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이 오는 9일, 뉴리테일 시대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무기 '패션 PB'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패션·뷰티' 카테고리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전담팀(세븐콜렉트팀)을 신설하고 상품 개발에 착수했다. 편의점이 근거리 쇼핑채널로 발전함에 따라 편의점의 근간이자 중점 상품으로 인식되는 '푸드' 카테고리를 메인 기반으로 삼고 미래 성장을 주도하는 킬링 포인트로 '패션·뷰티'를 선정해 경쟁사 보다 먼저 시장에서의 우위를 차지하겠다는 계획에서다.

세븐일레븐이 오는9일 '패션PB' 상품을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동대문던던점'을 패션·뷰티 특화점포로 꾸미고 스트릿웨어 브랜드 '뭉(MWOONG)', 양말 전문 브랜드 '삭스탑'과 손잡고 티셔츠와 패션양말 등을 판매해왔으며 업계 최초로 패션 카테고리를 중심적으로 전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10월 오픈한 차세대 가맹모델 '뉴웨이브오리진점'에서도 패션 상품을 판매하며 편의점 업계의 패션 카테고리 성장 가능성을 시험한 바 있다. 이에 힘 입어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15% 성장했다.
세븐일레븐이 패션 PB로 첫 선을 보이는 상품은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2종으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 아이템이다.
이처럼 베이직하고 대중적인 상품을 선보이는 이유는 편의점의 특성과도 맞닿아있다. 편의점은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대중성을 상징하는 쇼핑채널로서 일상 생활속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공략해 편의점의 장점을 극대화 하고자하는 전략을 기저에 두고 있다.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상품인 만큼 피부에 직접 닿는 촉감을 고려해 소재에 더욱 신경썼다. 특히, 면티셔츠는 시즌리스 상품으로 활용 범위가 넓고 해당 소비에 있어 가성비를 우위에 놓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서 착안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수피마'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사를 추가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9000원대의 부담없는 금액으로 설정해 가볍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두 가지 사이즈(L/XL)를 준비했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다.
세븐일레븐은 PB 티셔츠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하순에는 '세븐셀렉트 컬러팝 삭스' 8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말 또한 활용 빈도가 높은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롯데백화점이 1000만 러너들을 설레게 하는 러닝 편집샵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4월4일부터 21일까지 18일간, 잠실점 월드몰 지하 1층에서 '디스턴스(Distanc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디스턴스'는 씨엘르, 백퍼센트(100%), 순토 등 글로벌 러닝 브랜드 6개를 선보이는 러닝 편집샵으로, 의류, 모자, 시계, 슈즈 등 러닝에 필요한 전반적인 아이템을 판매하고, 러너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쇼핑 공간이다.
스포츠 업계에서는 국내 러닝 인구가 1천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다양한 연령대가 러닝을 즐기고 있지만, 최근 러닝 크루 문화 확산과 함께 젊은 층의 러닝 인구가 늘었다는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다.
러닝 대회 관계자들에 따르면 2030세대들의 참가 비율이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높아졌으며, 메이저 러닝 대회의 경우 젊은 러너들의 증가로 뛰는 것보다 선착순 참가 신청이 더 어렵다고 할 정도로 피켓팅 경쟁이 치열하다. 이처럼 러닝이 유행을 넘어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러너들을 위한 행사나 전문 매장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이 접근성, 자연경관, 정비된 코스 등 러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지역임을 고려해, 잠실점을 '러닝의 성지'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2017년부터 시작된 러닝 축제인 '스타일런'이 대표적 행사로, 이 외에도 2022년에 러닝 특화 브랜드 '호카'를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하고, 올해 봄 정기 세일 기간 중 '잠실 모닝 시티런' 러닝 클래스 진행, 인기 러닝화 한정 판매 등 러닝 문화를 풍성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디스턴스' 팝업스토어는 러닝을 단순한 운동이 아닌 하나의 문화로 접근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제품들은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브랜드인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시작된 '씨엘르(Ciele)'는 이번 팝업에서 2025년 S/S 시즌 어패럴 전물량을 최초로 공개하며, 한정판 '서울 에디션' 모자를 판매해 러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백퍼센트(100%)'는 '레제르' '하이퍼크래프트' 등 인기 선글라스 라인업을 선보이고, 핀란드 브랜드 '순토'는 시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랩을 증정한다. 또한 '에르마노스 쿠모리(H.쿠모리), '프레이즈 엔듀런스' '헤일로'는 국내 최초로 단독 런칭해 국내 러너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우선 브랜드에 따라 전품목 최대 20%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또한, 러닝 매장이 러너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의 역할까지 수행함에 따라 러너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잠실 러닝세션'도 진행한다. 4/12, 4/19 총 2회 진행되며, 한강으로 이어지는 벚꽃길, 올림픽 공원 외곽 등 잠실의 자연경관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주차 월요일 '올포기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4월5일 '992 팝업 스토어'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992의 발매를 기념하고, 뉴발란스 메이드(MADE) 라인의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 전시는 △992의 아카이브 공간 △MADE의 가치와 992의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전시 공간 △메이드(MADE) 장인정신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100주년을 기념하며 2006년 처음 선보인 992는 희소성과 가치를 지닌 MIUS(MADE IN USA)의 프리미엄 모델로, 뉴발란스의 기원과 장인정신을 상징한다.
프리미엄 돈피 스웨이드와 메쉬 소재로 완성된 992의 갑피(어퍼)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족부와 후족부에 적용된 'ABZORB SBS' 쿠션 기술은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베뉴먼트(VENUMENT)'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베뉴먼트는 키링(열쇠고리) 형태의 립밤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베뉴먼트는 일상에 작은 기쁨을 선사하는 친숙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뷰티 제품,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수 등 환경을 고려한 제품과 패키지들을 출시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베뉴먼트'가 국내 면세점 최초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 신세계면세점
특히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인증하기 좋은) 요소를 더한 감성으로 제품을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디자인해 차별화했다. 립밤과 향수 같은 일상 뷰티 제품을 패션 소품으로 여기는 젊은 층의 소비 성향에 맞춰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조하는 전략으로 면세점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SNS 채널을 기반으로 국내 팬층을 확보, 이후 일본과 중국 고객들의 유입이 확대됐다. 한남동에 있는 베뉴먼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내국인 다음으로 일본인 고객 비율이 40%를 차지할 만큼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버터 밤 키링 세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일리페 버터(코코아 버터와 비슷한 지방)로 극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건강한 혈색을 더하는 '헬시베이비', 플럼핑 효과가 있는 '발레리나' 등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키링 형태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버터 밤'은 극보습 멀티케어 밤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터 밤 듀오 디스커버리 세트'는 틴케이스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솔리드 퍼퓸' 라인은 플로럴 향의 '룸템퍼러처'와 우디 향의 '아파트먼트'가 있으며, 고체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은은하면서도 지속력 있는 향이 특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베뉴먼트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버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디오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호호바 듀오 트라이얼 키트'도 한정 제공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기후 변화로 짧아진 겨울과 길어진 여름에 대비해 '쿨 심리스 라인업'을 예년보다 강화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블린의 쿨 심리스 라인업의 매출은 지난해에만 2023년 대비 125% 성장했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도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기존 165g에서 150g으로 더욱 가벼워진 원단을 적용해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실루엣 브라 △올데이 브라 △쿨 메쉬 △스트랩브라 등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심리스 브라렛 '실루엣 브라'와 '올데이 브라'는 소재 중량을 낮춰 더욱 가볍게 출시했다. '실루엣 브라'는 3CM 볼륨 패드와 함께 와이어 없이도 편안하지만 확실한 보정 기능을 제공하며, 나일론 원단을 적용했다. '올데이 브라'는 1.5CM 볼륨 패드에 안감을 쿨 메쉬로 변경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쿨 메쉬'는 1.5CM 극세사 패드와 파워넷 메쉬 날개로 시원함을 강조했다. '스트랩브라'는 1.5CM 볼륨 패드를 적용하고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쿨 메쉬'와 '스트랩 브라'는 등이 노출되는 백 리스 의상과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돼 특히 여름철에 활용도가 높다.
특히 이번 라인업은 체형 세분화를 통해 기존 S~XL에서 XS, 2XL 사이즈를 추가했으며, 패드 2단 고정 방식으로 세탁 시 패드가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는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변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킨푸드가 신제품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PCA)' 3종을 오는 8일,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납작복숭아 추출물을 EVI 친환경추출공법을 이용해 담아냈다. EVI 친환경추출공법은 씨앗을 제외하고 재료를 완전하게 이용하는 공법으로, 원물에 들어있는 소포체를 선분리 추출하고 남은 원물의 부산물을 재추출해 납작복숭아를 낭비하지 않고 유효성분을 끝까지 추출해 내는 친환경 공법이다. 여기에 피지 진정 관리를 돕는 징크피씨에이 성분까지 조합해 담았다.
겉은 복숭아 껍질처럼 뽀송, 속은 복숭아 과육처럼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 이번 신제품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은 △에센스 △패드 △토닝 크림으로 구성됐다.
먼저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에센스'는 깔끔한 에센스 투 파우더 포뮬러로, 촉촉함은 유지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파우더로 산뜻하고 뽀송하게 관리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피부 유수분 개선 관련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패드'는 깨끗한 워터 포뮬러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맑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진정 효과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
마지막으로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토닝 크림'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멜팅 텍스처 크림 포뮬러로, 부드럽게 밀착돼 오랫동안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24시간 톤업 지속력 테스트를 거쳤다.
신제품 3종 모두 복숭아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을 비롯해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모공을 수축해 주는 캄
그린(Calm Green)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스킨푸드는 에이블리에서 신제품 단독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일 '피치뽀송 징크피씨에이' 3종을 에이블리에서 단독 출시하고 15일까지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 기간 내 신제품 3종 구매 시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구매금액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불어 스킨푸드 베스트 제품을 최대 52%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 내 스킨푸드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자연 유래 성분 '프로폴리스'를 담아 온 가족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항균 주방세제 프로폴리스'를 선보였다.
순샘 항균 주방세제 프로폴리스는 자연 유래 성분인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99.9% 항균 효과로 주방 위생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식중독 3대 원인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를 확인받았다.
순샘 항균 주방세제 프로폴리스는 구연산을 함유해 찌든 오염 및 기름기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매일 입에 닿는 식기에 사용하는 만큼 6가지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설거지뿐만 아니라 과일 및 채소 세척이 가능하다.
순샘 항균 주방세제 프로폴리스는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레몬향 △애플향 등 2종으로 출시해 상쾌하면서도 기분 좋은 설거지가 가능하다.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떼는 지난 1월, 피부과 시술의 매커니즘과 성분에 착안한 '멜레이저(melaser)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을 선보이며 새로운 차원의 스킨케어를 제시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모공 케어용 '포어셀(Porexel)'과 피지 케어용 '아크네솔(Acnesol)' 앰플을 추가로 선보인다.

'아떼(athe)'가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 LF
이번 신제품 2종도 '동결건조볼 한 알'과 '프로그래밍 앰플 10ml'로 구성되며, 사용 직전 동결건조볼을 앰플에 넣고 흔들어 사용하는 방식이다.
'포어셀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일명 '모공을 조이는 앰플'로, 국제학계에서 항노화 물질로 주목받는 NMN(nicotinamide mononucleotide)과 히알루론산이 91% 응축된 동결건조볼과 모공 스킨부스터에 들어가는 고가의 성분 PDRN(PolyDeoxyRiboNucleotide)과 PLLA(Polylactic Acid)가 함유된 앰플로 구성돼 있다.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모공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 모공 고민을 다각도로 케어할 수 있다.
'아크네솔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일명 '피지 말리는 앰플'로,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판토텐산(비타민 B5)을 20% 고함량 농축한 동결건조볼과 지용성으로 기름을 녹이는 BHA(Beta Hydroxy Acid), 각질에 도움을 주는 LHA(Lipo Hydroxy Acid),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징크 피씨에이(Zinc Pyrrolidone Carboxylic Acid) 등의 성분을 포함한 앰플로 구성된다. 앰플에는 티트리 원료의 핵심 성분인 터피네올이 더해져 바르는 순간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여드름 피부의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유분이 과다 분비되는 여름철에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늘부터 아떼 뷰티 공식몰과 LF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기획전도 진행된다. 아떼 공식몰에서는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시리즈를 오는 16일까지 구매 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가 새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올해 새롭게 선보인 매트리스에 대해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봄맞이 새 단장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트리스 렌탈료 매월 최대 5000원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William J △듀얼드림 △듀얼코지 △온리드림 총 4종이며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항균 방수커버, 쿨 스킨 패드를 제공하고 파운데이션 또는 프레임과 함께 구매 시 메모리폼 베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수면의 질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올해 2월 신규 매트리스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William J는 고품질 린넨, 방수, 난연 원단이 적용된 삼중 프리미엄 원단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제공하며,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티타늄 포켓스프링으로 구성돼 지지력이 강하다. 여기에 고탄성 9존 밸런스폼과 고밀도 메모리폼을 더해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토퍼분리형 모델로 일체형 구조의 모델보다 더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바디프랜드가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
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라운지는 인근 신축 8개 대단지에 거주하는 2만 세대 이상의 폭넓은 수요를 아우르는 입지로서, 단지 한 가운데 위치해 지역 주민들이 도보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은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와 정수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쾌적한 환경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운지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를 응대할 예정이다. 제품 체험과 구매/렌탈 상담은 물론,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이나 선호하는 마사지감을 찾고 싶은 기존 고객들도 라운지 방문 시 바디프랜드 제품을 200%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을 한대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과 기존 고객 및 타사 고객 모두를 위한 별도의 안마의자 보상 판매 등으로 구성된 '바디프랜드 무브페스타(BODYFRIEND MOVE FESTA)"를 진행한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이번 오픈을 기념해 강남 개포 라운지 단독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열린다.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기존 프로모션에 추가로 렌탈료 할인을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특별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시몬스가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프레임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Beautyrest Centennial Edition)'을 출시했다.
뷰티레스트는 지난 1925년 탄생한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올해로 100주년을 맞았다. 시몬스는 지난해 7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한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내놓은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은 1900년대 침대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시몬스만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아르데코 양식의 대칭적 구조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우드 소재로 심플하고 내추럴하게 표현해 침실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연출한다.

시몬스가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프레임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을 출시했다. © 시몬스
여기에 이번 신제품 프레임은 뉴트럴 그레이 색상으로, 볼드 스트라이프·빅 플라워·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패턴 조합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른 침실가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넓은 헤드보드는 쿠션감을 더해 공간감과 편안함을 극대화하며, 모와 린넨이 함유된 반복적인 사선 패턴의 원단은 클래식한 느낌과 더불어 조명이나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프레임 사이즈는 그레이트킹(GK)과 킹오브킹(KK)으로 구성돼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한 숙면을 취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전망이다.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을 포함해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프레임 외에도 시몬스는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초격차 바나듐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침대를 합리적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 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에 따른 푸짐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제철 과일 기획전'을 열고, 제철 및 인기 과일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오아시스 직배송 상품 34종과 판매자 택배 상품 14종으로 구성된다. GAP(농산물우수관리), 무농약, 저탄소 인증을 받은 신선한 제철 과일을 중심으로 △성주 참외 △제주 한라봉 △대저 토마토 △무농약 블루베리 △천혜향 등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과일까지 총 48종이 포함된다.
특히, 산지 생산자들과의 직거래를 통해 고품질 과일만을 엄선했으며, 고객들은 새벽배송을 통해 신선한 상품을 빠르고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건강식품 초특가 균일가전 'Healthy 99 Store'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종근당건강, 셀트리온이너랩, 리얼닥터 등 인기 브랜드 건강식품 100여종의 가격대를 낮춰 균일가에 선보인다.
균일가 행사에 이어 레모나 구미, 뉴케어 균형영양식, 피키타카 푸드쉐이크 등은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쓱배송(새벽배송·주간배송)과 스타배송(도착보장)으로 건강식품 5만원 이상 주문 시 '뉴케어 스포식스 리바이탈 드링크(100g)' 1팩도 선착순 증정한다.
SSG닷컴은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짐에 따라 지난해 '건강식품 브랜드관' 구색을 강화해 올 1분기 건강식품 상품수(SKU)를 전년 동기 대비 20% 가량 늘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4일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코사이어티'에서 독점 판권을 확보해 유통 중인 '에이글(AIGLE)'의 25년 S/S 신상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에이글'은 172년 전통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로, 고무를 활용한 최초의 러버부츠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파리 기반의 디자이너 브랜드 '에뛰드 스튜디오(Etudes Studio)'와 협업으로, 자연과 도시를 잇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한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공개됐다.
특히 '에뛰드 스튜디오'의 제레미 에그리(Jérémie Egry)와 오헬리앙 아르베(Aurélien Arbet) 디렉터도 참석해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카키, 브라운, 미네랄 등 자연 색감을 적용해 브랜드 특유의 자연친화적 감성을 강조한 레포츠용 의류,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가방, 신발 등이 주목 받았다. 대표 아이템인 'MTD® 2.5 레이어 재킷', '페리어트 XP 슈즈를 비롯해 '에이글'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담은 16종의 패션 아이템이 공개됐다. '에이글' 엠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이동휘', 모델 '장윤주'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에이글'의 독점 판권을 인수하고, 팝업 스토어, 편집숍을 운영하며 판매채널을 확장해 왔다. 지난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정규 매장을 오픈했으며, 연내 주요 점포에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지난달 27일에는 자사몰을 론칭하고, 총 500여 개 상품을 전시 중이다. 오픈 기념으로 소진 시까지 70만원 이상 구매 시 대표상품인 '러버부츠'를 증정하며,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 오늘부터 28일까지 ‘메가뷰티쇼'를 개최하고,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과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또 오는 18일부터 여는 체험형 뷰티 축제인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입장권도 선착순 판매를 개시한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이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오페, 닥터자르트, 메디힐, 바닐라코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선케어까지 전 카테고리 제품을 포함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1+1 득템찬스' 코너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 받을 수 있다.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인기가 높은 '에스쁘아 비벨벳 커버쿠션',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는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크림',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AHC 슈프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피부에 초밀착되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기간 한정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7일~14일에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이, 14일~16일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쿠팡이 특별 제작한 '뷰티 트래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파우치는 4월25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쿠팡은 오는 18~20일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버추얼스토어의 첫날은 '패밀리데이'로, 쿠팡뷰티를 사랑해 주신 고객 중 500명을 선발해 초대한다. 19~20일 입장권은 4월7일 오전 7시부터 쿠팡에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버추얼스토어는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연 4회 진행되는 ‘뷰티 페스타'는 지그재그의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 뷰티 페스타는 기존 온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동시 진행, 국내 플랫폼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한 '뷰티' 시장 선점에 나섰다.
앞서 시작하는 '온라인 뷰티 페스타'는 7일부터 21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에스쁘아'를 비롯해 '힌스' '투쿨포스쿨' '아비브' 등 국내 대표 브랜드 약 2100여 곳이 참여, 브랜드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최대 97%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자정, 정오, 저녁 6시 3차례에 걸쳐 '스킨푸드' '삐아' '네이밍' 등 브랜드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매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과 △7일 '힌스'를 시작으로 한 브랜드 ‘릴레이 원데이 세일'도 진행된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시작 일주일(7일~13일)동안 이어 진행될 2주 차 페스타(14일~21일)에 대한 사전 알람을 신청해 두면 해당 기간 첫 날인 14일에 30%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쿠폰과 함께 결제 수단에 따라 10% 추가 할인도 제공, 최대 50%의 가격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지그재그 단독 론칭 상품도 선보인다. 브랜드 '얌얌프로띵'은 이번 뷰티 페스타를 통해 대표 상품인 파우치형 단백질 셰이크 2종(곡물맛, 딥초코맛)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무지개맨션'은 브랜드 인기 상품인 ‘원앤온리 섀도우'의 지그재그 단독 컬러를 준비했다.
이들 제품은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릴리바이레드'의 '러브빔 샤벳 치크'는 오직 지그재그 앱(온라인)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BE-YOU-TIFUL'를 콘셉트로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13일까지 성수 'XYZ SEOUL'에서 진행된다. 행사 콘셉트에 맞춰 스토어 내 각 존(Zone)마다 △퍼스널 컬러·피부 타입·피부톤 진단부터 △취향별 '커스텀 팔레트&파우치 만들기' △개인 맞춤형 ‘샘플 스쿠핑'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에스쁘아' '에크멀' '무지개맨션' 등 17개 브랜드의 부스 운영 및 방문객을 위한 랜덤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가 매년 11월 실시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을 올해부터 5월에도 진행, 7일부터 5월 '그랜드십일절'에 참여할 판매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랜드십일절'은 매년 11월을 국내 대표 쇼핑축제의 달로 만들어 온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11번가는 오는 5월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그랜드십일절'은 행사 때마다 다양한 쇼핑 기록을 쏟아내며 판매자들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그랜드십일절'(11/1~11)에서도 11일간 총 2400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찾았으며, 1억원 이상 판매된 상품은 330개 이상, 라이브방송(LIVE11) 총 누적 시청수는 2700만 명에 달했다.
11번가는 5월 '그랜드십일절'에서도 많은 판매자들이 매출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그랜드십일절' 참여 셀러들을 대상으로 폭 넓은 혜택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먼저 참여 판매자들의 가격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판매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그랜드십일절 전용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장바구니 할인쿠폰에 소요되는 비용은 11번가가 전액 부담한다.
중소 판매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 노출'도 적극 지원한다. 행사 기간 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전용 '엠블럼'과 '플래그'를 부착하는 한편, 검색 결과 화면 내에서 단번에 그랜드십일절 상품만 모아볼 수 있는 '토글 버튼'을 신설해 검색 화면에서도 참여 판매자 상품들의 주목도를 높인다.
또한 판매자의 매출 상승에 가속도를 붙일 수 있는 광고 포인트도 제공한다. 11번가에서 처음 광고를 집행하는 '신규 광고주'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조건에 따라 광고비로 사용 가능한 2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광고비 사용분의 100%를 환급(최대 30만 포인트)해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해 최대 50만 광고 포인트를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판매자는 오는 23일까지 11번가 셀러오피스 사이트 내 모집 공고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여기어때가 한화리조트와 '불꽃쎄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한화리조트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이달 13일까지 한화리조트 전용 9%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 체크인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여기어때 단독 할인 쿠폰에 10% 결제사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9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경주 에톤' '한화리조트 제주' 등 15개 전 지점에서 동일하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부산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일 에어부산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부산 강서구 에어부산 사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송명익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권정근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본부장, 심영민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최승훈 롯데호텔 부산 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에어부산 탑승객과 임직원에게 객실 요금 할인 및 부대시설 혜택을, 에어부산은 롯데호텔앤리조트 리워즈 회원과 임직원에게 항공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비롯해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광고 채널을 통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도 상호 협력해 진행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해운대 봄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오션테라스'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테라스' 1박에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탁 트인 오션뷰를 갖춘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오션테라스'는 객실마다 전용 테라스가 있어 해운대 전망과 파도 소리를 보다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해운대 봄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오션테라스'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호텔 파티시에가 정성껏 만든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초콜릿과 웰컴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상품 타입에 따라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및 실내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봄밤의 온화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다이닝 프로모션 '피자힐 와인 나이트'와 '명월관 가든 BBQ'를 선보인다.
'피자힐 와인 나이트'와 '명월관 가든 BBQ'는 각각 '피자힐'의 야외 테라스와 '명월관'의 야외 가든에서 열린다. 워커힐만의 차별화된 야외 공간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메뉴를 와인, 맥주 등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피자힐 와인 나이트'와 '명월관 가든 BBQ'는 각각 '피자힐'의 야외 테라스와 '명월관'의 야외 가든에서 열린다. 워커힐만의 차별화된 야외 공간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메뉴를 와인, 맥주 등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피자힐 와인 나이트는 숲속 언덕에 위치해 한강과 아차산의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열린다. 지중해풍 해산물 수프, 파케리 크림 파스타, 안창살 숯불구이, 마르게리타 피자 등으로 구성된 7코스 요리와 완벽한 페어링을 선사할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피자힐 와인 나이트는 4월17일부터 5월30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18시30분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전문 셰프가 전통 참숯으로 직접 구운 BBQ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명월관 가든 BBQ는 명월관 야외 가든에서 열린다.
명월관에서 엄선한 국내산 한우 숯불갈비부터 떡갈비, 양갈비, 워커힐 수제 소시지, 전복 버터구이 등의 BBQ 메뉴와 함께 명월관의 된장찌개와 냉면 등의 식사 메뉴, 그리고 샐러드와 디저트까지 준비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BQ에 빠질 수 없는 김치는 워커힐 수펙스(SUPEX) 김치가 제공되며, 맥주와 전통주 등의 주류도 곁들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미식 경험이 가능하다.
명월관 가든 BBQ는 4월26일부터 6월7일까지 매주 토요일 17시30분부터 20시30분까지 운영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5일(어린이날) 한 차례 추가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보노보노'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신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는 4월11일부터 6월1일까지 총 52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보노보노 속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아쿠아리움에는 각 구역별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손님들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먼저 수달 수조 인근에는 보노보노와 친구들의 즐거운 표정이 담긴 조형물을 설치해 유쾌한 포즈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여기에 아쿠아리움 정문과 메인수조 인근에는 색다른 추억 한 장을 만들어 줄 보노보노 공기 조형물들을 설치했다. 바다거북 수조 앞은 말 그대로 보노보노가 가득한 공간으로 변모한다. 다양한 포즈와 귀여운 표정의 보노보노 조형물들이 설치돼 보고만 있어도, 마음까지 덩달아 행복해질 아쿠아리움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지하 1층에서 지하 2층 메인수조로 향하는 슬로프 구간과 아쿠아리움 정문의 멀티비전에는 애니메이션의 본편 장면을 각색한 홍보 영상이 송출된다. 특히 플레이 존 앞 벽면을 보노보노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이색 조명으로 연출했다.
보노보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 아쿠아리움 정문에서 보노보노가 손님들에게 직접 환영 인사를 전하고, 오후 2시와 오후 5시30분에는 메인수조에서 손님들과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또한 매일 오후 2시30분에는 아쿠아리움의 스타 생물인 수달과 연계한 수달 생태설명회가 열린다. 설명회를 통해 해달인 보노보노와 수달의 생태 차이점 등을 알아갈 수 있다. 아쿠아리움 곳곳에 위치한 '보노보노' 친구들을 모두 찾아 도장을 찍으면 캐릭터 스티커를 받아갈 수 있는 스탬프투어도 관람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보노보노' 식음 메뉴 아이스크림과 포토프레임 등 콜라보 상품까지 준비돼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행사가 될 예정이다.
CGV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두 번째 국내 팬콘서트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을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극장 생중계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2025 ZEROBASEONE FAN-CON [BLUE MANSION])'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KSPO DOME에서 진행되며, CGV는 19일 공연을 생중계한다.
제로베이스원은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첫 월드투어 '타임리스 월드'에서 보여준 모습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9인 9색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닥터! 닥터!' '블루' '데블 게임' 외 5번째 미니 앨범 '블루 파라다이스' 수록곡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CGV에서 진행하는 생중계는 KSPO DOME 현장에 가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또 하나의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은 19일 오후 6시 CGV광주상무, 대구, 대전, 서면, 왕십리,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등 전국 8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매는 7일 오픈될 예정이다.
CGV는 생중계를 기념해 관람한 모든 고객에게 셀피 포토카드 세트를 제공한다.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