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현대백화점·시몬스·롯데관광개발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3.21 16:11:4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는 저속 노화 트렌드 확산에 맞춰 오는 26일까지 '친환경 황제버섯' 등 각종 버섯과 채소를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 창립 단독 슈퍼세일 '앵콜! 홈플런 is BACK'의 일환이다. 저속 노화 열풍과 반값 행사의 영향으로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채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동 기간 버섯 매출은 무려 48%나 늘었다. 그 중에서도 '친환경 황제버섯' 매출이 두드러졌다. '친환경 황제버섯'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백황 품종이다. 식감은 스테이크와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국내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양수민 홈플러스 채소팀 바이어가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친환경 황제버섯'을 선보이고 있다. © 홈플러스


'친환경 황제버섯'은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한 팩 3990원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표고버섯'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30% 할인해 선보인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저속 노화 채소를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올해 첫 수확한 '햇 미나리'와 '청경채'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 당일 수확해 신선한 '새벽수확 양상추'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판매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유통 채널 및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K더마 대표 브랜드 닥터지 및 랩잇 제품을 선보인다.

코스모프로프는 매년 45개국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는 코스메틱 B2B 박람회로, 1967년 시작돼 올해 56회를 맞이했다. 전 세계 화장품 업계를 대표하는 B2B 전시회인 만큼 올해도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아베르데 등 글로벌 인기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석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최초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 부스 참가를 결정했다. 글로벌 B2B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피부과에서 시작된 고운세상코스메틱 창립 스토리와 피부 장벽의 근간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에 기반한 K더마 기술력 및 닥터지, 랩잇의 제품을 소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닥터지는 2003년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만든 K더마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다. 닥터지는 지난 20여 년 동안 피부과학에 기반해 고객 피부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K뷰티의 본고장인 국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2022년부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일본을 비롯해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시장에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장하는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도합 누적 판매량 5천만 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다양한 선크림, 클렌징, 스킨케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부스에서는 브라이트닝 필링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수년간 올리브영 어워즈에 이름을 올린 닥터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지난해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에 첫선을 보인 1020세대를 위한 슬림 더마 브랜드 '랩잇'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와 동일하게 피부과학에 기반해 피부 건강을 생각한 화장품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해 랩잇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포어 프라이머 선크림을 필두로 필링젤, 세럼, 토너, 클렌징폼, 수딩크림 등 포어 스킨케어 라인 6종에 대한 유럽 CPNP 인증을 완료해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랩잇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달 출시된 포어 클렌징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다. 랩잇 포어 클렌징 라인은 △포어 클렌징 밤 △포어 찰떡 클렌저 △포어 솔트 마스트 △포어 클레이 마스크 △포어 젤리 마스크 등 클렌징 2종 및 워시오프팩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포어 스킨케어 라인과 동일하게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인 '탄닌그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형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마실파크골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60여 개의 다양한 파크골프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홀컵에 가장 가깝게 공을 위치시키는 '니어리스트 게임'과 전문가가 골퍼 개별 특성에 맞춰 설명해 주는 '원포인트 레슨'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브라마 CP-06' '빅스타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니탁스 바이슨임팩트' 등 파크골프 용품도 판매한다.

스타필드가 알록달록 봄꽃의 향연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플로럴 스트리트(Floral Street)'를 진행, 싱그러운 봄 인사를 전한다.

이번 행사는 완연한 봄을 앞두고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봄의 정취를 가득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화사한 봄꽃이 만개한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 속에서 보고, 느끼고, 향기를 맡는 등 다채로운 체험 요소를 곳곳에 마련해 봄의 활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3/21~4/2)과 수원(4/4~4/17)은 1만 송이의 브릭으로 만든 꽃들이 가득 수 놓인 이색 정원 '레고 보태니컬 가든(LEGO BOTANICALS GARDEN)'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동백꽃, 장미, 달리아 등 꽃잎 한 장 한 장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레고 꽃들이 형형색색으로 펼쳐져 금방이라도 벌과 나비가 날아들 것만 같은 풍경을 자아낸다.

특히, 팝업스토어 중앙을 가로지르는 꽃 터널과 3m 높이의 꽃나무, 대형 플라워 월 등 행사장 전체가 포토존으로 조성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좋다. 꽃마차에 준비된 레고 꽃다발을 골라 '레고 네 컷' 포토 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레고 장미꽃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레고 플라워 카페'도 운영해 봄의 감성을 손끝에서 직접 느낄 수 있다. 완성한 꽃송이를 반납하면 '레고 보태니컬 스타트 백'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뽑기 게임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누구나 현장 대기 등록 후 참여 가능하다.

봄의 설렘을 더욱 깊이 있게 완성해 줄 향기 체험존도 마련했다. 국내 론칭을 앞둔 프랑스의 럭셔리 스마트 디퓨저 브랜드 '컴포즈 파리'를 스타필드 하남과 수원에서 진행되는 '레고 보태니컬 가든'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컴포즈 파리는 레고 보태니컬 가든 곳곳에 자스민, 일랑일랑, 장미 등 봄기운을 가득 담은 향을 조화롭게 배치해 오감을 깨우는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향을 조합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 수 있는 럭셔리 디지털 디퓨저 '컴포지터'와 22종의 '향기 캡슐' 등도 선보인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자연의 향을 담는 브랜드 '레스트인네이처'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꽃, 풀, 나무 등 신선하고 상쾌한 자연의 향을 담은 다양한 디퓨저와 섬유 스프레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싱싱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는 플라워 마켓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하남은 아기자기한 유럽의 꽃 시장에 와 있는 듯한 '프레시 가든' 플라워 마켓을 진행한다. 생기발랄한 노란색 프리지아로 조성한 포토존은 물론, 대표적인 봄꽃인 수국, 히야신스, 베고니아 등 다양한 식재를 만나 볼 수 있다. 포장지와 쇼핑백, 리본 등을 고르고 직접 포장해 나만의 개성과 정성이 담긴 꽃다발을 완성할 수도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와 스파오키즈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위시캣' 두 IP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 및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한 '슈팅스타 티니핑 에디션'과, 신규 애니메이션 '위시캣'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스파오와 스파오키즈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위시캣' 두 IP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키즈는 지난 월요일, 신작 IP인 ‘위시캣'의 키즈 단독 협업 상품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출시했다.  초등학생 여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특성을 반영해 기존 파자마 외에도 '크롭 상하세트'를 함께 선보이며 캐릭터 의류 선호도가 높은 여아용 외출복까지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캐치! 티니핑' 컬렉션은 21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출시되며, 전국 스파오 · 스파오키즈 매장에는 29일 이후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키즈뿐만 아니라 최근 성인 팬덤까지 확보한 '캐치! 티니핑'의 인기에 맞춰 성인 · 키즈 파자마를 함께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올 봄 플래그십 스토어 '어그 도산'에서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 경험을 극대화 해 사계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어그는 부츠뿐만 아니라 샌들, 슬리퍼, 의류, 액세서리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남성 고객층까지 확대되면서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말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오픈한 '어그 도산(UGG DOSAN)'은 약 359.7㎡(109평) 규모로 국내 어그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달 출시한 샌들 컬렉션을 비롯해 의류, 액세서리 등 2025년 봄여름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그 도산은 단순한 제품 판매 공간이 아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매장에 자리한 '커뮤니티 존'에서는 체험형 콘텐츠는 물론 어그가 지향하는 문화 예술 커뮤니티와의 교류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들이 운영될 계획이다.

우선 오는 5월까지 패션 브랜드 '준태킴'과 협업해 탄생한 감각적인 커스텀 어그 제품들을 전시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요소들로 어그의 주요 의류와 신발 제품을 재해석하고, 커뮤니티 존도 이에 맞추어 꾸몄다. 이후에도 주기적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여러 종류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아티스트 커뮤니티 허브'로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매장 외벽에는 대형 LED 파사드(외벽 영상)를 통해 그래픽 아티스트 '남무'와 협업한 아트웍 영상을 선보인다. 원소주 라벨 디자이너로 유명한 작가로 어그 로고와 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를 보다 적극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하고, 어그 패치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티셔츠를 만들 수 있는 '커스텀 바'를 운영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어그 슬리퍼, 모자,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크곤잘레스가 '젊음의 심장'으로 불리우는 핵심 상권 홍대에 유니크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국내 MZ 세대 소비자는 물론 젊은 외국인 관광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서울 마포구 양화로 소재의 시티오브드림즈 서울 홍대점 1층에 마크곤잘레스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마포구 일대에 형성된 홍대 상권은 최근 외국인 관광객 증가세에 힘입어 홍대입구 대로변부터 합정·상수, 연남동, 경의선 책거리까지 세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마크곤잘레스 홍대 플래그십 매장이 입점한 양화로 주변에는 애플, 무신사, 올리브영 등 대형 매장이 들어서며 젊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스트릿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매장 곳곳에 자리한 마크곤잘레스 시그니처 '엔젤' 캐릭터와 '슈무' 인형 등 다채로운 오브제들은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방문객은 마크곤잘레스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부터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에센셜 반팔 라인, 백팩과 모자 등 용품까지 한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3월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은 아기자기한 엔젤 가방을 메고 현장을 찾아온 대형 슈무(인형탈)도 만날 수 있다.

마크곤잘레스는 이번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국내 젊은 층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해 나가며 신규 고객 유치와 K 패션을 대표하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마크곤잘레스는 오는 30일까지 매장 오픈을 기념해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크곤잘레스 홍대점에서 가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엔젤 핀 배지를 7/10/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마크곤잘레스 양말과 엔젤 키링,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문 고객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별도 마련된 '룰렛 게임'을 통해 3/5/10만 원 오프라인 전용 쿠폰부터 엔젤 양말과 반팔 티셔츠 교환권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시 '엔젤 풍선'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시몬스가 최근 업계 최초로 선보인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가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동시 입점한다. N32는 펫 매트리스 출시 2주 만에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에 진출하며, 빠른 유통채널 확장을 통한 가파른 성장세에 더욱 불을 붙인다는 계획이다.

비건 매트리스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 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의 '3대 펫 안심인증'을 갖춘 안전한 펫 매트리스로 반려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무신사는 국내 대표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최근 오프라인 매장과 글로벌몰, 뷰티 등 신사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29CM는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으로 국내외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층과의 접점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N32 쪼꼬미는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를 사용한 폼 매트리스다. 사람이 쓰는 것과 똑같은 원재료로 소재 선정부터 진정성을 더했다. 이를 통해 통기성 및 흡수성을 높여 반려견과 반려묘의 쾌적함을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7단 레이어링 기술로 구성해 꺼짐 없는 최적의 안락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11cm 매트리스 두께로 반려동물이 부담 없이 오르내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FR폼(Flexible Resilience Foam)과 CE폼(Comfort Easy Foam)은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반려동물에게 안정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시몬스가 최근 업계 최초로 선보인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가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동시 입점한다. © 시몬스


N32 쪼꼬미는 스몰(S, 495*630*110mm)과 미디움(M, 650*830*110mm)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N32 쪼꼬미 커버 형태로 제작된 'N32 쪼꼬미 슬리브'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오염을 방지하고 발수 코팅 처리로 내수성을 확보해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지퍼를 여닫는 형식으로 세탁 역시 간편하다. 또한 논슬립 가공 처리된 바닥면은 미끄럼을 방지하고, 측면에 손잡이가 있어 외출과 이동이 편리하다.

슬리브의 색상은 베이지, 오렌지, 블루 컬러의 3가지 배색으로 밝고 경쾌한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리스와 슬리브 제품 모두 친환경 철학이 담긴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과도 잘 어우러져 반려인 지인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무신사와 29CM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N32 쪼꼬미 구매 시 즉시 25%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여기에 무신사와 29CM 앱 신규 가입 시 주어지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폭은 더욱 확대된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본격적인 포뮬러 원(F1) 2025 시즌을 맞아 신세계사이먼 파주·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레고 F1'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레고와 F1 팬들에게 색다른 레이싱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킷과 시상대, 피트 스탑 등 실제 F1 경기장을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실감나는 레이싱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운영 기간은 파주점 내달 13일까지, 여주점 내달 18일부터 5월11일까지다.

주요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레고 팝업 최초로 F1 시뮬레이터가 준비된다. 참가자는 운전석에 앉아 F1 2024 시즌 그랑프리 서킷과 출전 차량을 그대로 구현한 F1 공식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플레이하며 실제 레이서가 된 듯한 박진감과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최단 랩타임을 기록한 참가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에게는 레고 선물을 증정한다.

박진감 넘치는 레고 조립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레고 F1 자동차 빨리 만들기 게임'에서는 레고 자동차를 해체하고 재조립하는 데 걸린 시간을 스크린에 기록해 순위를 겨룬다. 다양한 부품을 활용해 나만의 미니피겨를 만들고 관중처럼 전시해보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의 눈길을 사로잡는 볼거리도 가득하다. 약 20종에 달하는 레고 F1 시리즈 전 제품은 물론 이를 활용한 레이싱 디오라마가 한데 전시된다. 주요 체험을 완료하고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은 고객에게는 레고 F1 스티커를 증정한다.

한편에 마련된 '레고 피트샵'에서는 레고 F1 시리즈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레고 테크닉, 스피드챔피언, 시티, 듀플로 등 다양한 인기 시리즈 제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단독 특가 행사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이 '주류 병수 제한 폐지' 시행을 맞아 오늘(21일)버터 특별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부가 관세법 시행규칙을 개정, 금일 자정부터 여행자 휴대 면세 주류 병수 제한을 폐지하고 2L의 용량 제한만 남기기로 했다. 400달러의 가격 한도도 유지한다.
 
앞으로 750ml 양주 두 병을 사고 추가로 500ml 주류 한 병을 더 사도 면세 범위에 포함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 중국술과 소용량, 미니어처 등 다양한 용량의 주류 제품 수요가 증가하며, 상품 다양화 및 추가 판매 촉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 주류 기획전을 마련하고 '600ml 이하 주류' '500ml 미만 주류' '미니어처와 세트 추천 주류' 3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이 각 용량에 맞는 인기 상품을 쉽게 찾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90여 종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600ml 이하와 500ml 미만 추천 상품은 최대 60%, 미니어처와 세트 추천 상품은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면세점에서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듀어스, 로얄 살루트, 헤네시 등과 중국술로 인기가 높은 마오타이, 우량예, 양허, 수정방 등이 마련됐다. 일부 상품들은 50ml 용량의 미니어처부터 550ml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2일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꼽히는 북극을 크루즈로 탐험하는 여행 상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롯데홈쇼핑과 '참좋은여행'이 약 1년간 협업해 올해 단 2회(5/17, 6/7)만 출발하는 북극 여행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 총 13일의 일정으로, 객실, 스파 등을 갖춘 극지방 탐사선을 타고 북극의 대표 관광지를 탐험하는 코스다. 북극 관광의 출발점 '롱위에아르뷔엔'부터 북극곰, 밍크고래 등을 볼 수 있는 '막달레나 피오르드', 빙하와 바다가 만나는 경계 '아이스 엣지', 최북단 연구기지 '뉘올레순' 등을 방문한다. 극지방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보트를 타고 섬에 직접 상륙해 탐험하는 '조디악 랜딩' 등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왕복 비즈니스 좌석 항공권, 최대 3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2일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꼽히는 북극을 크루즈로 탐험하는 여행 상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다변화된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장거리 여행 상품 운영을 강화하고 있다. 아이슬란드, 이집트, 남미 등 차별화된 여행지를 소개하며 최근 3년간(2022~2024) 장거리 여행 상품 판매를 연평균 50% 이상 확대했다. 향후 북유럽, 중동, 중앙아시아 등 이색 여행지를 중심으로 중·장거리 프리미엄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컬리는 오는 27일까지 '봄날의 펫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사료 및 간식부터 올해 트렌드를 담은 S/S 패션까지 봄맞이를 위한 총 900여 종의 반려동물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필요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료/간식/영양제, 배변/미용/목욕용품 등 카테고리별 모아 보기도 선보였다. 판매자 배송 상품은 무료배송 혜택을 더했다.

집사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30만 원 할인 가능한 4종 쿠폰팩도 준비했다. 5%, 10%, 15%, 20% 할인 쿠폰을 각 3장씩 총 12장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적용 상품에만 사용 가능하며 가격 할인 상품에도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상품 구매 시 증정 찬스도 마련했다. 펫의류 및 패션 용품을 선보이는 '위즈토리' 제품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페니백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펫트리움' 상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빗숑 브러쉬를 증정한다.

일주일만 진행하는 단독 한정 특가 상품도 실속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한국 동물병원협회 추천 브랜드인 '펫생각'의 데일리케얼 강아지 눈 루테인 영양제와 국내산 칠면조 힘줄 100%로 만든 강아지 껌 '그래니스'의 터키츄 롱스틱을 대표상품으로 추천한다.

SSG닷컴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그로서리 상품을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럭키 100원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으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미네랄(30개입*2박스) △정관장 홍삼정(240g) △조선호텔 한우 오마카세 세트(500g) △프리미엄 애플망고(3.5kg) △알마스 캐비아 3종 선물세트(15g*3개) △로얄오차드 프리미엄 티팟 차 선물세트 등 10~20만원대의 고단가 상품 6종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을 선택한 후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미당첨 시 결제금액 100원은 SSG머니로 돌려준다.

21일부터 27일까지는 타임특가 행사도 열린다. 매일 오전 9시부터 그로서리 상품 2개를 선정해 파격가에 선착순 판매한다. 삼다수, 사조참치, CJ햇반, 코카콜라제로 등 인기 신선·가공식품을 쓱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가 브랜드 ‘아무개씨'와 협업해 레트로 문방구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오는 4월 27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디자인스퀘어에서 진행한다.

'아무개씨'는 한국의 촌스러움을 B급 감성으로 재해석해 문구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국내 기업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제작해왔다.

방문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무개씨' 브랜드 특징이 담긴 레트로 문구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기놀이, 딱지치기 등 우리 나라 전통 놀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1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쿠팡이 앳홈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내놓은 신형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더 플렌더 PRO(프로)' 사전판매를 21일 오후 7시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전구매 시 제품은 25일부터 로켓배송을 통해 배송받을 수 있다.
 
더 플렌더 PRO(모델명 MNFD-120G)는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작 '더 플렌더'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대 130도 고온 처리로 건조 시간을 80분 단축 (최대 4시간 40분 이내 처리) △유해균을 99.999% 제거하는 ‘하이퍼 건조·살균' △완벽한 소음 차단을 구현한 ‘제로노이즈' 기능 등이 새로 추가됐다.
 

© 쿠팡


이외에 자동 처리, 자동 절전, 자동 보관이 가능한 ‘풀 오토케어'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더 플렌더 PRO는 정부의 환경표지 인증제도에 따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일부 지자체에서 실시하는 음식물처리기 구매비 보조금 지급 대상에 포함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제품 정식 출시일인 2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진행 예정인 '쿠팡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2600원 상당 푸드컨테이너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어때가 일본 '한큐 한신 호텔'과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사카 여행자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호텔 한큐 그란 레스파이어 오사카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다. 여기어때 해외숙소 중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인 호텔 한큐 레스파이어 오사카의 자매 호텔이다.

여기어때는 브랜드 위크 혜택으로 한큐 한신 브랜드 호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한큐 한신 브랜드 위크 10% 할인 쿠폰에 2박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을 더했다. 

브랜드 위크 쿠폰 사용 가능 숙소는 △호텔 한큐 그란 레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한큐 레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한신 오사카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 △렘 롯폰기 △렘 아키하바라 등이다. 연박 추가 할인 쿠폰은 △호텔 한큐 그란 레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한큐 레스파이어 오사카에서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1일까지며, 기간 내 예산 소진 시 미사용 쿠폰은 회수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떠날 수 있는 오키나와 및 도야마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키나와 상품은 4박5일 일정으로 황금연휴에 맞춰 5월2일에 단 1회 출발한다.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한다.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진 오키나와는 5월 평균 기온이 21~24도로 여행하기에 알맞다. 롯데관광이 선보이는 오키나와 상품은 연간 약 5300명의 고객들이 찾을 만큼 인기 있는 상품이다.

이번 상품에는 '더 문비치 뮤지엄 리조트' '레쿠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등 다양한 비치 리조트 숙박(리조트 2연박, 시내 호텔 2박)이 포함돼 인피니티 풀과 프라이빗 비치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도야마 상품은 다가오는 5월 3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총 6회 진행한다.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로 직항이 없는 도야마 공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다. 일정에 따라 3박 4일 또는 4박 5일로 진행된다.

도야마 알펜루트는 일본 북알프스의 장대한 설경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다. 특히 해발 2,450m의 알펜루트 정상인 '무로도'를 봄에 찾으면 겨울 내내 알펜루트에 내린 눈을 도로 옆에 최대 20m의 높이로 쌓아 올린 설벽을 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호텔 셰프가 세심하게 구성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이색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떠날 수 있는 오키나와 및 도야마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 롯데관광개발


패키지 이용객에는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만든 샌드위치와 샐러드, 과일 주스 등 건강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피크닉 세트는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본관 1층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수령할 수 있다.

부산의 대표적인 해안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2인 이용권도 증정한다. 해운대 미포에서 청사포를 거쳐 송정까지 왕복 운행하는 열차로 수려한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화사한 봄꽃으로 새 단장한 야외 온천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등의 혜택도 담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