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골프볼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봄 라운드 시즌을 맞아 골프볼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한성에프아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시그니처 퍼포먼스 라인인 엑셀러 제품 등 25년도 봄·여름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볼 및 할인 혜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30만 원이상 구매 시 테일러메이드 골프볼 6구와 즉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골프볼 12구와 함께 즉시 사용 가능한 6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기 좋은 4월을 맞아 고객들이 자사 제품과 함께 필드에서 보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고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골프웨어와 함께 골프볼도 증정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 한 엑셀러 TV광고 캠페인 여름편을 온에어하고 여름 신제품을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