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농심·삼립·hy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4.07 11:03:17
[프라임경제] 4월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농심


농심(004370)이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새콤한 맛의 대표 과일인 레몬맛, 청사과맛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쫄깃한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대부분 달콤한 맛을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젤리음료 시장에서, 새콤한 맛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가 처음이다.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의 독특한 새콤쫄깃한 맛과 츄파춥스 젤리의 브랜드 경쟁력를 활용, 타깃 소비층인 1020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츄파춥스 젤리는 개성있는 제품으로 최근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두 배 이상 성장했다.

ⓒ 삼립


삼립(005610)의 육가공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신제품 제로닭 5종을 출시했다.

'제로닭'은 제로 슈거(Zero Sugar)로 더욱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닭가슴살 제품이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숙성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풍미 가득 허브 향을 더한 제로닭 오리지널 △알싸한 흑후추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제로닭 블랙페퍼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제로닭 청양고추 3종은 소스 없이도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슈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 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볼 타입도 5월 중 출시한다. 매콤달콤 '양념치킨'과 달고 짭짤한 '마늘간장' 두 가지 맛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hy


hy가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에 이어 '홋카이도 초코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초코 푸딩)'을 독점 판매한다.

홋카이도 초코 푸딩은 떠먹는 컵 디저트다. 초콜릿 푸딩에 초콜릿 케이크를 얹어 두 가지 맛과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일본 내 청정구역인 100% 북해도 산(産) 원유와 북해도산 초콜릿을 넣어 달지 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홋카이도 푸딩 2종을 구매한 뒤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이타마에 스시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 빙그레


빙그레(005180)가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발탁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추구하는 딥앤로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진행됐다. 평소 건강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 사고 방식을 대표하는 장원영의 이미지가 딥앤로우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고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의미를 담은 신규 저당 브랜드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당 함유량은 5g 이하로 낮췄다. 초코 크런치바, 카라멜 쫀득바, 소프트 바닐라 치어팩 등 총 6종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오는 11일에는 장원영과 함께한 딥앤로우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과 더불어 딥앤로우의 제품력을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 인삼과 21가지 부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을 출시한다.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은 수백 년 전부터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인증받은 우리 인삼을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실제로 우리 인삼은 1762년 프랑스에서 백과전서 한 페이지 전체에 기록될 정도로 탁월함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제품은 GAP 인증을 받은 인삼에 진공 건조 과정을 거쳐 홍삼의 기능성분을 보전시켜 적용했다. 이를 통해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를 1일 섭취량 기준 4㎎ 함유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행건강 △기억력 개선 △항산화 총 5가지 기능 성분을 강화했다.

또한 인삼 재배 단계부터 수확, 포장까지 엄격하고 꼼꼼한 인증 과정을 거쳐 믿고 먹을 수 있다. 원료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GAP 인증을 받은 인삼만을 선별하고 527종의 잔류 농약 검사를 완료해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여기에 풀무원기술원이 엄선한 21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 산삼배양근을 비롯해 8가지 버섯(차가∙영지∙노루궁뎅이 등), 뉴질랜드산 녹용, 흑마늘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귀한 원료를 담았다.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은 흡수가 빠르고 섭취가 용이한 액상 타입으로 하루 2회, 1포(80㎖)씩 섭취하면 된다. 특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의 품격을 강조하기 위해 왕의 곤룡포를 모티브로 한 용과 봉황 문양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한 분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급 선물로도 제격이다.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은 방문판매 전용 제품으로,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새로운 모델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웅진식품은 지난 1일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15초, 30초 분량의 TVCF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CM송 'MY TEA향저격'도 함께 담겨있어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즐길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광고 캠페인은 6명의 멤버별 취향에 맞춰 6가지 티즐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멤버 중 △명재현과 운학은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태산과 리우는 '티즐 제로 유자그린티'와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를 △성호와 이한은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함께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는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멤버 6명의 개별 영상으로 제작되며 6초 분량에 각 멤버별 내레이션과 일러스트를 가미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각 멤버들의 티즐 이름을 활용한 내레이션을 들을 수 있다.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는 "상큼하게 피치를 올려봐", 라임민트티는 "산뜻함과 완벽하게 라임을 맞춰봐" 등 티즐 6종 플레이버에 맞춰 재치 있는 문구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손글씨로 쓰여 아날로그 감성은 물론 아기자기함까지 더했다.

ⓒ 한국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달콤한 멜론향에 톡톡 튀는 탄산감이 어우러진 '환타 멜론'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과일 향의 상큼달콤함이 주는 즐거움을 전파해온 환타답게 멜론의 부드러운 향긋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사는 신제품 '환타 멜론'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탄산음료 시장에서 상큼달콤한 과일향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맛 경험을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 '환타 멜론'은 350㎖ 캔과 600㎖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오늘부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오는 14일부터는 LG생활건강(051900)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의 압도적 보장균수를 강조한 신규 광고 캠페인 '프리미엄의 기준, 드시모네'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을 주제로 대표 제품 '드시모네 4500'의 차별점을 담았다. 특히 국내 1위 4500억 CFU(세균을 세는 단위)의 압도적인 보장균수와 함께 국내 유일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을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을 앞세워 드시모네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캠페인은 '국내 1위 4500억 보장균수', '국내 유일 장면역 기능성 원료' 등 총 2편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개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지상파 TV를 포함해 서울시내 버스쉘터, 코엑스 미디어타워, 테헤란로 등의 주요 옥외광고와 전국 롯데시네마, 공식 SNS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드시모네 포뮬러를 사용한 제품 특가 프로모션은 물론 영상 퀴즈 이벤트, 구매왕 경품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드시모네 유산균은 세계적인 유산균 권위자이자 의사인 이탈리아의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가 개발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장 건강에 유익한 8가지 생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는 365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럭셔리 및 VIP 플랫폼 '서클(LeCercle)' 4월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아트오앤오 2025(ART OnO 2025)'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초한정판 럭셔리 주류 컬렉션을 공개한다.

프라이빗하면서도 부티크한 페어를 지향하는 글로벌 아트페어인 아트오앤오는 전현선, 최유정 작가 등 세계적인 화랑들이 추천하는 신예 작가부터 영국의 팝 아이콘 줄리언 오피 같은 블루칩 작가들의 작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글로벌 아트 팬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기 위해 시간의 가치와 장인정신을 입은 최고급 위스키, 샴페인에 예술적 창의성과 담대함을 입힌 초한정 제품을 전시함으로써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르서클의 '예술과 럭셔리 주류의 페어링 전시 시리즈'인 '아트 르서클'을 2023년 9월에 론칭, 예술과 주류가 가진 공통된 가치인 '시간, 장인 정신, 창의성'을 기반으로 확장된 개념의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전 세계 20여개국, 40여개 갤러리가 참여하는 이번 '아트오앤오 2025'에서 '아트 르서클' 전시를 확장해 예술로 승화된 초한정판 주류 컬렉션을 공개한다. 대표적인 컬렉션으로는 △건축가 마이클 한스마이어와 협업한 '더 글렌리벳 55년' △샤넬의 자수 공방으로 유명한 아틀리에 몬텍스, 아트 디렉터 '아스카 야마시타'와 마디유 바세도 함께 참여한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오드 아 라 뇌튀르 리벨룰 by 아틀리에 몬텍스' △멕시코 출신의 친환경 운동가이자 가구 디자이너인 페르난도 라포세의 '페리에 주에 더 플리팅 댄스' △영국의 크리스털 명가인 다팅턴에서 수작업으로 완성한 '로얄살루트 55년' 등이 있다.

백미당이 이달부터 통신사 SKT, 현대이지웰과의 신규 제휴를 통해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백미당은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백미당은 지난 3월 SKT와 함께 'T day'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이달부터 'T 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한다.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백미당 모든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월 1회 한정으로 백미당 IFC몰점, 김포공항점, 잠실야구장점 등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52개 매장에서 적용된다.

또한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백미당에서 'EZ멤버스' 복지카드로 결제 시 3%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EZ멤버스는 현대이지웰이 제공하는 복지카드 할인 서비스로, 제휴 매장에서 실적이나 포인트 차감 없이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미당 본점, 삼청점, 강남358타워점, 역삼1호점, 교대점, 을지로점, 천안불당점, 대전복합터미널점, 부산신라스테이점 총 9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향후 적용 매장을 순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앞서 백미당은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 가능 매장과 메뉴 구성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공차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및 쿠팡이츠, 요기요 등의 주요 배달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공차 음료와 디저트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SKT T 멤버십과 국내 주요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 요기요,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등 총 5곳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내용은 각 제휴사마다 상이하며 최대 5000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 인기 음료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 13~34세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숫자 0이 들어간 4월10일, 20일, 30일 총 3회에 걸쳐 선착순 1만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음료는 공차 인기 메뉴인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 2종이며 발급된 쿠폰은 5월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배달앱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쿠팡이츠에서는 4월7일부터 13일까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는 4월14일부터 20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포장 주문 시 1만원 이상 주문했을 경우 2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배달 주문 시에는 1만5000원 이상 주문 할 경우 1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에서는 4월21일부터 27일까지 1만5000원 이상 주문하면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4월28일부터 5월4일까지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배달앱 프로모션은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공차코리아 본사와 제휴 채널에서 할인 비용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를 맞아 패밀리 사이즈 제품을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슈퍼 브레이크(Super Brea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3000원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계정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가로 2000원 할인 혜택이 더해져, 최대 5000원까지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휴식을 전하는 '그린 브레이크(Green Break)'를 콘셉트로 바삭한 킷캣과 깊은 풍미의 녹차가 어우러진 플레이버다.

△이달의 맛을 떠먹는 큐브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재해석한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초콜릿·녹차 2가지 맛으로 구성된 '킷캣 블라스트' △그린티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 코팅을 입힌 '그린티 킷캣 초콜릿 스틱바'도 함께 출시됐다. 진한 그린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을 더한 '그린티 킷캣 선데'는 4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테라스의 계절을 맞아 봄바람과 황홀한 석양이 어우러지는 야외 테라스에서 특별한 팝업 다이닝, '선셋 테라스 (Sunset Terrace)'를 선보인다.

호텔 L층(3층)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이번 팝업은 석양을 배경으로 감성적인 조명이 더해진 분위기 속에서, 즉석 바비큐 요리와 다양한 주류 셀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심 속에서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봄밤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번 시즌 선셋 테라스는 셰프의 시그니처 레시피로 준비된 다양한 그릴 바비큐 메뉴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허브 머스터드와 킨더 바비큐 소스로 풍미를 더한 '비어캔 치킨'을 비롯해, △부드러운 스페어립에 버번 글레이즈를 더해 구운 옥수수와 코우슬로, 모닝롤을 곁들인 '바비큐 폭립' △호주산 스모크 양지를 활용한 '스모크 브리스킷 타코'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신선한 앞다리를 이용해 훈연한 '폴드포크' 그리고 마늘과 대파를 곁들인 닭다리살 꼬치에 갈릭 바비큐 소스를 더한 '닭꼬치'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물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제공된다. △치즈 떡과 어묵, 야채 튀김을 곁들인 '로제 크림 떡볶이' △칠리소스와 땅콩, 야채 피클을 얹은 '후라이드 치킨' △치킨 샐러드 △슈프림 나초 △트러플 오일이 더해진 '트러플 감자튀김'까지 다채로운 구성이 마련된다. 사이드 메뉴로는 코우슬로, 구아카몰, 모닝롤, 계절 과일 컵, 그리고 홈메이드 토마토 피클을 곁들인 매쉬드 포테이토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선셋 테라스는 다양한 음료 셀렉션으로 다이닝의 즐거움을 한 층 더해줄 예정이다. 잭콕, 아페롤 스프리츠, 위스키 하이볼 등 시그니처 칵테일을 비롯해, 로버트 몬다비 프라이빗 셀렉션 와인을 글라스 또는 보틀로 즐길 수 있어 와인 페어링 다이닝이 가능하다. 여기에 테라 무제한 옵션과 호가든, 하이네켄 0.0 등 다양한 병맥주까지 더해져, 고객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음료 구성이 돋보인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테디 베어 라운지 존도 테라스 한 켠에 마련되어 있다.  또한, 우드 데크 위로 은은하게 퍼지는 스트링 라이트 조명이 더해지며, 석양이 펼쳐지는 시간대에는 포토제닉한 분위기 속에서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선셋 테라스는 4월18일부터 6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우천 시에는 진행되지 않는다.

ⓒ 노랑통닭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출시와 함께 마련한 고객 초청 행사 '멤버스 DAY'의 참석자 응모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멤버스 DAY'는 이달 중 출시 예정인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4월27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신메뉴 광고 및 메이킹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방문 및 인사, 레크리에이션, 신메뉴 시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Two 콤비네이션'의 개발 배경과 제작 과정을 영상을 통해 공개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브랜드와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석 응모는 노랑통닭 멤버십 앱을 통해 가능하다. 4월17일까지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당첨 여부는 주문 직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당첨 결과를 확인한 고객은 100포인트를 사용해 이벤트 기간 중 1회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아쉽게도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위해, 4월10일에는 노랑통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대권을 증정하는 별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멤버십 앱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첫 회원가입 고객, 첫 주문 고객 등 의미 있는 타겟을 선별해 특별 초대 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다.

바른치킨이 오는 30일까지 홀 내점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봄격적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봄나들이와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4월을 맞아 바른치킨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동안 받은 사랑을 특별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바른치킨 홀 매장의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홀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바른치킨의 QSC(품질·서비스·청결) 원칙과 기준을 준수해 만든 치킨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단, 포장과 세트 메뉴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바른치킨은 지난달부터 올해 첫 번째 동행 상생 프로젝트로 불편, 불결, 불통, 불신을 타파하기 위한 '4불운동'을 전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와 깨끗한 매장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바른치킨은 이번 사은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더욱 쾌적해진 바른치킨 홀 매장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맹점들에게는 홀 주문 증가로 배달·포장 수수료 부담 감소, 고객과의 신뢰 회복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기존 홀 매장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에게 홀 매장 방문 계기를 제공, 매장 방문 활성화는 물론 신규 고객들의 유입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