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그룹이 4월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올해 5년 차를 맞이한 본 행사는 지난해 행사 대비 22% 증가한, 역대 최대 규모인 1조4000억원의 물량으로 준비했다.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해 '봄 쇼핑 축제의 최신 교과서'다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페스타에 반드시 사야 할 '랜쇼페 스타템 TOP100'을 선정했다. 이마트는 TOP100에 포함된 한우, 계란, 다이슨 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마트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대규모 할인과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

신세계그룹이 4월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 신세계그룹
이마트는 행사 카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과 호주산 냉장 찜갈비를 최대 50% 할인한다. 수입 포도 전 품목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캐치티니핑 인기 상품과 레고 제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해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하기에도 제격이다.
조류 인플루엔자 확산과 수요 증가 등 영향으로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계란 역시 도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연어 필렛회(100g, 노르웨이산)를 행사카드와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000원대에 판매하고, 봄 제철 보양식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온가족손질민물장어(700g/박스)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해 선보인다.
랜더스 쇼핑페스타 중 단 하루만 파격가에 만날 수 있는 행사상품도 있다. 4일에는 하우스 봄 수박 6Kg 미만을 9000원대에, 5일 단 하루 동안 러시아산 대게(700g 내외, 마리)를 행사카드와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상 소비가 많은 먹거리인 냉동 핫도그·피자, 군만두, 돈까스, 올리브오일, 참치액, 파스타소스, 케찹/마요네즈 등의 전품목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또는 '2+1'에 판매한다.
봄나들이와 캠핑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단독 직수입 브랜드인 헐켄(HULKEN) 롤링 토트백&카트를 최대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으로 피크닉 카트나 1박2일 여행 캐리어로 활용하기 좋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이마트 내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는 피자, 롱바게트 등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인기 먹거리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3-4인용 라지 사이즈인 12인치 '홈런 피자'를 9990원에 판다. 페퍼로니햄을 아낌없이 얹어 야구공을 표현함으로써 이색 재미도 더했다.
이마트는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트코인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빗썸과 함께 진행한다. 4일부터 열흘간 이마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받은 후, 빗썸 앱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기간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 시 응모 기회가 한 번 더 제공되며, 1등 당첨자 1명은 비트코인 1개, 2등 당첨자들은 이마티콘 1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는 4일부터 6일까지 횟감용 연어필렛(팩), 캐나다/칠레 냉장삼겹살/목심,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1.3kg, 팩)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찰랑고구마, 오렌지, 훈제오리 등 주요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4일 단 하루 봉지라면 전 품목, 5일 단 하루 컵라면 전 품목, 4월5일~6일 2일간 스낵 전 품목을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 판매한다.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열리는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는 야구 관련된 이색 상품을 만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을 통해 야구 찐팬을 위한 '굿즈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 페이지에서 경품 응모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선수 사인 유니폼, 모자, 로고볼, 랜더스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5일부터 13일까지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현장엔 야구 스윙 체험존, No.1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 체험존, 경품 이벤트 등이 운영되고, SSG랜더스 굿즈샵도 마련돼 야구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올해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봄맞이 쇼핑 축제로 기획했다. 특히, 저녁 시간대에도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나이트 세일'을 도입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4일부터 6일까지 오후 7시 이후 쇼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후 7시 이후 15만원 이상 결제한 후 이마트앱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모든 고객에게 e머니 1만점을 지급한다.
스타벅스는 7일부터 13일까지 오후 2시~8시 사이에 디카페인 커피 주문 시, 동일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랜더스 쇼핑페스타 열흘간 영업시간 내내 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오리지널 템페칩, 핫칠리 템페칩 등 패키지푸드 3종 및 비아 2종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증정 행사를 벌인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인기리에 판매된 헬로 키티 MD 재출시 및 신규 MD를 선공개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부 텀블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도 4일부터 13일까지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TV방송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랜더스페스타 특가전'을 열어 에디티드, 블루핏, 조선호텔HMR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또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상품별로 7% 카드할인과 최대 10% 적립, 다구매시 적립금 5천원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매일 밤 8시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봄 히트 상품들을 선착순으로 특가 판매할 계획이다.
홈플러스가 4월3일부터 9일까지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이하 암참)와 함께 "홈플러스와 떠나는 세계미식여행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1주차 행사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미국 본토의 맛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3일, 암참과 미국산 식품 판매 확대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연장선이자 미국산 상품 수입을 장려하는 암참 '바이 아메리카(Buy America)'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홈플러스는 수입 먹거리를 찾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각 국가별 인기 상품을 최적가에 선보이는 '세계미식여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 최초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을 필두로 대규모 농산물 취급·판매 노하우와 소싱 역량을 발휘해 '글로벌 푸드 데스티네이션(성지)'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첫 번째 세계미식여행 '미국편'에서는 축산물, 과일, 건식류, 소스류, 디저트, 와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약 300여 개의 고품질 미국산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행사 대상 상품에는 성조기 아이콘이 부착돼 있다. 또, 신한/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마이홈플러스 앱 바코드 제시 후 할인 적용/1인 1회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위스키·와인 등 주류 제외/홈플러스 온라인 제외)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미농무부가 인증한 상위 등급으로 엄선해 최상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조기품절 가능/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품목 상이/냉동·진공팩 제외)'은 최대 50% 할인하고, 3~6일 단 4일간 옥수수를 먹고 자라 균일한 마블링으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100g/조기품절 가능/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해 내놓는다. 또, 워싱턴주 북서부 최적의 토양과 이상적인 기후에서 자라 더욱 달콤한 '파머스팩토리 냉동 블루베리(1kg/취급점포에 한함)'는 10% 할인된 가격에 판다.
10대 카드 결제 시 선명한 색과 풍부한 과즙의 고품질 팬시 레몬 '썬키스트 레몬(봉, 8~12입/조기품절 가능)'은 50% 할인, 껍질이 잘 벗겨져 먹기 편한 앙증맞은 크기의 고당도 '캘리포니아 밀감(7~10입/팩)'은 3000원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당도와 산도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최상급 오렌지 '12Brix 블랙라벨 오렌지(특 10개/특대 8개/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조기품절 가능)'는 9000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신대륙 와인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미국 와인 30여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 선보이고, 99% 가시를 제거해 손질이 필요 없는 간편한 순살 연어, 대구, 가자미 등 '냉동 순살 생선 필렛 3종(55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30% 할인해 판다.
미국 현지 스케일을 그대로 담은 간편 요리인 '하인즈 데미/토마토 함박 스테이크**(380g/냉동)'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30% 할인해 마련했고, 미국 본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인즈 소스 20여종(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미국 스타일의 단짠단짠 디저트 '트리프티/허쉬 파인트 아이스크림 7종(동일브랜드 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은 1+1 혜택으로, 제공하고 나쵸치즈맛, 사우어 칠리라임맛(신상품), 양념갈비 치킨맛 등 '도리토스 나쵸 3종(교차구매 가능)'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한다.
동 기간 '창립 홈플런 성원 고객 감사제'와 '포도 유니버스' 행사도 열린다. 먼저, ‘고객 감사제'에서는 10대 카드 결제 시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을 최대 50% 할인하고, 5~6일 단 이틀간 태국산 '항공직송 남독마이 망고(개)'는 1인 5개 한정 50% 할인해 판다.
CU가 이달 2일 인기 걸밴드 QWER과 협업한 스파클링 와인을 선보이며 K-pop 소비 플랫폼으로서 역할 강화에 나선다.
QWER은 유튜브 콘텐츠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결성된 4인조 걸밴드다. 가수 출신 멤버를 비롯해 팔로워 400만 틱톡커 등이 모여 밴드 그룹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이 주목을 받으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했다.
CU는 특히 최근 QWER이 다수의 히트곡들을 만들어내며 마니아층을 넘어 국내외 대중 문화의 중심에 자리잡은 것에 주목하고 해당 상품을 기획했다.

CU가 이달 2일 인기 걸밴드 QWER과 협업한 스파클링 와인을 선보이며 K-pop 소비 플랫폼으로서 역할 강화에 나선다. ©BGF리테일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을 중심으로 기존 유행 대신 본인만의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미디어가 보편화되면서 K-pop 시장에서도 비주류였던 '서브 컬쳐'가 고유한 소비 문화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 CU가 이달 내놓는 제품은 QWER의 상큼하고 경쾌한 그룹 이미지와 어울리는 'QWER 스파클링 와인'이다. 스페인 산 템프라니요, 샤도네이 베이스로 블렌딩한 알코올 5%의 저도수 와인으로 청량하고 깔끔한 목넘김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CU는 QWER 멤버들을 톡톡 튀는 캐릭터 이미지로 그려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레드 와인에는 멤버 시연과 히나, 화이트에는 쵸단과 마젠타의 캐릭터를 입혔다. 라벨 디자인은 일본 시티팝 컨셉의 키치한 팝아트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무13'이 맡았다.
이는 사진뿐 아니라 다양한 창작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재해석해 소통하는 K-pop 팬덤 문화에서 착안한 것이다. 실제로도 QWER 팬들은 직접 그린 팬아트를 커뮤니티에 공유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팬덤 문화를 즐기고 있다.
또한, CU는 멤버별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칠링백과 코스터 굿즈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4종의 와인 패키지를 모두 모으면 QWER의 그룹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QWER 스파클링 와인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일찌감치 출시 소식이 바이럴 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입고런'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포켓CU에서 재고 검색을 반복하면서 출시 일주일 전부터 QWER 관련 검색어가 인기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
CU는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200개 한정 QWER 와인 기획 세트(레드, 와인 각 100개)도 판매한다. 멤버별 캐릭터가 그려진 전용 글라스와 아크릴 코스터가 함께 들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판매는 4월 2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세븐일레븐은 쫀득한 식감을 지닌 퍼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퍼지는 미국 국민 간식으로 설탕, 버터, 우유 등을 천천히 졸여 만든 디저트다. 국내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디저트였으나 서울 강남에 국내 최초로 퍼지 전문점이 생기면서 SNS상에서 신규 디저트 유행 흐름을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퍼지 상품은 '퍼지초코' '퍼지딸기' 총 2종이다. 밝고 트렌디한 느낌의 패키징 속에 반달 모양의 퍼지가 들어 있다. 한 입 베어물면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 씹을수록 달콤하게 녹아내리는 캐러멜 같은 식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펀슈머(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주목해 '펀디저트' 1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차별화된 디저트 모양과 재미요소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쿼카푸딩젤리'를 출시했다. 귀여운 쿼카가 앉아있는 모습을 구현한 젤리로 동봉된 접시에 올려 눈과 입을 모두 즐기며 맛볼 수 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달부터 각종 SNS채널에서 유행 중인 마시멜로우 쫀득쿠키 4종도 선보였다. 마시멜로우 쫀득쿠키는 대만 누가크래커에서 시작되었으며, 만드는 과정이 비교적 간단하고 원하는 재료를 넣어 다양한 맛의 쫀득쿠키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모디슈머(소비자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레시피를 재창조) 트렌드를 이끈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디저트 카테고리 베스트 5위권 내에 랭킹되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이달 1일, 미국의 스포츠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포티앤리치(Sporty & Rich)'의 세계 첫 백화점 매장을 에비뉴엘 잠실점 5층에 공개했다.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지향한 스포티앤리치의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대로 재현한 백화점 공식 1호 매장이다.
'스포티앤리치'는 2014년 미국의 패션 크리에이터 에밀리 오버그가 론칭한 브랜드로 온라인매거진으로 출발해 웰니스, 스포티, 럭셔리가 공존하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2018년 이후 할리우드 및 K 셀럽 등 글로벌 '영리치(Young Rich)'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일약 세계적 스타 브랜드로 도약했다.
1980~90년대 미국의 스포츠 캐주얼을 연상케 하는 복고적 스타일과 미니멀한 로고 등이 인기 요소로,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이른바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를 대표하는 신흥 강자로 부상 중이다.
미국 뉴욕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해외 각국의 고급 편집숍, 팝업에서 이목을 끌었고, 최근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MLB 야구단 'LA다저스' 등과 협업에 나서며 다양한 컬래버로 유명세를 확산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스포티앤리치의 세계 첫 백화점 매장을 국내 최대 명품관인 에비뉴엘 잠실점에 유치했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스포티앤리치의 세계 첫 백화점 매장을 국내 최대 명품관인 에비뉴엘 잠실점에 유치하면서 '영리치 쇼핑 타운', 롯데타운 잠실의 위상을 한층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실제 올해 1~2월 에비뉴엘 잠실점 컨템포러리 상품군의 3040세대 매출 및 구매 객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각각 20% 가량 신장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에비뉴엘 잠실점 스포티앤리치 매장은 '뉴 컨템포러리'를 지향한 프리미엄 토탈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꾸린다. 스웻셔츠, 티셔츠, 액세서리 등 기본 아이템에 더해 프리미엄 아우터, 데님 등으로 구색을 차별화한다. 또한 주력인 여성 상품군 외에도 남성, 키즈, 코스메틱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고객 경험 확대에 초점을 맞춘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직영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G.STREET 494 HOMME)'에서 '오마르 아프리디(OMAR AFRIDI)' 상품을 새롭게 제안한다.
오마르 아프리디는 2018년 아프가니스탄 혈통의 디자이너인 오마르 아프리디와 일본 디자이너 하야테 이치모리, 준 키쿠타가 설립한 브랜드다.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아프가니스탄과 일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디자인과 문화적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주로 남성 레디-투-웨어(기성복)를 제작하며 유럽과 일본에서 공수한 고품질 원단으로 다양한 질감 표현과 함께 실용성을 강조한다. 독특한 스타일과 실루엣이 특징이며 알루미늄 스냅 부자재를 사용해 옷에 포인트를 더한다.
25년 봄/여름 시즌은 간결한 실루엣과 시그니처인 메탈 스냅 버튼 및 아일렛(금속으로 된 장식용 구멍) 디테일을 활용한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브롬톤이 전 세계 최초로 브롬톤 자전거부터 의류와 F&B, 자전거 정비, 커뮤니티까지 한데 모은 올인원 스토어를 국내에서 선보인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은 오는 4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 첫 번째 브롬톤 정션 형(形)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브롬톤 브랜드 경험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자전거와 전문적인 자전거 정비(메카닉) 서비스는 물론 감각적인 의류와 카페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롬톤 정션(BROMPTON Junction, 브롬톤 글로벌 매장)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기획됐다.
국내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통틀어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매장인만큼 방문객들에게 이전에 없던 복합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브롬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물씬 드러나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브롬톤 자전거와 새 시즌 의류와 용품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한정판 음료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브롬톤 카페가 마련돼 있어 자전거 라이프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이처럼 브롬톤의 모든 헤리티지와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탄생이 예고되면서 국내에서는 개장 전부터 브롬톤 커뮤니티 유저들의 관심이 몰렸다.
이에 브롬톤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총 100명의 브롬톤 유저를 초청하는 'ROAD TO BROMPTON 100'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한 브롬톤 유저 100명에 한해서 브롬톤 스페셜 반다나와 브롬톤 카페의 시그니쳐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10일간 브롬톤 런던의 다양한 셋업 상품과 반팔, 용품 등을 브랜드 최대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회사는 이번 매장을 브롬톤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BX)을 더욱 확대하고, 자전거를 즐기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국내 라이딩 문화를 만들어가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브롬톤 의류와 자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롬톤 의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롬톤 양말을, 15/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브롬톤 스페셜 반다나와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브롬톤 자전거 구매 고객에게는 브롬톤 바이시클 미니백과 네임택 각인 서비스를, 선착순 5명에게는 콘티넨탈 타이어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브롬톤 자전거와 바이크 재킷, 브롬톤 로고 티셔츠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병행된다. 브롬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영수증을 지참하면 매드포갈릭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드포갈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몰이나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드포갈릭을 방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드포갈릭에서 주문금액 10만원 한도 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내 결제한 지류 및 전자/결제영수증을 대상으로 5월까지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과 다이소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많은 기업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율이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출시했다.
어린쑥 미스트는 지난 2023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성분, 효능은 물론 사용감까지 업그레이드해 2년 만에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가진 트러블 고민에 집중했다.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5.7도 낮추면서 진정을 시키고 번들거리는 유분까지 잡아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넓은 분사 각의 안개분사 미스트로 여러 번 뿌려도 화장 무너짐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어린쑥'은 한율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력과 36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가 담겨 있다. 국내산 100% 강화약쑥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카 성분보다 4배 강력한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쑥시카™'와 물을 타지 않은 '생쑥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속건조부터 트러블까지 관리하는 라인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자사 라이프 스타일 셀렉 스토어 '누크 더 캐시미어(‘nooc the CASHMERE)'의 정식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누크 더 캐시미어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 캐시미어'가 선보이는 첫 리빙·잡화 전문 편집 매장으로, 식기·파자마·조명·시계 등 70여 리빙 소품 브랜드의 10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비토시홈(BITOSSI HOME)' 접시 세트, '비트라(Vitra)' 시계 등이 있다.
배달의민족이 본격적인 '픽업'(구 포장)활성화에 나선다. 배달비, 배달팁 부담이 없는 픽업을 통해 업주와 고객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4월 한 달간 픽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명랑핫도그 100원 딜, 신전떡볶이 1000원 딜, 골드바 경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민이 포장을 픽업으로 리브랜딩하고, 대규모 투자를 통해 포장 주문을 활성화하겠다고 밝힌 후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앞서 배민은 지난달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앱 개편과 연간 300억원 규모의 마케팅 프로모션 투자로 포장 서비스를 활성화한다고 밝힌 바 있다.
픽업은 배달비 부담이 없어 비중이 늘수록 업주는 수익성이 개선되고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는 방식인 만큼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단골 확보에 용이하다. 고객도 직접 매장을 방문해 가게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 프로모션은 1차, 2차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4월1일부터 14일까지 명랑핫도그의 핫도그 기본 제품을 픽업으로 주문할 경우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100원 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배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별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배민클럽 회원에 한해 빽다방과 메가MGC커피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픽업 주문 시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 피자헛, BHC, 바른치킨, 처갓집양념치킨을 픽업으로 주문하면 브랜드에 따라 2000원~8900원 할인 쿠폰(브랜드별 할인 기간 상이)을 제공한다.
이어지는 2차 프로모션은 4월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행사로 신전떡볶이에서 기본 떡볶이 메뉴를 픽업으로 주문하면 3000원 할인된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배민클럽 회원에게는 메가MGC커피와 더벤티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일반 고객 대상 할인 브랜드는 자담치킨, 페리카나, 땅땅치킨 3곳으로 픽업 주문 시 4000원~5000원 할인 쿠폰(브랜드별 할인 기간 상이)이 제공된다.
7일부터 30일까지 배민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 달성 시 쿠폰과 순금 골드바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민배달이나 픽업 주문 횟수(3회, 6회, 9회)에 따라 배민배달/픽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종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픽업 주문 3회는 필수이며, 최종 12회를 주문하면 순금 골드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 4월 한 달간 OX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만원 픽업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깨끗한나라가 깨끗한나라 키친타월 15종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용도와 특장점을 고객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명확한 색상과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인지하고 목적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시각적 편의성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 키친타월은 주방, 가성비, 피크닉 등 다양한 사용 목적에 따라 세분화돼 있으며,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리뉴얼 제품은 △데일리 키친타월(11종) △아껴쓰는 키친타월 △이지클린 키친타월 △셰프키친 3겹 키친타월 △셰프키친 안심 키친타월 총 15종이다.

깨끗한나라가 깨끗한나라 키친타월 15종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 깨끗한나라
해당 제품들은 모두 리사이클 플라스틱인 PIR(Post Industrial Recycled) 포장재를 적용해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30% 절감했고, 에탄올 타입 잉크로 포장재 인쇄 시 유해화학물질을 줄여 녹색인증을 획득했다.
깨끗한나라 대표 키친타월 제품인 '데일리 키친타월'은 100% 천연 펄프에 더블 에어홀 엠보싱을 적용해 물과 기름을 강력하게 흡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다른 자사 제품 대비 20% 강화된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한 장만으로도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셰프키친 3겹 키친타월'은 100% 천연 펄프에 3겹 입체 엠보싱을 더해 도톰한 사용감과 우수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식재료 손질, 보관, 기름기 제거 등 다양한 주방 상황에 적합하며, 자몽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청결한 요리 환경을 제공한다.
11번가가 실질적 혜택과 재미 요소를 업그레이드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 시즌 2'를 선보이며 플랫폼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11키티즈'는 고객이 단계별로 11마리의 아기 고양이들을 기르는 '랜선 집사'가 돼, 11번가 내 다양한 미션(서비스 방문, 상품 검색 및 구매, 숏폼 시청 등)을 수행하고 원하는 상품을 받는 게임 이벤트다. 지난해 4월 오픈한 이래 1년 동안 '11키티즈'는 누적 접속횟수 1억4000만회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11키티즈 시즌2'는 지난 1년간 참여했던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 게임 이벤트의 재미를 강화해 몰입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먼저, 게임 참여 시 이전보다 더 빠르게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상 주기를 줄이고 보상 횟수는 늘렸다.
'시즌1'에서는 8마리의 고양이를 키워야 보상을 받을 수 있었지만, '시즌2'에서는 고양이를 한 마리씩 키워낼 때마다 보상을 선택하고 받을 수 있다. 육성 완료 보상으로는 인기 생필품인 △도브 화이트 뷰티바 △한닙쿡 진한 동전육수 △호정가 촉촉 오란다 △광천 도시락김 △김규흔 한과 영양바 △리코셀 알로에 수딩젤 중 하나를 증정한다.
'랜선 집사'와 고양이와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육성방식도 세심하게 개선했다. 키우고 싶은 고양이를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했으며, '매일 먹이 받기 미션'으로 받을 수 있는 보너스 먹이의 양도 4배 이상 늘려 날마다 방문해 고양이를 돌볼 수 있게끔 했다.
이 외에도 구매 확정 후에 받을 수 있었던 보너스 먹이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지급해 고객이 혜택을 즉시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CJ온스타일은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동양의 앤디 워홀로 불리는 일본의 팝 아티스트다. 그는 시그니처 모티프인 '웃는 꽃'을 주제로 독창적이고 기발한 예술 작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로 떠올랐다. 그간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물론 K팝 걸그룹, 글로벌 팝스타들과 활발히 협업하며 대중과도 친숙한 인물이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는 일본어로 ‘꽃밭'을 의미한다. 브랜드 이름과 같이 대표 제품 ‘오하나 풀블룸'에는 무라카미를 상징하는 ‘웃는 꽃' 모양이 중앙에 크게 자리하고 있다. 푹신하고 충격 흡수력이 좋은 EVA 소재로 제작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오하나 풀블룸' 보다 활동성이 좋은 ‘슬리퍼 오하나'도 인기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은 '오하나 하타케' 국내 최초 론칭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멀티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뵌다. 먼저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성수동 ‘컴온스타일 쇼케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오하나 하타케'를 국내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한다. '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의 연중 최대 쇼핑 페스티벌로, 팝업스토어 내 익스클루시브(단독) 대표 아이템으로 '오하나 하타케' 존을 만들어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성수동에서 현재 가장 핫한 아티스트의 신제품을 발견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어 8일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로 ‘오하나 하타케'를 소개할 예정이다. 패셔니스타 배우 한예슬이 소개하는 '오하나 하타케' 라이브쇼도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쿠팡이 최대 반값 혜택을 담은 봄맞이 프리미엄 키즈 패션 할인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블루독·타미힐피거키즈·아이러브제이 등 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 30여개가 참여한다. 바람막이, 원피스, 바디수트, 티셔츠, 신발, 잡화 등 전 카테고리에서 총 1700여개에 이르는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블루독베이비 베리나나 우주복 세트 △타미힐피거키즈 남아용 바시티 자수 로고 반팔 면 티셔츠 △아이러브제이 여아용 스위버 세일러 맨투맨 △리바이스키즈 메쉬라인보머 자켓 △타티네쇼콜라 GJ퓨리쟈가드원피스 △알로봇 로비 바람막이 등을 선보인다.
'빛의 시어터'가 오는 5월1일 개막하는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展의 2차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하고, 다가오는 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의 시어터가 지난 3월13일 오픈한 1차 얼리버드 티켓에 이어, 보다 많은 관람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2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오픈한다. 2차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개막일인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라오의 이집트, 빛으로 깨어난 고대문명'展은 고대 신화부터 건축, 유물 등에 담긴 이집트인의 삶과 예술을 빛과 음악, 첨단 디지털 기술로 재해석한 몰입형 전시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전 세계 '빛의 시리즈' 전시에서 선보였던 콘텐츠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거대한 디지털 캔버스를 따라 펼쳐진 파라오의 형상과 고대 유물 등이 웅장한 음악과 어우러져 마치 고대 이집트를 여행하는 듯한 신비롭고도 장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현재 빛의 시어터에서는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展을 선보이고 있으며, 해당 전시는 오는 20일까지 운영된다. 빛의 시어터는 그동안 전시를 관람하지 못했거나 재방문하려는 이들을 위해 전시 종료일까지 티켓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굿바이 베르메르'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베르메르의 대표 작품작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에서 영감을 얻은 진주 귀걸이와 전시 티켓을 함께 구성한 '진주 귀걸이 패키지'도 선보인다. 전시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으로, 해당 패키지는 베르메르 전시 종료일인 오는 2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빛의 시어터가 위치한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아차산의 봄 내음과 흐드러지게 핀 핑크빛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다. 이에 빛의 시어터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의 공간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여유로운 꽃구경을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 빛의 시어터가 준비한 '빛나는 다과 패키지'는 전시 티켓 1매와 음료 및 디저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티켓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랑풍선이 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를 통해 괌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괌 에어텔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천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 선택이 가능하며, 5월 가정의 달 연휴 기간과 여름휴가, 추석 연휴 등 성수기 기간 출발 좌석도 넉넉하게 확보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에는 전 일정 4성급 숙소인 '리조나레 괌' 리조트에서의 프리미어 객실 숙박과 조식이 포함돼 있다. 숙소 내에서는 워터슬라이드와 키즈풀,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하며, 유아용 비치놀이 세트와 구명조끼까지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 된 구성을 지니고 있다.
또한 괌 프리미엄 아울렛 무료 셔틀버스가 별도의 예약 없이 정해진 일정에 따라 제공돼 쇼핑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 1인 상품 경비 무료(팀당 1명)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 1개 △포토북 제작 쿠폰 3종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프리미어 오션프론트/5객실) △선택 관광인 '돌핀 크루즈' 무료 이용(4팀/1팀당 최대 4명) △카카오페이 1만원 상품권(15팀) 등의 특전도 함께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