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충남 논산시의 우수한 농산물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논산육군병장몰'이 오는 26일 정식으로 오픈한다.

논산육군병장몰 딸기시즌 특별 이벤트 배너. ⓒ 논산시
이 플랫폼은 지역 농특산물의 유통망을 확대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한편, 지역 생산자들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며, 전국 소비자들에게는 품질 좋은 논산 농특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식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논산육군병장몰 신규 가입 고객과 알림받기 설정 고객 1000명에게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논산딸기'를 포함한 모든 품목에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소비자들이 논산의 농특산물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간 진행되는 '제27회 논산딸기축제'와 연계해 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 논산딸기와 농식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추첨을 통해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시에서는 논산육군병장몰에 입점할 업체를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및 판촉 행사를 통해 논산시농산물공동브랜드 '육군병장'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 농특산물의 유통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백성현 시장은 "논산육군병장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우수한 논산 농특산물을 선보이고,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며, "유통 판로 확보를 통해 생산자에게는 안정적인 소득을, 소비자에게는 논산 농식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