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운영 개시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4.05.02 17:57:59
[프라임경제] 순이엔티가 새로운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의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순샵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기업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브랜드 상품에 대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는 플랫폼으로,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애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80개 브랜드와 100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특히 Z세대를 겨냥하여, 해시태그와 숏폼을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20대를 주요 타깃으로 설정하고 있다. 또한, 순샵은 '숏딜 프로모션'과 'Oh! 24' 같은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사용자들의 빠른 유입과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순이엔티가 새로운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의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 순이엔티


'숏딜 프로모션'은 크리에이터가 상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 팔로워들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으면,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Oh! 24'는 24살의 대표 캐릭터 유진수를 통해 20대 여성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마케팅 전략이다.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는 "순샵을 통해 콘텐츠 소비를 유도하고, 크리에이터의 실수익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모든 준비를 마치고 고객 모집에 최선을 다해 유의미한 매출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순샵은 국내외 팔로워 유입을 위한 글로벌 버전 플랫폼 구축과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한 K-브랜드의 세계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