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파인디지털(038950, 대표 김용훈)이 파인뷰 스토어 관심고객 28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구제품 반납 없이도 자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납 없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이 파인뷰 스토어 관심고객 28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파인디지털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파인뷰 스토어의 관심고객이 28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동 기간 동안 최신 골프거리측정기는 물론 △블랙박스 △현관 CCTV △홈캠 등 파인디지털의 다양한 제품군을 구제품 반납 없이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인디지털이 공개를 앞둔 신제품 골프거리측정기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블랙박스 라인업에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X3500 파워'와 'X7700 클라우드' 2종이 포함됐다.
또 가정에 대한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현 트랜드를 반영 현관 CCTV 'D10'과 홈캠 'K90'도 보상판매 대상으로 결정됐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기존 제품 반납 없이도 대상 제품 최대 67% 할인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며 "골프거리측정기부터 홈캠까지 신제품을 특가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