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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슈로보, 서비스 리뉴얼 '고객 편의 확대'

서민 대표 "소상공인을 비롯한 일반 사용자까지 사업 분야 확장 추진"

김우람 기자 | kwr@newsprime.co.kr | 2024.03.27 10:15:12
[프라임경제] 디지털 금융 플랫폼 인슈로보(대표 서민)는 자사의 플랫폼을 리뉴얼해 고객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27일 밝혔다.

ⓒ 인슈로보


인슈로보는 '쉽고 간편한 생활금융파트너'를 지향하는 기업이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편의성 제고와 소상공인‧개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 등 두 가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또 사업자 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한 보험 가입이 가능한 '손해보험 간편 가입시스템' 기술 고도화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꼭 필요한 보장만 빠르고 쉽게 가입할 수 있는 'e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도 함께 선뵀다.

인슈로보는 서비스를 △보험(정책/의무/레저/개인) △금융(소상공인 전용 대출/카드) △혜택(지원사업) △고객지원 총 4개로 나눠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파편화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정부 지원 사업'을 한 번에 검색이 가능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지방자치단체에서 주민들에게 무료로 가입해 주는 '시민안전보험의 보장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서민 인슈로보 대표는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금융, 유통, 레저, 생활,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들과 추가적인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며 "소상공인을 넘어 고객층 확대를 통해 개인 보험 사업 분야까지 사업 분야를 넓히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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