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오설록·롯데백화점·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4.18 16:28:01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매년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하는 해차는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해차 수확을 시작하고,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을 기념한 일로향과 우전, 세작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 오설록


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 제품에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의미의 '골든 픽(Golden Pick)' 엠블럼을 표시하고 있다. 올해 골든픽은 제주의 충분한 봄비로 양질의 영양을 공급받은 차나무와 큰 일교차로 그 풍미와 맛이 더욱 깊다. 오설록 직영몰에서 이번 달 사전예약을 시작한 일로향과 우전 해차는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현재는 추가 생산을 통해 일로향 제품을 소량 판매하고 있다. 세작 해차는 5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설록은 장원(粧源) 서성환 선대회장의 차 문화를 향한 집념과 도전 정신을 되새기는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 | 아름다운 집념, 장원(A DREAM, A FOUNDATION, A PROCESS, JANGWON)' 전시를 제주 티뮤지엄에서 올해 12월까지 진행한다. 티뮤지엄 내 전시존과 비치된 아키이빙북에는 1979년부터 한국 차 문화를 재창조하고 녹차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한 장원의 사진과 어록 등을 담았다. 식물을 사랑한 선구자이며 시대의 개척자로서 보여준 장원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함께 국내 차 문화를 선도하는 오설록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지구의 날(4/22)를 맞아 오는 4월19일부터 25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총 30개점에서 '친환경 한우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한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저탄소 축산물' 인증을 받은 '고창 저탄소한우'는 전북대와 고창부안축협이 2년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사육기간을 줄이는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일반 농가대비 평균적으로 15% 의 온실가스 감축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비육 기간이 짧은 만큼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연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강원도 횡성 및 홍천 등 철저하게 관리된 환경에서 자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깨끗한 축산농장(CLF)' 인증 한우도 엄선해 선보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간 개점 8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 행사 'Happy 8irthday' 를 연다. 

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180여 개 브랜드의 단독 세일, 특가 상품, 구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패션 브랜드 최대 30% 추가 할인 △180여 개 브랜드 초특가 아이템전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F&B브랜드 팝업 △콘서트․어린이 미술 전시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먼저, 해외패션 브랜드 마이클코어스, 페트레이, 바쉬, 골든구스 등 47개 브랜드를 기존 할인 판매가 대비 최대 3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PXG, 노스페이스 등은 브랜드별 특가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총 180여 개 브랜드에서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 아이템전을 선보인다.

대형 브랜드 쇼핑 혜택도 이어진다. 국내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패션브랜드 폴로 랄프로렌도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품권 리워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구매 금액별 캐쉬백 또는 추첨을 통해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고,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는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패션그룹 비케이브는 MZ세대 선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LEE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레고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인기상품 20% 할인과 함께 캡슐뽑기, 디오라마(축소모형), 포토존을 운영한다. 브랜드별 진행 기간 및 할인 품목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23일 지하 1층 MZ플레이그라운드에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티브리즈,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코드그라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골스튜디오가 신규 입점할 예정이다. 시티브리즈는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골스튜디오는 e스포츠 구단 T1과 축구선수 황희찬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송도점은 이번 행사 기간 수제버거 맛집 폴트버거, 성수동 츄러스 맛집 다이버츄 등 유명 F&B브랜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송도점 오픈 8주년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통합앱에서 오는 28일까지 인천 대표 럭셔리 명소 인스파이어 숙박권, 파라다이스시티 시메르 이용권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 아울렛 쇼핑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됐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정부 등록 1종 미술관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의 메타버스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체험 가능한 무료 전시 '메타버스 모카전(展)'이 열린다. 오는 20일에는 3층 키즈라운지에서 음악과 율동, 그림책을 매개로 한 영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키즈라운지'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오는 5월12일에는 1층 야외주차장에서 가수 10CM의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공연은 이날 오후 5시3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롯데홈쇼핑은 K뷰티 '조선미녀'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헤라 등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 뷰티 유튜버 협업 라방 등을 진행하며 뷰티 상품판매에 힘을 싣는다.

롯데홈쇼핑은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K뷰티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뷰티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지난 12일 론칭한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조선미녀' 선크림은 25분만에 준비한 물량 4000세트가 완판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메디필, 클리오 등 글로벌에서 주목 받고 있는 중소 K뷰티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1분기 롯데홈쇼핑 뷰티 상품 주문건 수는 전년 대비 30%, 이달(24.4.1~15) 들어 50%까지 늘었다. 이에 따라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 뷰티 유튜버 협업 라방을 진행하는 등 뷰티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

롯데홈쇼핑은 K뷰티 '조선미녀'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헤라 등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 뷰티 유튜버 협업 라방 등을 진행하며 뷰티 상품판매에 힘을 싣는다. © 롯데홈쇼핑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아이오페, 헤라, 설화수 등 아모레퍼시픽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아모레미위크'를 개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 설화수 '윤조에센스', 헤라 '블랙쿠션', 한율 '어린쑥 라인' 등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대량으로 준비했다. 구매고객 대상 최대 15% 적립, 7% 카드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25일까지 매일 오후 8시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뷰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3일에는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팝업 스토어에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한 헤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블랙쿠션'을 현장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매 방송마다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아모레퍼시픽 대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배송비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뷰티 유튜버와 협업해 라방을 진행하고, TV, 모바일 등 멀티채널을 통해 신상품을 론칭한다. 18일 구독자 119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라뮤끄', 22일 뷰티 인플루언서 '최에스더'가 출연해 직접 기획한 상품을 판매한다. 내달에는 자외선 차단제 '티르티르 선무스'를 라방에서 먼저 공개하고, 공식 유튜브 '롯튜브'를 통한 홍보를 거쳐 6일 TV홈쇼핑 생방송에서 판매한다.

쿠팡은 '쿠팡 와우 카드' 가입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보강 및 연장한다.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의 최대 4% 적립 혜택을 내년 10월까지 연장하고, 이에 더해 매달 롯데시네마 할인권 4종을 지급한다. 이는 와우 카드를 발급받은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해 준비한 혜택이다.

쿠팡 와우 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 가능한 제휴카드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지난해 10월 내놓은 카드다.

전월 실적이 없어도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의 최대 4%(기본 적립 2%+추가 프로모션 2%), 기타 가맹점 결제액의 최대 1.2%(기본 적립 0.2%+추가 프로모션 1%)만큼 쿠팡캐시로 되돌려 받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이 장점이다. 적립률과 적립 한도 등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자랑한다.

쿠팡이 준비한 혜택은 두 가지다. 우선 쿠팡·쿠팡이츠·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 최대 4% 적립 혜택 및 기타 가맹점 결제액의 최대 1.2% 적립 혜택을 내년 10월까지 연장한다. 올해 10월까지만 적용 예정이었던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1년 더 늘린 것이다. 이에 따라 와우 카드 이용 고객들은 내년 10월까지 기존과 같이 매월 최대 5만2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맺고 오는 10월까지 매월 와우 카드 회원에게 할인권 4종을 지급한다. 1만원에 구매 가능한 영화 예매권 6장과 영화 50% 할인권 2장을 포함해 팝콘 3000원 구매권 2장(M사이즈), 매점 콤보세트 2000원 할인권 6장을 매달 제공한다.

이와 함께 쿠팡이 간절기를 맞아 티셔츠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일리웨어 빅세일'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와우회원은 무제한 무료배송·반품 혜택으로 비용 걱정없이 집에서도 편히 입어보는 패션 쇼핑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나이키, 크록스, 베이직하우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1만8000여개에 이르는 데일리웨어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포근한 날씨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재킷, 카디건부터 운동복, 운동화, 잠옷, 속옷까지 패션 전체 카테고리 아이템을 파격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초특가 6000원대에 선보이는 △베이스알파 에센셜 남성용 순면 유색 컬러 조끼 런닝 3종세트는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으로 준비했다. '1만원대' 대표상품으로는 △베이직하우스 소로나 반팔 티셔츠 △엄브로 피케 폴로 반팔티 △마른파이브 차르르 샤틴 실크 끈 롱슬립 등을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전부 무료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2020년 쿠팡 입점 후 기본 스니커즈 브랜드에서 효도화, 샌들 등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장 중인 중소 패션 브랜드 '유세븐'은 대표상품으로 △플렉시 운동화 5300을 1만원대에 선보인다. 전체 매출 중 약 70%를 쿠팡과 함께 만들고 있는 여성 의류 브랜드 '잘빠진'도 △빅사이즈 매직스판 밴딩 슬랙스를 9000원대에 내놓으며 함께한다.

위메프가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에 앞서 '에어컨 미리 설치' 기획전을 상시 개최하고 삼성, LG, 캐리어 등 주요 브랜드와 함께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전한다.

4월부터 여름 가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이 눈에 띄게 늘었다. 위메프에서 최근 보름간(4.1~15) 전월 대비 △에어컨 346%, △선풍기 283%, △서큘레이터 282% 등 계절가전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 이에 위메프는 '에어컨 미리 설치' 기획전을 상시 진행하며 고객들의 여름 준비를 돕는다. 구매와 설치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 성수기에 비해 높은 할인은 물론 미리 설치로 빠른 배송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메프가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에 앞서 '에어컨 미리 설치' 기획전을 상시 개최하고 삼성, LG, 캐리어 등 주요 브랜드와 함께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전한다. © 위메프


이번 행사에서 위메프는 삼성, LG, 캐리어, 위니아 등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가전을 특가에 최대 21% 할인을 더했다. 대표상품으로 △삼성 비스포크 벽걸이 AR06A1171HZS △LG 휘센 2IN1 FQ17HDKHC2 △캐리어 벽걸이 OARC-0061WAWSD △위니아 EPVW16DWES 등이 있다.

추가로, 위메프는 21일까지 LG, 삼성과 함께 각각 브랜드위크를 운영하고 에어컨부터 장마 대비 가전까지 선보인다. 우선 'LG 브랜드위크'에서는 에어컨을 중심으로 특가전을 진행한다. △휘센 2IN1 FQ17HDTHC2 △휘센 FQ17HDKHC1 △휘센 FQ17HDWHC1 등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삼성 브랜드위크'에서도 에어컨은 물론 장마철을 대비한 건조기, 에어드레서 상품을 최대 33% 할인한다. 간편설치로 인기인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핏 AW05B5171TWA부터 △무풍 클래식 에어컨 2IN1 AF17B7538GZRS △건조기 DV90T5440KW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DF10B9500CS 등이 특가다.

KT알파 쇼핑은 4050 여성 패션 앱 퀸잇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자체 패션 브랜드(PB)와 유통 채널을 활용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것은 물론 4050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4050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하는 패션PB와 채널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KT알파 쇼핑 패션 카테고리에서 4050 세대의 구매 비중이 46.2%에 이르는 핵심 타겟층인 만큼 4050 여성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양사의 니즈가 맞아 떨어졌다.

KT알파 쇼핑은 홈쇼핑 판매 방송을 기반으로 하는 패션PB '르투아(LR TROIS)', 퀸잇은 모바일 앱에 최적화된 채널 경쟁력 바탕으로 패션PB '플리츠31(PLEATS 31)'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두 브랜드의 타겟이 동일해 고객층 결합이 가능하고, 홈쇼핑 및 모바일앱을 기반으로 판매 채널 확장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했다. 4050 여성 고객 확보 및 패션PB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의 유통 채널을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채널 교환의 형태로 KT알파 쇼핑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퀸잇의 패션PB '플리츠31'을 판매하고, 퀸잇 앱에서는 라이브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을 통해 KT알파 쇼핑의 패션PB '르투아'를 선보이는 식이다.

특히, KT알파 쇼핑에서 홈쇼핑 최초로 퀸잇의 패션PB '플리츠31' 단독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플리츠31'은 퀸잇이 지난해 4월 론칭한 단독 브랜드로 고품질의 플리츠 의류를 전문으로 제작한다. 고도화된 주름 기술을 활용한 의류로, 가벼운 소재에 화려한 컬러감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달동안 매일 입을 수 있는 여성의 데일리웨어를 선보인다.

오는 4월 말 방송되는 수정샵에서 첫 선을 보이며, △그라데이션 블라우스+스카프 세트 △체형커버 와이드 플리츠 팬츠 2종 △진주 스터드 플리츠 원피스 자켓 △플리츠 볼륨 스커트를 할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메가MGC커피가 18일 공식 앱에서 'SBS MEGA 콘서트' 4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 앞서 K-POP 대표 아티스트 11개 팀의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곧 발표될 마지막 특급 라인업에도 궁금증이 몰리고 있다.
 
지난 2월 메가MGC커피와 SBS는 오는 5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SBS MEGA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무수한 K-POP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메가MGC커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콘서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유일한 이벤트를 오픈, 메가MGC커피 공식 앱 이용객이 이벤트 기간 전년 대비 2배 이상 폭증하는 등 큰 반응을 이끌고 있다.
 
앞선 세 차례의 이벤트 성료로 더욱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메가MGC커피는 오늘부터 5월15일까지 콘서트 티켓을 얻기 위한 마지막 기회 'SBS MEGA 콘서트 4차 티켓 이벤트'(프리퀀시 이벤트, 응모왕 이벤트)를 오픈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콘서트 티켓 추첨 응모권 1매가 증정된다.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당첨될 경우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최상위 응모자 700명(응모왕)에게는 VVIP석 티켓 또는 그라운드석 티켓 1매씩 증정해 더 가까이서 무대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보이넥스트도어' '엔사인' '키스오브라이프' '오마이걸' '제로베이스원' '크래비티' '더보이즈' '비투비'에 이어 지난 4월12일에는 '웬디' '유니스(U&iS)' '이찬원'까지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의 출연까지 확정되며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곧 마지막 라인업까지 공개되면 경쟁률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4차 이벤트의 미션 음료는 메가MGC커피의 봄시즌 음료 4종(△그린애플 펄 스무디 △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 △그린애플 콤부에이드 △그린애플 펄 에이드)이며, 5월2일에는 신규 미션음료가 추가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하나은행의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자회사인 GLN인터내셔널(이하 'GLN')과 편리한 여행 경험 확대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트리플은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여행 원정대' 등 압도적인 여행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이하 'AI')을 활용해 개인 맞춤화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는 GLN과 함께 '태국 여행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트리플의 AI 기반 일정 추천ᆞ계획 기능과 GLN의 카드ᆞ환전 없는 모바일 글로벌 QR결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여행 준비 단계부터 현지에서까지 여행 편의성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고 여행 산업 내 디지털 전환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서포터즈는 4월30일까지 트리플에서 신청 가능하다. 트리플 앱에서 태국 방콕, 푸켓, 치앙마이 중 원하는 도시의 여행 일정을 생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정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10명은 인당 50만원의 GLN 충전금을 받을 수 있고, 5월 중 여행을 다녀온 후 트리플 및 개인 SNS에 여행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외에도 신청자 중 390명을 추첨해 최대 2000바트 상당의 태국 빅씨(Big C)마트 쿠폰을 지급한다.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7주년을 맞아 '퍼펙트(PER7ECT)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20일부터 5월10일까지 초호화 경품이 가득한 '777 잭팟'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내 슬롯머신 영상이 '777' 되는 순간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7주년을 맞아 '퍼펙트(PER7ECT)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20일부터 5월10일까지 초호화 경품이 가득한 '777 잭팟' 이벤트를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이벤트 첫 주(4월20일~26일)에는 럭셔리한 휴가를 위해 7일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스위트룸 7박 숙박권(1명)의 역대급 행운을 잡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스위트 객실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 등에서 최고의 힐링을 경험하기 좋다.

4월27일부터 5월3일까지는 차별화된 미식을 맛볼 수 있는 77만 원 상당의 식사권(7명)을 증정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는 '라 스칼라' 등 호텔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은 물론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와 한식당 '오발탄' 등 호텔 내 입점 일부 식음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마지막 주(5월 4~10일)에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야간 대관 기회를 7팀에 한해 제공한다. 동화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공간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스카이트레일, 회전목마, 관람차 등 각종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 등을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매주 호텔 고유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과 커피 쿠폰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4월 26일 저녁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2023 월드 클래스 코리아' 우승자인 김민홍 바텐더가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을 선보이는 행사도 연다. '777 잭팟' 이벤트와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개인 취향에 따라 역사, 자연, 레저 등 다양하게 경상남도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테마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앞서 지난해 9월 노랑풍선은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경상남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경남 지역 내 다양한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으며 MZ 세대를 대상으로 한 아웃도어 여행 상품을 출시한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테마 상품이다.

오는 7월31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이번 경남 테마 여행 상품은 선착순 400명만 예약이 가능하며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산이자 거대한 바위가 하늘을 받치는 형상을 자랑하는 '지리산' △조선 중기 명장으로 임진왜란 및 정유재란 당시 나라를 구한 장군 '이순신' △가야의 무덤 문화이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가야고분군'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경험할 수 있는 '해상레저'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지리산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지리산 함양 둘레길' 상품은 상림공원과 함양박물관을 무료로 둘러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의 암석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함양 둘레길에서 트래킹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순신 카테고리에서 제안하는 '거제&통영 2일' 상품은 칠전도&칠천량 해전이 벌어졌던 실제 장소를 둘러보고 한산도와 세병관 등을 방문해 역사와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가야고분군과 해상레저 부분에서는 각각 헤이리치 타조농장과 로봇랜드, 요트 선셋투어를 즐길 수 있는 '함안&창원 2일', '통영 2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랑풍선은 경남 테마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의령 망개떡 △남해 해산물 등 다양한 지역 특식과 △최대 50% 이상 할인(상품별 상이)의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경남관광재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경남관광재단 SNS 팔로우를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CGV가 영화가 끝난 뒤 관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톡(GV) 프로그램인 '윤성은의 쿠키톡'을 새롭게 선보인다.

'윤성은의 쿠키톡'은 영화가 끝난 후 나오는 보너스 영상인 쿠키영상 콘셉트의 GV로 영화를 본 뒤 윤성은 영화평론가와 함께 영화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나눌 수 있다. 쿠키톡을 진행하는 동안 오픈 채팅방을 운영해 GV에 참석한 다른 관객들의 감상평도 실시간으로 보며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월 1,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나눌 수 있는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 CGV

'윤성은의 쿠키톡'은 영화를 본 후 관객들이 궁금해하고 흥미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눌 수 있는 게스트를 윤성은 영화 평론가가 직접 선정해 초대한다. 톡(GV)을 진행하는 동안 오픈 채팅방을 운영해 관객과 사회자, 게스트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다양한 감상을 나눌 수 있다.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업 영화 위주로 매월 1, 2편을 선정해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3월 개봉한 '댓글부대'를 첫 번째 작품으로 선정해 진행한 바 있으며, 두 번째 작품으로 선정한 영화는 '범죄도시4'다. 강렬하면서도 통쾌한 '범죄도시4'만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영화음악을 담당한 윤일상 음악감독을 초대해 영화와 관련해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쿠키톡에 참석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의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5일 CGV연남에서 진행되는 '범죄도시4'의 '윤성은의 쿠키톡' 예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