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17일부터 23일까지 봄철을 맞아 캠핑·나들이객을 겨냥한 '메가 캠크닉 대전'을 개최하고, 봄나들이 먹거리를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힘내자! 홈플러스' 2주차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등 각종 먹거리를 최적가에 마련한다.
먼저 '메가 캠크닉 대전'에서는 캠핑, 나들이에서 먹기 좋은 김밥, 주류 등 먹거리를 할인가에 준비했다. ‘하우스 봄수박*(4kg이상/5kg이상)'은 7대 카드 결제 시 5000원 할인 판매하고 '캘리포니아 밀감(15개)'은 6000원대에 내놓는다.

홈플러스가 17일부터 23일까지 봄철을 맞아 캠핑·나들이객을 겨냥한 '메가 캠크닉 대전'을 개최한다. © 홈플러스
나들이 단골 메뉴인 김밥 재료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신한, 삼성카드(체크카드 포함, BC/법인/선불/충전/기프트카드 제외)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회에 한해 2000원 즉시할인(온라인 제외) 혜택을 선사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김밥김 7종'은 최대 30% 할인하고, 단무지, 햄, 어묵 등 '김밥재료 12종(행사상품에 한함)'은 20% 할인한 2230원부터, 한성 프리미엄(440g)과 사조대림 명품(520g) 등 '김밥 세트 2종'은 1000원 할인해 판다.
2주차를 맞은 '힘내자! 홈플러스'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10대 품목을 최적가에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은 50% 할인해 내놓는다. 동원, 한성, CJ, 사조, 풀무원 등 '유부초밥 10여종*(동일가격 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은 1+1으로 만나볼 수 있고 '스낵 20여종*(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은 1만원에 10+5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존 당당치킨 대비 약 1.5배 큰 국내산 냉장 계육을 사용한 신메뉴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팩/취급점포에 한함)'은 9000원대에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마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치킨 무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각종 인기 완구도 특가에 내놓는다. 7대 카드로 완구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일부 상품 제외)을 증정하고, ‘레고 300여종(행사상품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상품권 증정 제외)'은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60여종(행사상품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은 9900원부터 9만4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캐치티니핑 슈팅스타팩트(취급점포에 한함)'는 2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5월14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마트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할 시, 마이홈플러스앱을 통해 스탬프 1개를 지급하며(일 최대 2개), 스탬프 7개를 모은 고객에게는 한정판 피크닉 텐트(2~3인용)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이 싱가포르의 대표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와 상호 VIP 고객 방문 시 자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협의했다. 이로써 현대백화점은 VIP 고객들에게 태국과 일본에 이어 싱가포르의 현지 유명 리조트에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현대백화점은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와 양사간 VIP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0년 개장한 마리나 베이 샌즈는 연간 4500만명 이상 방문하는 싱가포르 대표 종합 리조트로, 57층 규모 타워 3개가 긴 보트처럼 생긴 스카이파크를 떠받치는 웅장한 건축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57층 높이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피니트풀을 갖춘 5성급 호텔을 비롯해 카지노, 뮤지엄, 전망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춰 아트부터 쇼핑, 카지노까지 원스톱으로 즐기는 최고급 리조트로 평가된다. 내부의 럭셔리 쇼핑몰 '더 샵스'에는 명품과 패션은 물론 고든 램지, 울프강 퍽, 다니엘 블루드 등 세계적인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이닝까지 27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현대백화점 VIP 고객은 마리나 베이 샌즈 방문과 동시에 최고급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호텔 로비와 더샵스 지하 1층 및 지하 2층 총 3곳에 마련돼 있는 안내 데스크에서 현대백화점 VIP 등급이 표시되는 현대백화점 앱 화면을 여권과 함께 보여주면 즉시 직원의 안내와 에스코트를 받을 수 있다.
우선, 더샵스에서 개인 의전 서비스인 '퍼스널 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매금액의 최대 20%가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된다. 호텔에서도 객실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마리나 베이 샌즈 필수 코스인 스카이파크 전망대, 대표 액티비티인 삼판 라이드(실내 운하에서 운행하는 전통 나룻배)를 포함해 뮤지엄 등 이용권도 제공된다.
마리나 베이 샌즈 VIP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VIP 전용 라운지와 더현대 서울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을 포함한 핵심 콘텐츠 이용권이 제공된다. 5~7% 쇼핑 즉시 할인, 명품 브랜드 우선 입장,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적립 등 혜택도 주어진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5월 태국 시암피왓그룹, 9월 일본 한큐백화점과도 VIP 서비스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 VIP 고객은 시암피왓그룹의 시암 파라곤‧시암 디스커버리‧시암 센터‧아이콘시암 4개 점포와 한큐백화점의 우메다본점 및 한큐 멘즈 도쿄점에서도 VIP 대우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현대백화점이 해외 리테일과의 VIP 서비스 협력에 적극적인 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이다. 경기 침체 장기화에도 상대적으로 VIP를 중심으로 하는 '하이엔드 소비'는 견조하게 유지되는 경향을 보이기 때문이다.
특히 단순한 쇼핑 혜택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경험과 서비스에서 차별화를 꾀하는 현대백화점 전략과도 맞닿아 있다. 현대백화점 VIP라면 해외에서도 VIP 대우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호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매월 30여 명의 고객이 꾸준히 시암피왓그룹 및 한큐백화점에서 VIP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 내에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더 룸(THE ROOM)'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내달 1일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미니도서관' 패키지, 중·고등학생 자녀를 위한 '스터디카페' 패키지, 성인 자녀를 위한 '뷰티&패션' 패키지 등 자녀 방 패키지 3종을 우선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2022년 론칭한 리바트 집테리어는 주방가구·욕실·창호·바닥재·벽지 등 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는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더 룸'은 소비자가 방의 주요 기능에 따라 가구 선택과 배치가 완성된 '공간 인테리어'를 선택하면 인테리어가 완성되는 공간 맞춤 솔루션이다.
현대리바트가 더 룸을 선보이는 건 토탈 인테리어 경쟁력을 강화해 지속 성장하는 국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국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 규모는 37조원으로 추산되며, 오는 2030년에는 44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현대리바트는 지난 2015년 '리바트 키친(주방)'을 시작으로 '리바트 바스(욕실)', '리첸 시리즈(토탈 프리미엄)' 등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 운영 중에 있다.
더 룸은 기존 인테리어 패키지와 달리, 공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인테리어를 고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보통 인테리어 패키지는 컬러와 디자인을 기준으로 하거나, 원하는 모양과 구조에 맞춰 가구·자재·옵션 등을 따로 따로 변경해 조합하는 맞춤형으로 이뤄진다. 반면 이번에 선보이는 더 룸은 각 패키지에 연령대별로 필요한 학습·뷰티 관련 가구를 강화하고 공간 전면에 노출하는 한편, 수납장, 침대 같은 부피가 큰 기본 가구는 무빙·히든 기술을 적용해 눈에 띄지 않게 숨겼다.
'미니도서관' 패키지의 경우 초등학생 자녀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도서관 같은 분위기의 미니 소파부스와 계단 책장, 히든 옷장 및 책상 그리고 벙커침대로 구성했고, 중·고등학생 자녀를 위한 '스터디카페' 패키지는 카페 벤치와 이동형 테이블, 슬라이딩 침대를 배치해 방안 이곳 저곳에서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꾸몄다. 성인 자녀를 위한 '뷰티&패션' 패키지는 드레스룸과 가방·화장품·액세서리 수납에 최적화된 수납 모듈을 강화한 게 핵심이다.
더 룸은 또한 시간 대비 효율성, 즉 '시성비'를 높인 것도 눈길을 끈다. 이를 위해 초(超)맞춤형(Super Customization)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마감재 등을 활용해 자로 잰 듯한 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했으며, 데드 스페이스(사용되지 않는 공간)를 없애기 위해 인출 수납장, 빗각 선반장 같은 '틈새 전용 가구'를 개발했다. 또한 가구를 상·하, 좌·우로 나눠 배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수납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수납 가구 형태를 여닫이장·슬라이딩형·인출형·오픈장 등으로 다양화했다.
더 룸은 현대백화점 판교점·킨텍스점 내 리바트 집테리어 매장, 리바트 토탈 강남점 등 현대리바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는 올해 자녀 방을 위주로 한 패키지를 우선 선보인 뒤, 서재·안방·거실 등으로 인테리어 패키지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자녀 방 패키지의 경우 5월 출시하는 3종 외에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을 복합적으로 고려한 패키지 7종을 연내에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SGC솔루션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5'의 제품 부문에서 3개의 글라스락 제품으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적인 권위의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는 66개국에서 1만 1000여 건을 출품하고 23개국 131명의 전문가들이 심사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SGC솔루션은 지난 2012년부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에어, 프리저, 퓨어 등의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라벨라, 라쁘띠 등의 쿡웨어와 얌얌, 베이비 컨테이너 등의 유아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는 '글라스락 에센셜', '글라스락 리프젠',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이 각각 본상을 수상해 3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글라스락 에센셜'은 제품 바디와 뚜껑까지 모두 유리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리밀폐용기로,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도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글라스락 리프젠'은 환경친화적인 바이오 신소재인 에코젠과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유리용기가 만나 탄소배출을 줄였고 공학적 설계와 최적의 각도로 용량을 높인 고효율 디자인, 클립형 날개로 한층 고급스러운 밀폐용기다. 쿡웨어 제품군인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은 오트밀 색상과 부드러운 곡선형의 뚜껑과 냄비, 도자기 워머로 구성돼 감성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멀티 쿡웨어다.
한편, SGC솔루션은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월 말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iF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한 '에센셜'을 포함해, 총 3종의 수상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전 품목 무료배송과 추가 적립 10%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베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몰린 가정의 달을 앞두고 평소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들에게 간편하게 숙면 베개를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베개는 사회 전반에 걸쳐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잠자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의 숙면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 라인업이다.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베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 시몬스
시몬스는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특별한 가격할인 혜택으로 프리미엄 숙면 베개 3종으로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를 마련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면 시몬스가 추천하는 숙면 아이템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먼저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불리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개별지지력을 갖춘 포켓스프링은 수면 중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해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
경추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C커브를 유지해 주고, 목과 등의 들뜸 현상을 2.5배 감소시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포켓스프링 내 형성된 공기층이 온도를 유지해 준다.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역시 숙면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다. 이 베개는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로, 오랜 시간 누워도 안락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켓스프링이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하고, 수면 중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하며 올바른 자세를 만들어 준다. 또한 제품 내 형성된 공기층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며,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촉진해 통기성을 높여준다.
화이버 패딩으로 이루어진 내장재는 높은 안정감을 선사하며, 100% 순면 소재 커버를 더해 부드럽고 위생적인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는 최고급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화이트 구스 다운이 포함된 베개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상단의 와이드한 면적은 헤드를, 하단의 삼각 존은 경추의 C커브를 부드럽게 받쳐 인체 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지지한다.
써모스가 설렘 가득한 피크닉 분위기를 더해 줄 '도시락통'을 제안한다. 디자인, 용량, 재질 등에 따라 다양한 런치박스와 푸드컨테이너를 갖추고 있어 메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도시락 메뉴하면 기본으로 떠오르는 주먹밥이나 김밥, 볶음밥에는 '라이트밀 런치박스'를 추천한다. 570ml의 넉넉한 용량과 돔형 뚜껑으로 충분히 많은 양을 담을 수 있으며, 뚜껑을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주는 밴드가 있어 편리하다. 분리형 내부 용기에 간단한 반찬이나 과일도 따로 담을 수 있다. 컬러는 민트와 핑크 두 가지며, 산뜻한 색감이 소풍의 감성을 북돋아준다.
집밥 메뉴를 도시락으로 싸고 싶을 땐 '슬림2단 스테인리스 런치박스'가 제격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슬림형 2단 도시락으로 외출 시 가방에 넣기 적당한 데다, 음식을 먹고 나면 1단으로 겹쳐서 부피를 최소화할 수 있다. 기온이 높은 야외에서 음식이 잘 상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전용 보냉 파우치가 제공되며, 본체를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 녹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네이비체크(635ml), 블랙보더(815ml) 두 종류로, 블랙보더는 젓가락까지 세트로 포함돼 있다.
SK스토아는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8시31분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이 상품은 지난해부터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큰 히트작으로 떠오른 '홀베리 1일 1레몬 유기농 레몬즙'의 후속 상품이다.
SK스토아 판매량 분석 결과 지난해 1월부터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을 비롯한 홀베리 상품의 판매량은 총 30만 세트를 넘어서며 총 주문 금액 역시 360억 원을 돌파했다.
최근 사회적으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저속노화(노화 속도를 늦추는 생활습관)' 트렌드까지 확산하고 있다. 이에 다이어트는 물론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저속노화'에 큰 도움이 되는 '홀베리 1일 1레몬 유기농 레몬즙', '홀베리 아침엔 클렌즈 유기농 CCA 주스' 등 상품의 인기가 크게 늘어난 것이다.
SK스토아는 이 같은 열풍을 이어가고자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을 마련해 선보인다. 이 상품은 레몬과 자몽을 5대5의 비율로 만든 것으로 영양이 풍부한 껍질과 씨까지 통째로 NFC 착즙 방식을 통해 만들었다.
스페인 무르시아산 유기농 레몬과 자몽을 100% 활용했으며 수확 후 8시간 내에 착즙해 더욱 신선하게 제조했다.
자몽의 풍부한 '나린진' 성분이 비타민C의 활성 상태를 길게 지속시키며 디톡스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소포장으로 에이드나 샐러드,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나 음식에 곁들여 먹을 수 있다.
SK스토아는 이 상품을 '12박스+2박스 증정' '6박스'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이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2주간 '소풍의 설렘 가득한 샌드위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간편한 건강식으로 주목받는 샌드위치 관련 품목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번 기획전은 샌드위치에 필요한 식재료부터 완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구성했다. 빵, 샐러드, 스프레드는 물론 샌드위치에 풍미와 영양을 더할 햄, 치즈, 야채까지 균형 있게 선보이며,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이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2주간 '소풍의 설렘 가득한 샌드위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 오아시스마켓
샌드위치 재료는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알차게 마련됐다. 먼저, 샌드위치의 기본이 되는 △신라명과 우리밀 우유 모닝빵 △알곡 그대로 통밀 식빵 등 빵류를 비롯해 여기에 함께 곁들이기 좋은 △엠보그 크림치즈 플레인 △일 드 프랑스 브리 슬라이스 등 스프레드와 치즈류 및 △에스푸나 잠봉 슬라이스 등 햄류까지 고루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속 재료를 더할 수 있는 샐러드류로는 △계란 샐러드 △스위트콘 샐러드 △계란 감자 샐러드 등 다양한 무스샐러드가 포함돼 있어, 바쁜 아침이나 봄 소풍 준비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별도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완제품 샌드위치도 함께 선보인다.
코웨이가 공간에 맞춰 설치 방식이 유연한 친환경 무(無)전원 정수기 '스위치 정수기(P-2200N)'를 출시했다.
신제품 스위치 정수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주방 구조에 맞춰, 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열린 국제 물산업박람회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5'에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스위치 정수기는 카운터탑 방식으로 주변 환경과 인테리어에 맞춰 가로형 또는 세로형으로 손쉽게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로 11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주방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다. 추후 싱크대 아래 본체를 배치해 주방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는 빌트인 타입 설치 키트도 출시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별도의 코드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전원 정수기로, 설치 위치의 제약과 전기세 부담을 해소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에너지 절감은 물론, 친환경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추출 핸들을 돌려 출수량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다크 그레이, 포슬린 화이트, 크림 베이지, 트러플 실버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어떤 주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스위치 정수기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중금속 등 물속 각종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언제나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가로형 또는 세로형 카운터탑 사용 시 파우셋과 물받이를 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 관리 방식은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 등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준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가 배송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물맛 품질 인증 WTQ(Water Taste Quality)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 등급을 획득해 뛰어난 물맛을 인정 받았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매장과 코웨이닷컴,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에 주 7일 배송 시스템을 정식 오픈해 배송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직진배송은 밤 12시 전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전국 대상의 일반 배송(밤 12시 전 주문 시 다음 날 도착) △서울, 경인, 천안/아산 일부 지역 대상의 당일 배송(오후 1시 전 주문 시 당일 도착) △서울 지역의 새벽 배송(밤 10시 전 주문 시 다음 날 아침 도착)으로 나눠 운영 중이다.
주 7일 배송이 도입된 분야는 전국 대상의 일반 배송이다. 평일 자정 전 주문 시 다음 날 도착을 보장했던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한다. 앞으로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이전까지 결제하면 각각 다음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직진배송의 주 7일 배송 서비스는 현재 CJ대한통운과 함께 읍, 면을 제외한 전국 대상으로 운영된다. 기존 직진배송 서비스 지역 중 약 80%의 권역에서 주 7일 배송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배송사 및 배송 권역 확대 등을 지속 검토할 계획이다.
지그재그는 이번 주말 배송 도입으로 직진배송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 지그재그 내의 빠른 배송 거래액은 매년 증가 추세로 올해 1분기 직진배송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쇼핑몰, 브랜드 패션/뷰티/라이프까지 1만 개 이상의 스토어가 입점해 다양한 상품을 빠른 배송으로 판매 중이다.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지스골프가 2025년을 '제품력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성도를 높인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주제는 '헤지스, 클래스를 완성하다(Hazzys Makes Class)'로, 골프웨어를 단순한 스포츠 의류를 넘어 스타일과 태도를 완성하는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안한다. '젠틀맨과 젠틀레이디의 엘리트 스포츠 스타일'을 핵심 콘셉트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태도와 품격을 갖춘 새로운 골프웨어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

헤지스골프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 LF
이번 컬렉션은 △영브릿(YOUNG BRIT, 브리티쉬의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 △프리미엄 스포츠 컬쳐(PREMIUM SPORTS CULTURE, 고급 스포츠 문화) △바이브런트(VIBRANT,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 총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된다.
먼저 '영 브릿'은 전통적인 브리티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군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젊은 분위기를 선사하는 컬렉션이다. 타탄 체크, 케이블 패턴 등 영국풍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재적소에 활용한 피케 셔츠, 헤리티지 체크 니트, 트윌 팬츠 등이 주요 제품이다.
두 번째는 '프리미엄 스포츠 앤 컬쳐' 테마로 스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함께 프리미엄 스포츠웨어의 진화를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퍼포먼스를 고려한 기술적 완성도에 세련된 디자인 감각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프리미엄 테크니컬 폴로 셔츠, 몸판과 소매에 다른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니트, 경량 테일러드 팬츠 등이 있다.
마지막 테마인 '바이브런트(VIBRANT)'는 골프의 역동성과 에너지를 반영한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으로, 세련된 컬러와 대담한 패턴을 통해 필드 위에서 한층 더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이 컬렉션은 새로운 H로고를 활용한 화려한 패턴 니트, 컬러 블록 폴로 티셔츠, 액티브핏 플리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다.
변화무쌍한 간절기부터 무더운 여름 날씨에 대응해 소재도 다양화했다. 봄 제품에는 입체적인 조직감이 돋보이는 자카드와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저지 원단, 부드러운 나일론 스트레치 원단을 중점적으로 사용했다. 또한, 여름 아이템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리넨라이크, 구김이 적고 옷이 달라붙지 않는 수입 냉감 소재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쾌적한 사용감의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컬러 또한 다채로워졌다. 무채색 위주의 색감에서 벗어나 올봄 글로벌 트렌드 컬러로 손꼽히는 베이비 핑크와 스카이 블루, 민트 등 파스텔 톤 색상을 적극적으로 풀어냈다.
11번가가 16일부터 '해피 패밀리데이(Happy Family Day)' 프로모션을 시작, 본격적인 '가정의 달' 마케팅에 나선다. 고물가 속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오는 5월6일까지 브랜드별 제품 할인, 라이브 방송, 1+1 혜택 등 풍성한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어린이날 대표 베스트셀러 완구 브랜드 '레고'와 협업해, 오는 17일 하루 폭 넓은 구매 혜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원데이 빅딜' 행사를 연다. 레고 해리포터, 레고 마인크래프트, 시티, 듀플로, 닌자고 등 시리즈별 총 250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이고 카카오페이 전용 '7%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레고랜드 입장권' 등 다채로운 경품 추첨이 준비된 '레고' 특집 라이브 방송(낮 12시)도 실시한다.
여기에 △'캐치! 티니핑' 캐릭터 완구(최대 10% 할인) △대호토이즈 '리퍼비시 전동 푸쉬카'(최대 25% 할인) △아이코닉스(뽀로로/타요) 유아교육용 완구(최대 15% 할인) 등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별 제품들도 특가에 모았다. 오는 25일에는 독일 프리미엄 피규어 브랜드 '슐라이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열고, '공룡 피규어 세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는 가성비 높은 안마기기들을 앞세웠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인 '수련'의 '포핸드 더블케어 온열 마사지기'(7만원대)를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이며 '1+1' 혜택을 제공한다. 무선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수련 스마트 에어 레그핏'(8만원대)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최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저속 노화' 트렌드를 고려해, 안티에이징 뷰티 선물세트들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설화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에센셜 퍼스트케어 3종 세트' '아이오페 스템3 스페셜 2종 세트'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2종 기획세트' 등을 할인 판매하고 전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최근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도입, 주 7일 배송 시스템*으로 확장한 11번가 빠른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은 인기 건강기능식품들을 행사를 통해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11번가는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를 위해 고객들이 주로 찾는 카네이션 꽃다발, 카네이션 디퓨저, 용돈봉투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giftishow)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에 모바일 상품권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토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토스의 브랜드콘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기프티쇼는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시작한 2008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모바일 상품권 발행 사업자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주로 활용하는 플랫폼 및 서비스에 모바일 상품권을 공급해 오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쿠팡, 지마켓 등 쇼핑 플랫폼과 금융 서비스인 케이뱅크, 삼성페이 등에 이어 토스에도 모바일 상품권을 공급하며 고객 접점을 대폭 확대하게 됐다.
토스의 브랜드콘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토스 앱 내 부가 서비스이다. 여러 혜택 서비스를 통해 적립한 토스포인트와 토스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토스페이를 사용해 모바일 상품권 구매 또는 선물하기가 가능하다.
KT알파 기프티쇼는 이번 모바일 상품권 공급을 통해 카페, 외식, 백화점/마트 등 70여개의 브랜드와 2,500여개의 상품을 공급한다. 고객의 선호도가 높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대표적으로 스타벅스, 신세계 및 이마트, GS25, 세븐일레븐 등이 있다.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프랑스 프리미엄 샴페인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와 만났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에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한 '샴페인 팝업바'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에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한 '샴페인 팝업바'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매년 고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테킬라 '패트론', 프랑스 대표 식전주 '릴레 블랑'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 협업해오고 있다.
모엣 헤네시의 대표 명품 샴페인인 '뵈브 클리코'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뵈브 클리코'와 올해 협업에 나섰다.
어번 아일랜드의 '뵈브 클리코 샴페인 팝업바'에서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과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그조틱 클리코 칵테일(Exotic Clicquot Cocktail)'은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에 '패션프루트 리큐르'와 식용 꽃을 더해 새콤달콤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았다.
샴페인 팝업바는 어번 아일랜드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번 카바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칵테일 2잔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서울신라호텔은 '브리즈&버블(Breeze & Bubble)' 패키지도 출시했다. 전용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뵈브 클리코의 아이덴티티와 같은 노란색 컬러로 꾸며진 전용 선베드 이용 혜택과 함께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개발된 '시그니처 한우 버거'를 제공한다.
'브리즈&버블' 패키지는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뵈브 클리코 전용 선베드(2인) △뵈브 클리코 샴페인 1병 및 시그니처 한우 비프 버거 세트, △얼리 체크인(13시) 등이 제공되며,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일상 속 예술이 전하는 즐거움과 에너지'를 주제로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를 선보인다.
올해 창립 62주년을 맞은 워커힐은 서울 도심 속 '아트캉스 호텔'로 자리매김하며, 파크 콘서트, 문화 살롱, 브랜드 협업 공간 '스페이스 워커힐' 등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예술적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이러한 아트 마케팅의 연장선에서 올해는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예술을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 첫 프로젝트로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Jayson Atienza)와의 협업으로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제이슨 아티엔자는 “예술은 우리 생활 어디에나 어떤 형태로든 존재하며, 세상의 모든 것은 우리의 캔버스가 될 수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 왔다. 그의 작품은 생동감 넘치는 색채와 역동적인 선의 디테일이 교차하며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며, 나이키, NBA, 미니(MINI)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뉴욕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제이슨 아티엔자와 함께 하는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 캠페인은 아티엔자와의 협업 작품 공개를 시작으로, 고객 참여형 행사 '아트 피크닉' 진행을 비롯해 아트 굿즈 제작, 객실 어메니티 제공 등 일상 속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어진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탑 가든 '스카이야드(SKYARD)'는 15일 아티엔자의 손길을 통해 예술적 감성이 살아 있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지난해 방한 당시 스카이야드에서 받은 자연의 인상에서 영감을 얻은 그는, 아차산과 한강, 사계절의 색채를 생동감 넘치는 패턴으로 재해석해 '엘리베이트 유어 바이브레이션(Elevate your vibration)'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작품을 요가덱에 완성했다. 선베드와 파라솔 등에도 그의 디자인이 적용돼 머무는 순간 감각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8주년 기념 프로모션 '파라 페스타(PARA FESTA)'의 일환으로 개관기념일 당일인 4월 20일 체크인 고객 대상 와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8주년 기념 선물로 제공되는 와인은 객실당 1병씩 비치된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비노파라다이스의 '체크 인 투 판타지 블랑 드 누아 보발(Check in to Fantasy Blanc De Noir Bobal)'로, 이름처럼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정했다. 산뜻한 과일 향과 적당한 바디감, 부드러운 목넘김이 조화를 이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주년 기념 사연 공모 이벤트도 시작한다. 당첨 고객들에게는 호텔 풀빌라 객실 숙박권과 '아트파라디소' 로얄 스위트 객실 숙박권,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나들이하기 좋은 4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놀이기구부터 공연까지 풍성한 봄 시즌을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약 200억원을 투입한 신규 놀이기구 '스핀짓주 마스터(Masters of Spinjitzu)'의 공식 오픈을 기념해 지난 10일,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 및 멀린 엔터테인먼트 피오나 이스트우드(Fiona Eastwood)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오프닝 세리머니를 개최했다.
해당 신규 어트랙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IP인 닌자고 테마가 적용된 롤러코스터로 전 세계 10개의 레고랜드 가운데 최초로 도입되었으며, 총 346m의 길이의 트랙과 최대 시속 57km의 속도로 레고랜드 내 어트랙션 중 가장 빠른 속도이다. 특히 탑승객 좌석이 고정되지 않고 최대 360도까지 회전하는 독특한 특징으로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나들이하기 좋은 4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놀이기구부터 공연까지 풍성한 봄 시즌을 선보인다. © 레고랜드
레고랜드는 이번 신규 놀이기구의 오픈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레고랜드 닌자고 월드 구역 내 특설 무대에서 고객 참여형 공연 '닌자고! 파티고!'를 매일 2회씩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닌자고의 인기 캐릭터인 소라와 아린이 닌자들의 무술인 '스핀짓주'를 신나는 닌자고 테마곡에 맞춰 직접 선보인다. 공연 중간에는 '스핀짓주' 동작을 관람객들이 직접 따라 하고 배워보는 시간도 마련돼, 남녀노소 모두 흥겨운 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닌자고! 파티고!' 공연은 매일 오후 1시 30분과 4시 30분에 닌자고 월드 구역 내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새로운 놀이기구의 짜릿함과 함께 봄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봄 축제 '닌자 블라썸(NINJA BLOSSOM)'이 6월7일까지 레고랜드 전역에서 펼쳐진다.
축제 기간 동안 레고랜드 파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대형 벚꽃 포토존 '블라썸 스퀘어'이 방문객을 맞이하며, 닌자고 월드 구역은 96그루의 아름다운 핑크빛 벚꽃나무로 가득 채워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거대한 벚꽃나무와 귀여운 레고 피규어들이 어우러진 풍경은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사진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4월30일까지 레고 닌자 코스튬, 태권도, 검도, 주짓수와 관련된 도복 상하의를 모두 착용한 방문객에게는 레고랜드 입장권 현장 할인 30%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닌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