, 달달 고소한 고구마 맛의 △고구마 케이크, 크림치즈 필링을 듬뿍 넣은 △티라미수, 커피 한 잔을 떠올리게 하는 △모카 케이크 총 5종이다.

ⓒ 원앤원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고물가 시대에 품질과 가성비로 채운 '간편도시락'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간편보쌈도시락 △간편제육도시락 △간편광릉식불고기도시락 총 3종이다. 각각 담백한 보쌈, 매콤한 제육, 숯불 향을 입힌 광릉식불고기를 메인으로 하며 장조림, 계란말이 등 인기 반찬 5종이 함께 제공돼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즐기기에 좋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이번 간편도시락 3종의 정식 출시에 앞서 2월부터 거점 매장에서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품질과 가격 등 메뉴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얻어 오는 4월 중 전국 매장으로 확대 도입할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간편도시락 3종 외에도 명품소갈비찜도시락, 육즙가득떡갈비도시락 등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도시락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기업 및 학교 행사, VIP 모임 등 단체도시락으로도 선호도가 매우 높으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이라는 브랜드 신뢰도와 높은 품질, 보장된 맛으로 많은 고객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단체 주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소 이틀 전에 예약해야 하며, 원할머니 재래김이나 VIP우대권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기반으로, 탄수화물이나 고지방, 튀김류 대신 고품질의 신선한 재료와 빕스 레시피 노하우를 활용해 맛과 건강함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메뉴들을 빕스만의 스타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봄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인 메뉴 '시금치 로스티드 치킨'은 SNS에서 바이럴 되며 인기를 끈 유명 레시피를 새롭게 풀어낸 것으로, 담백하게 구운 치킨에 향긋한 시금치를 곁들여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매력을 자랑한다. 또 저속노화와 웰니스 트렌드 중 하나로 유명한 지중해식 식단의 대표 음식인 그리스식 쌈장 '차지키 소스'를 곁들인 '차지키 그릭 샐러드', 제철 이벤트를 즐기는 Z세대의 트렌드 '제철코어'에 맞춰 봄을 느낄 수 있는 재료인 문어, 쭈꾸미에 은은한 향의 바질을 더한 '바질 뽈뽀 샐러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에서부터 주목받은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단맛이 조화로운 웰니스 음료 '히비스커스 애.사.비'를 비롯해 싱그러운 과일과 채소에 상큼한 드레싱으로 가볍게 즐기는 '시트러스 콤부차 샐러드', 구운 생선과 영양 만점 렌틸콩을 알리오 올리오와 부드러운 버터로 감싸 더욱 고소한 풍미의 '렌틸 알리오 올리오 피쉬' 등 건강한 봄맞이를 위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한편, 빕스는 11번가와 선착순 프로모션 '빕스런'도 진행한다. 지난 빕스런 인기에 힘입어 이번 봄 시즌도 오전 11시 선착순 1만명에게 빕스 1만 5천 원 할인권을 △1차 3월 20일~30일 1500원, △2차 3월 31일~4월 6일, 3000원에 선보인다. 할인 전 주문 금액 5만원 이상 주문 시 1매, 10만원 이상 주문 시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할인권은 4월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해피 키즈 데이'를 운영한다.

매드포갈릭 측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외식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해피 키즈 데이'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해피 키즈 데이'는 매드포갈릭의 자사 멤버십 M CLUB 회원과 함께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한 만 12세 미만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매드포갈릭 놀이용 키즈 스티커' 증정 및 생일 기념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등을 포함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놀이용 키즈 스티커'는 매드포갈릭 매장이 그려진 일러스트 스티커판 위에 매드깜빠뉴와 갈릭 스노잉 피자 등 대표 메뉴들의 실사 이미지로 만들어진 스티커를 붙여 테이블을 마음껏 꾸며볼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으로 여러 번 붙였다 뗄 수 있는 리무버블 스티커로 제작돼 활용도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전국 매장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또한, 생일을 맞은 어린이 고객에게는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무료로 1개 제공한다. 증빙자료 제시 후 이용 가능하며, 생일 당일을 기준으로 전후 7일씩, 총 15일간 혜택이 제공된다.

ⓒ 대한제분


대한제분(001130)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대한제분쿡스'가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스타셰프로 주목받고 있는 정지선 셰프와 함께 뉴욕에서 특별한 콜라보 메뉴들을 선보였다.

정지선 셰프와 대한제분쿡스는 협업을 통해 뉴욕 뉴저지에 위치한 '포트리(Fortlee)'와 맨하탄 중심부에 위치한 'NYC 키친' 등 한식 퓨전 레스토랑 2곳에서 오는 23일까지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기간 동안 포트리와 NYC 키친에서는 대한제분쿡스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메뉴들이 제공되고 있다. △웰컴드링크 △오이무침 △마늘새우찜 △연어엘레강스 △딤섬세트 △마라크림새우딤섬 △갈비스테이크 △홍쇼육 덮밥&겉절이 △바나나카다이프 등 정지선 셰프의 독창적인 해석이 담긴 9가지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일부 메뉴는 대한제분쿡스의 춘장, 감자전분 등의 제품을 활용해 완성된다. 또 콜라보 메뉴에 사용되는 대한제분쿡스 제품들은 매장 내에 브랜드 존과 테이블 POP 등에 비치돼 K-푸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정지선 셰프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정지선의 칼있으마'에도 관련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 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는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19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디카페인을 각각 적용한 헛개리카노(H0T/ICE), 왕메가 헛개리카노(ICE), 왕메가 카페라떼(ICE) 등 커피 음료 6종과 △제로부스트에이드 △블루베리 요거트스무디 △귤톡톡 젤리스무디 △피치푸룬주스 △골드키위주스 △왕메가 사과유자차 등 논커피 음료 6종이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감자빵 △햄앤치즈샌드 △스모어 쿠키 등 인기 베이커리를 시리즈화한 디저트 라인업 등 봄 시즌 신메뉴 총 19종으로 역대급이다.

이번 봄 시즌 메뉴에서는 개인의 취향을 중요시하는 '토핑경제' 트렌드에 따라 꿀이나 샷 추가 옵션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특히, 치솟는 물가에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왕메가 카페라떼' 등 대용량 메뉴를 확대하며 '가성비'를 충족시켰다.

'헛개리카노'는 국내산 헛개수와 에스프레소 투샷 아메리카노를 더해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제로부스트에이드'는 Zero 열풍을 잇는 에너지드링크 맛의 음료로 타우린이 함유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산뜻한 식감을 트렌디하게 맛볼 수 있다. '피치푸룬주스'는 달콤한 복숭아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푸룬에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톡톡 터지는 상큼한 귤의 과육과 몽글한 젤리 식감이 매력적인 '귤톡톡 젤리스무디'와 밀크씨슬을 더한 '골드키위주스'는 전년도 시즌 메뉴 중 인기가 높아 상시 판매로 전환했다.

또한 메가MGC커피는 일상 속 에너지 충전을 돕는 디저트 메뉴 7종도 출시했다. 먼저 '치즈 품은 감자빵'은 풍미 깊은 치즈와 포슬포슬한 감자를 가득 담아낸 쌀가루로 만든 건강빵으로 베스트셀러였던 감자빵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엠지씨네 메가칩'은 메밀로 만든 짭짤하고 고소한 김 맛의 건강 스낵으로, 대용량 제품도 동시에 한정 출시했다. '와앙 메가초코 크로칸슈'는 바삭한 초코 크로칸슈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 크림을 가득 채웠다. '초코 멜로우 샌드'와 '로얄 밀크티 스모어 쿠키'는 입안 가득 초코칩의 달콤함과 마시멜로우의 쫀득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봄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봄 시즌 세트 메뉴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기농 레몬즙의 인기에 힘입어 '아침에주스 유기농레몬즙'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다.

이번 신제품은 넉넉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20g 한 포 제품을 30포(600g) 구성으로 제공하는 대용량 패키지로 기획됐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유기농레몬즙'은 NFC(Not From Concentrate) 방식으로 생산된 100% 과채주스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레몬을 껍질째 통째로 착즙한 것이 특징이다. 한 포에 레몬 한 개 분량이 그대로 담겨 있어 신선한 풍미와 영양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휴대성이 뛰어나 집에서는 물론 외부에서도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간편하게 마시기 좋다.

이에 지난해 10월 출시한 14포(280g) 구성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서울우유는 이 같은 기존 제품의 인기와 레몬즙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소비자 요구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출시 5개월 만에 30포(600g)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침에주스 유기농레몬즙 대용량(600g)'은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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