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비주얼캠프, 시선추적 기반 마케팅 특화 '아이디드' 출시

고객 불만 해소‧서비스 품질 향상된 리뉴얼 버전 론칭

김우람 기자 | kwr@newsprime.co.kr | 2024.04.01 11:38:23
[프라임경제] 시선추적 스타트업 비주얼캠프(대표 석윤찬)는 시소랩스의 리뉴얼 버전으로 'Eyedid(아이디드)'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 비주얼캠프


아이디드는 인공지능 기반 시선 추적 기술을 통해 이미지‧영상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을 분석하는 서비스이다. 기존 웹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하면서 서비스 명칭을 시소랩스에서 Eyedid(아이디드)로 변경하고 사업을 확대시킬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은 서비스 방향성을 재정립하고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기 위함이다. UI/UX 디자인 개선을 통해 프로젝트 설계‧분석 과정을 단순화시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아이디드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템플릿을 활용한 간단한 프로젝트 설계 △영상 소재 몰입도 및 리텐션 데이터 제공 △딥링크를 통해 참여자들이 어플리케이션 없이 프로젝트 참여 △태그를 활용한 프로젝트 폴더 관리 △프로젝트 참여자 필터링 (나이, 성별 등)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석윤찬 대표는 "자사는 서비스를 주로 사용하는 고객의 불만을 해소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향상해 다양한 산업과 시장에 접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주얼캠프는 IBK기업은행(024110)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