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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하이트진로·농심·롯데웰푸드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4.02 17:10:41
[프라임경제] 4월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하이트진로(000080)가 뉴질랜드 '말보로(Marlborough)'지역 프리미엄 와인 '드라이랜드 소비뇽 블랑(Drylands Sauvignon Blanc)'을 출시한다.

드라이랜드 와이너리는 1980년 설립, 말보로 지역 최초의 소비뇽 블랑 포도나무가 심어진 밭 일부를 소유하며 고품질 와인을 생산했다. 2006년 세계 최대 소비뇽 블랑 생산업체인 컨스텔레이션 브랜드가 인수하고 2020년 대규모 투자와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했다. 이후 첫 출시된 2023년 빈티지는 미국 유명 와인 어워드인 '텍솜 어워드(The TEXSOM International Wine Awards)'에서 플래티넘을 수상, 2024년 빈티지는 세계적인 와인 매거진 '와인 어드보케이트에서 91점을 획득하며 품질을 인정 받았다.

'드라이랜드 소비뇽 블랑'은 옅은 레몬 색상에 자몽과 같은 시트러스 과일향이 풍부하다. 특히 레몬 제스트의 싱그러운 산미와 열대 과일의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뤄 깔끔하면서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굴, 새우, 연어 등의 해산물 요리나 태국식 샐러드와 같은 아시아 요리 또는 염소 치즈, 브리 치즈 등 부드러운 치즈류와 함께 하면 좋다.

ⓒ 농심


농심(004370)이 스낵 '메론킥'을 오는 21일 출시한다. 메론킥은 농심이 1978년 출시한 전작 '바나나킥'에 이어 약 50년만에 선보이는 '킥(Kick) 시리즈 신제품이다. 농심은 올해 안으로 새로운 과일맛 신제품을 준비중이며, 킥 시리즈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농심은 하반기부터 바나나킥과 메론킥의 미국, 일본, 중국 시장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메론킥은 국산 머스크메론과 우유를 조합해 메론 특유의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전작 바나나킥과 마찬가지로 바삭하면서도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독특한 식감을 살렸고, 모양도 고유의 휘어진 곡선 모양으로 만들어 '킥'시리즈 정체성을 유지했다.

농심 관계자는 "따뜻해진 계절을 맞아 시원한 디저트로 사랑받는 메론을 활용, 바나나킥에 이은 새로운 메론킥을 선보인다"며 "50년간 받아온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 최근 유명 스타들이 보내준 성원을 동력 삼아 '킥' 시리즈를 달콤한 과일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는 올해로 25살을 맞은 프리미엄 홈타입 아이스크림 '위즐(Weezle)'을 전면 리뉴얼한다.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신규 플레이버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홈타입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충족하기 위해 단행됐다. 여러가지 맛과 토핑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선사하며 '복합맛' 아이스크림 시장을 이끈 위즐의 볼륨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는 복안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몬드쿠키 △초코초코밤 △베리치즈케익 총 3종이다. 이들 제품은 먹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제품의 20%를 토핑으로 채웠다. 아이스크림 믹스와 토핑을 최상의 비율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해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여러 요소들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아몬드쿠키'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코 코팅 아몬드와 카라멜 쿠키가 가득 담긴 제품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의 달콤함, 아몬드의 고소함, 쿠키의 바삭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초코초코밤'은 기존 운영하던 '위즐 칙촉이 퐁당' 제품에서 토핑 함량을 더욱 높였다. 초코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와 초코칩 토핑을 더해 '폭발적인 초코의 맛'을 뜻하는 제품명처럼 극강의 초코맛을 맛볼 수 있다. '베리치즈케익'은 딸기 다이스 토핑과 딸기·블루베리 시럽으로 상큼함을 주며, 큐브 형태의 치즈케익 토핑이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트렌디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변경했다. 특히 원재료를 연상케 하는 두 가지 원색을 사용해 한 눈에 맛을 구분할 수 있게 했다. 기존 '위즐'로 표현했던 제품 로고도 귀여운 글씨체의 영문 'Weezle'로 표기해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주목도를 높였다.

신제품 3종은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을 비롯해 아이스크림 전문점, 지역 마트, 오픈마켓, 할인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소비자 제품 체험단, 오프라인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신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최근 신·구(新·舊) 허세 셰프로 주목받고 있는 최현석, 권성준 셰프가 출연하는 '칠성사이다 제로' 본편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말 공개한 티저 광고에 이어 이번 본편 광고에도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과의 어울림을 전달했다. 본편 광고는 '셰프의 재료' 편, '셰프의 얼굴' 편 2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제로가 맛있어야 음식이 맛있다'라는 내용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셰프의 재료 편은 '맛있는 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건 재료가 아닌 제로'라 강조하며 유머러스하게 꾸며졌다. 셰프의 얼굴 편은 '테이블 위에 모든 요리는 셰프의 얼굴'이라 말하며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등장시키며 재미를 더했다. 두 편 모두 식객 '허영만' 작가가 깜짝 출연해 웃음을 보탰다. 본편 광고는 티저 광고와 동일하게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본편 광고를 유튜브,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3월 말 오픈한 티저 광고는 6일만에 유튜브 조회 수 120만뷰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4월11일부터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서 맛집과 함께 칠성사이다 제로를 만나는 즐거운 순간을 전달하기 위해 유명 식당들과 협업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오는 7일부터 4월27일까지 3주간 '롯데잇츠 페스타'를 진행한다. 인기 메뉴 할인 쿠폰, 선착순 이벤트, 마일리지 핫딜,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롯데잇츠 앱을 통해 진행된다.

잇츠 페스타는 롯데리아를 포함해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까지 참여하는 롯데GRS의 캠페인으로 이번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각 브랜드별 TOP5 메뉴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할인한다. 롯데리아는 특별히 리아새우, 데리버거, 치즈스틱 3가지 품목을 할인한다. 신규회원은 최대 50%, 기존 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잇츠 선착순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에 롯데잇츠 앱에서 매일 1000명씩 5000원의 매장 픽업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과 제휴하여 매장 방문 및 픽업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결제금액 관계없이 주문 1건당 1매를 증정하며 1등은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외 마일리지 행사도 펼쳐진다. 롯데잇츠 마일리지인 잇츠마일로 구매 가능한 상품 전체(플레이팅 제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하루에 1개의 ID당 쿠폰 별 1개씩 구매 가능하다.

이번 페스타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롯데잇츠앱 내 게임센터도 오픈 예정이다. 게임 기능을 추가한 EATZ 게임센터로 주문의 신, 도넛 챌린지 등 미니게임 3종을 운영하며 게임 점수에 따라 잇츠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1인당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행운권 스크래치 게임도 마련했다.

ⓒ 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라거 캔맥주 대용량 신제품 '칭따오 라거 710㎖ 빅캔'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용량 캔은 2020년 200ml 라거 미니캔 출시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용량 제품으로, 칭따오는 200㎖, 330㎖, 500㎖ 캔에 이어 710㎖까지 4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칭따오 710㎖ 빅캔은 맥주 한 캔으로도 넉넉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했다. 500㎖ 한 캔은 부족하고 두 캔은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용량으로, 기존 라거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더욱 확대해 칭따오 라거의 신선하고 청량한 맛과 시원한 목 넘김을 더 오래 즐길 수 있다.

칭따오 라거 710㎖ 빅캔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에스파 멤버 '윈터'를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코카-콜라사는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윈터'와 싱그러운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완벽히 부합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토레타!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윈터와 함께 다양한 일상 속에서 토레타!를 즐기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해 토레타! 모델로 발탁된 '윈터'는 요가와 러닝, 산책 등 일상 속에서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통해 토레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코카-콜라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토레타! 광고 영상들은 조회수 총합 1000만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쿠첸과 샘표(007540) '새미네부엌'은 함께 '집밥' 팝업을 열어 집밥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가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밥맛에 진심인 쿠첸과 요리에 진심인 새미네부엌의 만남은 집밥이 주는 힘을 되새기고 소비자가 집밥을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쿠첸과 새미네부엌이 함께하는 '집밥' 팝업은 4월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린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집밥의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우선 첫날엔 이미영 쿠첸 밥맛연구소 수석과 최정윤 샘표 우리맛연구중심 연구실장이 요리∙푸드∙리빙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집밥'을 주제로 한 토크세션을 진행한다. 양사 연구원이 대담하는 방식으로 최근 집밥이 가지는 가치를 비롯해 양사가 협력한 배경과 집밥을 해야 하는 이유, 이를 위한 기업의 역할과 비전을 전달한다.

2일~7일 차에는 양사 제품을 활용한 요리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먼저 샘표 우리맛연구중심 셰프가 △쿠첸 '그레인' 밥솥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요리에센스 '연두' 등을 사용해 수육과 미역국 만드는 법을 시연하고 참가자와 시식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어 '집밥'을 콘셉트로 김페스토와 쌈밥, 겉절이 2종을 직접 만들고 '그레인' 밥솥으로 취사한 밥과 함께 포장해 가는 요리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팝업 현장은 △브랜드 체험존(쿠첸, 새미네부엌) △집밥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돼 양사가 생각하는 집밥의 의미는 물론 밥과 요리에 대한 다양한 매력을 탐구할 수 있다. 쿠첸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쿠첸의 집밥 철학과 밥맛연구소‧밥 소믈리에가 하는 일,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밥솥 큐레이션, 쌀 특징에 따른 밥맛 취향 찾기, 건강상태에 맞는 잡곡 솔루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선 팝업 현장에 재미를 더하는 후기 이벤트가 열린다. 방문객들은 내가 집밥을 하는 이유를 담은 현장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쿠첸 121 건강잡곡 △쿠첸X실리팟 미토피아 냉동밥 보관 용기 △연두순(150㎖)·새미네부엌 겉절이양념을 받을 수 있다.

'집밥' 팝업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는 30일까지 쿠첸, 새미네부엌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 네이버 예약 링크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600명으로 연구원 토크세션을 제외한 요리 프로그램 참여 및 팝업 현장 방문을 신청할 수 있다.

풀무원(017810)녹즙은 풀무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풀무원' 내에 '풀무원녹즙 전용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풀무원이 추진하는 DX 전략 일환으로 개설된 풀무원녹즙 전용몰은 개인 맞춤형 구독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혁신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소비자가 본인의 일정과 제품 선호도에 맞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도입했다.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의 달력 아이콘 클릭 시 △주문 제품의 예상 배송 일정 △제품 배송 기간 △제품 배송 연장 가능 여부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가 자신의 일정에 맞춰 수시로 제품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요일·주기별 배송 희망 제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녹즙, 내 맘대로 주문' 페이지를 도입했다. 해당 페이지는 소비자 맞춤 UI(User Interface)로 구성돼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결제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제품 카테고리도 '채소 섭취', '아침 음료' 등 소비자의 관심사에 맞춰 최적화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제품을 제안하는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전용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3개월 이상 녹즙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1주일 치(5일분) 제품을 추가로 배송해 준다.

뿐만 아니라, 3개월 이상 정기구독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10명) △풀무원녹즙 음료 7병으로 구성된 랜덤 럭키박스(3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저당·저칼로리 소스로 유명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를 위해 차별화된 당 저감으로 부담 없이 가벼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당 푸룬 드링크'를 출시한다.

'비비드키친 저당 푸룬 드링크'는 푸룬엑기스가 함유된 과채 음료로, 장 건강과 식단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 팩(200g)의 당류와 칼로리가 각각 6g, 65㎉에 불과하며, 이는 동일 식품 유형 대비 20~30% 수준이다. 대체당을 활용해 당과 칼로리를 낮췄지만 푸룬의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맛은 그대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배변 활동에 도움울 준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함유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수용성 식이섬유로, 원활한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다.

동원홈푸드의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은 2020년 론칭 이후 다양한 저당·저칼로리 소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저당 라떼' 2종과 '제로 에이드' 2종을 출시하며 음료 카테고리로 진출했다. 동원홈푸드는 저당 푸룬 드링크 출시를 통해 음료 제품군을 강화하고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 아워홈

아워홈은 감자탕 전문점에서 후식으로 즐기는 볶음밥을 그대로 재현한 냉동 간편식 '감자탕볶음밥'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음식점에서 고기, 감자탕 등 메뉴 식사 후 철판에 남은 양념과 밥을 볶아 먹는 후식 볶음밥 인기를 반영해 마무리 볶음밥을 간편식으로 선보이게 됐다. 고깃집에서 즐기던 '차돌김치볶음밥', '대패삼겹볶음밥'에 이어 이번 감자탕볶음밥을 선보이며 마무리 볶음밥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한다. 제품 모두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식감을 살렸고 직화솥 방식으로 볶아내 고슬고슬한 밥과 불맛이 살아 있는 철판 볶음밥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신제품 감자탕볶음밥은 감자탕 조리에 들어가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감자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푸짐함을 더했고, 들깨와 들기름으로 고소한 풍미를 끌어올렸다. 갓 지은 솥밥에 감자탕 양념의 깊은 풍미와 불향을 더하고 고소한 들기름으로 마무리해 감자탕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던 마무리 철판 볶음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별도 해동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라이팬에 약 2분간 볶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약 2~3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메인 메뉴를 즐긴 후 후식으로 마무리하거나,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기호에 따라 계란프라이, 치즈, 김 등을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아워홈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감자탕볶음밥을 원플러스원(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인기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봄맞이 쇼핑 시즌을 맞아 다이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 있는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드포갈릭은 4월30일까지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드포갈릭을 방문하면 할인 전 주문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만원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장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돼 피크닉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더욱 실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이소에서 결제한 영수증이라면 5월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일행당 1회 1매 사용 가능하며, 할인을 위해서는 다이소 매장에서 출력된 지류 영수증, 전자영수증, 다이소몰에서 구매한 결제 영수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지난 12일 리뉴얼 출시한 '그릭요거티 신메뉴'가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잔을 돌파했다. 하루 기준으로 환산하면 1분에 약 5잔이 판매된 셈이다.

'그릭요거티 신메뉴'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을 받아온 인기 메뉴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리뉴얼 출시됐다. 기존보다 더 큰 용량의 고농축 그릭 요거트를 한 통 통째로 사용해, 진하고 꾸덕한 식감은 물론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신메뉴는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 △그릭 요거트 & 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 요거트 & 밀크티 크러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는 그릭요거티 전체 판매량의 38%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

공차는 이번 신메뉴에서 맛뿐만 아니라 제품의 안정성 측면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100% 국내산 1등급 원유를 2배 고농축 방식으로 제조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HACCP 인증 유가공 시설에서 생산돼 안정제나 색소 같은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리얼 딸기, 리얼 망고, 쿠키 크럼블, 빠삭 초코 등 시즌 토핑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취향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도 호응을 이끌어낸 요소다.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12월31일까지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M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지난 몇 년간 현대카드와 손을 잡고 M포인트 50% 사용 결제 혜택을 제공해 왔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제휴 프로모션 이래 최장기간인 4월부터 연말까지 총 9개월간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다양한 메뉴를 알뜰하게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금귤 생크림 케이크' 등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메뉴를 최대 50% M포인트로 사용해 즐길 수 있다.

ⓒ 더벤티


더벤티가 따뜻해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완연한 봄 날씨를 맞아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벤티는 발 빠르게 수박을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수박 시리즈는 △수박주스 △수박라떼 △수박멜론크러쉬 총 3종으로, 수박 본연의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점이 특징이다.

'수박주스'는 리얼 수박 과즙 100%를 함유해 수박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으며,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수박라떼'는 달콤한 수박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가 일품으로, 라떼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더운 날 특별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박멜론크러쉬'는 수박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에 수박과 멜론의 조화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더벤티는 더운 날 가장 생각나는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이번 신메뉴들이 여름시즌까지 더벤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음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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