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세븐일레븐·더벤티·하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18 14:34:00
[프라임경제] 4월1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세븐일레븐이 더워진 날씨에 아이스 디저트 인기가 늘어나자 이에 맞춰 새로운 '얼먹(얼려 먹는)' 디저트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디저트 맛집으로 잘 알려진 서울 연남동의 '푸하하크림빵'과 함께 '세븐셀렉트 푸하하초코크림빵'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더워진 날씨에 아이스 디저트 인기가 늘어나자 이에 맞춰 새로운 '얼먹(얼려 먹는)' 디저트를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의 뛰어난 접근성을 기반으로 단순히 생필품 등 필요한 물건만을 사는 공간에서 벗어나 디저트와 같이 일상 속 소소한 사치를 즐길 수 있는 데일리 프리미엄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에 디저트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울 연남동 소재 유명 크림빵 맛집인 '푸하하크림빵'과의 제휴를 통해 이색 차별화 상품 기획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푸하하크림빵'은 2015년 론칭한 국내 크림빵 열풍의 원조격 브랜드로 각종 방송에 소개되며 연남동 빵지순례 맛집으로 MZ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푸하하 크림빵 대표인 임훈 셰프는 세계 3대 조리학교 중 하나인 '르꼬르동 블루' 출신으로 국내 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크림의 달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가 진귀한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와 특별한 브루잉으로 최상의 커피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블루보틀 스튜디오'를 5월3일 서울에서 오픈한다. 

블루보틀 스튜디오는 블루보틀 창립자 제임스 프리먼(James Freeman)과 글로벌 혁신 총괄자 벤자민 브루어(Benjamin Brewer)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 경험에 대한 블루보틀의 관점을 8가지 코스 메뉴로 담아냈다.

블루보틀 스튜디오는 다른 스페셜티 커피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절제된 공간에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끼며 커피를 통한 감각적인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블루보틀 스튜디오는 전 세계에서 수확한 희귀성이 높은 스페셜티 커피를 특별한 브루잉 방법과 함께 제공하며 커피에 대한 경험을 다양한 측면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생두를 최소한의 로스팅을 통해 차로 표현한 'Seeds(씨드)' 메뉴부터 각기 다른 브루잉 기법으로 내려진 코스별 메뉴를 국내 디저트 브랜드 메종엠오에서 준비한 두 가지 디저트와 함께 제공하며 이색적인 테이스팅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위치한 '블루보틀 스튜디오 서울'은 한옥에 조예가 깊은 양태오 디자이너와 협업해 이전 커피 페어링 코스를 선보인 '블루보틀 삼청 한옥'을 리뉴얼했다. 한옥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은 유지하면서 커피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공예 작가 윤준호의 항아리와 나무와 돌로 꾸민 중정의 작은 정원은 한옥의 정취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국피자헛이 빈 피자 박스를 매장으로 가져오면 피자헛의 US 오리진 페페로니 러버가 담긴 피자헛 박스로 바꿔주는 'FREE PIZZA' 프로모션을 18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일로 나눠 전국 110개 피자헛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장당 총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상관없이 빈 피자 박스를 피자헛 매장으로 가져오면 즉시 US 오리진 페페로니 러버 M 사이즈 피자를 피자헛 박스에 담아준다.

18일 프로모션을 먼저 진행한 피자헛 대치동점과 신림점에는 이른 시간부터 고객들의 방문이 줄을 잇는 등 프로모션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FREE PIZZA' 프로모션은 내일인 4월 19일부터 20일(△압구정역점 △경기양평점 △강릉교동점 △천안신방점 △전주혁신점 △대구칠곡본점 △부산명지점 △신제주점 등 54개 매장)과 4월 26일부터 27일(△사당점 △수원광교점 △삼척점 △세종다정점 △인천검암점 △광주비엔날레점 △김해율하점 △부산기장점 등 54개 매장)에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매장당 이틀에 걸쳐 하루 선착순 50명의 고객이 'FREE PIZZA'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 팝업스토어를 열고 커피 마니아를 모신다.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에는 더블에스프레소 돌체 커피로 만든 커피 3종을 테이스팅할 수 있는 샘플러존, 직접 커피를 만들어 맛볼 수 있는 테이스팅존, 커피나무에서 캡슐로 만들어지고 캡슐이 다시 지구로 돌아가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브랜딩존,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샘플러존은 현장에서 QR코드로 예약 접수 후 입장 가능하며 테이스팅존은 현장에서 대기 후 체험 가능하다. 또 네스프레소 인스타그램에 #네스프레소 #버츄오더블에스프레소바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방문 모습, 최애 커피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버츄오 팝머신, 노마드 텀블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홈앤쇼핑은 배우 박솔미 브랜드로 유명한 '더복순'의‘한우 함박스테이크'를 18일 17시40분에 론칭한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프로그램에 출연을 통해 야무진 살림꾼 면모를 다채롭게 뽐내고 있으며 인정받은 다양한 레시피 요리들을 선보인 배우 박솔미의 제품은 어릴 때부터 집에서 복 많이 받으라고 부르는 이름인 '복순'이가 타이틀이 되는 만큼 기획부터 준비, 생산, 출시까지 꼼꼼히 챙겨 가며 박솔미가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

홈앤쇼핑은 배우 박솔미 브랜드로 유명한 '더복순'의‘한우 함박스테이크'를 18일 17시40분에 론칭한다. © 홈앤쇼핑


'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100% 한우를 사용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원육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산 마늘과 국내산 양파를 넣고 5mm로 분쇄한 후 200회 이상 치대어 찰지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0~5℃에서 12시간 이상 저온숙성 시켜서 연하고 부드러우며 양념이 충분히 베어있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스는 박솔미 만의 비법으로 데미글라스소스에 국내산 양파, 새싹보리분말, 표고버섯분말을 넣어 감칠맛이 가득하고 레드와인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더벤티가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보성군과 함께 보성다향대축제 경품 증정 프리퀀시를 진행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5월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보성다향대축제는 국내 대표 차 문화 축제 중 하나로, 우리나라의 차 문화와 차 산업을 포함한 세계의 차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더벤티는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 참여 시 축제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축제 유료체험 프로그램 1만원권, 홍차 티백, 에코 장바구니 MD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더벤티의 보성다향대축제 프리퀀시는 4월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더벤티 보성군 지역상생 말차 시리즈 4종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를 더벤티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보성 말차 시리즈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스탬프가 1개 적립되며, 총 스탬프를 3개 적립 시 경품 응모권이 자동 응모된다. 프리퀀시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 시 경품 당첨 확률 또한 올라간다.
 
하림은 중국 '쓰부' 레시피를 토대로 얼얼하게 매운 사천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더미식 사천자장면'을 출시했다.

하림은 2022년 '더미식 유니자장면'으로 짜장면 시장에 뛰어들면서 제품 퀄리티와 소비자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며 출시 약 1년 반 만에 전체 짜장면류(봉지/지함면) 시장에서 매출 규모 순위 톱 5 반열에 오른 바 있다. 이러한 가파른 성장세에 힘입어 '더미식 사천자장면'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짜장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더미식 사천자장면은 기존 더미식 유니자장면의 성공 노하우를 적극 반영했다. 더미식 유니자장면은 서울 명동 서울중앙우체국 근처에서 전통 화교가 운영하던 중국집 맛에 감탄한 김홍국 회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그 맛을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로 개발됐다. 포장 방식도 기존의 흔한 라면 포장재가 아닌 '지함'이라는 새로운 형태를 도입했으며, 짜장라면을 넘어 '상온 밀키트 자장면'이라는 새로운 요리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더미식 유니자장면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소비자의 높아진 입맛과 니즈를 더욱 세심하게 분석해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사천요리를 집중 공략했다. 사천요리는 화자오나 매운 고추 등 사천식 향신료를 사용해 얼얼하고 매운 맛을 낸 요리로,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으로 수년간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더미식 사천자장면은 고추기름에 중국 전통 두반장과 신선한 돼지고기를 센 불에서 볶아 고소하고 진한 중국 사천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첫 입부터 얼얼한 마조유가 입맛을 돋우고 크게 썰어 넣은 고추로 끝까지 맛있는 매콤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은은하게 볶아낸 국내산 양파와 마늘, 생강으로 깔끔한 풍미를 더했다.

더미식 유니자장면의 인기 요인으로 손꼽혔던 면 제작 방식도 그대로 적용했다. 맹물이 아닌 정성껏 끓인 육수로 반죽해 면 자체에 깊은 풍미를 더했고, 중화풍으로 튀긴 요자이멘 형태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홈플러스가 오는 24일까지 완연한 봄을 맞이해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 수요에 맞춰 생닭·간편식·델리 등 각종 치킨 품목을 최적가로 제공하는 '치킨의 봄' 행사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따뜻해진 날씨로 외부 활동이 늘어난 가운데 나들이 대표 음식인 치킨 상품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홈플러스가 오는 24일까지 완연한 봄을 맞이해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 수요에 맞춰 생닭·간편식·델리 등 각종 치킨 품목을 최적가로 제공하는 '치킨의 봄' 행사를 개최한다. © 홈플러스


먼저 다양한 델리 치킨류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초특가로 준비했다. 국내산 냉장 계육으로 만든 '당당치킨 4종(당당 뿌렸당/후라이드/후라이드 순살/달콤양념)'을 6990원부터 판매하고, 마트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치킨 무를 추가 증정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100% 국내산 계육으로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당당 두마리옛날통닭(팩)'은 오는 19일까지 4000원 할인, 대용량에 맛까지 뛰어난 '대짜 핫스파이시후라이드치킨(팩)'은 마트에서 20~21일 양일 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더불어, '홈플식탁 매콤깐풍닭강정(팩)'은 20~21일까지, '홈플식탁 허니순살닭강정(팩)'은 18~19일까지 멤버십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각종 수입과자 및 해외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월드푸드 페스티벌'도 동기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1,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다음달 19일까지 교촌의 인기 치킨 메뉴인 점보윙시리즈와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푸짐한 양과 쫄깃한 식감으로 출시 직후 단숨에 인기 메뉴로 등극한 점보윙 시리즈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교촌은 지난 1월부터 옥수수볼, 웨지감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점보윙 세트 메뉴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세트 구매 시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한다. 홀 이용, 교촌치킨앱, 배달 플랫폼에서 배달 및 포장하는 고객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만나볼 수 있는 교촌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에 교촌에서만 맛볼 수 있는 교촌리얼오렌지소스, 교촌블루베리소스 등 과일소스를 더한 프리미엄 샐러드로,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으로 치킨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다.

점보윙 시리즈는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총 6종으로 구성된 메뉴로, 간장, 레드, 허니 등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 맛을 쫄깃한 태국산 점보 사이즈 윙으로 더욱 크고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점차 열기를 더하는 야구 시즌 경기장을 찾은 '직관족'을 위한 간편메뉴 '치맥(치킨+맥주)컵'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치맥컵'은 야구장 응원 환경을 고려해 치킨과 맥주, 그리고 사이드 메뉴를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뛰어난 휴대성으로 야구 관람석에서도 불편함 없이 치킨과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맥주컵에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담은 트레이가 올라간 디자인도 특징이다.

'치맥컵'은 인천에 위치한 노랑통닭 SSG 랜더스필드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 '치맥컵' 주문 시 치킨, 맥주와 함께 사이드 메뉴인 케이준 감자튀김이 함께 제공된다.

bhc치킨이 2024년 첫 신메뉴 '쏘마치' 출시하고 18일부터 전국 bhc치킨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bhc치킨의 신메뉴 '쏘마치'는 향신채와 불향의 은은함과 깊고 진한 맛을 위해 발효된 장(醬)을 활용한 bhc만의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양념치킨이다. 지난 10년 간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한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쏘마치'로 치킨 업계에 또 한 번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bhc치킨이 2024년 첫 신메뉴 '쏘마치' 출시하고 18일부터 전국 bhc치킨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 bhc치킨


신메뉴 '쏘마치'는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발효콩, 라유(고추기름) 등을 배합한 특제 양념소스를 버무려 새로운 양념치킨으로 완성했다. 특히 불향과 매콤함을 위해 라유와 향신채를, 양념의 깊고 진한 맛을 더하기 위해 발효콩을 활용한 장으로 소스를 배합했으며, 통후추를 넣어 풍미를 더했다. 여기에 bhc의 후라잉 기술로 양념이 베어도 바삭함이 유지되는 맛을 선사한다.

큼직한 통마늘 토핑도 신메뉴의 맛을 더한다. bhc치킨은 '쏘마치'의 토핑으로 '통마늘'을 선택했고, 통마늘은 90도 미만의 저온 진공튀김 공법으로 제조돼 알싸함과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통마늘칩' 토핑으로 제공돼 미각과 청각 그리고 시각적인 재미를 더해주는 오감만족 치킨을 완성한다.

제품명 '쏘마치'는 메뉴의 특징과 고객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중의적인 의미로 탄생했다. 특제소스의 '쏘', 통마늘칩에서 '마', 그리고 치킨의 '치'를 조합했으며, 아울러 bhc치킨을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담은 '땡큐 소 마치(Thank you, so much)'라는 의미를 더했다.

한솥도시락이 지난달 기간한정으로 출시했던 신메뉴 '제육돈까스 도련님' 도시락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혓다.

'제육돈까스 도련님'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하루 평균 판매량이 1만개를 육박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메뉴다. 지속되는 소비자들의 반응과 요구로 한솥도시락은 판매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하였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육돈까스 도련님'의 인기는 연장 판매 이후에도 꾸준히 이어지며, 현재까지 총 판매량 30만개를 훌쩍 넘어섰다.

한솥도시락은 제육돈까스 도련님의 인기 비결로 고물가 시대에 식비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가격'과 '풍성하고 수준 높은 구성'을 꼽았으며, 식비 부담을 피부로 느끼고 있는 대학생과 직장인을 중심으로 제육돈까스 도련님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지난해 9월 알바천국이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학생의 약 90%는 최근 1년 사이 물가 상승을 체감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특히 이 중 물가상승을 가장 크게 체감하는 요인으로 '식비'를 꼽은 비중이 91%를 상회할 만큼 외식 부담을 느끼고 있는 비율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제육돈까스 도련님은 한국인 대표 선호 음식인 '제육볶음'과 '돈까스'를 하나의 메인 메뉴로 담아내고, 햄버그스테이크와 샐러드, 밑반찬까지 총 7종의 반찬을 함께 꾸려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자랑하는 극가성비 메뉴다.

하이트진로가 일본산 사케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를 처음 출시한다.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를 생산하는 이가라시 주조는 1897년 설립돼 '전국 신주 감평회' 금상, '관동국세국 주류감평회' 금상 수상으로 관동 지역 313양조장 중 1위 양조장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는 72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6도이다. '지카구미'란 사케를 만드는 제조방식의 하나로 막 완성된 술을 그대로 병에 담아 산뜻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는 감귤과 같은 신선한 향과 음용 도중에 느껴지는 탄산감이 맛을 한층 풍부하게 해 생선회와 같은 양념이 진하지 않은 요리와 잘 어울린다. 한국에는 1년에 340박스(12본입) 한정으로 수입이 될 예정이며 일본에서도 극소수의 특약점에만 제공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8일부터 스타벅스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와 배달비 무료 쿠폰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30일까지 배민을 통해 스타벅스를 주문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년 동안 매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년 내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이 2024년 첫 신메뉴 '쏘마치' 출시하고 18일부터 전국 bhc치킨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 bhc치킨


스타벅스 주문 시 배달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집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배달비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행사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배민에서 스타벅스 주문 후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스타벅스 한집배달 배달비 무료 쿠폰을 매일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받으러가기' 버튼을 눌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페이지로 이동하면 쿠폰이 지급된다. 더 빠른 한집배달로 배달비 부담 없이 스타벅스를 주문할 수 있다.

배민을 통해 배달에 참여하는 스타벅스 매장은 전국 700여 개 매장이다. 스타벅스 자체 배달 '딜리버스'를 운영 중인 매장들이 입점하며, 스타벅스의 다양한 제조음료와 푸드를 배달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 스타벅스가 배달 앱에 입점하는 것은 배민이 처음이다.

투썸플레이스가 4월20일, 배우 겸 가수 '비비'와 함께하는 '떠먹는 케이크 아박'의 TV CF 본편을 공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전체 케이크 내 판매량 1위이자 "떠먹는" 스타일로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취식 형태를 선도한 '아박(아이스박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4월 초 독보적인 감성과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를 제품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15일부터 티저 광고를 온라인에 공개, 다양한 상황에서 자유롭게 '아박'을 떠먹는 비비의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20일에는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한다. 광고는 크림과 쿠키가 층층이 쌓인 '아박'이 연상되는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비비가 소파에 마음대로 누워 케이크를 숟가락으로 떠먹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화려한 파티를 즐긴 듯 우아한 의상을 차려 입은 비비가 아무렇게나 편안한 자세로 늘어져 즐기는 자유롭게 아박을 반전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편안하고 아늑한 자신만의 공간에서 케이크를 맛보는 비비의 '눕먹방'은 TPO를 신경 쓰지 않고 원하는 방식대로 먹을 수 있는 '아박'의 비정형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한다. 또한 음식을 먹여줄 때 내는 '아~' 소리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비비가 '아박'의 첫 글자를 길게 늘려 부르며 한 숟갈 떠서 입으로 가져오는 장면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시각은 물론 청각적인 매력을 더하고, 마지막에는 케이크를 입 안 가득 음미하는 비비의 행복한 표정과 함께 '케이크는 누워서 떠먹기'라는 나레이션으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아박'의 자유로운 취식 형태를 다시 한번 보여준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떠먹는 아이스박스'는 크림과 쿠키를 층층이 쌓은 미국식 홈메이드 케이크를 투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로, 2015년 출시 이래 10년간 누적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이자 '아박'이라는 애칭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사랑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봄철별미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봄 제철식품부터 나들이 음식, 보양식 및 다이어트 관련 식품을 모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의 식품 담당 MD가 빅데이터 분석으로 봄철 가장 많이 찾는 식품을 선정해 테마별로 TOP3 추천상품을 소개한다. 18일은 '봄나들이 가는 날'로, 캠핑이나 피크닉, 나들이 가는 차 안에서 즐기면 좋은 상품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G마켓의 TOP3 추천상품으로 '1등급 냉장 한우 암소 꽃등심 300g', '천안 명물 50년 전통 호두과자(40입)' 및 '농심 배홍동 비빔면(4입*4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봄철별미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봄 제철식품부터 나들이 음식, 보양식 및 다이어트 관련 식품을 모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이외에 다양한 봄 피크닉 관련 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후 19일부터 20일은 '원기충전 하는 날', 21일은 '다이어트 하는 날'로, 각각 제철 보양식재료와 건강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매일 3회에 걸쳐 단 3시간 동안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18일에는 '정관장 홍이장군 홍이랑튼튼'과 '폰타나 크림파스타소스+스파게티면'(9시~12시), '세콰이어 오렌지 점보과'(12시~15시), '드롭탑 925 바닐라라떼+초콜릿라떼'(18시~21시)를 타임딜 특가에 판매한다.

식품 카테고리 연합 프로모션인 만큼, 강력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먼저,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할인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이며, G마켓과 옥션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15개 브랜드사의 중복 할인쿠폰도 있다. △농협라이블리 △해남미소 △수협중앙회 △신세계푸드 △GNM자연의품격 △일동후디스 △CJ제일제당 △오리온 등으로, 브랜드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