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기념해 4월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노르웨이산 'SUPER 생연어(100g/횟감용)'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횟감용 연어는 생선 뼈를 전부 발라낸 '필렛(순살)'으로 제작해 조리의 간편성을 높였다. 더불어 해당 상품은 슈페리어 등급을 받은 고품질 연어로, 선홍빛이 선명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롯데마트는 봄철 나들이나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구매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어 필렛 외에도 롯데마트는 4월3일부터 9일까지 다양한 연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흑백요리사' 프로그램 출신인 장호준 셰프와 협업해 제작한 '네기 연어회(120g)'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네기 연어회'는 양파슬라이스와 셰프 특제 소스를 곁들여 먹는 간편 숙성 연어회 상품이다. 또한 노르웨이 연어를 사용한 'SUPER 생연어 초밥(16입)'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해 선보인다.
HDC아이파크몰이 MZ세대를 넘어 젠지(GenZ)세대 모시기에 나선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용산점 패션 상품군의 핵심 고객층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MZ세대보다 젊은 고객층의 비중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102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브랜드로만 꾸며진 '지(Z)-컨템포러리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컨템포러리존 조성을 위해 기존 브랜드 20여 개를 신규 브랜드로 개편, 신규 오픈 함으로써 시니어·영캐주얼 상품군은 대폭 축소 되고 아이파크몰 내 패션 상품군의 타깃 연령대가 확 낮아졌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패션파크 4층 지-컨템포러리존에는 온라인 상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시야쥬, 제너럴아이디어, 드헤베, 노이어, 비터셀즈, 판도라핏, 와이오와이 등과 함께 'K뷰티 핫플레이스'로 국내외 고객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올리브영 매장도 확장 이전해 자리 잡았다.
오는 11일에는 구호플러스, 비이커 오리지널, 디 애퍼처, 샌드사운드, 앙개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삼성물산 편집숍 SSF#(에스에스에프샵)과 인기 아이돌 장원영이 뮤즈인 로라로라,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색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홈웨어 브랜드 FOLI(폴리)를 지-컨템포러리존 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프라인 패션 시장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근 2년간 패션 상품군 매출이 30% 가까이 신장하는 등 멤버십 고객 쇼핑 데이터 기반 MD개편을 통해 호실적을 이어왔다.
올해에는 패션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젠지세대를 겨냥해, 특화 패션 공간을 조성하고 상반기 내 10여 개 브랜드를 추가로 오픈 하며 패션 상품군의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패션파크의 운영시간도 오후 10시까지로 확대한다. 용산역 출입구와 맞닿아 있는 패션파크 1~4층을 연장 운영함으로써 인근 오피스 상권에서 용산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퇴근길에 들려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가 4월5일에 수원점 8층 옥상공원에서 힙합 파티 '스껄 파티(Skrr Party)'를 연다.
'스껄 파티(Skrr Party)'는 힙합 콘텐츠 크리에이터 '류정란'이 기획한 힙합 파티로, 이번에는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음악과 패션, 먹거리를 아우르는 복합 문화 축제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타임빌라스 수원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수원을 대표하는 문화 플랫폼으로 자리잡는 데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인기 힙합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본 공연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하며 '노스페이스갓' '노윤하' '샤이보이토비'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10명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민다.
음악뿐만 아니라 푸드, 패션 팝업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푸드 팝업 같은 경우 수원 3대 통닭으로 유명한 '수원 남문 통닭'을 유통사 최초로 선보이며, 수원 로컬 카페 '김성민커피' 팝업을 진행해 수원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에 초점을 맞췄다. 패션 팝업에서는 '류정란'을 비롯한 아티스트 굿즈와 4개 패션 브랜드 팝업행사를 진행해 MZ세대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이케아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욕실 등 집안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포용적으로 디자인한 베싱엔(BÄSINGEN) 시리즈를 선보인다.
베싱엔은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집에서의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됐다. 모든 사람들이 혼자서도 집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상황에 따른 변화 혹은 일시적인 변화에 대한 대응에 집중했다. 핸드 레일이 달린 2가지 스타일의 스텝 스툴, 샤워 의자, 휴지걸이, 수건 레일, 샤워 선반 등 총 6종으로 구성되며 집 안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케아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욕실 등 집안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포용적으로 디자인한 베싱엔 시리즈를 선보인다. © 이케아
베싱엔은 미끄럼 방지 다리받침과 배수 구멍이 있어 욕실에서 사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튼튼한 프레임, 부드러운 곡선, 손에 잘 잡히는 튜브 형태의 손잡이 등으로 움직이는 동안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하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다크한 앤트러싸이트 컬러를 적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눈에 잘 띄며,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전통에 뿌리를 둔 간결한 표현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이달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간 상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V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여름 신상품은 물론 평소 눈여겨 봤던 명품백과 니치향수,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러닝용품과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쇼핑 기회다.
이번 신세계 V 세일에는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과 최대 14%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 발급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먼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50만원 구매 시 20% △10~20만원 구매 시 10%를 적립해 주며, 적립된 e포인트는 추후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제이린드버그, 에르노, 알렉산더왕, 스텔라매카트니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로라메르시에, 아워글래스, 연작, 비디비치 등의 뷰티 및 향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등이 포함된다.
에스아이빌리지 입점 브랜드 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7%~15%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올세인츠, 잉크(EENK), 골든듀, 언더아머, 뱅앤올룹슨, 발뮤다 등 100여개가 넘는 인기 브랜드가 대상이다.
또한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총 23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지급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각 선착순 3천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9시에는 14% 쇼핑백 쿠폰(최대 10만원 할인), 오후 6시에는 쇼핑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7% 더블 쿠폰(최대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 V 세일에서는 인기 브랜드별 24시간 한정 특가딜도 선보인다. 스튜디오 톰보이 재킷, 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비디비치 페이스클리어 딥 클렌징 밤 등이다.
고객들이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중 총 3회에 걸쳐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캐논 카메라,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요일별 브랜드데이 진행과 함게 향수와 화장픔, 럭셔리, 쥬얼리, 테크, 리빙 등의 카테고리를 일자별로 선정해 최대 80% 혜택과 1+1딜, 스페셜 쿠폰, 사은품을 제공한다. 키친&다이닝 데이, 골프 스페셜 위크, 스포츠&아웃도어 데이, 니치퍼퓸데이, 럭셔리 뷰티 데이, 홈데코 데이 등이 포함된다.
BYC는 새로운 모델 '츄(CHUU)'와 함께한 25SS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파스텔 컬러톤의 이니셜 쿠션, 패브릭 위에서 그녀만의 상큼한 미소와 친근함을 감성적으로 연출했다. 특히, 자연스럽고 편안한 BYC 제품들과 츄의 개성있는 이미지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도록 스타일링해 러블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또한, 편안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하모니로 에너지 넘치는 츄와 BYC가 함께하는 새로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BYC의 25SS 화보는 20~30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올데이롱' 라인의 홈웨어, 캐주얼 제품들과 기능성웨어 '보디드라이'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BYC는 새로운 모델 '츄'와 함께한 25SS 화보를 공개한다. © BYC
이번 BYC 화보는 BYC 자사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6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여행으로 좋은 해외 패키지,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노랑풍선 편에서는 해외 에어텔/패키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명에 '더블 할인'으로 표시된 상품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노랑풍선의 'Top-Pick'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Top-Pick은 더 좋은 숙소와 차별화된 여행 프로그램을 노팁, 노옵션, 노쇼핑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노랑풍선의 프리미엄 여행 상품이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보홀 발리카샥+반딧불 4/5일', '홍콩/마카오 특급호텔 4일' 등이 있다.
프로모션 첫날인 4일에는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낮 12시에 시작하며,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패키지/에어텔(인천/부산출발 포함)'을 라이브방송 특가로 선보인다. 워터파크와 뽀로로 테마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상품이다. 그 외에 라이브방송 중 추첨을 통해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제이파크 뷰티숍 헤드스파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레비츠(FREBITS)가 '에어핏 선스틱' 라인의 세 번째 제품인 에어핏 선 피니싱 스틱 02 클리어 그린을 새롭게 출시했다.
02 클리어 그린은 자외선 차단, 파우더, 톤업, 프라이머 기능을 담은 4in1 멀티 유즈 선케어 제품으로, 단순 차외선 차단 기능을 넘어 피부결 정돈,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준다. 피부에 가볍고 보송하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 위 착 붙는 베이스 연출을 돕는다. 특히, 그린 컬러가 붉은 톤을 정리하고 맑고 균일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파데프리' '꾸안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휴대성을 고려해 무선 이어폰 케이스와 키링 세트 형태로 구성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키치한 컬러감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에어핏 선스틱 시리즈는 SPF50+ PA4+ 유기 자외선차단제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유분기를 흡수하고, 프라이머 역할을 해주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돼 번들거림 없는 선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비건 PDRN, 병풀추출물, 10중 히알루론산, 동백나무씨 오일 등 피부 보호와 보습을 위한 성분을 배합해 피부 겉과 속까지 케어 해준다.
가장 먼저 출시된 '에어핏 선스틱'은 남녀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01 퓨어 바이올렛은 보라빛 필터를 얹은 듯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02 클리어 그린까지 3종 선스틱 중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에어핏 선 피니싱 스틱 02 클리어 그린'은 프레비츠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4월1일부터 7일까지 선착순 200명에게 3500원에 배송비 포함 금액으로 02 그린 클리어 선스틱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배송비 딜' 이벤트와 함께 4월1일부터 14일까지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을 포함한 에어핏 선스틱 3종 세트 사전 체험단도 모집했으며, 체험단의 소중한 후기를 제품 기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4월5일부터 헬스케어로봇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의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MOVE FESTA)'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움직이면 쏜다"라는 슬로건이 표현하듯 전신을 움직여 마사지하는 헬스케어로봇을 선택하면 풍성한 혜택을 준다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
이번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이 포함된 가정의 달에 미리 안마의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고려해 기획됐다. 총 7종의 헬스케어로봇 주요 제품 중 △특정 4종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경우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마사지소파 '아미고' 중 '1+1' 제품 추가 증정 △다른 3종의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 추가 선납금 할인, 렌탈료 특별 할인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먼저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에덴로보 △다빈치를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경우,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마사지소파 '아미고' 1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기본 선납금 혜택과 제휴카드 청구할인 2가지 혜택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예컨대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를 렌탈하는 경우 △에이르 제품 증정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을 적용받으면 최대 5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인 △메디컬파라오 △메디컬팬텀을 비롯 △에덴 역시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제품이다. 해당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우에는, 180만원 이상 선납 시 추가 선납금 할인과 월 렌탈료 특별 할인을 동시에 적용받는다.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바디프랜드 기존 고객 및 타사 고객 모두를 위한 별도의 안마의자 보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사용하던 침상형 온열기, 마사지체어, 소형 마사지기를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과 중복해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은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를 주제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집에서 가족 모두가 손쉽게 척추(허리)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세라젬 마스터 제품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중심으로 기획되었다.
세라젬이 설문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을 통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1000여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척추 건강에 대한 관심도는 76.9%, 중요도는 94.6%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상대적으로 척추 건강 관리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경우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일상 생활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 관리를 통해 척추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영상은 학업에 집중하는 딸,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남편 등 가족 구성원들의 일상과 세라젬 마스터 제품을 활용한 척추 건강 관리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라는 키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 마지막에는 마스터 V9·V7·V4 등 마스터 V 컬렉션을 한 화면에 담아 다채로운 라인업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마스터 V9'은 세라젬이 27년간 축적해 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가지 효능을 인증 받았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만 자유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자유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MZ세대 사이에서 대만이 일본과 함께 자유여행 수요가 많은 점에 착안해 5월 황금연휴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내놨다.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등 각 여행지별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만 자유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자유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 교원투어
대만 자유여행 상품은 왕복 항공권과 조식 포함 호텔 숙박,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자유여행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의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시내 중심에 있는 호텔에 숙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도보와 대중교통을 통해 취향에 맞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대만족 타이베이 자유여행 3·4일'은 인천 출발과 김포 출발 노선으로 구성해 다양한 항공 선택지를 제공한다.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인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에 숙박한다. 대만 최대 번화가인 시먼딩을 비롯해 타이베이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인 룽산사,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화시제 야시장과도 인접해 있어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타이중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타이중 자유여행 3·4일'도 있다. 이 상품은 인천~타이중 노선을 이용하며, 상업지구에 위치한 더 스플렌더 호텔 타이중에 묵는다. 호텔 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타이중에서는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고미습지와 대만의 대표 야시장으로 꼽히는 펑지아 야시장을 둘러볼 수 있다. 여기에 삼림계 데이투어를 별도로 신청해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도 있다.
대만 남부에 있는 항구도시 가오슝을 관광하는 '자유롭게 가오슝 3·4일' 상품도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의 인천~가오슝 노선을 이용하며, 더 하워드 플라자 호텔 가오슝에 숙박하는 구성이다.
이 호텔은 가오슝의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호텔 인근에 대표 야시장인 류허 야시장과 도심을 가로지르는 아이허강이 있다.
글래드 호텔이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아 봄 나들이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캉스(봄+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피크닉 세트와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헬시 피크닉(Healthy Picnic) 패키지'를 2025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헬시 피크닉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350ml)' 2캔 △글래드 피크닉 방수 매트&리유저블 친환경 매쉬백 1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5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해 호캉스와 함께 편안한 야구 관람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플레이(GLAD PLAY) 패키지'를 2025년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잠실야구장과 가까운 삼성동에 위치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투숙 가능하며, 야구 프로직관러를 위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티젠(TEAZEN)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350ml)' 2캔 △야구 관람하며 손으로 먹기 편한 사이즈의 '홈런볼 초코 컵(51g)' 1개와 봄철 야외 활동 필수 아이템으로 △에딧비(EDIT.B)의 저자극 선케어 '선데이 노세범 선크림(50ml)' 1개 △휴대용 손 선풍기 1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