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상큼한 두 슈퍼루키의 만남, 환타 새 모델로 '라이즈' 발탁

환타 제로 오렌지 향, 오는 22일 새로운 광고 캠페인 공개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4.04.18 15:41:15

[프라임경제] 코카-콜라사의 음료 환타가 슈퍼루키(주목을 받는 신인)로 떠오른 보이그룹 '라이즈(RIIZE)'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라이즈는 멤버들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한 독자적인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이며 데뷔 앨범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기록했다. 지난 3일 공개한 싱글앨범 'Siren(사이렌)'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카-콜라사는 솔직하고 톡톡 튀는 개성의 라이즈가 환타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환타 제로 오렌지 향'이 환타 제로 라인업의 슈퍼루키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라이즈와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환타가 '라이즈'와 선보일 신선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라이즈와 함께 환타의 매력을 담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오는 22일 공개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